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ure Korea
Allure Korea
Allure Korea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 얼루어 코리아

ㅡ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이루는 여성들의 친구인 [얼루어] 다양한 뷰티 아이템, 패션 에디터들의 심미안,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등 매력적인 삶을 위한 필요충분조건들이 항상 당신을 찾아갑니다.

댓글
  1. HJ K

    HJ K2 분 전

    2:12

  2. 지원

    지원21 분 전

    악!!!!!태민!!!!!!누너예로 제발 나와주세요!!!!!!!!!!!!

  3. 이나영

    이나영27 분 전

    그냥 정상적인 서단아로 보여...저분이 느구얐드라...;,....;;;

  4. Ulfah Farida

    Ulfah Farida2 시간 전

    King Cheoljong,, waiting for you from Indonesia

  5. 박진영

    박진영2 시간 전

    13년을 같이 사는데도 우째 저렇게 달달할수있냐... 진짜 이런 결혼생활 하고 싶다 ㅠㅠ

  6. 김마리

    김마리2 시간 전

    5:08 뮤뱅에서 면봉엔딩 했던뎈ㅋㅋㅋㅋ

  7. 해삼

    해삼2 시간 전

    와 지성 춤 어려운거 없다고한거 진짜 치인다.. 하 이러니 빠져나올 수 가 없다..

  8. 유예진

    유예진3 시간 전

    8:51 네... 이거 진짜 마지막 동영상이었다구욧 진짜에요 짅ㅉ.....

  9. 유예진

    유예진3 시간 전

    10:31 내가 보려고 만든 탐라:>

  10. _호니

    _호니3 시간 전

    영상 보자마자 바로 구독 ^.^

  11. feli lerman

    feli lerman4 시간 전

    they are so special! teamin loves onew so much , he touches him a lot xd and did not think twice to say he is so handsome!!

  12. 그냥

    그냥4 시간 전

    마지막에 순살됨

  13. Esther Sung

    Esther Sung4 시간 전

    마음을 베풀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고 나 자신에게 솔직한 것 내가 생각하는 건강한 삶과 너무 똑같아서 잊지 않으려고 남겨둬야징

  14. NAHYUN

    NAHYUN4 시간 전

    이 둘은 무조건 같이 봐야댐ㅋㅋㅋㅋ

  15. Jasmine Namata

    Jasmine Namata5 시간 전

    How much Jisung knows his hyungs and how much he’ll be a maknae in their eyes is so wholesome

  16. Jasmine Namata

    Jasmine Namata5 시간 전

    They all have such good chemistry. Nct dream deserves the world

  17. 김현수

    김현수6 시간 전

    어제 유퀴즈 니키리님 인터뷰보고 두분의 사랑이 참 보기 좋더라고요ㅎㅎ 서로 소년소녀미있으신것 같아요 보고있으면 제가 웃고있네요 오렌만에 인터뷰보고 행복한기분을 느꼈어요^^

  18. 최인영Linedance-BlackSix

    최인영Linedance-BlackSix6 시간 전

    파이팅입니다 니키씨도파이팅~ 소신을갖고~열심히생활하시는 두분을~ 👍👍👍 응원합니다 파이팅입니다

  19. 와그작와그작

    와그작와그작7 시간 전

    유태오처럼 성장하고싶다,,

  20. 쟈스민

    쟈스민7 시간 전

    현실에 이런 남자가 있다니....

  21. 어이없네

    어이없네9 시간 전

    3:53 발구르다 침대부술뻔했네 아악 입에넣고와랄랄라하고싶다!!!!!!!!!!!!!

  22. 롸?

    롸?14 시간 전

    헐 노래 잘해...

  23. Sunny Kim

    Sunny Kim14 시간 전

    퇴폐미와 소년미가 공존하는 배우. 상충된 이미지가 함께 있는 굉장히 매력쩌는 배우임

  24. 마음이따뜻해지는

    마음이따뜻해지는15 시간 전

    소년미를 지켜주셔서 감사해요 니키성님...

  25. 꾝꾝

    꾝꾝16 시간 전

    곱슬인데 밤에머리감고 고데기로 머리핀다음에 잡니다 다음날 머리가 차분해요 근데 머리지성이신분들은 못할듯..

  26. 선미

    선미16 시간 전

    왜케 키 말투나 표정에서 탱구가 보이지...ㅋㅋㅋㅋㅋㅋ찐친이라 알게 모르게 닮는 건가...!! 둘 다 넘 좋당

  27. 꾸릉꾸륵꼬르륵

    꾸릉꾸륵꼬르륵17 시간 전

    멜로 드라마 찍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제발..... 하윽...... ㅠㅅㅂ ㅠㅠ

  28. Kate

    Kate17 시간 전

    노래잘하는 아이돌이라 감탄하고 늦덕한 일인입니다.

