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나gwana
댓글
  1. 돌멩이

    돌멩이6 시간 전

    영상에서 정성이란걸 느껴보기는 처음이네ㅋㅋ..진짜 대단하십니다 굳굳!

  2. 현공쥬

    현공쥬6 시간 전

    라면은 이렇게 생겼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3. S컬러브

    S컬러브7 시간 전

    난 비커 안 보이면 커피포트라도 써서 550 비슷하게 맞추려고 하는데... 대충 감으로 넣는 사람들 진짜 있나? 안 찜찜해?

  4. 문안

    문안7 시간 전

    5:46

  5. Tamashi Yoshimoto

    Tamashi Yoshimoto7 시간 전

    동생분 귀여우시다 ㅋㅋㅋ 보통 저렇게 깨발랄 하신분들은 미인이시던데 엄청 발랄하셔서 에너지 받아갑니다☺️

  6. 김하람

    김하람7 시간 전

    윤민수세여?

  7. 뿌뿌김

    뿌뿌김8 시간 전

    노래 너무 좋은데?ㅋㅋㅌㅌㅋㅋ

  8. 뉴엔진

    뉴엔진8 시간 전

    뭐냐 이 ㅈ 띵곡은??

  9. 츄혀네

    츄혀네8 시간 전

    처음에 라면 건더기만 보고 진라면 알아봤다

  10. YUNSANGJUN YSJ

    YUNSANGJUN YSJ8 시간 전

    랩퍼예요??

  11. 군침

    군침8 시간 전

    2:06 윤민수

  12. SM도토리 뭐요

    SM도토리 뭐요8 시간 전

    아니 이런건 또 어디서 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김주현

    김주현9 시간 전

    진짜 지린다

  14. tv카이론

    tv카이론9 시간 전

    하루에 2번식보네 뭔가 중독성 ㅈㄴ쩐다

  15. 박주희

    박주희9 시간 전

    물 550미리 혹은 500미리, 이것만 맞춰줘도 반이 아니고 90프로 먹고 들어감

  16. 비쫌

    비쫌9 시간 전

    와.. 창의력, 작곡, 노래, 요리, 편집 사람이 전부 다 완벽하면 저같은 사람은 뭐해먹고 사나요 ㅠㅠ

  17. 김안녕

    김안녕10 시간 전

    이분은 폐활량이 좋으실듯👍 숨쉬지 않고 노래하셔

  18. PLUTO

    PLUTO10 시간 전

    하루에 이거 한번은 들어줘야함 ㄹㅇ.. 근데 과나님 노래반주는 항상 혼자 만드시는거에요?? 이 비트하고 멜로디!! 완전 좋은데ㅜ 누가 만들어주는건가..?

  19. 김안녕

    김안녕10 시간 전

    직접 노래까지 만드시는분인가용? 색다른 영상맛에 끝까지 보게되네요

  20. doami도미

    doami도미10 시간 전

    오.. '그' 렉 창법이다

  21. 싸늘한국밥

    싸늘한국밥10 시간 전

    아뇨 모르겠는데요...?

  22. 한병현

    한병현10 시간 전

    와 라면먹고싶다

  23. 잉치킨

    잉치킨10 시간 전

    이 노래 제목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나요?

  24. 밍

    10 시간 전

    날 이곳으로 이끌어준 알고리즘 아주 칭찬해

  25. 한조

    한조10 시간 전

    그래서 이 앨범 얼마라구요??

