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 예능맛집
스브스 예능맛집
스브스 예능맛집

SBS ENTER PLAY 는 스브스 예능 프로그램의 모든 것이 담긴 SBS 공식 예능 디지털 스튜디오 입니다.
화제성이 높았던 장면을 보여드리는 [화제의 1분] , 스브스 예능의 엑기스를 모아 놓은 [예능맛집]
그리고 구독자 분들이 놓칠 수 있는 꿀 명장면을 8분 동안 보여드리는 [예능맛집X곱빼기]까지 다양한 contents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ENTER PLAY 구독자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Partnership \u0026 Sales inquiry: [email protected]
ⓒSBS. Corp ALL RIGHTS RESERVED

댓글
  1. Claudia Gorosito

    Claudia Gorosito시간 전

    LOL he really said “Woman” 😭😂

  2. so K

    so K시간 전

    설아 노래도 잘한다 목소리 듣고 기절하는줄

  3. 화이트공쥬

    화이트공쥬시간 전

    진심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1도 없네요.

  4. 박정진

    박정진시간 전

    이걸 2021년에 보는 사람이 있을까

  5. Ciel

    Ciel2 시간 전

    His pronunciation is good

  6. 눈꽃천사

    눈꽃천사2 시간 전

    이거또 훔쳐가서 팔아먹는 넘들 나오겠지

  7. 사람들은이걸사랑이라말해

    사람들은이걸사랑이라말해2 시간 전

    설명을 되게 잘했는데? 한국어로 했어도 이겼겠네

  8. K Sam

    K Sam2 시간 전

    She has an amazing voice. I felt this the first few seconds into the song. A talent.

  9. 이채빈

    이채빈2 시간 전

    예빈님 얼마나 힘드시면 다크서클이...

  10. Rose P.

    Rose P.2 시간 전

    Its 2 am and I LAUGHED SO HARD I CRIED 🤣🤣🤣🤣 I'm deaaad!! this episode is hilarious!! I died laughing when sung rok touched it and some of the mealworms flung out and the master was trying to cover it !!! 🤣🤣🤣 omg my stomach hurts !

  11. NEY NEY

    NEY NEY2 시간 전

    Jang bong hwan

  12. farah ariny

    farah ariny2 시간 전

    Anyone know which episode is this?

  13. na- ra

    na- ra2 시간 전

    찬혁이 초심시절 보고시퍼서 옴.

  14. 성지연

    성지연2 시간 전

    멤버들은 우는 사람도 있는데 언급도 안하고 집사부일체사람들만 나오네ㅜ 제일 놀랐을텐데...아님 멤버들한테는 말좀해주지 우는거 슬쩍 나오던데 불쌍해ㅜㅜ

  15. 쁘링쁘링

    쁘링쁘링2 시간 전

    어ㅟ 김현수만 찍음?

  16. farah ariny

    farah ariny2 시간 전

    No wonder I couldn't find this video, the title is in koren :(

  17. seo daniel

    seo daniel2 시간 전

    의자 안무... 브레이브 걸스...

  18. 설순이

    설순이2 시간 전

    박군님 넘보기좋아요 쭉쭉 승승장구 하세요.

  19. 누군가의자부심

    누군가의자부심2 시간 전

    왕코의 재발견

  20. ROSENNIE

    ROSENNIE2 시간 전

    In terms of stage performance and facial expressions its defiently hanbyul. But in terms of talent, sorry, the two other girls are better. Except for dancing i guess.

  21. Tlqwnsdud

    Tlqwnsdud2 시간 전

    전소바리 은근히 끼부리고 흘리고 다님.

  22. DK OH

    DK OH2 시간 전

    혼내주러 가야겠네

  23. 엄태경

    엄태경2 시간 전

    박준우님! 이번에 강철부대 보고 알았어요 ㅎㅎ 더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4. Angelina Franco

    Angelina Franco2 시간 전

    Quem é esse moreno? kkkk lindíssimo! haha

  25. 읽기

    읽기2 시간 전

    한정수 이상하네. 그래서 시원하니?

