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

세상 모든 안주를 리뷰하는 애주가TV 참PD입니다.


각종문의 이메일주소 : [email protected]
인스타그램 : ilovechampd

댓글
  1. 유사나이지영

    유사나이지영22 시간 전

    게장생각날때 마다보는 영상 20번은 본듯..ㅋ

  2. 냥카인

    냥카인22 시간 전

    네이버 검색해도 않나오는데 아디서사는건기요

  3. 고먐미

    고먐미23 시간 전

    참피디님 앙톡으로 여자만나셨죠ㅋㅋ 유튜브에 영상 돌아다니던대

  4. 치킨무

    치킨무일 전

    믿고 한번 먹어봤는데 기대이상!

  5. 유니유니

    유니유니일 전

    나도 한번만 먹어보자 진짜 ㅡ 이 술꾼들아

  6. 유석용

    유석용일 전

    민트맛 소주면 좋았을텐데.... 소주에 왜 뜬금 초코가;;; 그러려면 색이라도 거무티티했었으면;;;

  7. 권순식

    권순식일 전

    참피디님 리뷰 보고 주문 몇번 하고 개실망 햇는데. . . 개취라고 생각하고 한번 더 속아본다 . 음. . .

  8. Justin Lee

    Justin Lee일 전

    러시아인은 물 마시듯이 원샷 할거같은데??

  9. 아저씨

    아저씨일 전

    머야 지금봤네

  10. Jinny !!

    Jinny !!일 전

    브랜드 어디꺼에요?..이마트에 있나요?

  11. 박노봉

    박노봉일 전

    2년전 업로드부터 다시보기하고 있는데 갈수록 지쳐보입니다 좀 쉬셨다가 방송이어가는 것도 방법입니다 소상공이신것으로 아는데 동질감 느끼면서 톡드립니다.

  12. palmtree

    palmtree일 전

    진짜 이런 업체들 잘됐으면 좋겠네요. 현재 무지무지 잘되고 있길 바랍니다. 저도 한 번 주문해봐야겠네요

  13. Seung Ju

    Seung Ju일 전

    사장이란

  14. 행동하는양심

    행동하는양심일 전

    참pd가 냄새가 조금 난다고 하면 일반인들은 못먹음

  15. rural rat

    rural rat일 전

    4:00 리얼 포상이네..

  16. 길재관

    길재관일 전

    다이어트하면서 챙겨보는 대리만족 정점의 영상

  17. 구독안누르면눈뜨면 위에서 처다봄

    구독안누르면눈뜨면 위에서 처다봄일 전

    항상 겸손해라

  18. JOY CE

    JOY CE일 전

    다이어트해서 한두공깈ㅋㅋ잘못들은줄

  19. 잉여회

    잉여회일 전

    우리남편 간식 우리아이 술안주

  20. 굥2

    굥2일 전

    여기 자주 사먹었던덴데 주문하려고봤더니 품절.. ㅠㅠ 무슨일...

  21. 끼깔리띠

    끼깔리띠일 전

    갈비아저씨가 배송 너무오래걸려서 여기꺼 주문해봐야겠네요

  22. 영포에버

    영포에버일 전

    제목보고 그냥 울컥...아빠보고싶다...

  23. 조은정

    조은정일 전

    참피디님 총알오징어영상 다시올려주심 안될까요 그거 보고싶네요 당신을 처음 알게된영상인데

  24. 주종원

    주종원일 전

    근데혼술족이어떻게그렇게잘차려먹지?

  25. gyoung bin park

    gyoung bin park일 전

    심명진 민물장어 먹어주세요 가성비좋구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26. 정진

    정진일 전

    이거진짜 맛있어요!!!!

  27. TIGER KANG

    TIGER KANG일 전

    막이래 ㅋㅋㅋㅋㅋㅋㅋ

  28. 이수지

    이수지일 전

    나는 이거 만족하고 여전히 종종 먹고있는데? 3번 주문해먹었는데 핏물 잘 닦고 후추 맛술 넣어서 잡내 좀 잡아주면 허브솔트 뿌려서 구워먹어도 기름적당해서 냄새없고 쫄깃하고 맛있음 어제도 2팩 구워먹었눈데 이상하네..🤔

  29. 서재원

    서재원일 전

    스지ㆍ도가니 호주산ㅡ미국산100%로사용하고도 이렇게 광고하냐요

  30. 서재원

    서재원일 전

    소잡뼈ㆍ소사골80%국산이구요 도가니ㆍ스지ㆍ호주산인데 뭔100%국내산같이 홍보하나요 중요한건 원가70%이상뼈다귀 국내산 도가니ㆍ스지 양지는 100%호주산 과장이 심하네요 중요한 고기는 전부수입산이네요 소잡뼈ㆍ소사골 1킬로2천원밖에안하는데 과대광고라봅니다