  26. SOLBIE

    SOLBIE10 시간 전

    이래서 내가 페리카나를 먹지

  27. 한

    11 시간 전

    물많이넣으면 졸이면되지않나

  28. King Jo

    King Jo11 시간 전

    이게 진짜지

  29. blueskyss

    blueskyss11 시간 전

    어디서 들어본 노래들을 짬뽕해놓네 ㅋㅋㅋ

  30. 쩝쩝이

    쩝쩝이11 시간 전

    라면 박사님! 안녕하십니까

  31. 깍기감자

    깍기감자11 시간 전

    형 진라면 순한맛 뭐야 해명해

  32. 최예림

    최예림11 시간 전

    맨날 라면 제가 끓이면 애들한테 욕먹었는데.. ㅎㅎ 이거 보고 배울게요 ㅎㅎㅎㅎ

  33. 금메달

    금메달11 시간 전

    여러번 보니깐 안건데 아니 한강물에 고래랑 오징어가 어떻게 있어ㅋㅋㅋㅋ

  34. 롤티어 브론즈라도 되고싶다

    롤티어 브론즈라도 되고싶다11 시간 전

    고기 떡볶이는 지코바

  35. _ see more

    _ see more11 시간 전

    비트를 가지고노신다

  36. unknown _

    unknown _11 시간 전

    나의레시피(기본라면) 1.물500ml넣는다. 2.물끓기전에 분말과건더기를 넣는다. 3.물이끓으면 면을 넣는다. 4.면넣고 청양고추도 넣는다. 5.시간은 각자 인덕션이나 가스나 다르니까 잘맞춰서 끓인다. 6.맛있게먹는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짜장불닭 만들어먹는법(나온것보다 맛있음) 1.짜왕건면과불닭 라이트를 넣고 물을 끓인다 2.적당히 익었으면 물을 좀 남기고 뺀다 3.불닭소스와 짜장소스를 넣고 볶는다. (파슬리를 좀 뿌려먹어도 좋다) 4.맛있게먹는다

  37. NG SO

    NG SO11 시간 전

    걍 보다가 내가 알아서 끓임. 라면은 훈련 중에 먹는라면, 남이 끓여주는 라면이 제일 맛잇는 법임

  38. 미소

    미소11 시간 전

    똥 쌀때 들어요.

  39. 마리나해군 대장

    마리나해군 대장11 시간 전

    2:26 아래부터 꺼내면 무너지잖아여!!

  40. 한인간

    한인간11 시간 전

    저 핸드폰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41. 1945 S

    1945 S11 시간 전

    다른 라면은 먹어도 진라면만 저랑 안 맞아서 안 먹는데 제가 비정상인건가유?

  42. 나유TV

    나유TV11 시간 전

    광고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다니ㅎㄷㄷ...

  43. 나재민백금발에 미침

    나재민백금발에 미침12 시간 전

    와 오늘 기분되게 별로였는데 이 영상보고 발로 박수 쳐봤더니 기분 좀 괜찮아졌다 저건 이제 쓸데없는 이야기 아닙니다 내려주세요

  44. 미미

    미미12 시간 전

    목아플텐데..힘내세요...아프긴하죠?ㅋㅋ

  45. 99팬더

    99팬더12 시간 전

    아니 간장게장은 어딨어!

  46. 신윤홍쑤tv

    신윤홍쑤tv12 시간 전

    그냥 진라면 광고잖앜ㅋㅋㅋ

  47. 이희성

    이희성12 시간 전

    우리나라에 이렇게 인재들이 많습니다...

  48. 석은경

    석은경12 시간 전

    과나 님 저도 과나 님처럼 요리찰 하노싶어요

  49. 서민우

    서민우12 시간 전

    저 인덕션 15맞추고 하니까 터졌는데요?....

  50. 정현우

    정현우12 시간 전

    오늘도 난 이걸 몇번보는거아...

  51. ᄋᄋ

    ᄋᄋ12 시간 전

    재밌게보다가 갑자기 정색하게 되군요 진라면충이었다니 신라면 열라면 말고는 이해못함

  52. 오징어구이

    오징어구이12 시간 전

    1:09 깐다음에 넣으면 됩니다 뭐 비하하는 건 아닙니다.

