입짧은햇님
입짧은햇님
입짧은햇님

댓글
  1. 플애

    플애2 시간 전

    훠궈를 매운탕처롬 드시네..글구 국물 묵는거 아닌디ㅠㅠ 조미료 기름탕인데

  2. Dony Kim

    Dony Kim3 시간 전

    태연닮았어요

  3. 뭐라구욧?

    뭐라구욧?3 시간 전

    삼첩분식 기억할게!대한민국에 떡볶이집이 얼마나많은디~!~!~!~!

  4. 딸기찌개

    딸기찌개3 시간 전

    백설기 물 넣는거 아닌데ㅋ

  5. Koko Liem

    Koko Liem3 시간 전

    맛있게 드세요

  6. 퐁당은아

    퐁당은아3 시간 전

    어디서시키신거에요ㅜㅜ 나도저집가고싶네여ㅜㅜ

  7. 이름 뭘로 하죠

    이름 뭘로 하죠3 시간 전

    진짜로 자기가 입짧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죠?

  8. 양유진

    양유진3 시간 전

    내입맛에는 안맞았는데..너무맛있어보여서 다시 해먹어야겠어용ㅋㅋㅋ

  9. 모모

    모모3 시간 전

    헐 그 감자튀김 영상이네요

  10. Smart Tube

    Smart Tube3 시간 전

    대창은 쓰레기 음식입니다 맛있다고 과하게 먹으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왜 저런걸 음식 이랍시고 파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저 기름 덩어리를 ... 돈주고 사먹는게 신기하네여....

  11. 망치

    망치3 시간 전

    님~ 응원합니다... 건승하세요~

  12. sm chun

    sm chun3 시간 전

    00

  13. alice silva

    alice silva3 시간 전

    Delicious😋😋😋😋

  14. 신주원

    신주원3 시간 전

    13:01 맛있겠네요. 디저트.

  15. 아이고

    아이고3 시간 전

    여기 어느 지점인가요??

  16. 다해튜브다해tv쇼트트랙꿈나무DahaetubeDahaetv

    다해튜브다해tv쇼트트랙꿈나무DahaetubeDahaetv3 시간 전

    와..ㅠㅠ진짜 볼때마다 대단하세요 !👍👍👍👍

  17. 진실

    진실3 시간 전

    헐 저 돈까스 사랑하는데ㅜㅜ 돈까스로 범벅된 영상 넘우 조와요ㅜㅜ

  18. Brahim Brahim

    Brahim Brahim3 시간 전

    اي عربي يمر من هنا يحط لايك 😁

  19. iy J

    iy J4 시간 전

    대박

  20. 김주성

    김주성4 시간 전

    시간 왜케 길어

  21. Kamila Li

    Kamila Li4 시간 전

    I’m only here that speaks English

  22. Kamila Li

    Kamila Li4 시간 전

    Hi

  23. 무맹랑이

    무맹랑이4 시간 전

    써니샌드 집 근처라 가끔 먹는데 햇님님이 드셨네요 ~~ 아보카도 샐러드도 아보카도 하나 통째로 들어가고 좋아요!

  24. 딸기공주

    딸기공주4 시간 전

    후식이 교촌이래 이 언니 내 스퇄이야ㅎㅎㅎ

  25. 예슈화찐사랑녀

    예슈화찐사랑녀4 시간 전

    미용 덜하고 오신 줄 알았어요

  26. 지서연

    지서연4 시간 전

    진짜 먹는거에 비해 날씬하신거같아요!~~~~

  27. Ruvy Dovey

    Ruvy Dovey4 시간 전

    14:44 오빠? 잉? 여지껏 오빠얘기할때 키우는개이야기엿..? 친오빠있는줄..

  28. 눈사람

    눈사람4 시간 전

    믿고 거르는 삼첩분식

  29. 영호

    영호4 시간 전

    더보기가 어딨나요? ㅠ

  30. 지서닝.