  31. 박삐꾸

    박삐꾸일 전

    어휴... 또 품절일세....아놔

  32. 최명한

    최명한일 전

    참피딬ㅋ입이이제똥이네 프리마25g

  33. 김지웅

    김지웅2 일 전

    저도 군소를 좋아하지만 술안주로는 비추입니다. 쌉씰한 맛과 질기고 쫀득한 맛으로 먹기는 하지만 저같은 메니아도 소주 한병 먹을려면 군수 한마리와 소라 한마리 있어야 먹을수 있습니다. 군소만으로 배채우기는 불가입니다. 씹다가 성질버립니다~^^~

  34. 사과나무

    사과나무2 일 전

    광고가 아니긴ㅋㅋㅋㅋㅋ 적당히좀 하자

  35. 감자먹고싶다

    감자먹고싶다2 일 전

    소독용 알콜이 80도

  36. 국산아기

    국산아기2 일 전

    도가니 도핑테스트 각 소주 10병각

  37. 핑크맨

    핑크맨2 일 전

    저는 간장게장 샀다가 겟지렁이만 30마리나왔네요

  38. 박종미

    박종미2 일 전

    의외로 제철 암꽃게가 1위네

  39. 진돗개

    진돗개2 일 전

    드럽게 쳐먹노

  40. I pk

    I pk2 일 전

    스지가 참 맛있는데..

  41. 원숭이

    원숭이2 일 전

    없어요.ㅋㅋㅋㅋㅋ

  42. 박기현

    박기현2 일 전

    6:40 행님 녹진이분들중에 갑각류 안좋아하시는분들 거의 없을껄요 하..눈물이 자꾸나네요 물논 입에서

  43. 아이고

    아이고2 일 전

    나도 촉촉한 생새우살 한입가득 씹어보고싶다..

  44. Dhdhdhcbdh Dhuehdheh

    Dhdhdhcbdh Dhuehdheh2 일 전

    도가니탕은 좋은데요 얼굴옆에 바풀때기 같은거는 왜 붇치고 방송하시는지요? 마이크 다른 작은걸로좀 바꾸시지요 .

  45. 강jia

    강jia2 일 전

    아 도가니.....아아...🤤

  46. Jioh xD

    Jioh xD2 일 전

    Wolfram

  47. 이원섭

    이원섭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초소주ㅋㅋ후억ㅋㅋㅋ 장우동은처음인데 넘 맛있어보이네요ㅎㅎ

  48. 찬양하는삶

    찬양하는삶2 일 전

    멜론초콜릿 단면이 송화단 같네요.ㅋㅋㅋㅋㅋ

  49. 나문희

    나문희2 일 전

    랜덤임 완전 ㅋㅋ 맛있는게 올때도있고 완전 별론게 올때도잇고

  50. 황금복숭아TV

    황금복숭아TV2 일 전

    참형 ob베어스 초기팬이구나

  51. 남성송귀동

    남성송귀동2 일 전

    올해초에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넘 맛있어서 다들 만족했네여ㅋㅋㅋ 아 또 땡기네ㅋㅋ

  52. 오카리나세계속으로-OcarinaWorld TV

    오카리나세계속으로-OcarinaWorld TV2 일 전

    소고기랑 같이 구어드실 줄 알았는데

  53. 패미쿵쾅쿵쾅

    패미쿵쾅쿵쾅2 일 전

    방금 밥 먹고 왔는데 갑자기 왜 배가 고파지지ㅋㅋ

  54. 정현우

    정현우2 일 전

    칠게 틔김은 막걸리랑 머거야 마시죠 ㅎ.ㅎ.

  55. 쫑성

    쫑성2 일 전

    선생님들 ... 저도 한번 먹어봅시다... 다.. 품절이래여....

  56. 드래곤슬레이어ㅋ

    드래곤슬레이어ㅋ2 일 전

    ㅋㅋ

  57. 조지아 커피

    조지아 커피2 일 전

    냉탕 온탕 이네요. 전 이제서야 보네요. 둘다좋아하는데.... 옛날에 먹던 하이면이 생각나네요. 남산도서관안에서 먹던 1000원짜리 우동도 생각나고요. 에혀😩😩😩언제쯤 이렇게 간편한걸 느껴 볼수가 있을까요 ㅠㅠ

  58. 차주부네

    차주부네2 일 전

    내 풰이보륏...츄릎....

  59. 티무

    티무2 일 전

    이거 저탄수 다이어트용으로 먹는데 가성비 개꿀.. 가격이 닭가슴살수준이라 매일먹어도됨

  60. GlassOn

    GlassOn2 일 전

    게를 쪄서 먹을때 칼로 입을따줘야 비리지않다던데, 게장도 마찬가지인가요?

  61. 영준

    영준2 일 전

    양지가 아니라 사태같은데 양지인가요??

  62. 삔_

    삔_2 일 전

    난 얄피보다 비비고가 맛있던디..

