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아빠
승우아빠
승우아빠

눈으로 보기만 할수 있는 채널이 아닌,
그냥 스쳐 지나가는 어려운 레시피가 아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 채널을 만들고 싶어요!

*www.twitch.tv/swab85

댓글
  1. 장우진

    장우진4 분 전

    아... 말투 중독될거같아....

  2. 정대인

    정대인6 분 전

    썸네일 보고 짬누느와의 콜라보를 다시 한 번 꿈꿨습니다

  3. 사람과 사람 사이

    사람과 사람 사이8 분 전

    와우! 문어로 색다른 요리! 대단합니다! 이미 했던 메뉴중에서 "강화 +1"을 시도 하고 싶은 메뉴는 없으신가요?

  4. 주호민

    주호민16 분 전

    ㅠㅠ

  5. 똥꼬열혈구독자

    똥꼬열혈구독자32 분 전

    주호민님이 나왔으니 이 채널도 삭제되나요?

  6. 요르리

    요르리36 분 전

    무슨게임이야?

  7. 남승민

    남승민41 분 전

    여러분 제발ㅜㅜ 샌드위치에 칠리소스 넣어먹어주세요 개맛있어요ㄹㅇ

  8. Ty Park

    Ty Park42 분 전

    이상한 효과음 때문에 .. 자꾸 누가 내방문열는거 같아서 자꾸 뒤돌아 보게돼네 ㅋㅋㅋ

  9. Ligioni Valdemaro

    Ligioni Valdemaro47 분 전

    염전:신한

  10. 홍프라이트

    홍프라이트47 분 전

    오버헤드프레스가 나온다고?

  11. 망푸의나라

    망푸의나라59 분 전

    계란빵 기계로 다코야끼 만든거 보고싶다... 물론 직접 만들생각은 없음

  12. 샤프심

    샤프심시간 전

    “무한으로 즐겨요” ~~

  13. 쌍둥이맘

    쌍둥이맘시간 전

    저 황비홍 한봉지사서 먹었더니, 남편이 옆에서 맛보다가 두 봉지 더 사래요. ㅎㅎㅎ 완전 맥주안주입니다. ^^

  14. l_ rea_

    l_ rea_시간 전

    여러분 삼각김밥은.. 김 빼고 넣으세요..

  15. 맥보이

    맥보이시간 전

    안 선생님 연어가 먹고 싶어요

  16. 헌혈하다빈혈로쓰러진엄준식

    헌혈하다빈혈로쓰러진엄준식시간 전

    육즙을 계승하는 중입니다, 아버지

  17. asdf ss

    asdf ss시간 전

    1:24 진영이 형이 있네;;

  18. 이규빈

    이규빈시간 전

    맷돌은사드...잉?

  19. 이규빈

    이규빈시간 전

    두유인간???

  20. 김성원

    김성원시간 전

    남도형 성우 같음..

  21. wony Yo

    wony Yo시간 전

    승우아빠 맛있게 음식에굴복하면서 환장하면서 먹는영상 보고싶다....

  22. X D

    X D시간 전

    우와..... 마지막에 바사삭하는 소리 미쳤따미쳐써!!!

  23. 자가장

    자가장2 시간 전

    11:40

  24. 안녕

    안녕2 시간 전

    같은사람인가요?

  25. 도코티아

    도코티아2 시간 전

    주 전기 기구 당근나오는거 사보고싶었는데

  26. 최범균

    최범균2 시간 전

    그만큼 주호민이 싫엇다는거지 문어호~

  27. 안녕하슈

    안녕하슈2 시간 전

    어린이 여기있숩미다.

  28. 행복하세요

    행복하세요2 시간 전

    머리가 아니라 몸인디

  29. 긍

    2 시간 전

    부정맥기 있어서 침착맨님 다 거짓말로 나온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틱스소울Tix Soul

    틱스소울Tix Soul2 시간 전

    ???:아 문어보단 낙지 탕탕이죠(?)

  31. E. Pak

    E. Pak2 시간 전

    1:11 어우 잊어버렸던 환공포증 돋아...

  32. 전상윤

    전상윤2 시간 전

    요즘은 많이 세련되지신 거네요~~ 눈썹이 왜~~~~~~~~^^

  33. a탱귤듀단

    a탱귤듀단2 시간 전

    대기업의 기술이다 = 사기인가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