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푸왕
우왕푸왕
우왕푸왕

샌드박스 네트워크 캐릭터 유니버스

댓글
  1. 김구리

    김구리20 분 전

    코...코...코코아?...아니 코아님이

  2. 김구리

    김구리27 분 전

    메가구가 아구여구나

  3. 김구리

    김구리31 분 전

    의문에 로봇손 그리고 박사

  4. 완두콩TV

    완두콩TV58 분 전

    이걸 4년전 1학년때도 보았지만 아직도 왜우고 다닌다...그립습니다...도친!!!(알고리즘 때문에 눈물이...큽....

  5. 아리스 B.페루시안

    아리스 B.페루시안시간 전

    어쩌다가 나옴 카게야마 린켄 하츠네미쿠 에서 나온거아님..?

  6. 댓글다는 용

    댓글다는 용시간 전

    8살때 절친이랑 열심히 불렀는데. 지금은 사이가 멀어졌지만 이 노래를 부르면서 좋아하던 기억은 여전하네요.

  7. 쮸룽

    쮸룽시간 전

    4:16 어떤가요? 힘이 쭉 풀리시죠? 무능력하다는 기분이 드시나요? 알겠나요? 누군가에게 선택받지 못한다는 이 씁쓸한 기분을

  8. 변태신

    변태신2 시간 전

    이 편을 처음으로 이 시리즈를 보기 시작했는데 악역 목소리 참 좋다.

  9. 박명숙

    박명숙2 시간 전

    팔힘들었겠다.!

  10. 신재영

    신재영3 시간 전

    편지까다롭겠ㄷㄱㆍ

  11. 김소임

    김소임3 시간 전

    근데 저캐 여러명이 한 캔버스 쓸려면 어캐해야해여?

  12. 달빗소녀

    달빗소녀3 시간 전

    핀냐핀냐 거리는거 진짜 귀여워..!

  13. 비닝

    비닝3 시간 전

    코러스 누구지..남자분 목소리 넘 좋당당

  14. 마이멜로YouTUBe

    마이멜로YouTUBe4 시간 전

    감사합니다. 이 노래를 듣고 제 소라게를 하루아침에 잃은 말로 표현할수없는 슬픔을 조금이나마 떨쳐낼수 있었어요..ㅜ

  15. 김보미

    김보미4 시간 전

    나도 나중에 여기 나오고 싶다

  16. 조용준

    조용준4 시간 전

    와.

  17. 한계린

    한계린4 시간 전

    블루위키님 우나?

  18. 지갑

    지갑5 시간 전

    이거 타블렛인가요 마우스로 그릴건가요?

  19. 이서현

    이서현5 시간 전

    코아님은 왜 악역인가요 공포게임 할때만 그런건데 원래는 순수한 우리코아님ㅠ

  20. 게임하는호랑이

    게임하는호랑이5 시간 전

    희바 개꿀

  21. 이동훈

    이동훈5 시간 전

    휴...휴복님은ㅋㅋㅋㅋ인간레드존만드는기계인가요??

  22. 전꾸,

    전꾸,6 시간 전

    5:18 오덕이들 울 오조언냐 이써여

  23. 봉구스박보검

    봉구스박보검6 시간 전

    나때는 여학생이라도 사랑하고파,너덜너덜 스타카토,네버랜드,잠뜰의 모드챌린지,상황극,그리고 수현의 턱이 스케치북이었다고...쵸쵸우님이 고등학생이셨고 경찰과도둑,머더, 사물숨박꼭질,술레잡기가 제일 유행이었다고..

  24. 서은경

    서은경6 시간 전

    왜? 간니닌니다이어리는엄나요.?