  63. HHT HahoeTal MUKBANG ASMR

    HHT HahoeTal MUKBANG ASMR2 일 전

    The food of mukbangers looks sooo much more delicious than what l eat in a day 😩😩

  64. soi el

    soi el2 일 전

    진짜 게는 신이 주신 선물이다 ㅠㅠㅠㅠ

  65. 쭌탱tv

    쭌탱tv2 일 전

    냉면씹을때 저런소리가나지? ㅋㅋ 특이하네

  66. 서정모

    서정모2 일 전

    회는 와사비..

  67. 평범하신분

    평범하신분3 일 전

    예전에 장우동 잘나가던 집이었는디 ㅋㅋㅋ 오래전이 되어버렸네요~

  68. 사과나무

    사과나무3 일 전

    맨날 판매하는곳 신선해야됭다는둥 양념이 맛있어야된다면서 본인도 안먹어봤으면서 그런말들을 하나 광고좀 하지마라 진짜

  69. 최주영

    최주영3 일 전

    참티비형님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모든 음식들보면 항상 맛있게 잘드시는거 보니 제가 식욕이 땡기게되는군요 ㅎㅎ~~

  70. 립퐁

    립퐁3 일 전

    시간10분뒤면 꺼야하는데이여상10분이네

  71. 곰돌이

    곰돌이3 일 전

    아 볼때마다격하게배고파서 안보고싶은데 어느새 보고있어

  72. 김민규

    김민규3 일 전

    3:39 아직까지 맛소금이 몸에 안좋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데 맛소금은 쉽게 말해 MSG랑 소금을 합친건데 MSG가 몸에 안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렇지 않습니다. 권훈정 (교수 /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 "단백질을 구성하는 단위가 아미노산이에요. 이 아미노산은 총 20종류가 있는데 그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살아 있는 생명체는 모두 이 글루탐산을 가지고 있죠." 그렇다면 왜 MSG가 몸에 해롭다는 이야기가 나왔을까요? 논란은 1960년대 말 미국에서 시작되었는데요. 다량의 MSG를 섭취하면 두통, 근육 경련,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이후의 연구에서 MSG와 이런 증상은 연관성이 없다고 증명되었는데요. <인터뷰> 이덕환 (교수 / 서강대 화학과) : "건강한 사람의 경우에는 적당한 양을 먹어도 큰 문제가 없다는 것이 지금까지 2천여 편의 학술 논문을 통해서 확인된 사실이고 거의 모든 나라의 식품규제기관들이 이런 근거를 가지고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MSG가 신경계에 영향을 끼친다는 주장도 있는데요. 실제로 글루탐산은 몸 안에서 신경전달물질로 작용합니다 하지만 우리 몸에서 뇌로 전달되는 MSG 농도를 일정 수준 이하로 조절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입니다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MSG는 괜찮지만, 인공적으로 만든 MSG는 몸에 해롭다는 주장도 있는데요. 실제 조미료 속 MSG는 사탕수수를 인공 발효시켜 만듭니다 자연에 있는 글루탐산을 추출해 만드는 건데요. <인터뷰> 권훈정 (교수 /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 "MSG는 글루탐산에다가 나트륨을 염으로 중화시킨 건데요. 고체화해서 분말로 팔기 쉽게 하고 저장하기 쉽게 하기 위해서 만든 형태이고 일단 물에 녹으면 똑같아집니다." MSG는 많이 섭취해도 몸에 축적되지 않고 에너지로 쓰여 사라지는데요. 우리나라 식약처나 세계보건기구는 MSG의 하루 섭취 제한치를 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만큼 안전한 물질이라는 설명입니다.

  73. ikjo

    ikjo3 일 전

    실제로 진짬뽕에 저런거 있음ㅋㅋㅋㅋㅋㅋ

  74. 이유진

    이유진3 일 전

    부모님 선물로 라이브때 주문해서 화요일에 도착했어요ㅎㅎㅎㅎㅎ 잘 얼어서 포장도 깔끔히 왔데요ㅎㅎㅎ 진짜 음식이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아부지 두그릇 뚝딱하시고 다음날도 드셨다해서 또 주문하려고 하지만 당연히 매진이기에 기다려봅니다..... 수육과 도가니 참 괜찮♡

  75. JOY CE

    JOY CE3 일 전

    전어 살만 발라주기도하드라구여ㅇ.ㅇ

  76. 장승훈

    장승훈3 일 전

    참피디는 항상 공유해줘서 좋아요

  77. 배다른민족

    배다른민족3 일 전

    아놔 여기 내가 사먹는곳인데 품절이내요..참피디님 진짜 미워 ㅠㅠ

  78. J Mr

    J Mr3 일 전

    주문했는데 생수두병 다 녹고 육수는 터져서 범벅이네요 ㅜㅜ

  79. catallic2

    catallic23 일 전

    이형은 맨날몸보신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