    지서닝.4 시간 전

    나도 삼첩 분식에서 감튀 누락된적이 있는데 다음에 시키면 더 드리겠다 ㅇㅈㄹ 다음에 시킬지 안시킬지 모르겠는데 다음에 시키면 더 주겠다니 뭔 개소리인지 그러고 그냥 보내달라고 하니까 40분 지나서 다 식고 눅눅한 감튀 보내줬음 그이후로 짜증나서 안시켜먹어요. 전국구로 ㅇㅈㄹ들이고;;;

  31. 안경낀 샌님

    안경낀 샌님4 시간 전

    강남역 근처 상가 건물에 "아빠곰 돈까스"라고 있는데 맛있어요!! 히레 하나가 좀 양이 살짝 부족하긴 한데 맛납니다ㅎㅎㅎ 코로나 나아지면 나중에라도 가보세요...!!

  32. CURA Jang

    CURA Jang4 시간 전

    이언니 쿡방은 살짝 망해야 더 잼씀ㅋ

  33. Ashley

    Ashley4 시간 전

    어제 갔을 때 육개장으로 양치하고 계셔서 아쉬웠습니다 ㅠ_ㅠ 다음에는 꼭 처음부터 같이하고싶어요~

  34. 김다현

    김다현4 시간 전

    언니 춘삼이오빠 너무 귀여워요!!

  35. 모찌몽

    모찌몽4 시간 전

    인테리어하신다는건 집을 사셨다는 거네요 축하드립니다

  36. CURA Jang

    CURA Jang4 시간 전

    언니 젭알 쿡방좀..이래도되나싶게...쿡방을 보면.. 기부니가 조크든여

  37. sewoong an

    sewoong an4 시간 전

    저 허니콤보 짱 좋아해요♡😀🤗😻😛😜

  38. 후잉

    후잉4 시간 전

    전화통화는 몇분부터있나요

  39. 고양이악개

    고양이악개5 시간 전

    햇님님 디엠씨역 쪽으로 가시면 상암에 있는 마이클 돈까스 꼭 드셔보세요 살짝 매콤하긴 한데 치즈도 많이 들어가있고 맛있습니다!!

  40. 이지혀이

    이지혀이5 시간 전

    과일먹다가 빵머다가 라면먹다가 또 배드시고계시길래 뭐야하고 넘겼더니 치킨드시고계셔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김민정

    김민정5 시간 전

    지금도 누워있어요^^

  42. _조승우에게 제 인생을 배팅했습니다

    _조승우에게 제 인생을 배팅했습니다5 시간 전

    떡볶이가 너무 가지런히 있어요...!!!!!!! 플레이팅 너무 잘하시네요

  43. 콱메시

    콱메시5 시간 전

    ㅋㅋㅋㅋ

  44. hj p

    hj p5 시간 전

    불쌍한 새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초에 고객들한테 잘 대해줬으면 올마나 좋을까????

  45. se-eun Kim

    se-eun Kim5 시간 전

    샌드위치 정말 잘 참았는데 갑자기 왠 라면 등장 라면에서 무너졌다

  46. 렛츠미니TV-재미난 일상

    렛츠미니TV-재미난 일상5 시간 전

    햇님님~!! 제가 꿀호떡햄버거 만드는 영상을 찍고있는데 햇님님영상을 잠깐 노출시켜도 될까요??? (안되도 된다고 해주세요ㅎ) 12:05구간이에요~

  47. 빠져랏붓기야

    빠져랏붓기야5 시간 전

    작년인가 최근에 이사하셨는데 또 이사하시는건가요???아니면 그집을 인테리어하시는건가요????

  48. 원두커피

    원두커피5 시간 전

    저 우동면 맛있는데!! ㅎㅎㅎㅎ 힘드신데도 방송 키시다니 멋있어요!! 그래도 몸 챙기세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49. 하린효린아빠

    하린효린아빠5 시간 전

    와 샌드위치 땡긴다아아아아

  50. 이푸롱

    이푸롱5 시간 전

    언니 눈이 너무 귀여워요 애기같아요ㅠㅠㅜ

  51. 냥냥이

    냥냥이6 시간 전

    추가 배달비 아끼자고 이렇게 일을 커지게 만들다니 참 어리석네요.. 이 일이 햇님님께 벌어지면서 공론화라도 되지 개인이었으면 기분 나쁘고 끝이었게죠ㅠ 제대로 된 교육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52. JUN

    JUN6 시간 전

    [채소 좋아합니다]라는 문구에 믿을 수 없어 들어왔습니다..

