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TRUE ON AIR
YOOTRUE ON AIR
YOOTRUE ON AIR

**3** 유트루의 세번째 채널! 파데리뷰, 제품 뜯어보고 발라보기! 그리고 만담!!

댓글
  1. 스텔라

    스텔라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강아지

    강아지6 시간 전

    코로나 이전찰열된 영상인가요..?? 마스크가 없어서~~

  3. 켈럽칼리CalebKylie

    켈럽칼리CalebKylie7 시간 전

    앜ㅋㅋㅋㅋ 저도 자분 해서 분만얘기 하실때 엄청 웃었네요 ㅎㅎ 진짜 큰거 누는느낌이랑은 다르고 딱 거기로 푸쉬? 하는느낌으로 힘을 줘야되요😂

  4. 보름달

    보름달7 시간 전

    이날 실버라인님 썰 너무 재밌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씌:모유먹인다고돈안들어요 ??:기저귀값에보태세요!!!(1만원 띵동) 기저귀협찬받아서 많아요!! ??:그냥 받아주세요~~ 등등...썰도 재밌고ㅋ기 이날 너무재밌었다구요

  5. Hwang Bryce

    Hwang Bryce8 시간 전

    언제나 조가네 진심 ㅋㅋㅋㅋㅋ 그래서 말인데요 쿠션 끝판왕인 라메르 쿠션 리뷰도 보고싶어요. 우리 트루님 파리녀 버전으로요!! 다른 유툽리뷰 많고 많지만 전 파리녀를 믿거등요. 리뷰 하신 제품들 사서 쓰다보면 트루님이 말한 뽀인트가 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매의 감촉 감별사 이신듯 ㅋㅋ 저랑 피부 타입이나 톤이 비슷해서 더 그렁가봐요. 라메르는 한 두 푼이 아니라서 쉽게 사질 모다겠써여ㅋㅋ 돈 값 하는지 판결해주세요!! 그 언젠가 라메르 쿠션&파데 리뷰 기다립니다~~~~~

  6. Shirleen Jin

    Shirleen Jin8 시간 전

    저는 왜 임신전에는 피부가 깨끗했는데 애기 낳고나서 피부가 개떡이 됐을까요 ㅜㅜ 과장안하고 여드름이 백개는 있는듯 .. 정말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

  7. Bunnini Bunny

    Bunnini Bunny8 시간 전

    아기 옷 이쁘게 입히고 싶은 욕구는 6개월 1년이 아니라 2년3년 지날수록 커져만 간답니다 후후히히

  8. 이소중

    이소중8 시간 전

    정말 현명하신 트루님...

  9. vinz_ vinz_

    vinz_ vinz_8 시간 전

    아니 언니 갑자기 한복을,,,ㅋㅋㅋㅋㅋㅋ

  10. 짱예바리

    짱예바리8 시간 전

    이거 당장산다

  11. 스텔라

    스텔라9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Rachel Jo

    Rachel Jo9 시간 전

    잉ㅜ언니감동했구나 울컥했옹 이쁜 진실언니..!

  13. key k.

    key k.9 시간 전

    저 중학생때 대학병원에 입원했는데 링겔바늘을 손등에 꽃거든요 근데 갑자기 젊은 남자분들 6~7명이 우르르 들어오더니 그중 한명이 꽃는데 안되고.. 또 다른사람이 하는데 안되고... 3~4번 실패하고 손등 튱퉁붓고 전 어려서 막 울었어요 너무아파소.. 결국 그분들이 미안하다고 나가고 간호사선생님이 웃으면서 들어오더니 한방에 쑥 꽃으시더라구요 지금생각하면 학생들같은데 어린애 대상으로 링겔연습한게 지금은 좀 화나요.... 내손등 ㅠㅠㅠ....피멍들고 난리났엇어오...

  14. 소소정

    소소정9 시간 전

    0:42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지문 ㅋㅋㅋㅋㄱ

  15. 효나리 hyonareeVLOG

    효나리 hyonareeVLOG9 시간 전

    아 오늘도 너무 재밌게봤네... 나도 돈쓰고싶어지네 ㅎㅎㅎ

  16. 장샐

    장샐9 시간 전

    10: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Delay_한

    Delay_한10 시간 전

    트루님♡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요즘 조가네에 좀 퐁 빠져서 이래저래 고민이 많은데 조가네 쿠션, 파데 한번에 모아서 비교 부탁드려도 될까요~?