  29. 이나라

    이나라17 시간 전

    치인다........... 치인다.................. ㅜㅜㅜㅜㅜㅜㅜㅜ

  30. 김혜정

    김혜정17 시간 전

    온유 목소리 소중하다🤭

  31. You 02

    You 0217 시간 전

    뭐래뭐래,, 나 대화되는 사람을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대화 좀 안통하면 어때!! 얼굴이 통하는걸

  32. 이에

    이에17 시간 전

    산소같은너 이시국에 딱이야 마스크 벗어던지면서 노래해 ㅋㅋㅋ

  33. Josephine Anne Wolcott

    Josephine Anne Wolcott17 시간 전

    Key is the has the most practical advice hahaha i love him!

  34. H L

    H L18 시간 전

    태민이 춤이랑 해맑해맑보고 입덕했는데 온유 목소리에 미쳐버릴거같아요 진짜 너무좋아

  35. 김차밍

    김차밍18 시간 전

    03:07 밤이는 그냥 사고라 했는데 자막에 '반듯한'을 써주셨어ㅋㅋㅋㅋㅋㅋ

  36. 95겸

    95겸18 시간 전

    더 떴음 좋겠다

  37. 아침이슬

    아침이슬19 시간 전

    유덕화닮음

  38. Heavens Gate

    Heavens Gate19 시간 전

    30 seconds in and Kibum is already dissing the question lol

  39. ᄂᄂ

    ᄂᄂ19 시간 전

    배경음악 뭔지 알수있을까요

  40. Sunjin Son

    Sunjin Son19 시간 전

    과거에 최수종이 있었다면 현재는 태오인가?

  41. 김동진

    김동진19 시간 전

    하아.. 얘네가 반다이크랑 동갑이라니..믿겨지지가 않는다..

  42. y Anyway

    y Anyway20 시간 전

    저런 상의가 잘 어울리는 사람은 풀하우스 비 이후 처음이야...

  43. 홍경희

    홍경희20 시간 전

    와~~우! 유럽감성이 이런건가?

  44. 맥반석달걀

    맥반석달걀20 시간 전

    5:10 아틀란티스때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45. 또쁘니

    또쁘니21 시간 전

    유명해 져서 더욱더 니키성님(언니)만 사랑해주세요~~많은 이쁜여배우들이랑 연기해도 마음 흔들리지말고 울 니키성림만 평생 사랑해 주세요 . 잘생기고 섹시하셔서 여자들이 꼬실려고 할텐데 절대 흔들리시면 안됩니다.~~~

  46. 영원

    영원22 시간 전

    08:50 (뜨끔)....가..갈게요......

  47. lezah c

    lezah c23 시간 전

    Sana all 😊😊😊

  48. Nara kim

    Nara kim23 시간 전

    08:56 내일 시험인데 찔려서 ㅠㅠㅠ죄책감들자나 기범아

  49. V별숲

    V별숲일 전

    몰랐는데 태민 왜 이렇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로얘기 개웃김ㅋㅋㅋ

  50. gregg wemes

    gregg wemes일 전

    Thank you so much to Allure for featuring my favourite model-- who also happens to be a singer in my all-time favourite Kpop group: NU'EST! And an extra thanks for the English subtitles: Kamsa Hamnida!

  51. smhsmh

    smhsmh일 전

    결혼하고 서로 배우자 까내리는 인간들 때문에 결혼이니 인간관계에 환멸 날대로 난 사람인데 니키리x유태오 보고 있으면 진정한 결혼 장려 커플인 것 같다.. 비혼주의인 나도 흠..? 하게 될 정도로 ㅋㅋㅋ 이런 부부가 미디어에 백번 천번 나와야함/ 종편 나와서 부부싸움하고 헐뜯고 고부갈등 자극적으로 소비하는것 좀 안보고 이런 분들만 봤으면 하 내 마음에도 안정이 찾아올 것 같은데// 연예인 리얼리티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니키리 유태오 나오면 꼭 보고말테다

  52. 뭘봐

    뭘봐일 전

    와 이 영상 진짜 예쁘다.... 맨날 유트브 와서 이지아 쳐보고 꼭 이거 보고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랑 색감이랑 옷 화장 같은게 다 최고임...

  53. 유얼멜로디

    유얼멜로디일 전

    나 진짜.... 지아언니.. 사랑하게 된거같아.....

  54. 지펄키

    지펄키일 전

    건강해....건강하다 이 사람.......ㅠㅠㅠㅠ

  55. KEEPING UP WITH REFAKIM

    KEEPING UP WITH REFAKIM일 전

    Teo😍😍😍

  56. Jeongse Lee

    Jeongse Lee일 전

    아무데나 “국민”갖다붙이네.

  57. Radhieka Mathur

    Radhieka Mathur일 전

    Plot twist: YG promotes her more than BLACKPINK

  58. Jerome Cruz Dawana

    Jerome Cruz Dawana일 전

    I think Jisoo own HYLT photoshoot!

