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중앙일보
중앙일보

현장의 진실을 중앙에 두다.

댓글
  1. 김영식

    김영식6 시간 전

    홍준표는 이제 고마해라. 막말의 대가가 뭘 자꾸 시끄럽게 떠드냐? 이제 인지도도 형편없어 보이는데. 그래도 할 말이 있냐? 꼭 똥친막대기가 될거냐고? 이제 뭘 할건데 에? 보수우파는 해체,해산밖에 없어. 을지대부근에서 우리애국당이 박근혜를 석방한다면서 당원을 모집하든데 결국은 국힘당당원 빼가는 것 아녀? 니들은 이제 조졌어!

  2. 강혜영

    강혜영6 시간 전

    남궁민과 닮음. 말투부터 외모

  3. 강혜영

    강혜영6 시간 전

    지금의 오디션프로그램 당선자중 최고. 진짜. 장르가 30호. 이승윤. 최고

  4. 소고추jang-

    소고추jang-6 시간 전

    진짜 문재인이 쇼를 잘하긴 했다 ㅋㅋㅋㅋ아 그때는 왜 홍준표가 나쁘다고 생각했을까

  5. 강혜영

    강혜영6 시간 전

    작사를 하는 사람이라 표현력이 다르네. 깊이가

  6. 강혜영

    강혜영6 시간 전

    똑똑허네. 쫌 다른생각.

  7. 들꽃향기

    들꽃향기7 시간 전

    절에 다니시는분들 철저히 지키시거든요

  8. 성이름

    성이름7 시간 전

    취해서 리얼돌인줄 알았다 나오겠네...ㅋㅋ

  9. YoungJae Kim

    YoungJae Kim7 시간 전

    정견을 듣습니다.

  10. 홍길동

    홍길동7 시간 전

    외국에서는 강조 표현으로 욱일기랑 비슷한 무늬 쓰면, 난 그냥 외국에는 성역화된 영역이 아니니까 하고 넘어가는데... 어처피 외국애들은 욱일기 관심도 없을 텐데;; 왜 우리는 서양애들 기준에 맞춰야 하는 걸까?

  11. M J

    M J7 시간 전

    지금 공급대책은 그냥 선거 전 표팔이 생색내기죠 ㅋㅋ진짜 ㅃㄱㅇ들이 나라잡고 다 말아먹고있네요

  12. 주영관

    주영관7 시간 전

    야 이 ㅆㅂ놈아 니가 감히 고통을 언급해? 개 쓰래기보다 못한 기회주의자! 안희정이가 너보다는 천만배 조으다!!!!! 혓바닥 을 확 그냥ㅉㄸㅉ

  13. 내일의너굴이

    내일의너굴이8 시간 전

    준표형 몰라봐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이 진정한 이 시대와 국가의 리더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 황은숙

    황은숙8 시간 전

    매력이 철철 재벌이시네요

  15. 동동구름

    동동구름8 시간 전

    울집에 가끔 조카들 놀러와서 뛰어노는 바람에, 거실 주방, 창고방2개 모두 매트릭스로 도배함. 근데 막상 중고로 많이 나와있어서 가격은 별로 안해서 쉽게 해결됨

