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g
odg
odg

나는 누구, 여긴 ODG
You were a kid once

ODG STUDIO

----
Videos created by Solfa Creative Studio

협업\u0026비지니스 문의 : [email protected]

댓글
  1. 노래하는강이

    노래하는강이29 분 전

    빅마마라하면 알겠는데 이영현이라고 하니깐 모르겠다

  2. Manpreet Kaur

    Manpreet Kaur30 분 전

    Lyrics was amazing ❣️

  3. Serena Chow

    Serena Chow31 분 전

    My first encounters with KPop was actually this golden time when BIGMAMA was well known in the 2000s, especially loved Break Away. Their voices were such beautiful powerhouses!! International fan here so happy odg brought this legend in. The current generation is missing out on this gem.

  4. 최태영

    최태영31 분 전

    누나 진정해요 학생이잖아요...진정해!

  5. 롱테일

    롱테일31 분 전

    1:22 1절 스타트 1:22 3:32 2절 스타트 3:32 4:32 자리에서 기상 4:32

  6. You Are My Starlight**

    You Are My Starlight**32 분 전

    This really shows the pure love, admiration and respect that exists between idol and fan, this is something very special and for some reason I am smiling so much and crying but because this is beautiful. I am so much happy for Minseo and also for IU~

  7. Jason Chang

    Jason Chang32 분 전

    진짜 개멋있다

  8. 품질보증

    품질보증33 분 전

    학생들이 순간 얼음[email protected]@

  9. 미틴노옴

    미틴노옴33 분 전

    가수 함부로 못하게 만드시내~

  10. Ida Kim

    Ida Kim34 분 전

    yang sama minho mirip Zara

  11. Chris Jin

    Chris Jin34 분 전

    4살 아들 왈 “아빠 무셔 ㅠㅠ”

  12. Vino Fillah

    Vino Fillah35 분 전

    Omg..carson you're so cute

  13. 임민혁

    임민혁35 분 전

    캬~~~

  14. 유서연

    유서연35 분 전

    와 목소리 ㅠㅠㅠㅠ 넘 조아❤

  15. 김덕훈

    김덕훈35 분 전

    이어폰 꽂았는데 4분동안 모니터 앞에서 가위 눌렸다.

  16. Cooking 5523

    Cooking 552336 분 전

    Big Mama. One of the best vocalist and great performance. They so lucky to see her singing live that close

  17. G M

    G M36 분 전

    1:23 노래시작 무한 반복으로 듣는중 가슴속이 뻥 뚤리는 기분이다

  18. 지성감자_jsgamja

    지성감자_jsgamja36 분 전

    아오 ~ 소름 돋았네. 역시 이영현

  19. 코난

    코난38 분 전

    와~~사자후가 느껴진다 노래 진짜 잘하신다..내가 옆에 있었으면 얼빠지게 보고 있을듯

  20. 경현

    경현38 분 전

    고개 흔들기 2대 여신 이영현 김경호

  21. MOHAMAD HAFIZ BIN ABU BAKAR MPP181050

    MOHAMAD HAFIZ BIN ABU BAKAR MPP18105039 분 전

    OMG.. What a voice.... OMG from Malaysia

  22. Elisa Sophia LiveLoveLough

    Elisa Sophia LiveLoveLough39 분 전

    Awww, that's so cute 🌹😍❤️💕

  23. Mr. collin

    Mr. collin39 분 전

    이건 뭐 신내림 받은거 아닌가

  24. 뇽뇽이

    뇽뇽이40 분 전

    아니....라이브라고??말도안되 ㅠㅠㅠ 외쳐라 갓영현!!!

  25. 이달수

    이달수42 분 전

    누나 애기들 혼내지마세요 ㅠㅜ

  26. jerique hyne suba

    jerique hyne suba43 분 전

    tears

  27. 오서준

    오서준43 분 전

    총알피하기 썸네일에 안들어올 수 없지

  28. 경호ringhyeon

    경호ringhyeon43 분 전

    이노래 너무 오랜만에 불러주신다 ㅠ 계속 기다렸자나요!! 이영현 지금처럼만 아님 더욱더 흥해라!

