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고 뮤직 / dingo music
딩고 뮤직 / dingo music
딩고 뮤직 / dingo music

소셜 모바일 세대를 위한 딩고 Dingo의 대표 음악채널 딩고 뮤직(Dingo Music).
세로 라이브, 이슬 라이브 등 음악 라이브와 댄스, 예능 컨텐츠 등 단독 공개!

Copyright 2015 MakeUs Co.,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1. SK

    SK3 분 전

    이 형 또 끼부리네 설렌다 덜렁덜렁

  2. 조민수

    조민수3 분 전

    정승환은 목소리 호소력이 진짜 오짐.. 과한 감정 표현은 안하는데도 슬픈 노래는 더 슬프게 만들고, 담담한 노래들은 더 담담하게 만듬.

  3. M Y Angel

    M Y Angel35 분 전

    wasted 18:23 and it was worth it love you Queen

  4. Cori23100

    Cori2310035 분 전

    I Listen to this whenever I feel stressed

  5. Jennie Sweet

    Jennie Sweet35 분 전

    Woosan dance its so charming and passion. Mingi and Yuhno so energetic. I love how ATEEZ cover NCT, BTS, Wanna one.

  6. Cori23100

    Cori2310036 분 전

    I LOVE this so so much

  7. maycoon 〽

    maycoon 〽42 분 전

    how they and their voices are perfect omg

  8. M Y Angel

    M Y Angel47 분 전

    Eng sub plssss

  9. tuti onon

    tuti onon48 분 전

    Lo extraño tanto... PerúAlwaysWithEXO

  10. H

    H50 분 전

    they are genuinely better live than they are in the original😳

  11. Tokyo Fantasy美術

    Tokyo Fantasy美術51 분 전

    세상 끝에서 시작한다.

  12. JINU_ J

    JINU_ J53 분 전

    노을 모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3. livevil

    livevil54 분 전

    연기하는게 아니고 정말 즐기는 모습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진짜 노래밖에 모르는 바보 ㅋㅋ 노래할땐 프로 끝나니까 뻘쭘 ㅋㅋㅋㅋ

  14. 최우석

    최우석시간 전

    아... 쉴새 없이 사랑스럽네... 미쳐버리겠다...

  15. Schmid Ian

    Schmid Ian시간 전

    04:46 형 언제 2002년 인기가요 갬성으로 한번 불러줘... 하모니카 베이스에 시선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는 그런 갬성으로....

  16. 鞠0璇

    鞠0璇시간 전

    2:03 sinb's face

  17. Nurul Azizah

    Nurul Azizah시간 전

    I love how wheesun wear “lady boss” theme outfit while hwabyul decided to just go with “sleepwear” outfit that you’d usually wear for sleepover with friends 😂😂

  18. bitter life

    bitter life시간 전

    my first time hearing this group and get goosebump, automatically become a fan

  19. BENY RUTH KIMPOLO

    BENY RUTH KIMPOLO시간 전

    While y’all keep talking about them thighs THEIR DANCE MOVES I CANT-

  20. Arzettytr

    Arzettytr시간 전

    Omg miss Chen so bad ! Can't wait another song from him and see exo ot9. Hope your always happy Chen ~ 🤗🤩

  21. bitter life

    bitter life시간 전

    her song has much emotion

  22. yess haru

    yess haru시간 전

    Ailee you are such a great singer ❤️ keep fighting!!

  23. 귀마초보

    귀마초보시간 전

    종신형 노래는 90년대 감성이 살아있다

  24. yess haru

    yess haru시간 전

    You never never never disappoint me!!!! Incredible man! Bravo! Grande! God!

  25. s kim

    s kim시간 전

    빌보드 1위고 나발이고 이런 게 진짜 케이팝 결국 다시 듣는 노래는 성시경이네

  26. s kim

    s kim시간 전

    빌보드 1위 관심 없고 이런 게 진짜 케이팝이지 ㅋㅋ

  27. 성김호

    성김호시간 전

    not over yet, stranger, 비, 눈, 길, 둘이, 사랑의 의미, 느낌 등등 폴킴 진짜 띵곡 많으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ㅠㅠ

  28. Winda Bijaksari

    Winda Bijaksari2 시간 전

    I've always supported you guys.