  18. 장샐

    장샐10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화장을 안해서 리뷰 관심없는데 유트루님은 계속 보게돼요 넘웃겨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Haru1019

    Haru101910 시간 전

    머리로는 세대차이 같은거 이해하는데... 가끔 나만 이해를 하고 계속 그분들 뜻대로 모든게 돌아가는걸 보면 이게 서로 이해인가? 싶기도 하고 참다참다 한소리 하게 되면 또 미안해서 죄책감 들고...사람들속에서 사는게 참 어렵네요

  20. 얼떨결

    얼떨결11 시간 전

    아 조가네 믿습니다!!!!! 믿습니다!!! 맨날 쿠션 떨어뜨려서 퍼프 나뒹구는데 넘 섬세,,,,

  21. 이수진

    이수진11 시간 전

    제 트러블은 출산을 해야만 없어지는건가요 😂 ㅋㅋ

  22. Yenny K

    Yenny K11 시간 전

    진짜 말해뭐해 조가네... 지갑 열러갑니다!!!

  23. 성이름

    성이름12 시간 전

    머지 ?! 알고리즘의 간택을 받은건가?! 이참에 또 봐야지 ㅎㅋㅎㅋ

  24. 이유

    이유12 시간 전

    트루님 클리오 킬커버 뉴매트 파데 리뷰도 부탁드려여!!

  25. 꾸꾸꾸꾸

    꾸꾸꾸꾸12 시간 전

    아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보나제리

    보나제리12 시간 전

    톤보정만 필요한데 조가네가 나은가요 헤라가 나은가요

  27. 이수정

    이수정13 시간 전

    3호 궁금 ㅠㅠ

  28. 와플

    와플13 시간 전

    아닠ㅋㅋㅋ이 머리 긴 김병옥씨 뷰티 영상이 왜ㅐ 자꾸 연관동영상에 뜨나했더닠ㅋㅋㅋㅋ실버라인이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유람

    유람14 시간 전

    런니 좁쌀이나 요철있는 피부 쿠션 추천해줘요 ㅠㅠㅠㅠ

  30. 잇잇힣힣

    잇잇힣힣14 시간 전

    아 너무 조아 그냥 쵝오!!!!

  31. 22 bb

    22 bb16 시간 전

    투고쿠션 제 인생쿠션이에용,, 마스크에 헤라 뉴 블랙 쿠션보다 안묻어나요/.\ 글고 빡세게 화장한 느낌쓰는 아닌데 어.. 민낯인데 빛이나넹 이런 느낌

  32. 몽룡아누나야

    몽룡아누나야17 시간 전

    비싼데 또 정말 흠 잡을 데가 없어서 각인서비스했던 때부터 리필해가면서 쓰고 있어요ㅋㅋㅋ 근데 이제 케이스가 너무 낡아서 바꿀 때가 됐는데 이번에 케이스 좀 이뿐듯?🙄🙄

  33. 만

    17 시간 전

    40평생 파데를 바른적도 없는데 이거 세번째 돌려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34. Juyi Sun

    Juyi Sun18 시간 전

    아 그러고 보니 나도 6년차 언니 보는데 고등학생->직장인이네.. 세월 빠루다잉

  35. 한송이

    한송이19 시간 전

    강빈이부친의 뷰티뷰티 4탄 기다립니다

  36. Jaemin Woo

    Jaemin Woo20 시간 전

    언니 제발 턱좀신경써주세요ㅠ

  37. 안녕자두야

    안녕자두야21 시간 전

    여자 후니언님 같아요

  38. 회색고양이

    회색고양이22 시간 전

    언니 제발 슈어베이스 파운데이션 리뷰좀 해주세요오,,,,,,,

  39. BORI NUNA

    BORI NUNA22 시간 전

    강빈아... 이모여기까지 와써......

  40. ᄂᄋ

    ᄂᄋ23 시간 전

    연년생셋 키우는엄마입니다.출산 힘들어요.그런데 육아가 가장힘듭니다. 그래도 보람 많이 느끼실거에요.

  41. 한다연

    한다연23 시간 전

    언니 나스 아쿠아 쿠션 새로 나왔는데 리뷰해주세룔... 새로 샀는데 어떻게ㅜ바르는게 이쁘게바르는건지 모르겠어용...!!

  42. Jay

    Jay일 전

    8:56 유진실!!

  43. 반갑지안Jian

    반갑지안Jian일 전

    대학교 졸업부근에 봤는데 벌써 애엄마 된 나... 만이천원쯤이야.... 언니에게 쏠수잇져~!!!

  44. 임통통

    임통통일 전

    죄송하지만 입생로랑 엉크르드뽀랑 아르마니 투고쿠션이랑 비교해주실 수 있나용?ㅠㅠ

  45. sy p

    sy p일 전

    트루언니!! 슈어베이스 파운데이션 리뷰해주실 수 있나요~~??😍

  46. haerin

    haerin일 전

    언니 저 또 왔어요,,,

  47. chani ya

    chani ya일 전

    나스 신상 속광쿠션 리뷰해주세요!!!!!