  16. 현우

    현우8 시간 전

    대통령은 뭐라했습니까?! 정치권도 함께 힘을 모이고 있다?! 경제성을 물론 환경,안전괴 같은 기술적 문제도 면밀하게 점검하여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제정을 추진하고 있다?! 묶은 숙원이 하루라도 빨리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속한 입법을 희망한다?! 정부도 특별법이 제정되는 대로 관련 절차를 최대한 신속히 진행하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했습니까?!🔥🔥🔥🔥🔥🔥🔥🔥🔥🔥🔥🔥🔥🔥🔥😡😡😡💢💢💢😠😠😠☄☄☄💣💣💣💥💥💥🔔🔔🔔👩‍💻👨‍💻🗣🗣🗣📢📢📞☎️📺📺📺🦴🦴🦴🗓🗓🗓🚨🚨🚨⚠️⚠️⚠️🌅👎👎👎⚠️⚠️⚠️🔥🔥🔥🔥🔥🔥🔥🔥🔥🔥🔥🔥🔥🔥🔥🔥🔥🔥🔥🔥🔥🔥🔥🔥🔥🔥🔥🔥🔥🔥🔥🔥🔥🔥🔥🔥🔥🔥🔥🔥🔥🔥🔥🔥🔥🔥🔥🔥🔥🔥🔥🔥🔥🔥🔥🔥🔥🔥🔥🔥🔥🔥🔥🔥🔥🔥🔥🔥🔥🔥🔥🔥🔥🔥🔥🔥🔥🔥🔥

  17. 신파란나라

    신파란나라8 시간 전

    뭬야....낚엿네

  18. 마음비우기

    마음비우기8 시간 전

    서울대교수라는자가 투기꾼편이군

  19. CITRA

    CITRA8 시간 전

    솔까 홍준표가 제일 ㅈ같지 탄핵 여파로 어디 한나라당이 눈에나 들어왔겠냐 그리고 지금 현재 최악의 나라가 만들어졌고.. 아오 시발 일본어나 배워야지

  20. CITRA

    CITRA8 시간 전

    정치 관심없던 나도 이러다 나라 망할까봐 두렵다..