  29. CtSehun

    CtSehun2 시간 전

    Feels like concert already😊😊😊

  30. Dashira Sosa

    Dashira Sosa2 시간 전

    This is so good! BOO SEUNGKWAN MAIN VOCALIST INDEED!

  31. 태건

    태건2 시간 전

    박효신,나얼 한번 나왔으면 좋겠다

  32. Julia K.

    Julia K.2 시간 전

    미친 컨셉 미친 라이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핏 보소… 코디님 괜히 입히는 재미가 있다고 하신게 아니야ㅠㅠ

  33. Shashi Gunawardhana bts

    Shashi Gunawardhana bts2 시간 전

    Waaah...hyunjinah

  34. 배고픔언제나

    배고픔언제나2 시간 전

    찌그러진 유지태.... 그런데 이제 감미로운 목소리를 곁들인..

  35. PAULA CAMILA ALTAMIRA MAURICIO

    PAULA CAMILA ALTAMIRA MAURICIO2 시간 전

    TE AMO SOLECITO

  36. PAULA CAMILA ALTAMIRA MAURICIO

    PAULA CAMILA ALTAMIRA MAURICIO2 시간 전

    EL MUNDO NO TE MERECE

  37. PAULA CAMILA ALTAMIRA MAURICIO

    PAULA CAMILA ALTAMIRA MAURICIO2 시간 전

    YOUNGJAE TE AMO

  38. 그래

    그래2 시간 전

    이상곤 역시 제일 안정적이고 저음부터 고음까지 교과서 보컬

  39. Hihihi Loo

    Hihihi Loo2 시간 전

    TAT

  40. W.I B.

    W.I B.2 시간 전

    반주 맛있다!!

  41. 정준호

    정준호3 시간 전

    방가워서 보는데 난. 안부른다 무슨 뭐니ㅡ노래가 따부를수 없어 맞춤 이니?? 뭐지~~

  42. Aiden_Alex ji

    Aiden_Alex ji3 시간 전

    0:40현주 진짜 귀엽다!!! 0:58 너희들이 치고박고 하니까 아무도 모르겠다… 그냥 너 이름도 모를 텐데…. 아니 불량 챙기라고 앞으로 가잖아!!!! 아니 현주는 그냥 행복하라고 뒤에서 춤추고 있잖아!!!

  43. Eunike Adonia

    Eunike Adonia3 시간 전

    After watching "Mad for each other"

  44. kibok gil

    kibok gil3 시간 전

    노래 너무좋은

  45. mm iinn

    mm iinn3 시간 전

    포니테일 춤추는게 젤 맛깔나네용ㅋㅋㅋ 조보아도 좀 닮은듯

  46. Seona K

    Seona K3 시간 전

    와 귀염청량한 루시 말고 다크루시가 있네 개머시쒀....😍😍 음원 나왔으면 좋겠다 제발 ㅠㅠㅠ

  47. Akran

    Akran3 시간 전

    왜 그렇게 귀여워 ❤️❤️❤️?

  48. 운명뀨

    운명뀨3 시간 전

    긴 영상을 잘 못 보는 편인데 정말 22분 가까운 시간 가득히 잔잔한 행복이 피어올랐어요. 진짜... 감동을 전해주는 목소리와 노래예요. 감사합니다.

  49. bitter life

    bitter life3 시간 전

    Luv she's power voice

  50. 4 4

    4 43 시간 전

    얼굴이 변했네

  51. 독살

    독살3 시간 전

    빨대 삽니다.

  52. 파란망토챠챠

    파란망토챠챠3 시간 전

    음색미챴네….??

