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누
아누누
아누누

솔직한 옆집오빠 아누누

댓글
  1. 양세희

    양세희3 시간 전

    커여우신건 기분탓인가요??

  2. 댓글요정

    댓글요정4 시간 전

    아보카도는 엄청진한 초록색일때 먹어야 부드럽고 맛있어용 ㅎㅎ오늘도 잘보고 갈게용~

  3. 기특한푸디일상

    기특한푸디일상4 시간 전

    1빠

  4. `방탄 조아하는 집수늬

    `방탄 조아하는 집수늬5 시간 전

    7:58 언니 그럼 언니 노란딱지 몇개야..?

  5. 정수경

    정수경5 시간 전

    이거 밥양도 적고 4면다해야하는뎈ㅋ 아보카도 그대로있넼

  6. 여자친구 없이 못사는버디

    여자친구 없이 못사는버디6 시간 전

    먹는거 30% 버리는거 70%

  7. 하민조

    하민조6 시간 전

    저 그거 봤어용 근데 4쪽 다 채워야 하는거 아니에욘? 근데 마지막에 유행 따라잡다가 담챔님 몰카가 됐넹

  8. 최예원

    최예원6 시간 전

    김연경...?

  9. 탄이 바라기

    탄이 바라기6 시간 전

    완전 안은우 영상 지대로다!!!!!

  10. 김이우

    김이우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정쓰가족구름이이야기

    정쓰가족구름이이야기7 시간 전

    ?

  12. 백연

    백연7 시간 전

    우와

  13. 루루

    루루7 시간 전

    잉 댈글이60?

  14. 박지후

    박지후7 시간 전

    스팸 통 깔때 옆을 살짝 눌러주면 잘 까진데요. 백종원님이 말씀하셨어요

  15. 류제석

    류제석7 시간 전

    연어는 참치 넣으면..,.

  16. 브론elelii

    브론elelii8 시간 전

    이거 다른영상에서 봤는데요 이거 주사긴데 빨아드리면 되죠..ㅎ

  17. 유주

    유주8 시간 전

    진짜 은우님 SF9 찬희님 닮으심.. 나만 그런가..?

  18. 김태곤

    김태곤8 시간 전

    중탄소년단들 밖에사찍은것같은데 마스크를...

  19. 김삼총사 카매라맨

    김삼총사 카매라맨8 시간 전

    6:12 6:34 뭔대 ㅋㅋㅋㅋㅋㅋㅋ 표정관리 ㅋㅋㅋ

  20. 최영미

    최영미8 시간 전

    6:25 그케 쉬야가 마려웠구나....... 근데.... 넌 남자였니.....?

  21. 고찬숙

    고찬숙9 시간 전

    다억고쉬쌀거갈다.,

  22. 핫찻

    핫찻9 시간 전

    전 숟가락으로..

  23. 금비TV

    금비TV9 시간 전

    와~~~아이디어굿👍👍👍🎉

  24. 마카롱

    마카롱9 시간 전

    ㅋㅋㅋㅋ

  25. 다응

    다응9 시간 전

    하트로 버블티를 해 보세요😁

  26. 리나

    리나9 시간 전

    오오

  27. 김아율

    김아율9 시간 전

    마지막쪽에 밥을 넣어도 좋을것같아요

  28. 유소예

    유소예9 시간 전

    은우님 아키네키의 은우님 나오게 해주세여

  29. 하영이TV

    하영이TV10 시간 전

    왕 안은우님 사롱행옹

  30. LOVE

    LOVE10 시간 전

    댓 51개,, 진짜 적을때 왔다 ꒰◍ˊ◡ˋ꒱

  31. 쭈송희

    쭈송희10 시간 전

    7:33커여워

  32. 효정씌

    효정씌10 시간 전

    스팸 뜯을때 넓은쪽X쫍은쪽0 누르세요

  33. 룰루랄라

    룰루랄라11 시간 전

    0:13 그러게요 또 뭘 무엇을 하려고 나타났나요??(아니 근데 난 이거 왜 하는거야??)글구 5:04 5:05 드디어 깨다르셨내요....(난 왜 한쪽면 안채우지?? 라고 계속 생각했었음)

  34. 두부MON

    두부MON11 시간 전

    여자같은 남쟈!!💕

  35. 프린세스다은

    프린세스다은11 시간 전

    치링치링뾰로롱할때 물먹다가 물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정정

    정정11 시간 전

    jonna 에서 joanna제영어이름..ㅋ

  37. 조연우

    조연우11 시간 전

  38. 코코Roblox

    코코Roblox11 시간 전

    이거 보니까 예전에 2학년때 만든 입욕제(?) 를 아직도 나둔 기억이.........

  39. 메이드 찐이

    메이드 찐이11 시간 전

    아니 진쫘 볼때마다 생각하눈건데 으누님 넘 잘쇙겼어여! 저도 엄마랑 가끔 집에서 김밥 싸먹는데 한번 만들어 봐야되겠어욬ㅋㅋ +담채님 코 겁나 따갑겠닼ㅋㅋ

  40. E lizabeth

    E lizabeth11 시간 전

    아보카도 안익은거 같아 ....