  21. 이규민

    이규민9 시간 전

    <검단신도시의 실상> 김포 검단 인근 신규 대규모 택지 발표 예정 2.4대책 김포 검단 전세매물 적체 심화 GTX 확정아님. (국토부 공식발표) GTX 수요 부족으로 운임적자 우려로 미궁으로~ 더욱이 GTX가 국토부 확정된다해도 기획재정부의 벽을 못넘어서 20년이상 표류 기능성 (건설만 15년걸림) 그동안 2량 지옥철을 타야함 그마저도 못탐..너무 꼬마전철이라.. **그리고 고촌에 3기신도시 추가를 하려고 하네요. 검단, 김포는 개망입니다. ㅎㅎ 누가 검단 김포살까요 고촌 싸게 사지. -널리 퍼날라주세요~* 못보면 피같은 돈 날릴수도 있어요~ (P주고사신분은 낚임 ㅜㅜ) 투기꾼들이 낚시하려고 낚시바늘 던진 곳입니다. 온갓 거짓으로~ 이 아파트 댓글에서 볼 수 있듯이,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댓글 작업을 합니다 부동산 까페에서도 마찬가지고. 엄청 좋다드니 웅장하다느니 웃기고 한편으론 안스럽고 놔두고 싶은데 거짓말이 도가 지나쳐서 검단신도시의 실상을 밝힙니다 ㅎㅎ 최근에는 최고가 실거래 띄우고 취소하는 위염을 토했네요~ 1. 검단신도시에 롯데몰이 온다? (거짓) 롯데몰은 허구입니다. 확인하려면 인천도시공사에 전화해서 롯데몰 들어오나요? 물어보시면 됩니다. 롯데몰 안들어오니까 그만좀 전화하라고 할겁니다 실상은 오피스텔입니다. 상급지에서는 이런 오피개발하면 들고일어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단입주예정자들은 롯데몰이리고 계속 사기치고있음 조직적으로 거짓말을 하기 때문에 순진한 입주 예정자도 속는 경우가 있음. "롯데몰 안들어오나요? 라고 천진난만하게 물어보는 입주예정자도 있음" 아참, 지금은 하도 소문나서 말이 쑥 들어갔지만 첨에는 "롯데백화점"들어온다고 난리부르스도 아니었음. 물론 인천도시공사에서 롯데백화점은 안들아온다고 못박아서 일단락. 인.천.도.시.공.사에 꼭 전화해서 물아보세요. 그냥 오피스텔 1층에 상가같은건데 롯데자산개발에서 시행한다고 롯데몰이라고 우기는있는겁니다. 아름집에 혹자는 도화더샵 상가 같네요라고 하던데 딱 그 말입니다. 롯데몰이 아니라 롯데에서 오피스텔을 팔면서 강제의무조항 때문에 상가를 분양하는 방식입니다. -> 롯데몰이 아니니까 롯데몰 간판 안다는데 롯데몰 간판달아달라고 인천도시공사에 단체민원 넣는중이라네요 ㅎㅎ 정말 최고 입니다 검단! 지금은 롯데몰이라고 한적 없다고 구라중. 아름집가서 롯데몰 쳐보세요. 아니 네이버에서 검단 롯데몰이라고 쳐보세요. 롯데몰은100% 거짓입니다.!! 상가에 ㅋㅋ 고작 서점, 커피숍 들어온다고 눈물나게 홍보중 ㅠㅠ 2. 검단은 원래 악성미분양관리지역이었습니다 (진실) 이유가 있어서 분양완판된게 아니라 투자수요가 몰린거고 이 투자수요가 4-6월 전후로 급격하게 빠집니다 어짜피 전세주고 해봐야 실거주는 2년 못하는분들이 대부분이라 가지고있어봐야 돈 하나도 안됨 결국은 신축아파트 프리미엄 팔이인데..문제는 지금도 김포 신축전세 쌓여있고요 그에 반해 검단은 흙더미에서 슈퍼도 없이 살아야합니다. 잔세가 가늠이 안가네요 ㅋㅋ 3. 5만세대 곧 분양합니다 검단2~3에 (진실) 물량폭탄에 실수요자 청약시장 개편으로 경쟁률 1.1정도 예상. 분상제 지역이라 분양가도 4억 언저리 허허발판이라 전세도 2억 조금 넘습니다. 호가는 4억 이런데 기반시설 없어, 지하철 없어, 흙만 있는 곳에 누가 4억 전세를 주고 들어갑니까 ㅎㅎ김포도 전세 안가가고있는데 그런데 오늘 부동산대책 발표했내요 김포 구도심 / 검단쪽에 물량 어미어마하게 추가 공급될것 같네요 4. 글 보면 부동산에서 p 2억에 팔라고 전화왔어요~ 라고 하는 댓글들 보이시죠? 신고가가 갑자기 사라지는 곳이 검단입니다. 부동산에서도 조직적으로 작업하는 곳이 검단입니다 아름다운 내집 까페가면 검단 말고 부동산이 매물올리고 홍보하는 곳 거의 없죠? 검단이 유일합니다. 검단의 실상을 밝히면 강퇴당하는 곳입니다. 5. 지하철 없어요~ 지하철이 한 10년뒤에 들어올 예정이긴한데 고작 인천선입니다. 서울 지하철 아녀요~ 그것도 언제 될지 모릅니다. 검단쪽이 조상님들의 발자국이 많은 곳이라 묘지도 많고 (묘지뷰도 있음) 구석기시대 유물 나오고해서 지하철 공사 엄청 지연될겁니다 네이버 기사 찾아보면 압니다. 최근에는 공식 지연 기사도 났네요. 예산 실수로~~ 아무튼 투기꾼과 부동산의 합작품이 검단이다 이겁니다.~ 허위 실거래신고 그리고 최근에 건설사에서 계속 분양을 미루는데 건설사 직원이 아파트를 사서 시세를 띄우고 분양성공하려고 한다는 소문까지 들리네요 아무튼 가보시면 압니다. 직접 임장하세요. 정말 별볼일 없습니다 이렇게 쓰면 조직적으로 댓글달러오고 글지움 신고하고 그러는 곳이 검단입니다 지워봐야 계속 올릴겁니다 피해자가 나오질 않기를 바라며!!

