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미 ddimmi
띠미 ddimmi
띠미 ddimmi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 하고있는 엽기+병맛+발랄 예능 크리에이터 띠미입니다! (ᵔᗜᵔ*)♥

▶업로드 : 화 목 일 or 월 화 목 일 오후 4시40분 ~ 5시
▶유튜브 생방송 : 매주 토요일 6시 ~ 6시 30분
(※ 사정에 의해 하루가 밀리거나 고정 업로드날에 업로드 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띠미 인스타그램
▶instagram.com/ddimmi96​
비즈니스 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구독 눌러도 정말 후회 안하실꺼에요! ꒰( ˵¯͒ꇴ¯͒˵ )꒱

댓글
  1. 김소의

    김소의21 분 전

    전 안예은님 무서울것같아용...띠미님 착하규....헿

  2. tv하은

    tv하은29 분 전

    검정고양이

  3. tv하은

    tv하은31 분 전

    회색

  4. tv하은

    tv하은32 분 전

    핸드폰

  5. tv하은

    tv하은32 분 전

    찿았어요

  6. elvina joung

    elvina joung34 분 전

    띠미님 목소리 진짜 이쁘다

  7. 또린이 민또 팬

    또린이 민또 팬34 분 전

    은우님과 띠미님 잘어울려요><!

  8. tv하은

    tv하은34 분 전

    새악어

  9. tv하은

    tv하은35 분 전

    6

  10. Yeo Jin Kim

    Yeo Jin Kim45 분 전

    원칩으로도 해주세용

  11. 최유성

    최유성54 분 전

    이거 고음잘됨

  12. 숨바꼭질나나

    숨바꼭질나나시간 전

    전해오는 이야기 진짜 꼭꼭 들어주세요 ㅜㅜ 이거 들으면 ㄹㅇ 지브리 주인공이 된 기분입니다

  13. 조옥식

    조옥식시간 전

    소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4. 귀요미

    귀요미2 시간 전

    띠미👎👎👎👎👎👎👎👎👎👎👎

  15. 바지미

    바지미2 시간 전

    띠미님 덕에 안예은님 스튜디오 봤ㄷ...ㄷㄷ

  16. 황나겸

    황나겸2 시간 전

    10대:와씨 개꿀잼 20대:뭐 재밌네 30대:이게 뭐야? 40대:꼴보기 싫다 치워라

  17. 신신애

    신신애3 시간 전

    0:59 횟집 사장님? 문어 샤브샤브집 사장님?

  18. chupa chups

    chupa chups3 시간 전

    언니 살 빠지니까 약간 홍진영 닮은것 같아... 이쁘당

  19. 바지미

    바지미3 시간 전

    예은님 노래중 출항,난파,홍연 좋아하는 1인은 조용히 손들께유..! (+안예은님 장산범 커버해주시면 좋을것같다는 큼..)

  20. 우승연

    우승연3 시간 전

    오 저 이 노래를 바꿔서 참외의 이별 지었는데

  21. 청예

    청예3 시간 전

    둘이 목소리 비슷하셔서 누가부르는지 모르겠당 ㅋㅋ

  22. ᄋᄀ영신

    ᄋᄀ영신4 시간 전

    🍒❄

  23. 최혜원

    최혜원4 시간 전

    꺄아아아 안예은님!!!!!!!!

  24. 렌지걸

    렌지걸4 시간 전

    너무좋다아♡

  25. 서원지

    서원지4 시간 전

    안예은님사랑해요 문어의꿈잘들었어요

  26. Nguyễn헤힛

    Nguyễn헤힛4 시간 전

    엥 미친.. 조합 지렸다…

  27. 송지영

    송지영4 시간 전

    ㄴㄴㄴㄴ

  28. 최현숙

    최현숙5 시간 전

    나무을 보세요

  29. 엘라

    엘라5 시간 전

    와 목소리 진짜 똑같고 어울려요

  30. 튜브예지

    튜브예지5 시간 전

    목소리도비슷해

  31. 손용호

    손용호5 시간 전

    저는 안예은님이부른 문어에 꿈 매일 매일 듣고 있어요!!!

  32. 김재식

    김재식5 시간 전

    와🐙🐙🐙🐙

  33. Da Min

    Da Min8 시간 전

    5:58 저요 ㅎㅎ

  34. 2519정은채

    2519정은채10 시간 전

    안예은님 모르는 사람 왤케많지? 케이팝스타 나오셔서 유희열 변태미소 짓게한분임! 그유명한 홍연이랑 드라마 역적 ost 봄이온다면 부르신분! 완젼 좋습니다ㅜㅜ 노래부르는거만 보다가 유튜브나와서 넘조와여ㅜㅜ

  35. 호 뭐야

    호 뭐야10 시간 전

    차단했는데도 계속뜨네 아

  36. ᄒᄋ

    ᄒᄋ10 시간 전

    너무귀여워진짜 ㅜㅜ

  37. 전서윤

    전서윤11 시간 전

    설마 2021 6월에 보는사람은 내가 최초겠지?

  38. ᄆᄆ나

    ᄆᄆ나11 시간 전

    나는 예은 진짜로 예은 나는 진짜로 예은이에요! 하지만안 안예은님이 아니에요오!!(나는 문어 노래로 불려요)

  39. 아이쿠#

    아이쿠#11 시간 전

    와띠 미쳣다 진짜 안옌언니....... 너무 좋아.....