  59. 양지혜

    양지혜일 전

    멋져요 유태오님~~ 대박나세요 ~~^^ 하는일마다~~

  60. 감히 제 생각을 말하자면

    감히 제 생각을 말하자면일 전

    아악 못참겠다 나도 니키리같은 사람이 되어야지 ^^* 미래 태오야 기다려 ...

  61. 마라탕먹고싶다

    마라탕먹고싶다일 전

    8:53 하하핳ㅎㅎ 들켰다 줌 듣기 싫어서 보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밍졍

    밍졍일 전

    5:08 그래서 아틀란티스 활동할 때 면봉 가져온 거였엌ㅋㅋ 아 귀엽다 증말 ㅠ

  63. 악의꽃 ,달의연인 존버

    악의꽃 ,달의연인 존버일 전

    이준기 너란남자한테 빠졌다. 종일 너생각뿐 너무행복해 내남자칭찬할게요 - 연기잘하고 잘생긴남자 섹시한남자 기여운남자 치명적인 나쁜남자 개구쟁이에 끼많은남자 몸은 상남자 재능많은남자 지조있는남자 휘둘리지않는남자 노래잘하고 매력적인남자 눈웃음이쁜남자 잠잘때 목소리듣고 싶은남자 껴안고 같이자고싶은남자 결혼하고 싶은남자 좋은 노래 들으며 한강 걷고싶은남자 벚꽃 같이 보러가고 싶은남자 비오는거리에 우산없이 웃으면서 같이걸을수있는남자 주짓수 트라이앵글 초크 당하고 싶은남자 너란남자에대해 칭찬하면끝도없어 24시간글도쓸수있어 악의꽃 달의연인 이준기 사랑해 꽃길만걷자

  64. lwt

    lwt일 전

    prettiest girl in the world

  65. irene

    irene일 전

    ♡♡♡♡♡♡

  66. Always PTL

    Always PTL일 전

    we love you, KJH ❤

  67. P W

    P W일 전

    I could see that Jisung-ssi is a considered person and really good to his people. And also down to earth person. Good job Jisung-ssi 👏

  68. 우기엔수기

    우기엔수기일 전

    사랑하는 이를 위해 파도를 막아선 '방파제' 니키! 타인과 스스로에게 정직한, 소년미 뚝뚝 흐르는 멋진 남자 태오! 내 이 나이 살도록 이렇게 멋진 여자를 본 적이 없다. 아담하게 생겼는데 거인일세.. 작은 거인!! 두 사람 앞날에 주의 은총이!!!🙏🙏

  69. mj

    mj일 전

    와~로제목소리 따라할때 완전똑같아서 깜놀!!

  70. Jay Park

    Jay Park일 전

    와 진짜 ㅋㅋ 잘생기셨네요 소년미 + 남성미 다 있음..

  71. 해랑

    해랑일 전

    진기 너무 귀여웡 (*´꒳`*)

  72. Aliza Jii

    Aliza Jii일 전

    Just discovered this vid. From this video, I'm more sure that Jisung can be a good friend. A really good friend.

  73. 김재종

    김재종일 전

    엄마..아빠.. 나 좋아하는사람이 생겼어,,, . . . . . . . . 장가못갈거같아..

  74. 링클뿌

    링클뿌일 전

    여기 댓글 너무 동감된다...본진그룹 저어ㅓㅓ멀리 가버리고 오래동안 붕 떠있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나 샤이니 좋아했었네?ㅋㅋㅋ 진짜 우리 세대 그룹이 지금도 이렇게 멋지게 성장해주고 활동해주고 있다는거 자체가 너무 감사.... 활동 초기 때 이미지 때문인지 귀여운 동생 느낌이었는데 다시 보니 사실은 나보다 오빠들이곸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귀엽고ㅜㅜㅜ멤버들 케미 아직도 소년미 넘치고 서로 아끼는 것도 보이고...진짜 샤이니 최고다 감사해🥺❤️

  75. Jessica Kim

    Jessica Kim일 전

    하나같이 잘생겼냐 😭😭😭😭😭

  76. Papaya마야

    Papaya마야일 전

    아..독일어 배운거 이렇게 써먹네 ㅋㅋㅋ 뭐든 배워두면 역시 좋구만

  77. 서민지

    서민지일 전

    와.. 사람이 어케 이렇게 생겼냐.......황홀하다 황홀해..

  78. 뷰티학도 보배 BOBAEE

    뷰티학도 보배 BOBAEE일 전

    옷 저렇게 풀어헤친 사람 누구냐? 나와라 칭찬해주게...😤

  79. Jamie Jung

    Jamie Jung일 전

    나 유태오 좋아하네......

  80. 김은혜

    김은혜일 전

    유태오가 ㄹㅇ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