  26. Kam roongtiwa

    Kam roongtiwa2 시간 전

    태국에서 많은

  27. 오소희

    오소희2 시간 전

    ㅋㅋㅋㅋ당구치고난후 처벌ㅋㅋㅋ

  28. 강정애

    강정애2 시간 전

    이걸 방송내보내주셔야지ㅠㅠㅠㅠㅠ영어잘하는 차은우 방송했음 또 난리났을꺼임ㅎ

  29. Misook Lee

    Misook Lee2 시간 전

    잡곡 통에 보내신분 아들 먹이는 부모마음이 느껴집니다. 모두 감사하네요

  30. Joanna Merced

    Joanna Merced2 시간 전

    Cha Eun Woo’s english skills ❤️

  31. LoLo M

    LoLo M2 시간 전

    He is professional at explaining 🥰🥰🥰

  32. 찬양의힘

    찬양의힘3 시간 전

    얼굴에 독기가 차있네 저 사람은 절대 안 바뀐다.

  33. 하너 문과지

    하너 문과지3 시간 전

    진짜 개나소나 사장이라고 다 음식점 차리네 ㅋ

  34. 이상미

    이상미3 시간 전

    동상이몽 지혜재완커플 보려고 안자고 버텼어요~~완재미~~

  35. 뉴맘스터치

    뉴맘스터치3 시간 전

    아 오늘 저녁 피자다

  36. 아아앙아아앙

    아아앙아아앙3 시간 전

    15:19런닝맨 자막 미쳤냐곸ㅋㅋㅋㅋㅋ

  37. 어게인후니

    어게인후니3 시간 전

    백종원 프랜차이즈 맛도 잣같은데,본인 가맹점이나 좀 신경써라

  38. 김동욱

    김동욱3 시간 전

    갱구야 이제는 그만해라

  39. 윤아 _

    윤아 _3 시간 전

    은별님 나올때 캬ㅑ 진짜 잘불른다 꺅ㄱ 너무 이뻐유 ❤️❤️ 이러다가 한지현님 광고 나오고 탁재윤나와서 디게 놀라서 나와버림 .. ;; 은별님 사랑해요 ..!!!

  40. Nolis Solihah

    Nolis Solihah3 시간 전

    Daebak to invite heechul for the 1st episod

  41. Baekhyunie Exo

    Baekhyunie Exo3 시간 전

    Omg hhhhhhhjj

  42. Gino Celez

    Gino Celez3 시간 전

    English sub please!!!😭😭😭

  43. 메인보드

    메인보드3 시간 전

    관상

  44. Kristel Fajalongo

    Kristel Fajalongo3 시간 전

    Eunwoo has the look of regret hahahahhaha

  45. 우파루

    우파루3 시간 전

    둘다 너무순수한게 보인다 아이고ㅜㅜ

  46. 아포방포

    아포방포3 시간 전

    김종국 잘생겼다악!! 목소리 좋구...ㅜㅜ

  47. 박상율

    박상율3 시간 전

    착한우리새끼에 나와야 하는거 아님? 아니 잠깐 4:20에 어께운동 아님?

  48. 우파루

    우파루3 시간 전

    ㅁㅊ존나 귀여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jihye jeon

    jihye jeon3 시간 전

    우리나라 국보다~ 이쁜것들

  50. King Rodriguez

    King Rodriguez3 시간 전

    CHA EUNWOO!!! LEE DONGMIN!!!!