  22. 이규민

    이규민9 시간 전

    <검단신도시의 실상> 김포 검단 인근 신규 대규모 택지 발표 예정 2.4대책 김포 검단 전세매물 적체 심화 GTX 확정아님. (국토부 공식발표) GTX 수요 부족으로 운임적자 우려로 미궁으로~ 더욱이 GTX가 국토부 확정된다해도 기획재정부의 벽을 못넘어서 20년이상 표류 기능성 (건설만 15년걸림) 그동안 2량 지옥철을 타야함 그마저도 못탐..너무 꼬마전철이라.. **그리고 고촌에 3기신도시 추가를 하려고 하네요. 검단, 김포는 개망입니다. ㅎㅎ 누가 검단 김포살까요 고촌 싸게 사지. -널리 퍼날라주세요~* 못보면 피같은 돈 날릴수도 있어요~ (P주고사신분은 낚임 ㅜㅜ) 투기꾼들이 낚시하려고 낚시바늘 던진 곳입니다. 온갓 거짓으로~ 이 아파트 댓글에서 볼 수 있듯이,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댓글 작업을 합니다 부동산 까페에서도 마찬가지고. 엄청 좋다드니 웅장하다느니 웃기고 한편으론 안스럽고 놔두고 싶은데 거짓말이 도가 지나쳐서 검단신도시의 실상을 밝힙니다 ㅎㅎ 최근에는 최고가 실거래 띄우고 취소하는 위염을 토했네요~ 1. 검단신도시에 롯데몰이 온다? (거짓) 롯데몰은 허구입니다. 확인하려면 인천도시공사에 전화해서 롯데몰 들어오나요? 물어보시면 됩니다. 롯데몰 안들어오니까 그만좀 전화하라고 할겁니다 실상은 오피스텔입니다. 상급지에서는 이런 오피개발하면 들고일어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단입주예정자들은 롯데몰이리고 계속 사기치고있음 조직적으로 거짓말을 하기 때문에 순진한 입주 예정자도 속는 경우가 있음. "롯데몰 안들어오나요? 라고 천진난만하게 물어보는 입주예정자도 있음" 아참, 지금은 하도 소문나서 말이 쑥 들어갔지만 첨에는 "롯데백화점"들어온다고 난리부르스도 아니었음. 물론 인천도시공사에서 롯데백화점은 안들아온다고 못박아서 일단락. 인.천.도.시.공.사에 꼭 전화해서 물아보세요. 그냥 오피스텔 1층에 상가같은건데 롯데자산개발에서 시행한다고 롯데몰이라고 우기는있는겁니다. 아름집에 혹자는 도화더샵 상가 같네요라고 하던데 딱 그 말입니다. 롯데몰이 아니라 롯데에서 오피스텔을 팔면서 강제의무조항 때문에 상가를 분양하는 방식입니다. -> 롯데몰이 아니니까 롯데몰 간판 안다는데 롯데몰 간판달아달라고 인천도시공사에 단체민원 넣는중이라네요 ㅎㅎ 정말 최고 입니다 검단! 지금은 롯데몰이라고 한적 없다고 구라중. 아름집가서 롯데몰 쳐보세요. 아니 네이버에서 검단 롯데몰이라고 쳐보세요. 롯데몰은100% 거짓입니다.!! 상가에 ㅋㅋ 고작 서점, 커피숍 들어온다고 눈물나게 홍보중 ㅠㅠ 2. 검단은 원래 악성미분양관리지역이었습니다 (진실) 이유가 있어서 분양완판된게 아니라 투자수요가 몰린거고 이 투자수요가 4-6월 전후로 급격하게 빠집니다 어짜피 전세주고 해봐야 실거주는 2년 못하는분들이 대부분이라 가지고있어봐야 돈 하나도 안됨 결국은 신축아파트 프리미엄 팔이인데..문제는 지금도 김포 신축전세 쌓여있고요 그에 반해 검단은 흙더미에서 슈퍼도 없이 살아야합니다. 잔세가 가늠이 안가네요 ㅋㅋ 3. 5만세대 곧 분양합니다 검단2~3에 (진실) 물량폭탄에 실수요자 청약시장 개편으로 경쟁률 1.1정도 예상. 분상제 지역이라 분양가도 4억 언저리 허허발판이라 전세도 2억 조금 넘습니다. 호가는 4억 이런데 기반시설 없어, 지하철 없어, 흙만 있는 곳에 누가 4억 전세를 주고 들어갑니까 ㅎㅎ김포도 전세 안가가고있는데 그런데 오늘 부동산대책 발표했내요 김포 구도심 / 검단쪽에 물량 어미어마하게 추가 공급될것 같네요 4. 글 보면 부동산에서 p 2억에 팔라고 전화왔어요~ 라고 하는 댓글들 보이시죠? 신고가가 갑자기 사라지는 곳이 검단입니다. 부동산에서도 조직적으로 작업하는 곳이 검단입니다 아름다운 내집 까페가면 검단 말고 부동산이 매물올리고 홍보하는 곳 거의 없죠? 검단이 유일합니다. 검단의 실상을 밝히면 강퇴당하는 곳입니다. 5. 지하철 없어요~ 지하철이 한 10년뒤에 들어올 예정이긴한데 고작 인천선입니다. 서울 지하철 아녀요~ 그것도 언제 될지 모릅니다. 검단쪽이 조상님들의 발자국이 많은 곳이라 묘지도 많고 (묘지뷰도 있음) 구석기시대 유물 나오고해서 지하철 공사 엄청 지연될겁니다 네이버 기사 찾아보면 압니다. 최근에는 공식 지연 기사도 났네요. 예산 실수로~~ 아무튼 투기꾼과 부동산의 합작품이 검단이다 이겁니다.~ 허위 실거래신고 그리고 최근에 건설사에서 계속 분양을 미루는데 건설사 직원이 아파트를 사서 시세를 띄우고 분양성공하려고 한다는 소문까지 들리네요 아무튼 가보시면 압니다. 직접 임장하세요. 정말 별볼일 없습니다 이렇게 쓰면 조직적으로 댓글달러오고 글지움 신고하고 그러는 곳이 검단입니다 지워봐야 계속 올릴겁니다 피해자가 나오질 않기를 바라며!!