  53. 하위

    하위6 시간 전

    에그드랍먹어조요!!!

  54. 김예슬

    김예슬6 시간 전

    언니 친구들이랑 밥 먹으러 가거나 술마시러 가면 계산 누가해여.....??????????????????

  55. 박수정

    박수정6 시간 전

    맛있어보이네요

  56. 박윤수

    박윤수6 시간 전

    0:44

  57. ᅥᅮᅣ

    ᅥᅮᅣ6 시간 전

    질문이 있습니다 고아세요?

  58. 2월

    2월6 시간 전

    중국당면 추가 3천원이나 받으면 너무 적게준게 보여요

  59. Jieun Lee

    Jieun Lee6 시간 전

    201130 언니랑 마주보며 밥 먹습니다~

  60. 유다영

    유다영6 시간 전

    초밥 진짜 좋아하는데.. 입이 너무 짧아서 한 피스도 다 못 먹는데 언니 영상 보면서 대리만족해요!!

  61. 냥이판다

    냥이판다6 시간 전

    언니 보고 못참고 저녁으로 샌드위치 사왔어요☺️☺️

  62. 뚜뚜

    뚜뚜6 시간 전

    2:25 강승윤?;,

  63. 예원

    예원6 시간 전

    기름 잡아먹던 식빵 어디있어요?? 식빵만 뚫어져라 보고있었는데ㅠㅠ 🔺생방 보신분들 알려주세요!!🔺

  64. 월이

    월이6 시간 전

    아니 저기 진짜 맛있는데 대응방식 왜져래.......?

  65. 최필남

    최필남7 시간 전

    졸귀

  66. 김혜숙

    김혜숙7 시간 전

    어머 어떡해 다 먹어보고 잡아요

  67. 땡큐

    땡큐7 시간 전

    사과문 올라왔네

  68. 새로운세상

    새로운세상7 시간 전

    왜 다들 포크 얘기 안 해 어떤 포크가 일반 사람 얼굴보다 크노 미쳤네 탐난닷ㅂ

  69. 종아리

    종아리7 시간 전

    뻥치시네 소리가 저절로.. ♥

  70. Jjaaeey

    Jjaaeey7 시간 전

    삼첩분식 제최애,,인데 점바점이 심하더라구요ㅠㅠㅠ 본가에비해 자취방에서 시켜먹으면 일단 날치알밥이 반밖에안오고 떡볶이 안에 재료도 떡이랑 오뎅만 오고..감자 갈릭소스도 안와요ㅠㅠ 넘 실망하고 같은돈냐고 그런게 짜증나지만 맛은있어서 본가갈때만 먹어요ㅠㅠㅠㅠ 이번일로 잘하고있는매장은 피해없었으면 좋겠네요ㅠㅠ

  71. 정민경

    정민경7 시간 전

    아 진짜 맛있어 보여요...ㅠㅠㅠㅠ

  72. 몰리

    몰리7 시간 전

    아는맛이 제일 무섭다

  73. 김희자

    김희자7 시간 전

    너무 먹고싶다~~~~~

  74. 앨리

    앨리7 시간 전

    13:09 언니 샐러드 먹는데 무슨 찹스테이크 먹듯이.. 먹방 보고 샐러드 땡기긴 처음이네요

  75. 대마도 우리땅 독도는 우리땅소대가리 국밥

    대마도 우리땅 독도는 우리땅소대가리 국밥7 시간 전

    저도 샌드위치 좋아합니다

  76. 폴싸이언

    폴싸이언7 시간 전

    석회는 먹으면 죽을껄요?

  77. 콩순이엄마

    콩순이엄마7 시간 전

    여기 맛있다길래 궁금했는데!!! 댓글들보니... 저 지점만 그런거죠..?;

  78. username__ copied

    username__ copied7 시간 전

    i love your channel

  79. 로팡섬

    로팡섬7 시간 전

    뒷배경이 너무 휑~해서 뭔가 차가워보여요

  80. hj K

    hj K7 시간 전

    언니가 먹는건 왤케 다 맛나보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