  51. 레임민

    레임민3 시간 전

    저 때 방송보면서는 어려서 몰랐는데 지금 같은 나이대 돼보니까 얼마나 잘하는 거였는지 알겠다

  52. 알파체인지

    알파체인지3 시간 전

    부대찌개가 맛이없을수가있냐 ㅋㅋㅋㅋㅋㅅㅂ

  53. 곰탕

    곰탕3 시간 전

    부대찌개햄부터가 망했다

  54. London Yi

    London Yi3 시간 전

    너무 불리한 내기였다 ㅜㅜ

  55. 온화주

    온화주3 시간 전

    형아들 좌괴감에 빠지게 하는 차은우 영어 실력 ㅎㅎ 우등생 한명이 있대 ㅋㅋㅋㅋ

  56. World Peace

    World Peace3 시간 전

    She's not our paper human anymore. Girlie already doing trapeze 😭😭🤣🤣

  57. Romina Vazquez

    Romina Vazquez3 시간 전

    Hace un año haeun no tenía esos años XD

  58. 온화주

    온화주3 시간 전

    차은우같은사기캐는 여직 본 적이 없당

  59. Ruby

    Ruby3 시간 전

    양도소득세래 ㅋㅋㅋㅋㅋㅋㅋㅌㅌ ㅌ ㅋㅋㅋㅋㅋ

  60. 쥬니

    쥬니3 시간 전

    근데 어묵 걍 시판아냐? 수제도 아니고 어묵 맛있으면 국물이 맛잇다고 장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61. Namjoon Fairy

    Namjoon Fairy3 시간 전

    I love her.

  62. 김소란

    김소란3 시간 전

    햄 소시지를 맛없게 만드는 이거도 기술이다

  63. 온화주

    온화주3 시간 전

    왜 미공개하는거지 ?차은우 영어 일어 중국어 잘한다고 멤버들이 그러던데 대애박 사기캐

  64. Bạch Tử

    Bạch Tử3 시간 전

    Him on variety shows is great but I really want to watch him singing on stages more <3 Please Kim Jongkook-nim I love your voice so muchhhhh

  65. 온화주

    온화주3 시간 전

    차은우 브레인 영어 발음봐 쵝오

  66. Oli Oli

    Oli Oli3 시간 전

    9:01 🤣🤣🤣

  67. 강정애

    강정애3 시간 전

    영어마저 잘하는 차은우 최고👍👍

  68. World Peace

    World Peace3 시간 전

    A once in a lifetime artist and singer, KingTY 👑💜

  69. youn&Art 윤앤아트

    youn&Art 윤앤아트4 시간 전

    진짜..어제 동상이몽 보며 배 잡았는데 방송경력 오래되서인지 컨셉 잘 잡은듯 🤣🤣🤣🤣

  70. 최욱필

    최욱필4 시간 전

    ㅋㅋㅋ#*ㅁ*#

  71. Henry

    Henry4 시간 전

    그냥 망하는 데 이유가 있음

  72. 바베큐맛스낵

    바베큐맛스낵4 시간 전

    근데 앞에서 한 멤버들이 좀 윳겨서 차은우 할 땐 좀 ㄴㅈ이긴 했음 근데 이어서 안 보고 딱 차은우 짤만 보면 걍 존나 멋짐... 잘생겨서 더 멋짐

  73. James Min

    James Min4 시간 전

    진짜 무식한놈... 와...

  74. Lotusmeadow

    Lotusmeadow4 시간 전

    ㅋㅋㅋ 기차안에서는 초코가 귀하구나~유치원생같아..민용님이 키만컷지 넘 귀여워~

  75. 김창식

    김창식4 시간 전

    박수홍 엄마 볼 때 마다 얄밉네

  76. 김승욱

    김승욱4 시간 전

    이 아줌마 목소리랑 얼굴에 욕심이 존나 가득하다

  77. ???

    ???4 시간 전

    차은우 원래 판사검사가 꿈이 였다고 하던데 도대체 모자란게 뭐야?????????? 다 갖추고 태어났어....

  78. Ocean S

    Ocean S4 시간 전

    Eunwoo is smart but humble!

  79. 유미진

    유미진4 시간 전

    박군님♡여지껏 고생 하셨으니 행복한날들만 있으시기를 빌어드릴께요♡

  80. 김연진

    김연진4 시간 전

    구라에 완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