  23. 육군병장홍병장

    육군병장홍병장9 시간 전

    북한은 간신배 들만 우글 거리네 불쌍한 인민들 ~~

  24. 육군병장홍병장

    육군병장홍병장9 시간 전

    종북 좌파들 모조리 북송 시켜 같이 놀게 하면 삼일 안에 목숨걸고 탈출 할꺼다

  25. 우르를로로로

    우르를로로로9 시간 전

    진지충들 으휴

  26. 안세현

    안세현9 시간 전

    솔직히 이정도면 국가내란죄 및 민주주의 기초 정신 위반으로 통진당처럼 터져야 정상아닌가싶다 이제는.

  27. 박민

    박민9 시간 전

    음악때문에 집중하려는데 힘드네요 ㅠ

  28. 조주희

    조주희9 시간 전

    공급만이 해결이라고요? ㅋㅋㅋ 혹여 1030만 호 뭐 이런 대대적 공급이 진행되었다 하더라도 그 후 도시의 기능 마비는 생각해 보는 일명 부동산 전문이라고 자처하는 이들의 소견이 참 한심합니다. 현재 어려움은 첫단추를 잘못 끼고 줄곧 아래 단추를 이렇게 저렇게 바로 낀다고 끙끙 대는 정신 박약아의 우스운 꼴에 부동산 전문이니 부동산 교수니 하고들 나와 이래 끼어보라 저래 끼면 안 된다고 하는 소란들이 재미 있군요.