  40. 김유현

    김유현11 시간 전

    아 선장님 진짜 늘 정수리 보이게 인사하는 거 너무 좋음... 낯가리는 것 마저 귀여워... 사랑해 언니..💖

  41. 런쥔이가 잡고있던 컵

    런쥔이가 잡고있던 컵11 시간 전

    이케미 넘좋탕 예은님도 이쁘시고♡

  42. 김동욱민화

    김동욱민화11 시간 전

    저 친구링 코노가서 문어의꿈 불렀는데 100점 나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

  43. 위즈원

    위즈원11 시간 전

    안예은님 노래부를때는 진짜 꾀꼬리같은 목소리인데 말할때는 허스키하시고 낮으시고 굉장히 매력있으시다...

  44. 테베

    테베11 시간 전

    띠미언니두 이쁘구 안예은언니두 이쁘구..꺄..❤️‍🔥

  45. ᅳ율

    ᅳ율12 시간 전

    목소리가 묘하게 비슷하다

  46. tnals 515

    tnals 51512 시간 전

    뮤지컬 ‘유진과 유진’ 2021.06.19 - 08.22 드림아트센터 3관 많관부🤍🤍 (여기 배우님들 노래 왕방 잘하신다는 소문이 !! 조금이라두 홍보하고 갑니다🥰

  47. 양예은

    양예은12 시간 전

    ><.

  48. 양재희

    양재희12 시간 전

    진호의서바서알음

  49. 김라연

    김라연12 시간 전

    저 이거 거의다 먹어봄요!!

  50. 쥬나

    쥬나12 시간 전

    앗...늦게라두도착!!

  51. 귀여운 고양이 ㅎㅎ🐰

    귀여운 고양이 ㅎㅎ🐰13 시간 전

    2:21와 대박

  52. 무지개 토끼

    무지개 토끼13 시간 전

    안예은님 너무나 예쁜거 아님?ㅋㅋ 소리 조합 완전 좋아욤!! 좋아요랑 구독 다 눌어놨지롱~!

  53. 빠져든다김해준

    빠져든다김해준13 시간 전

    띠미님도 귀엽지만 예은님 너무귀엽우시다ㅠㅠ

  54. 😆

    😆13 시간 전

    약간 트로트하는 느낌이나는 대… 둘다 너무 잘하는거 아니에요!?🙊

  55. 쫀득쫀득 시바견

    쫀득쫀득 시바견13 시간 전

    요세 예은님과 같이찍네염!넘좋아영!❤특히 노래들중좋아하는게 있오요!1:홍연2:상사화:3:문어의꿈4:출항 넘좋아용!

  56. e버터파랑

    e버터파랑13 시간 전

    오옹 예은님과 띠미의조합이라니! 참신기!

  57. 쫀득쫀득 시바견

    쫀득쫀득 시바견13 시간 전

    안예은넴....넘....대박...👍👍❤❤

  58. 김맹고

    김맹고13 시간 전

    예은님 협박을 당하고 있다면 홍연을 불러주세요

  59. 귤

    13 시간 전

    3:27 저 오타 발견!

  60. 하윤tv

    하윤tv13 시간 전

    띠미님최고시넹?~ 조합ㅁㅊㄷ🤯 힘내세요

  61. 전등님

    전등님13 시간 전

    드디억...!!!! 제가 이걸 기다렸따구엿.. 안예은님하구 띠미님하고 둘다 재밌는건 똑같네엽..♥ 아진짜 너우 귀여워..! 어뜨케..

  62. 백수현

    백수현13 시간 전

    누가누군지 구별이 안간다

  63. 정현옥

    정현옥13 시간 전

    회색이요

  64. Thu Minh Nguyễn

    Thu Minh Nguyễn13 시간 전

    다음에는 출항 불러주세요

  65. 하얀수

    하얀수13 시간 전

    와...진짜 둘다 너무 좋다

  66. 아 유

    아 유13 시간 전

    216!

  67. 워드

    워드13 시간 전

    대박!!ㅠㅠ언니 화아팅♥4:46

  68. 아이스티

    아이스티13 시간 전

    1:32 KILLING POINT

  69. 🍒티유🍒

    🍒티유🍒13 시간 전

    귀여운사람2명

  70. 예인

    예인13 시간 전

    언니 베이컨은..?

  71. 메릿미

    메릿미13 시간 전

    띠미님 진짜 소리 너무 좋은데 잘때 들을때 토킹소리 때문에.. 노토킹으로 영상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72. 초초코

    초초코13 시간 전

    🐙문어의 꿈은 안예은 최고👍🐙

  73. 배프[찹쌀떡]

    배프[찹쌀떡]14 시간 전

    ...이거설마 좌우음향이에요...?왼쪽 고장났는데..

  74. 크리스마스 스미코 들

    크리스마스 스미코 들14 시간 전

    우왕

  75. 정만듀

    정만듀14 시간 전

    내 이름도 예은이고 안예은님 노래 젛아하눈뎅~^^🥰😚

  76. 누나 미워

    누나 미워14 시간 전

    안예은님팬인대!너무좋아!(((o(*゚▽゚*)o)))

  77. 고고대기의새게

    고고대기의새게14 시간 전

    모야!!귀여웡♡!!

  78. RI JIN

    RI JIN14 시간 전

    노래너무조아 이그룹으로 대뵈하자!

  79. 강서율

    강서율14 시간 전

    3번

  80. 강서율

    강서율14 시간 전

    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