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수달 Otter’s Home
이웃집수달 Otter’s Home
이웃집수달 Otter’s Home

*이웃집수달은 정식동물원 등록 및 수달 사육시설등록을 완료해 합법적으로 수달을 키우고 있습니다.

수달가족 돌체♥라떼 = 모카

돌체 / 아빠수달 / 2살
: 장꾸, 친화력 좋은 남자아이/까만 입술과 코

라떼 / 엄마수달 / 7살
: 새침도도공주님, 표정이 풍부한 여자아이/분홍한 입술과 코!

모카 / 아기수달(여) / 2021.02.04 오전 9시 42분
: 돌체, 라떼사이에서 태어난 공주님, 엄마아빠와 집사들의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는 중!

▷집주소 : 대구 중구 명덕로 99, 5층 이웃집수달
naver.me/GT0Oy391
▷콜라보\u0026광고,협찬\u0026기타문의 : E-mail - [email protected]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neighbor_otter
▷투네이션-toon.at/donate/otter

*멸종위기의 수달에게 관심과 사랑을 주세요!

*Otter's Home have completed the official zoo permit and the otter care facility permit.
We are keeping otters legally.

Otter Family Dolce♥Latte=Mocha

Dolce / Daddy otter / 2 year old
: mischievous, friendly boy/black lips and nose!

Latte / Mommy otter /7 years old
: Lofty Princess, a girl full of facial expressions/pink lips and nose!

Mocha / baby otter(Girl) / 2021.02.04 AM 9 : 42 Born
: She is growing up after eating the love of her mother latte and father Dolce.

*Give attention and love to endangered otters!

댓글
  1. 방종근

    방종근26 분 전

    오징어 가다주는거 너무귀엽다 ㅋㅋㅋ

  2. 전코코넛

    전코코넛26 분 전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

  3. 조민서

    조민서31 분 전

    저 검은콩좀 봐ㅠㅠㅠㅠ넘나귀엽잖아ㅠㅠㅠ

  4. 김민찬

    김민찬40 분 전

    귀여워

  5. Eunhyoung Lee

    Eunhyoung Lee59 분 전

    이모티콘같이 생김 퓨

  6. MR SSONG

    MR SSONG시간 전

    와 너무 이뻐여ㅎㅎ 전 블텅 너무 조아해여ㅎㅎ

  7. 정재목

    정재목시간 전

    예약은 언제해야되나요??

  8. 따단뙇๑•̀ᄋ•́๑

    따단뙇๑•̀ᄋ•́๑시간 전

    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어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어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귀여워

  9. יוןGjןוי

    יוןGjןוי시간 전

    견훤이 왜 수달을 그렇게 좋아했는지 이해가 된다. "수다리~ 수다리~"

  10. 고남희

    고남희2 시간 전

    진짜넘넘귀염귀염해요 글구어찌나 어미가 잘돌보는지ㅎ 늘이영상으로 흐뭇하게되네용 ㅎ

  11. B B

    B B2 시간 전

    졸귀♡

  12. 볼트

    볼트3 시간 전

    ㅠㅠㅠㅠ 저 죽어요...

  13. 퐁뚜{0ᄉ0}

    퐁뚜{0ᄉ0}4 시간 전

    너무 귀여워요❗ 모카가 건강하게 잘살았으면 좋겠어요💗

  14. chosunfender

    chosunfender4 시간 전

    이거 혹시 축양 아니지..?

  15. NANA

    NANA4 시간 전

    🦦🦦❤️❤️

  16. 신성철

    신성철4 시간 전

    동물농장에 나온 그 수달들인가

  17. Aga

    Aga4 시간 전

    사람가족이랑 다를바 없는.모습...엄마는 뱃살 확인 후 운동 열심히하고 아가 혼자 장난감 갖고놀고 있고.. 아빠는 아직도 이불속에서 허우적허우적.ㅋㅋㅋㅋㅋㅋ

  18. robin lee

    robin lee4 시간 전

    귀여움에 심쿵입니다. 어찌 이리 귀여울 수가....

  19. 로디안

    로디안5 시간 전

    인형이 따로없네요 ㅎㅎ

  20. 김선희

    김선희6 시간 전

    너~~~무 귀엽다♡♡

  21. יוןGjןוי

    יוןGjןוי6 시간 전

    너무 귀엽다 😍

  22. 은수쓰

    은수쓰6 시간 전

    나도 못먹는 장어를.....부럽다 너네

  23. 킹갓키실

    킹갓키실8 시간 전

    수달님 집에 큰욕조 있자나여 그걸 개조해서 돌을 집어너서 연못을만드는거 어때요?

  24. B B

    B B9 시간 전

    3:16 진짜 이런 거 보면 동물들도 웬만한 감정은 다 갖고 있는 것 같아요 대박이다 생각치도 못한 행동이에요 눈치보는 건 모카가 위협(이지만 하찮은)을 보내니까 그럴 수 있는데 그렇게 탐내던 오징어를 모카에게 갖다주는 건 정말...

  25. Oo Mi

    Oo Mi10 시간 전

    먹고 먹히는 관계가 그리 재미있나요?