  29. 나비[흐헿]

    나비[흐헿]9 시간 전

    전 완전 염색한것처럼 자연갈색이에용

  30. 낭만고양이

    낭만고양이9 시간 전

    30분짜리 영상이 60만회라니 ㄷㄷㄷ

  31. 임그 날을 위해!!!

    임그 날을 위해!!!9 시간 전

    남이 슬플때 우는 사람은... 진정 인간의 근본을 아는 사람이리라~^^♡

  32. 이윤선

    이윤선9 시간 전

    천상 연예인 준비된 연예인 최적화된 연예인 응원 합니다

  33. 반복되는 역사

    반복되는 역사10 시간 전

    고대 한민족 국가들의 인구와 군사력

  34. 반복되는 역사

    반복되는 역사10 시간 전

    krposts.com/level/bidio/a9mRurmn25d4y50

  35. 반복되는 역사

    반복되는 역사10 시간 전

    고대 한민족 국가들의 인구와 군사력

  36. 반복되는 역사

    반복되는 역사10 시간 전

    krposts.com/level/bidio/a9mRurmn25d4y50

  37. 봄날

    봄날10 시간 전

    한번더 이것들이 정권 잡으면 우리 나라는 끝남

  38. Acceptance of Snowwater

    Acceptance of Snowwater10 시간 전

    국뽕 구분하는법 (정확하진 않습니다) 1 비슷한 썸네일 2 한국긍정적/외국비판적 3 일본/중국 등 매우비판적으로욕함 4 멋진음악과멋진편집으로 분위기UP 5 모두다 그렇지 않지만 말도안되는 가짜뉴스

  39. 반복되는 역사

    반복되는 역사10 시간 전

    인구가 줄면 과연 서울 부동산이 폭락할까?

  40. 반복되는 역사

    반복되는 역사10 시간 전

    krposts.com/level/bidio/nraEzq6mk6KSuak

  41. 로버트희

    로버트희10 시간 전

    👍🏻

  42. Wonder Land

    Wonder Land10 시간 전

    뭐하는 짓인지? 속보이는 짓 당장 중지해라.

  43. 십장생준

    십장생준10 시간 전

    아니? 이 병신은 왜? 내보내는거여

  44. 아라코치

    아라코치10 시간 전

    정부는 이런말을 아예 안듣나요? 독고다이 나 잘 났다식의 정부인건가...

  45. 좋아좋아

    좋아좋아11 시간 전

    진실은 선동으로 되는게 아니라 생각합니다. 이런 전문가가 제 목소리를 내는 세상이 와야합니다.

  46. Hh

    Hh11 시간 전

    인터뷰 듣다보니 끝까지 들었네요~~^^ 그모습 그대로 좋으니 너무 고민하느라 잠 설치지않았으면 건강기본이 잠이거든요 건강 해칠까봐 걱정 하기는 첨일쎄

  47. 파인트리

    파인트리11 시간 전

    곰곰히 생각해보면 천주교나 불교는 길거리 전도하는것을 못봤네요 유독 기독교인들만 전도를 강요합니다 굳이 전도행위를 안해도 종교인 스스로 선한 행동을 하면 무교인들이 감동받아 그종교를 믿겠죠 하지만 그런 기독교인은 못봤네요

  48. seonlion 3

    seonlion 311 시간 전

    박근혜 정권보다 더 막 나갈 줄은 몰랐지 ;;

  49. 동간거리

    동간거리11 시간 전

    실업 폐업에 집값만폭등 물론 허위거래 자전거래 폭증크지만 반드시 3기신도시 차질없이 빠르게 무주택자분들 기다리면 좋은날옵니다 홧팅 !!!

  50. scott

    scott11 시간 전

    200만에 10%만 되어도 20만이고 그러면 말씀하신것 처럼 몇십년 한것을 5년안에 하면 대단한거 아닌가? 통계를 보는 사람이 통계를 못내는 말씀 하시는듯

  51. 신호성

    신호성11 시간 전

    돼지색퀴 카악 퉤!!!!!