  53. 쥬라기채널 딜로포

    쥬라기채널 딜로포12 시간 전

    ㅋㅋ

  54. 박민준

    박민준12 시간 전

    4:10 여기부터 개신남 ㅋㅋㅋㅋ

  55. 구독수에 따른로이환의 영정확률

    구독수에 따른로이환의 영정확률12 시간 전

    2:34 잘끓인 진라면 순한맛보단 평타치는 신라면이..

  56. 짭블비

    짭블비12 시간 전

    아니요

  57. 군침이 싹도노ᄏᄏᄒ

    군침이 싹도노ᄏᄏᄒ12 시간 전

    진라면은 매운맛이지

  58. 스믹

    스믹12 시간 전

    이쯤되면 흰쌀밥에 다진마늘,설탕,간장,고춧가루,분스 넣어서 후라이팬에 볶아 먹어도 맛있을 듯

  59. 김축구 리뷰

    김축구 리뷰12 시간 전

    이거 보고 내가 끓인 라면이랑 비교 하는데 도데체 현차가 오지

  60. 막맹

    막맹13 시간 전

    이제 1일 1라면 한다.

  61. 국편이

    국편이13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Jh G

    Jh G13 시간 전

    와 대박 웃겨요 첨봣는대 구독 갑니다 ㅋㅋㅋㅋㅋ

  63. 유현곤

    유현곤13 시간 전

    혹시 진순이인가요? 실망입니다..

  64. Ww W

    Ww W13 시간 전

    ㅋㅋㅋㅋ 원곡보다 이걸 먼저 봤는데 그 다음부터 원곡이 뭔가 허전해 ㅋㅋㅋㅋ

  65. 싹뚝싹뚝

    싹뚝싹뚝13 시간 전

    1:40초 랩 쌉오지네

  66. conan an

    conan an13 시간 전

    새벽에 보면 ㅈ되는 영상

  67. 쟁찌리-초코우유

    쟁찌리-초코우유13 시간 전

    이거 보고 이제 3학년 시작이네 했지만 벌써 기말고사와 졸업할때가 다되간다...

  68. 뚠뚠

    뚠뚠13 시간 전

    진라면 광고?????

  69. 개미더듬이풍차돌리기.

    개미더듬이풍차돌리기.13 시간 전

    인기동영상

  70. 브로카Broka

    브로카Broka13 시간 전

    ㅋㅋㅋㅋ 이런다고 진라면을 살거같아요? 당장 5개들은 봉투 쿠팡에 담는다...순한맛도 먹어보까...ㅎ

  71. 시계태엽오렌지

    시계태엽오렌지13 시간 전

    진순? 이 사람 라알못이네

  72. 하이시티아

    하이시티아13 시간 전

    알고리즘이 이 영상을 추천하더라구요. 이 영상보고 1년 전 영상까지 다 보고 구독버튼 누르고 댓글쓰러 왔습니다. 이제서야 알고리즘 띄워준 유튜브 각성했으면 좋겠네요.

  73. ᄋᄍᄅᄀ

    ᄋᄍᄅᄀ13 시간 전

    저는 오이냉국에 밥 말아먹는걸 좋아해요 미쳤닼ㅎㅋㅎㅋㅎㅋ

  74. 앙뇽

    앙뇽13 시간 전

    고ㅊ커 (고커ㅎ)

  75. yoonicon윤이콘

    yoonicon윤이콘14 시간 전

    이영상 조회수가 겨우 39만이라니.. 영상 퀄리티에 비해서 너무 적은듯

  76. poop 11

    poop 1114 시간 전

    엄마가 저 가시 빼줬어요

  77. 밤하늘에

    밤하늘에14 시간 전

    누가 내향적이요?

  78. ᄏᄏ

    ᄏᄏ14 시간 전

    국뽕 빨고 싶어서 외국 레시피 음악 검색했더니 왜 그거 아세요?가 뜨냐곸ㅋㅋㅋ

  79. cho jinyoung

    cho jinyoung14 시간 전

    김계란보는데 왜 이게 추천에 뜨나요

  80. 예령

    예령14 시간 전

    이 영상의 킬포 : 내 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