  48. 내말이법

    내말이법일 전

    이거쓰시는분들 저는 정샘물쿠션썻을때 옐로베이스때문에 안맞앗거든요 정샘물이랑 비교햇을때 조지오는 옐로우끼심한가요? 저는 영상보년서 노래보여서요ㅠㅠ

  49. 이부엉

    이부엉일 전

    왠지 모르게 모양이 비누갑 냄새가 나요 ㅋㅋ

  50. 만

    일 전

    강빈 아버지 이거 또 안하시나요?????

  51. Grace혜정

    Grace혜정일 전

    면빤스가 좋죠 ㅎ

  52. 댕예

    댕예일 전

    이날 라이브 진짜 웃겼는데 ㅠㅠㅠㅠㅠ

  53. S2 S2

    S2 S2일 전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 황윤정

    황윤정일 전

    아르마니쿠션 완전 제인생템이에여ㅠㅠ ❤️역시 예뿌다 ㅠㅠ 나스새로나온 아쿠아쿠션도 궁금해여🤍

  55. - park

    - park일 전

    아...그래서 울트라르땡 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용? 편집에 잘려있어서ㅜㅠ 원본도 올라오나요?

  56. 최다람

    최다람일 전

    아니...네오누드 넘 잘쓰고 있는데 조가네 쿠션을 또 새로 내면 어떡합니꽈!!!!!!!!😭😭😭

  57. 오월아

    오월아일 전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결혼은 물론 출산까지 하셨군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여전히 밝아서 좋아요👍💕

  58. zeus

    zeus일 전

    진짜 표현력 오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 장한샘

    장한샘일 전

    살생각없이 웃고싶어서 들어옴..

  60. 김이서

    김이서일 전

    오랜만에 또 보러 왔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 양연주

    양연주일 전

    언니영상보면 기분이좋아영♥

  62. 빰빠빰

    빰빠빰일 전

    나 이날 라이브 첨봤는데 진짜 너무웃겨 디져버리는줄 알았자나여

  63. 박진희

    박진희일 전

    근데 유리병에 짜서 쓰는거랑 쿠션으로 나온거랑 같은 제품인데도 발랐을때 다른 경우도 있나요??

  64. Keumju Ahn

    Keumju Ahn일 전

    앗 레전드방송이네 ㅋㅋㅋㅋ

  65. Min J

    Min J일 전

    이날 진짜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 끝까지 보고 잤다가 회사 가서 졸았어여....

  66. 아는개힝이다

    아는개힝이다일 전

    마지막에 왜...강빈이가........후기를....?

  67. 짜요짜요

    짜요짜요일 전

    역시 유트루는 조가네랑 찰떡..💚

  68. L

    L일 전

    20대 초반이어도 진실언니 넘 좋아용ㅎㅎㅎ 언니 항상 응원합니당❤️❤️

  69. 영뚜

    영뚜일 전

    조가네 한번 써봐야겠구마잉

  70. 블루레몬

    블루레몬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유줘서 돈이 안든댘ㅋㅋㅋㅋㅋㅋ

  71. 우우

    우우일 전

    얇고 밀착력 좋은 쿠션 추천해주세요!!

  72. 혀니

    혀니일 전

    2021년에도 보러왔습니다 강빈이 어머님❤️🤣 2:55

  73. 김보리

    김보리일 전

    직장에 바르고가기엔 가격땜에 아까움!!!!!ㅋㅋㅋ 친구들 만날때 데이트할때 바르겠어요

  74. 가람

    가람일 전

    이 날 생방보고 이 쿠션 저랑 엄마꺼까지 두개 질러버렷자나요

  75. Pinakothek

    Pinakothek일 전

    어머 지속력결과 짱이네요

  76. haaging -

    haaging -일 전

    이때부터였죠.. 트루버들이 후원에 맛들리기 시작한게💞

  77. Betty_woo유혹인

    Betty_woo유혹인일 전

    조가네 예전 파데 저랑 안 맞아서 아직도 화장대 젤 구석탱이에 쳐박혀 있는데 ㅠㅠ ㅋㅋㅋ 유통기한 얼마죠 ㅋㅋㅋ 쿠션만 8개 있는데 진짜 또 사야하나ㅜㅜ

  78. 최수영

    최수영일 전

    이 시대의 가장 현명한 유부녀.. 언니 도움 많이 받구 가요^_^

  79. 과다분비안드로겐

    과다분비안드로겐일 전

    9:40 부터 동물의숲

  80. 쑤쑤

    쑤쑤일 전

    진짜 추운 한겨울 빼고는(그때는 바비 세럼파데!) 조르지오쿠션없이 살수 없어요.. 파우더 얇게 하면 마스크에 묻어남도 엄청 적고 날아갈때도 흔적없이 깔끔하게 날아갑니다!! 하지만 클렌징워터로 닦아내면 묻어나오는.. 아주 신기한 쿠션.. 이거 없이는 살수 없어요.. 색조에서는 이거랑 맥칠리가 제 인생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