  52. SEOUL city

    SEOUL city11 시간 전

    부동산은 공급이 받쳐줘야하는데 그것이 기본인데 다들 딴소리 하면서 복잡하게 꼬아놓고있네 ... 이명박 오세훈 서울시장 시절 서울시 부동산 가격이 제일 안정적인 결과로 지표가 나왔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 ... 아무렇게 마구잡이로 때리지 말고 효율적이면서 균형있게 서울시가 발전해야 하는데

  53. 부동산트리플에이

    부동산트리플에이12 시간 전

    서울대 교수라고 뭐 많이 아는 것 아니더라구요 부동산 운영 35년차가 볼 때는 황당합니다 푸~우하하하! 6개월 뒤에 이 분 다시한번 다봤으면 합니다 망하고 싶으면 집을사시오

  54. 썸띵

    썸띵12 시간 전

    나랏글 겁나 빠른데 안 쓰는 사람이 많더라 처음엔 적응하기 어려운데 쓰다보면 진짜 개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55. 호강drawing

    호강drawing12 시간 전

    김정은,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저 금방이라도 터저버릴것 같은 뱃살을 잘 지탱하고 있잖습니까

  56. John Park

    John Park12 시간 전

    좌파들은 원래 기독교을 싫어했습니다 33인 독립운동가들도 33분중에 31분이 크리스천이였습니다 좌파 빨갱이들이 아무리 날뛰어도 기독교는 끝내 다 이기죠.

  57. 이경희

    이경희12 시간 전

    같이 간 휼륭?하신분들이니 줄세워 백신놔드리세요~~

  58. 김현근

    김현근12 시간 전

    여지껏 뭐하다가, 이제와서 쇼하는지. 정말 이렇게 무능할수 있는지?

  59. 정준용

    정준용12 시간 전

    "스눕독은 되고 나는 안되고" 안되죠. 당신은 한국인 이니깐. 우리나라는 우차선 주행입니다. 외국 좌차선 주행 하는 국가도 있구요. 좌차선 국가에서 우리나라는 우차선인데? 역주행하면 그나라 경찰이 잘 한다고 박수쳐줄까요? 대마초가 합법한 나라에서 그나라 국민으로 피신다면 누구도 뭐라 하지않을겁니다. ps.그 합법한나라에도 대마초 피우지말자고 대마초는 불법이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겁니다.

