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총각
독거노총각
독거노총각

요즘1인가구가 갈수록 늘어납니다 40대 노총각? 중년의 오랫동안 혼자 살아가는 저의 삶의 희로애락 과 외로움, 세상이야기,인생이야기 결국은 계속혼자 살고있을지 다른 삶의 변화가 있을지 일상을 소개하고 소통하는 채널입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구독 👍 좋아요 많이 부탁드려요
비즈니스 및 개인 문의 [email protected]

혼자사는 삶
8:16

혼자사는 삶

9 개월 전

아저씨의 삶
10:42

아저씨의 삶

10 개월 전

여자를 보내주소서
7:08
댓글
  1. Good luck

    Good luck29 분 전

    여자 언급 안하면 여자없이 행복하시다는거 믿어 드리겠는데... 지나친 부정은 긍정 엄청 여자에게 관심 많아보여요

  2. 한호진

    한호진57 분 전

    그김밥집.어디에요?..저도그집김밥좀사먹게요...

  3. 박형준

    박형준시간 전

    ㅋㅋㅋㅋ 이런것도찍으셨네

  4. 김상만

    김상만시간 전

    너무 부러워요 진심

  5. 김인호

    김인호2 시간 전

    암라면 ㅋㅋㅋㅋㅋ

  6. 영원한 오빠만인에

    영원한 오빠만인에2 시간 전

    이친구 어쩌까..이상한 혼자소리두 하니...

  7. 영원한 오빠만인에

    영원한 오빠만인에2 시간 전

    주식이 라면 인스턴트 식품..식생활을 바꾸던지..우리 조선인이 먹는 집밥을 먹는습관을드려야지 본인건강 본인이 챙겨야지..그래야 언 여자가,올수있는 가능성이,있지..

  8. NT D

    NT D2 시간 전

    영상 안 올라온 지 2주째인데 왜 영상 안올리세요? 요즘 연애 중이신 건지...

  9. malboon son

    malboon son2 시간 전

    무서워..

  10. 윤여름

    윤여름3 시간 전

    제 남동생 2월에 날 잡았어요 얼마전 까지도 저처럼 결혼하지 않는다면 동생이였는데 . 운동과 라면이 최애던 동생이였는데 감사합니다 ㅠㅠ

  11. aussie coffee

    aussie coffee3 시간 전

    20년뒤 독거노인 으로 이름바뀌는건가요

  12. aussie coffee

    aussie coffee3 시간 전

    이분 이때까지만해도 개썅마이웨이였는데 ㅡ 너무 인기많아져서 괜히 컨셉잡을려할까봐 걱정됨. 딱 지금이 존웃인데

  13. 주혜영

    주혜영3 시간 전

    👍👍👍👍👍👍

  14. 이순한

    이순한3 시간 전

    구독자8만 조회수 34만 ?????????????ㅋㅇㅋ

  15. Min Lino

    Min Lino4 시간 전

    싶....다ㅠ 형

  16. Min Lino

    Min Lino4 시간 전

    성인병은 그래도 신경쓰세요. 성병은 안심하세요. 죄송합니다.

  17. 호남카센터목정표

    호남카센터목정표4 시간 전

    그래도 할건다하고 삼ㅋㅋㅋㅋㅋㅋ

  18. puyoo1

    puyoo14 시간 전

    형 문재인닮았어요

  19. JW

    JW4 시간 전

    우울한 삶도 돈이 된다!!!

  20. 킴쏘

    킴쏘5 시간 전

    부산우유 첨 봐요..ㅎㅎ 독거노총각 나래이션이 재밌어서 들으러와요. 그런데 신규영상이 없어용~~~~~몸에 좋은 무 참외 넘 웃겨용 ㅋㅋ

  21. SID

    SID5 시간 전

    멀티탭 한번 바꿀 때 아닙니까 저렇게 된 거 보면 노인학대인데

  22. puyoo1

    puyoo15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구독누릅니다

  23. 남동우

    남동우5 시간 전

    결혼 뒷광고

  24. 곰탕재료푸우

    곰탕재료푸우5 시간 전

    #꽃미남... 이시대의 꽃미남영상

  25. 오호라

    오호라6 시간 전

    나에게 삶이란 김밥인가 .. ㅋㅋㅋㅋ 뭐에요 ㅋㅋㅋ

  26. 오호라

    오호라6 시간 전

    중독성 쩌는 채널

  27. 라떼는무용담

    라떼는무용담6 시간 전

    상남자처럼 사과를드시네요👍

  28. 백수스물여덟

    백수스물여덟6 시간 전

    예전영상에 비해 많이 컨셉이 잘 잡혀가는게 보이고, 목소리도 자신감이 점점 생기는가같아여 !!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유튜브 마렵네요..