  53. 11 207

    11 2073 시간 전

    1:54😳😳😳😳😳🙊🙊🙊🙊🙊❗❗❗

  54. bchen

    bchen3 시간 전

    0:00 Every End of the Day 02:05 Friday 03:09 Meaning of you 04:55 Twenty-three 06:18 Through the Night 07:57 Palette 09:10 Autumn Morning 10:46 BBIBBI 11:47 Blueming 13:14 eight 14:15 Coin 15:32 LILAC 17:07​ Hold My Hand (Encore)

  55. Fa Ria

    Fa Ria3 시간 전

    Rowoon looks so unreal👀bye

  56. wscXjk용

    wscXjk용3 시간 전

    목소리 지리네... ㅜ 힐링

  57. Stay for Highlight

    Stay for Highlight3 시간 전

    Come back here again today

  58. ha-ram choi

    ha-ram choi4 시간 전

    중학생 때 기억상실 너무 좋아서 주구장창 들었던 기억이...ㅠㅠ

  59. Yeonsoo Park

    Yeonsoo Park4 시간 전

    모다시경까지 언급해주시는...😭

  60. Miss Sera

    Miss Sera4 시간 전

    Legend.. I miss them so much. First kpop boy group i stan in my late teens ㅠㅠ

  61. 운동하는 아조씨

    운동하는 아조씨4 시간 전

    살짝 감기기운 있으셨나보네ㅠㅠㅠㅠ코가 막히셨었는듯..ㅠ

  62. 이현경

    이현경4 시간 전

    목소리 듣는걸로 위로를 너무 많이 받았어요.. 영상 볼 때 마다 딩고 뮤직한테 너무 감사드려요..ㅠ진짜..만나서 직접 들으면 소원이 없어요ㅠㅠ

  63. Mi Sun Carr

    Mi Sun Carr4 시간 전

    Welcome back!

  64. kuro lala

    kuro lala4 시간 전

    waktu berlalu, satu satu idol gen 1 2 udah selesai wajib militer, seneng banget maaih bisa menikmati karya mereka

  65. danielchil ryu

    danielchil ryu4 시간 전

    🧡

  66. Cringy

    Cringy4 시간 전

    Flex

  67. 공동기

    공동기4 시간 전

    코오인이란곡입니다 아 녹아드네...

  68. 이은선

    이은선4 시간 전

    아 ㅠㅠ 진짜 영상 보면서 계속 힐링중이에요 ㅠ 몇번을 리플레이한지 모르겠어요 영상에서 멤버들 서로 너무 다독여주고 사이도 좋아보이고 그런 영상 보고 노래까지 다들 잘해서 보는 내내 힐링 합니당😍😍

  69. 낭융

    낭융4 시간 전

    덕질몰이상 진짜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흔하지도 않고 존예야 츄, 이브, 최리, 올리비아 혜(?), 현진, 희진..

  70. danielchil ryu

    danielchil ryu4 시간 전

    😍😂😂🧡

  71. Mina Mihajlovic

    Mina Mihajlovic4 시간 전

    queens

  72. EX_pert _

    EX_pert _4 시간 전

    음악 영상에 이런 말 하기 뭐하지만 정말 류제홍님 닮으셨어요! 2:28

  73. Ngọc Đỗ

    Ngọc Đỗ4 시간 전

    so cute :3 🥰🥰🥰🥰

  74. Toon G

    Toon G4 시간 전

    봐도봐도 이쁜 에일리님 :)

  75. krissy.mp4

    krissy.mp44 시간 전

    she’s the best💘

  76. worynim

    worynim4 시간 전

    딩고 성공했네

  77. Sam HoHo

    Sam HoHo4 시간 전

    다시 활동해서 너무 좋아요 ~~` 우리의 디바 ~~ 다시 보여줘여 ~~ 풍성하고 시원한 변화지않은 가창력과 감성 그리고 굴하지 않는 ~~완전히 다른 모습

  78. yuna choi

    yuna choi4 시간 전

    와...이렇게 좋은 노래 들이 많았다니 방구석 콘서트 느낌이였어요

  79. 지현

    지현4 시간 전

    진아 언니…..사랑해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