  60. 짱

    12 시간 전

    집없는사람 희망이 없습니다♥️♥️♥️

  61. 김갑주

    김갑주12 시간 전

    저 놈 말 모두 구라쟁이, 국토부 공뭔 말 안 들어, 산자부처럼 감방 가기 싫단다,

  62. 장영철

    장영철12 시간 전

    바보나라

  63. 부동산트리플에이

    부동산트리플에이12 시간 전

    세상에서 가장빠르게 망하는 방법은 융자안고 집사는 것입니다. 부동산 운영 35년차의 고언인 참고만 하세요

  64. sunhee park

    sunhee park13 시간 전

    도대체 왜 음악을 까는거죠? 말소리도 잘안들리고 집중안되게

  65. 임마케

    임마케13 시간 전

    좋은전차쓴다 나때는 m48a2c 이거 에휴 ㅠㅠ 고생 졸라 했는데 차 고장나고 춥고 덥고 ㅠㅠ

  66. 츕쥬

    츕쥬13 시간 전

    krposts.com/level/bidio/na9ntZGt3Zt_ymI

  67. 츕쥬

    츕쥬14 시간 전

    쪽방촌 사업은 저렇게 밀어버리고 강제 몰수해도 싸다고 생각함, 경제능력 없는 기초생활수급자들에게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주거급여 한도가 매년 오르는 만큼 집주인들이 매년 월세를 인상함, 31만원인곳도 있음, 왜냐고?나라에서 1급지로 분류하는 서울은 주거급여비 31만원씩 매달 지원해주니까. 더 싸고 좋은방 널렸는데 33평을 15가구로 쪼개는 0.2평에서 1.2평짜리 그 좁은 쪽방에서 그분들이 비싼돈주고 사는 이유는 애시당초 근로무능력자이기 때문임, 기초생활수급자 주거급여 자체가 근로능력이 없는 분들을 위한 제도이고 누가 나서서 새로운 보금자리를 지원해주지 않는이상 거기서 평생 살 수 밖에 없음 집주인들이 그들의 그런 사정을 악용해 착취하는것. 더 싸고 좋은 집으로 이사갈 능력이 있는 분들이면 애초에 주거급여 지원을 못받는다. 저기 강제 몰수한다음 임대아파트들 짓는다는데 그럼 현대 쪽방촌에서 1.5평에서 사는 사람들 6평은 되는 공간에서 살 수 있게됨. 행복주택 6평짜리 월임대료 8만원인데 31만원이 아니라 8만원만 지원하면 되니 세금내는 국민들 입장에서도 그게 옳음. 현 쪽방촌 사는 사람들 주거환경은 4배 이상 넓고 쾌적하고 세금낭비는 줄고

  68. 박예인

    박예인14 시간 전

    예인이와 예인이어머님의 행복해보이는 모습에 작게나마 오늘 하루를 위로받았습니다! 예인이와 이름이 같은 언니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소망한다고 전해주세요 예인이어머님💕

  69. 예이츠를 추억한다

    예이츠를 추억한다14 시간 전

    자본주의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님? 수정자본주의가 나는 좋다

  70. 문승호

    문승호14 시간 전

    속시원 합니다

  71. 남자

    남자14 시간 전

    불교가 중앙에서 지시에 따르기보다는, 본질적,문화적으로 코로나 방역에 좀더 유리한거임.

  72. 김종원

    김종원14 시간 전

    첫날에는 그냥 풀어주고 다음날 다시가서 보복하니까 구속영장 넣었는데? 기사내용 잘좀 쓰세요

  73. 서상원

    서상원14 시간 전

    이런 사람들 얼굴을 공개해도됨????

  74. _초록빛

    _초록빛14 시간 전

    미친 돼지야 부모 잘못만나 지옥가게 생겻네 하는짓마다 악을행하고 잇으니 그죄값 어터칼래 이런놈을 추앙하고잇는 현정부 패거리 대깨문들아 그냥직접 올라가라 땅이 더러워진다

  75. JENNIE'S EYELASHES

    JENNIE'S EYELASHES14 시간 전

    wait what's goin on

  76. 간첩이 먼저다

    간첩이 먼저다14 시간 전

    뭐 또 코너의 몰리면 자살하겠지 저짝들 특기잖아. 불리하면 뛰어내리는거. 그러면 빨갱이들은 명예로운 죽음이라 포장하고 대한민국의 한획을 그은 영웅이라고 영웅화 시켜주고 지들이 자살한 이유가 보수들이 프레임을 씌었기때문이라 스스로 단정짓고 가만히 있던 보수들 또 욕하고. 이게 국룰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7. 윤숙경

    윤숙경14 시간 전

    김현미 믿다가 거지됐다 변창음 왕거지 만들속샘인지 서울에다 뉴타운 만들라

  78. 윤숙경

    윤숙경14 시간 전

    거짓말만하는정권

  79. 뜨또

    뜨또14 시간 전

    진짜 유튜브 뎃글중에서 좌빨 대깨문 뎃글만보면 칼로 내장 쑤셔 죽이고싶네;; 진짜 북으로가라 빨갱이들아 제발 특히 전라인민공화국 ㅇ얘들은 진짜 빨리 총살해야한다

  80. 박진성

    박진성14 시간 전

    먼저지정된 왕숙 창릉 교산은 임기마지막까지 토지매입이라도 가능한겁니까? 기다려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