  29. 정진규

    정진규6 시간 전

    할머니도 건강하시고 독거님도 행복하시길!

  30. Nike been

    Nike been6 시간 전

    내 미래드아~ 형님 오늘도 좋은 영상 잘봤드아~ 승승장구 해주면 좋겠드아~

  31. mori haru

    mori haru6 시간 전

    영상이 안올라온드아

  32. 붕붕아달려라

    붕붕아달려라7 시간 전

    저렇게 날카로운 턱선은 간만에본다

  33. 잉호이잉

    잉호이잉7 시간 전

    눈물을 흘려버렸다

  34. 푼수푼수

    푼수푼수7 시간 전

    멀리 혼자사시는 아버지생각나네...아버지한테 잘해야지.. 형이 없던효심도 만들어주네... 와이프 존재도 고마워지고...하...이건 교육영상과같다.,.

  35. hyun cosmos

    hyun cosmos7 시간 전

    태풍에 암수가 있는지 첨 알았슴다...

  36. 국햄

    국햄7 시간 전

    형님.. 20살인데 결혼하고싶어요

  37. 흔들리는눈

    흔들리는눈7 시간 전

    말 열마디에 여자란 소리가 7번은 되는듲.ㅋㅋ

  38. 주근깨개 백곰이

    주근깨개 백곰이8 시간 전

    결혼을 못한게 아니라 안했네 안했어~

  39. 득도완료

    득도완료8 시간 전

    음. 술이 없네요

  40. 최우석

    최우석8 시간 전

    ㅋㅋㅋㅋㅋ 엔딩컷까지 너무 완벽해...

  41. 김민영

    김민영8 시간 전

    미드소마생각남

  42. 정용준

    정용준8 시간 전

    유튜브 수익 장난 아니실텐데

  43. 안젤라처름 대구

    안젤라처름 대구9 시간 전

    두만아.연락해줘

  44. 지연천

    지연천9 시간 전

    아니 5사단 검색해서 봤는데 여기 까지오노;;

  45. 환상괴담

    환상괴담9 시간 전

    ㅋㅋㅋ 2주전 영상에 댓글들 끊이질 않네요 😂 얼른 한 편 올리셔야겠어요

  46. 정기철

    정기철9 시간 전

    그래도 뜻이 이 겠지요.... 인정.... 좋은 베필을 만나던 아님... 그냥.. 혼저인던.... 축복 합니다

  47. 전병민

    전병민9 시간 전

    형님조회수 요즘 왜이럽니까 대기업이시네요 형님 영상언제올립니까ㅠㅠ다른유투버분들도 형님많이따라하던데 이제회장님대는겁니까 형님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형님

  48. 신짱

    신짱9 시간 전

    어서 로또 1등돼서 이 독거생활을 끝내고 싶다. 내인생에 여자 없는건 내 운명인가보다. 나는 오늘도 김밥과 과자를 먹으며 유튜브를 찍는다.

  49. Cebuano

    Cebuano9 시간 전

    태풍 성별 지정 후에 느닷없이 떠나가는 여자들은 무슨 테크 ㅋㅋㅋㅋㅋㅋ

  50. 셀프카케어

    셀프카케어9 시간 전

    형님 지금 다방한 부부가 도라지키스로 형님 턱밑까지 쫏아 오고 있어요. 행님도 37살 많은 누님 만나세요 ^^~

  51. kpsg80

    kpsg809 시간 전

    형님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구독합니다 화이팅!!

  52. 000 421

    000 4219 시간 전

    먼가 존나 안웃긴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극기배덕

    극기배덕9 시간 전

    탐,진,치의 마음을 내려놓고 하심의 자세로 중생계도를 위하여 불철주야 고행하듯이 사시는 우리 독거스님.여자이야기는 컨셉이라는 걸 깨닳았습니다.님께서 설파하시는 모든 것은 신기루고 허상이다는 말씀을 잘 새겨듣고 저도 그렇게 살도록 명심하겠습니다.