  41. Ol소윤

    Ol소윤12 시간 전

    아보카도 껍질이 갈색되야지 익은거에요!! 초록색이면 안 익은건데..아보카도가 딱딱했던것은 안익어서 그런거에욥

  42. * ́θ`ノ「소심스」뭉챙_지연

    * ́θ`ノ「소심스」뭉챙_지연12 시간 전

    아니...ㅋㅎㅋㅎ진짜...ㅁ치겠다...ㅋㅎㅋㅎ으누님 진짜....씁..악마 아닌가.....

  43. 흔납

    흔납12 시간 전

    마라가 마라탕인가옹?

  44. 최민주

    최민주12 시간 전

    41등ㅋㅋㅋ

  45. 구름

    구름12 시간 전

    맛있겠다ㅠ

  46. 이바보

    이바보12 시간 전

    이걸보면서 김밥을먹고 있는 나..ㅋㅋㅋㅋㅋ

  47. 최냥냥

    최냥냥12 시간 전

    방탄소년단+중국=중탄소년단

  48. 수박이

    수박이13 시간 전

    잠깐 이거 게임에서 봤는데? 햄버거? 만드는거였나? 그 게임도 접는것 이었는데

  49. 얼마전에더비됨

    얼마전에더비됨13 시간 전

    우와 신박해.... 저 생일인데 하트주세요...

  50. Lily kone

    Lily kone13 시간 전

    아보카도 from 멕시코 ㅋㅎㅋㅎㅋㅎㅋㅎ

  51. 김연숙

    김연숙13 시간 전

    재밌내

  52. 김서연

    김서연13 시간 전

    1시간전 ㅠㅠ

  53. 펭펭ASMR

    펭펭ASMR13 시간 전

    2:00 초 때 그냥 스픔 가퉁이만 칼질내면 툭 떨어지는뎅 하하하하ㅏㅎㅎ

  54. 야쿠르트

    야쿠르트13 시간 전

    앞머리가 자연스러워 중탄소년단 바가지머리여야해

  55. *설아*

    *설아*13 시간 전

    띠미님!

  56. 정정상은

    정정상은13 시간 전

    음식 하고 남은 찌꺼기를 뭉친거래요

  57. ?

    ?13 시간 전

    3:01 진정한 한국인 안은우

  58. 정정상은

    정정상은13 시간 전

    스팸 뜻이 쓰레기레요

  59. 강산

    강산13 시간 전

    담채님팬인데구취하겟습니다

  60. 휴잇 hueat

    휴잇 hueat14 시간 전

  61. 릴루리나LINA CHOI

    릴루리나LINA CHOI14 시간 전

    틱톡은 볼때마다 발전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김밥 맛있겠따

  62. 게임스낵

    게임스낵14 시간 전

    아누누님이맛있을듯

  63. 지뇨

    지뇨14 시간 전

    헐 오빠ㅏㅏ 진심 맛있겠는디요 〽️ 오늘도 멋있는거 보단 웃겨요🌟 아𓆗𓂭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틱톡 호기심 탐정이여 ¿

  64. 이인선

    이인선14 시간 전

    아보카도🥑맥시코

  65. 뽀영꼬밍이{Rosecrew}성냥매니저

    뽀영꼬밍이{Rosecrew}성냥매니저14 시간 전

    나도 김밥먹는뎈ㅋㅋ

  66. 뽀영꼬밍이{Rosecrew}성냥매니저

    뽀영꼬밍이{Rosecrew}성냥매니저14 시간 전

    굿

  67. 윤영준

    윤영준14 시간 전

    마시게다

  68. 서영

    서영14 시간 전

    오늘도 재밌내요

  69. 름름

    름름14 시간 전

    누누오빠 식빵 납작하게 밀어서 접어먹는 샌드위치 해먹어도 맛있을까요?!

  70. 신수아

    신수아14 시간 전

    22분전

  71. 은별이

    은별이14 시간 전

    틱톡을못해서몰랐는데 좋은점보감사드려요!👍

  72. 도토리

    도토리14 시간 전

    푸아그라는 소비하지맙시다 거위 간을 푸아그라라고 하는데 간은 부드럽고 많이 생산하기위해 일부러 거위들 목에 호스를 꽂아 먹이를 먹이고 푸아그라를 만듭니다 법도 바뀌었다고 하는데 앞으로는 푸아그라 소비하지 않기를 ㅜㅜ 🙏

  73. 김나연

    김나연14 시간 전

    오!!내가 오빠영상중 제일 빨리왔어!!><

  74. 노수미

    노수미14 시간 전

    아주 특이한 김밥이네요 ㅋㅋ 그냥 김 샌드위치 같아요 ㅋㅋ 그래도 맛은 있을것 같네용 ㅋㅋ 노래하면서 김밥만드는거 진짜 웃겨욬ㅋㅋ 오늘도 빠지지 않는 틱톡.. 그래도 재밌었어요!

  75. 크니쁘니

    크니쁘니14 시간 전

    13분전 진짜 간단하네요..

  76. 하뚜

    하뚜14 시간 전

    ❤️❤️❤️

  77. 여니

    여니14 시간 전

    우왕

  78. 예쁘게살고싶어

    예쁘게살고싶어14 시간 전

    김밥맛잇겟당ㅋㅋㅋㅋㅋㅋ

  79. Lais Santos

    Lais Santos14 시간 전

    😍😍😍😍

  80. 뽀박상생방 기다림

    뽀박상생방 기다림14 시간 전

    오늘도 힘들게 편집 하시느라 수고하셨 습니다 담채님 볼에다가 물감으로 빨강색 물감은 볼에다가 한거 그거 꽤 중독성 있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