  29. 12여름 k

    12여름 k44 분 전

    존경합니다 ~~ 살살하세요~

  30. 품질보증

    품질보증44 분 전

    와우 ㅡ 학생들 로또당첨된듯 👍👍

  31. 뚜빗

    뚜빗45 분 전

    11:05~11:14

  32. 최민수

    최민수46 분 전

    진짜 미쳤다라는 말밖에 안나오네... 와.... 저 학생들한테는 정말 평생 잊지못할 라이브겠다 진짜 대단하다...노래의 영역을 넘어선존재네 역시 갓영현

  33. 강아

    강아46 분 전

    영현누나 거 애들상대로너무한거아니오? 전력으로 부르셔서 애들혼 다 빼놓으셨네

  34. ᄋ태강

    ᄋ태강46 분 전

    노래방에서 몇 번 불러보기만 했던 노래인데 진짜 뒤지게 잘부르는구나 난 노래를 부르는게 아니라 소리를 내는거였어

  35. jerique hyne suba

    jerique hyne suba47 분 전

    i always come back to this series

  36. Kuys Jhong

    Kuys Jhong47 분 전

    나는 이것을 기다리고 있었다. 드디어 또 다른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37. 공주님

    공주님48 분 전

    내 학창시절은 체념과연 ,, 빅마마와 함께하엿져 너뮤 반가워요❤️

  38. Chloe Chang

    Chloe Chang48 분 전

    IF I WAS IN THIS SITUATION I WILL BE AKWARD😭

  39. 성나영

    성나영48 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ㅠㅌㅌㅌㅌ

  40. #사이타마

    #사이타마51 분 전

    솔직히 바로 옆에서 들으면 지릴듯 이게 가수지 암만

  41. 리바이평생동반자

    리바이평생동반자53 분 전

    와 내가 저 옆에있었으면 울엇다...

  42. 다녜뇨

    다녜뇨53 분 전

    아.. 광고에 최준뭐냐 ..

  43. 박상현

    박상현53 분 전

    저 누나가 총알피하기하면 그냥 끝나는거야

  44. 김꼬맹

    김꼬맹56 분 전

    애들 그냥 충격받았을거 같다^^

  45. You Are My Starlight**

    You Are My Starlight**56 분 전

    "That has opened up many opportunities for me... That's all because of you" // As a fan who gets strength, inspiration and motivation in my daily life from my idols, and also have achieved many things and grown as a person everyday thanks to my idols (ATEEZ), I really felt this comment and know how it feels. It is really precious how our idols make us feel that we are capable of do the things we dream of and how they always give us the strengh we need to keep going, despite any obstacle. It's that about "Just don't give up, you can count on me, cuz I can count on you. We are in this together". That kind of conection and love is priceless. Be it who be your idol(s), you are lucky to having them in your life, you are at home I am crying TT-TT

  46. 긍정맨

    긍정맨57 분 전

    남자는 sg워너비 여자는 빅마마지. 아~~~큰엄마 넘 멋지세요

  47. 황은용

    황은용58 분 전

    살빼도 실력은 안빠졌네요.😀

  48. gihyun song

    gihyun song59 분 전

    예쁩니다 민서가 그대로 예쁘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감동입니다

  49. 이웃집달님

    이웃집달님시간 전

    간만에 개안한 노래

  50. 백금마우스

    백금마우스시간 전

    바보같은 어린양은 당신의 파워풀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51. 키스투

    키스투시간 전

    키햐....역시는 역시... 음원틀어놓은줄..🤭 진짜 짱이다 너무 시원해ㅠㅠㅠㅠㅠㅠ

  52. 오문어

    오문어시간 전

    진짜 애들 표정... 숨은 쉴 수 있게 해야죠...'이 아줌마 뭐야....?'