  54. 곽태권

    곽태권10 시간 전

    항상 응원합니다 열심히 살아봅시다 여자는 신기루입니다

  55. David Kim

    David Kim10 시간 전

    끌탕이 무슨말인지 찾아보게됨

  56. Tina Tina

    Tina Tina10 시간 전

    노총각님 덕분에 우울증이 날아갑니다아아~

  57. 백노노

    백노노10 시간 전

    빨리 동영상 안올리나? 독거노촛각 여자생각하지말고 동영상 올리란말이야

  58.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오빠 고딩때 키크고 착한 수학선생님 닮았어 근데 외장하드 드립은 너무 느끼했어ㅡㅡ

  59. hyung woo Jeong

    hyung woo Jeong10 시간 전

    나도 작년에 와이프가 구제해 주지 않았으면.. 지금도 혼자겠지? 진짜 감사하고 살아야겠다. 기적이다.

  60. 숭슝

    숭슝10 시간 전

    독거엉아 나와뜨아 ㅎ 공브하다말구왔옹

  61. 정걸

    정걸10 시간 전

    와. 댓글에. 천개가 넘는 댓글 전부 좋아요 누른게 대단합니다 ㅎ

  62.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뭘로찍는데 영상이 1440p까지 나와? 근데 2컵만 할거면 전기말고 압력밥솥에해서 남으면 냉동밥해놓는게 맛도 더 좋고 전기도아낄것같아😆 그리구 생필품은 대용량을 최저가로주문하면 싸고편해!!!

  63. Tina Tina

    Tina Tina10 시간 전

    그냥 만나서 밥이나 한번 드실래여?ㅋㅋㅋㅋㅋㅋㅋ

  64.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오빠 힘내!!!!😆 근데 자막으로 얼굴 가리지마 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에 여자라는 소리를 어디 숨겨놨나 찾는 중임

  65. 너진짜참숯가마

    너진짜참숯가마10 시간 전

    독노님.. . 여자생기셨나요 새영상마렵습니다

  66.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오빠 45살 뻥이지 ㅠㅠ 70대 아니야?

  67.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오빠 군것질 왤케 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40대 아닌줄 50대인줄알았어... 미안 ㅠㅠ

  68. 요리하는 라디오TV Cook Radio

    요리하는 라디오TV Cook Radio10 시간 전

    근데...... 결혼... 하시게 되면..... 이 채널은 어떻게 되는 거지...???

  69.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할머님이 젊으시네 ㄷㄷㄷㄷㄷ 할머님은 오빠 결혼하는거 보고싶으실것같다

  70. 요리하는 라디오TV Cook Radio

    요리하는 라디오TV Cook Radio10 시간 전

    형님.... 매우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십쇼

  71. Nicholas (Jiyong) Jeong

    Nicholas (Jiyong) Jeong10 시간 전

    아 형님 왜 동영상 안 올리십니까 기다리다가 죽겠드아

  72.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오빠ㅡㅡ 왤케 여자에 집착해... 이번 연말 크리스마스에 교회도 가고 솔클 재밌게 보내💜 이제 시대가 달라졌어 오빠부터 그런 편견은 버려!!! 브이로그 올려줘😆🥳🎅

  73. Park

    Park10 시간 전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잘챙겨드세요 :)

  74. 향기민트

    향기민트10 시간 전

    독거님 힘내세요~ 혼자 살수록 잘 챙겨 먹고 건강 챙기세요~

  75.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오빠 요즘 핫한 채널 투탑인거알지 다정한부부 그리고 오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잼채널이드아

  76. 반짝반짝

    반짝반짝10 시간 전

    오빠ㅡㅡ 도대체 제목에 여자가 안 들어가는 적이 언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빠 말투 오진드아 꼭 이렇게 말해야된드아?ㅠ

  77. ᆞRM

    ᆞRM10 시간 전

    새영상은 언제 올라오는가 궁금하드아

  78. 권선제

    권선제10 시간 전

    형님 업로드 애타게 기다리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