  26. 초코우유

    초코우유10 시간 전

    3:03 손 입으로 물고 노는거보면 진짜 사람 애기 같다.. 커여움이 치사량 이야 😭

  27. 박다중 Dazhong

    박다중 Dazhong11 시간 전

    소리를 몇번 질렀는지 모르겠네요... 마음의 준비도 안됐는데 이런 영상을 올리시다니 하루에 영상 열개씩 올려주세요 제발

  28. Yeoun Lee

    Yeoun Lee12 시간 전

    이렇ㄱ- 귀여운거 첨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9. 장승혁

    장승혁13 시간 전

    수달보다 못한 내인생

  30. 나지지

    나지지13 시간 전

    옴마야 귀여워랑~♡얼굴이 모찌같애~

  31. Anna Shin

    Anna Shin14 시간 전

    정말 동물 사랑하는 저한테는 천국이네요........... 남자친구랑 꼭 가볼게요ㅠ 영상도 많이 많이 볼게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ㅠㅠㅠㅠ

  32. 알거 다 아는 수달

    알거 다 아는 수달14 시간 전

    똥꼬 냄새는 왜 맡는 거죠?

  33. 김루루

    김루루14 시간 전

    아니진짜 또 수달 하루에 이웃집 수달 영상 5개 이상 안 보면 잠이 안 옴 미챠 진짜 또 결국 자기 전에 들린 곳은 이웃집수달

  34. Su Chon

    Su Chon15 시간 전

    너무예쁘다 ! 먹는 모습은 더욱 예쁘다

  35. 탈다림슬레인

    탈다림슬레인15 시간 전

    수달도 사료를 먹는군요 그럼 개사료로 급여 하남유?

  36. 티브이호호

    티브이호호15 시간 전

    수달은 못참지 이 것 만 보고 잔다

  37. 박예림

    박예림15 시간 전

    히야.. 저거 엄마젖 저렇게 먹었으면 엄마가 아파서 때리거나 도망가거나 둘 중 하나엿겠는궐,,

  38. 달도미

    달도미15 시간 전

    0:16 헤이 모카.. 너 왜 거기 있어....

  39. golosoe고로쇠

    golosoe고로쇠16 시간 전

    심영:모카라니! 내가 모카라니!!!🦦🦦🦦🦦🍔🍔🍔🍔🌰🌰🌰🌰🌰🌰🌰🥒🥒🥒

  40. 김민성

    김민성16 시간 전

    모카 가 아빠 돌체 를 쏙 배닮았으니 엄마 라떼 에겐 애기 가 하나 있는데 애가 하나 더생긴 느낌이겠네요.

  41. 치킨아이스크림

    치킨아이스크림16 시간 전

    행복해라 귀욤아

  42. 쩨리

    쩨리16 시간 전

    내가 다 벅차다 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넹 ㅋㅋㅋ 고향의 맛이 최고지 ! 아는 맛이 최고!

  43. 뿌뿌웅

    뿌뿌웅16 시간 전

    타잔 놀이? 아니 제인 놀이인가? 무튼 잼나보여요

  44. 맹고우

    맹고우16 시간 전

    모카는 공주님이에요 왕자님이에요~?🥺넘나기여오

  45. Hwoo Ha

    Hwoo Ha16 시간 전

    ㅎ ㅏ...........심장에 너무 해로워요ㅠ.......

  46. Summer Dragon

    Summer Dragon16 시간 전

    아 오징어 데쳐서 초장 찍어먹고싶어졌어 ㅜ ㅜ 배고팡

  47. 솔차니

    솔차니17 시간 전

    천연기념물을 가정집에서 키우네?유통하는이들도 있을거고 다불법일건데?

  48. musuttt

    musuttt17 시간 전

    모카 넘 귀여버여... 모카 신랑감은 에혀..ㅎㅎ

  49. L ang Edwin

    L ang Edwin18 시간 전

    귀여운 수달들 꽃게 먹방 ASMR 하면 좋겠네요ㅎㅎㅎ

  50. 흑인

    흑인18 시간 전

    걍 주면 알아서 먹는데 야생으로

  51. Meng Kim

    Meng Kim18 시간 전

    왜저래... 귀여우려고 작정했네.. 지나ㅉ 당황스럽다 나 지금;;;;;

  52. 아몰랑

    아몰랑18 시간 전

    전 수달 이유식할때 처음엔 사료를 갈아서 분유에타서 먹이고, 그담은 사료를 분유에 불려서 먹이고, 그담은 그냥 분유에 사료타서 먹이고,그후에 사료주니 잘 먹더라구요..단 배고플때 해야합니다. 간식주고 그러면 버릇되서 잘 안먹어요.. 간식은 소시지를 주면 정말 잘먹음. 과일같은것도 잘 먹구요.생선이나 고기류도 잘먹구요

  53. 청포도

    청포도18 시간 전

    울음소리보니까 병아리구만 ...

  54. 이모믄

    이모믄18 시간 전

    혹시 모카가 쫌크니까 질투하나..? 아니겠죠?

  55. jiyeong An

    jiyeong An18 시간 전

    0:57 역시 라떼가 긁어야 제맛

  56. 이가빈

    이가빈18 시간 전

    너무귀여워요

  57. 김기성

    김기성18 시간 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ㅜㅜ

  58. 호아스쿨TV

    호아스쿨TV18 시간 전

    너무 귀엽따~~만화 같아요ㅎㅎㅎㅎ

  59. 추억회귀

    추억회귀18 시간 전

    암만봐도 해달이여.. ㄷㄷㄷㄷㄷㄷㄷ

  60. 김아라

    김아라18 시간 전

    돌체가 진짜 아빠는 아빠네.... 먹을거 갖다주고 수영도 가르치고 ...멋있당

  61. 아기상어

    아기상어18 시간 전

    내가 너무 불편러인건진 모르겠는데 아무리 그래도 장어도 생물인데 죽여서 주는건 몰라고 산채러 잡아먹게하는건 좀

  62. JH Choi

    JH Choi19 시간 전

    뒤통수마저 사랑스러운 돌체라떼♡ 저러고 얼만큼 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