  53. Lightningblazeplays

    Lightningblazeplays시간 전

    My mind is shipping them but I’m like NO THERE LITTLE KIDS STOP MIND

  54. 우슬동자ᄋ

    우슬동자ᄋ시간 전

    학생들 표정이 밀려오는 감동을 당황스러움이 막고있어서 인지부조화 온 표정이네 ㅋㅋㅋㅋㅋ

  55. jiseong Lim

    jiseong Lim시간 전

    "시험보고 1시간 후, 충격적 썸네일, 완벽한 노래, 후회 없는 집 가는 길"

  56. 뽕따뽕따

    뽕따뽕따시간 전

    어땠어~ 쩔어요 ㅎㅎ

  57. sww J

    sww J시간 전

    감정표현 미쳤네.....영현누나 숨넘어갈까 노심초사;;ㅋㅋㅋㅋ

  58. 장일영

    장일영시간 전

    그냥 최고....늘 느끼지만 노래에 대한 진심이 100% 인 가수

  59. love my self

    love my self시간 전

    زوجوههممم😭😭😭

  60. 하하호호

    하하호호시간 전

    예전에 내가사는동네 축제때 오셨는데 우리집이 1km는 떨어져있는데도 집에서 콘서트 듣는줄알았는데 옆이면 오우야

  61. 호랑무당마린

    호랑무당마린시간 전

    노래방에서 나가수 찍었네 ㅋㅋ

  62. nunaaya 누나츄

    nunaaya 누나츄시간 전

    I really love this song but I just discovered the true singer while watching this 😭😭

  63. 김종명

    김종명시간 전

    하... 매장에서 이어폰 꼽고 보는데... 닭살 어쩌란말이야 ㅠㅠ 갓영현 !! 귀요미들 눈동자 왓다 갓다 바쁘네 ㅎㅎㅎ

  64. 문새로이

    문새로이시간 전

    따라 부르다 목쉬었다. 피해보상 청구합니다.

  65. ᆞ염천교닷컴ᆞ흙수저 트레이더

    ᆞ염천교닷컴ᆞ흙수저 트레이더시간 전

    여기서 이러시면 아가들 놀래요 ㅋㅋㅋ

  66. 지아song TV

    지아song TV시간 전

    아니..ㅋㅋㅋ 애들을 데리고....ㅋㅋㅋㅋ 영상보는내가..ㅋㅋ 화장실앞이라 다행이네

  67. 신종명

    신종명시간 전

    애기들 리액션 고장났네... 감상을 해야하나 감탄을 해야하나 이게 사람이 부르는게 맞나 혼란스러울꺼야... 짜고쳤다느니 어쩌니 하는댓글이 있는데 이영현님 알고있었고 영상으로 보는 30대 아저씨도 소름돋는데 옆에서 라이브로 들으면 얼 수 있지.. 그냥 직접 들은 너네가 너무 부러워ㅜㅜ

  68. Riya Shriprasad

    Riya Shriprasad시간 전

    Such a melodious voice😭😭😭❤❤❤

  69. f_lover

    f_lover시간 전

    부럽다 들으면서 가슴 엄청 벅찰듯

  70. PiPi Yop

    PiPi Yop시간 전

    ㅇㅇㄷ이 가수라고 인정을 못하는 이유

  71. 선플달기

    선플달기시간 전

    라이브 미쳤다 ㅋㅊㅌㅋㅌㅊㅌㅋㅋ 와

  72. 강력한형제

    강력한형제시간 전

    쉬고있어도 변하질않는구나. 댕잘부른다...

  73. 욱이

    욱이시간 전

    학생들 노래 듣다가 겁먹은 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 디치

    디치시간 전

    연 커버 듣다가 돌고돌아 결국 여기로옴 진짜 목소리 대박이네

  75. 고인소환사

    고인소환사시간 전

    30대 좀 불러주이소 듣고 눈물 흘리며 기절가능합니다

  76. 가율비

    가율비시간 전

    노래방에 신이 강림했다..

  77. 10923유현서

    10923유현서시간 전

    왜 다 영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