  25. 문예리

    문예리6 시간 전

    저 잠뜰님 뒤에있는분 도티님? 존자 멌잇다

  26. 임예은

    임예은6 시간 전

    여학생이라도 사랑하고파 가사 나나나나나나 핫둘셋넷×2 학원 따위 가지않아 바이바이 나는야 여학생 가련한 요조 숙녀 선생님의 가르침도 너무 어렸다구여 하이하이 내가 항상 들어온 말 연애는 나중에 해도 늦지 않아 남녀공학 가기전엔 별로 관심 없었지만 따따따 따뜻했던 봄 날에 전학 온 같은 반 남학생에게 새빨간 나의 얼굴이 지금 봐바 터질 것만같아 핫둘셋넷 좋아해도 사랑해도 안된다구요? 그런게 어딨어 내 마음 대로 하고 싶어 이거해라 저거해라 어지러워요 잔소리 따위 정말 시끄러워요 어떡하면 알아줄까 이런 내 마음 교실 문 트으로 살며시 봤어요 은밀하게 모르는 척 내숭떠는 척 바이바이 나는 야 여학생 내가 먼저 고백 할래 고백은 남자 먼저 정말 유치하다구 네에네에 저기요 안녕하세요 잠시만 나오라고 말 좀 해주세요 어째서 안되나요 당당히 들어가서 말을 해볼까 단단단 단짝친구 각순이 어라 닷닷닷 뛰어오더니 소근소근이야기 깜짝 놀랐어 너도 역시 라이벌인것이냐 핫둘셋넷 좋아해도 사랑해도 적만 가득해 갈수록 일이 점점 꼬이지만 이거해라 저거해라 어지러워요 잔소리 따윈 정말 시끄러워요 어떡하면 전애질까 이런 내 마음 아침 교문 밖에 당신을 봤지요 은밀하게 은밀하게 할 수 있을까? 여학생이라도 사랑하고파 간주중❌ 자는중⭕ 지나가다 복도에서 몰래 들은 소문 깜짝이야 어머나 어머 이럴수가 말도 안돼 방가후 교실에서 공개 고백 예정이래 왜지? 어째서 오만가지 생각들이 질투일까?방해일까? 여러가지 고민들 각순이를 고백하게 놔둘순 없어요 엄마,아빠 오늘 드디어 진짜 마음을 알것같아요 좋아해도 사랑해도 안된다구요 오늘은 망설이지 않겠절대로 이거해라 저거해라 시끄러워요 잔소리 따워 정말 극혐이야 오늘은 망설이지 않겠어 절대로 갈수록 정말 일이 꼬이지만 어떻게 전해질까 이런 내 마음 여학생이라도 사랑하고파×3 여학생이라도 마음을 고백해

  27. 사랑해요Dohan

    사랑해요Dohan8 시간 전

    쫀득님목소리좋아여

  28. 황주호

    황주호8 시간 전

    노래가 좋아서 자꾸 들어요

  29. 양뀨?

    양뀨?8 시간 전

    노래 너무좋아

  30. 해삣 • 61년 전

    해삣 • 61년 전9 시간 전

    6학년때 계속 이 노래 들으러 왔는데... 도친 한번이라도 모이면 안돼는건가요..옛날로 돌아가고싶다

  31. 정재욱

    정재욱11 시간 전

    내장파열 목디스크 척추골절 다리골절 어깨골절 뇌진탕 팔골절 가슴뼈 골절 찰과상 파상풍

  32. 중독덕후

    중독덕후11 시간 전

    아진짜 추억 ㅠㅠㅠ 배터리 분리되는 폰으로 문방구앞에서 돌려보던게 어제같은데...제가 곧 중2에요 여러분..

  33. 진진진

    진진진11 시간 전

    나나나나나 할 때 너무 귀엽다ㅠㅠ(또 자는 중일 때도ㅠㅠ)(간주 중인데 자는 중이라 되어있어서 자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34. 미스터크리퍼TV

    미스터크리퍼TV12 시간 전

    5:55 도쿤형!!!

  35. 미스터크리퍼TV

    미스터크리퍼TV12 시간 전

    1:05 뽕필님 다음에 비슷한거 할때 이놈들은 꼭 빼주세요 ^^

  36. Edwin이호현

    Edwin이호현12 시간 전

    고양이새수해도 잠뜰님은 예쁘다

  37. 여드림x샌즈랑와드림샌즈. 나이트메어

    여드림x샌즈랑와드림샌즈. 나이트메어12 시간 전

    언니목소리예쁜요><♡♡♡♡♡♡

  38. 김근육

    김근육13 시간 전

    어떻게 그렸누ㄷㄷ

  39. 현서

    현서13 시간 전

    뽕필님 대단하셔용요ㅛ용!!

  40. 김준아

    김준아13 시간 전

    ㅋㅋㅋ중간에 도티님ㅋㅋㅋ

  41. 이은교

    이은교13 시간 전

    ..........................................................................................................................................................................................................................................

  42. 이은교

    이은교14 시간 전

    2021년에도 볼사람 손! 와 샌드박스와 -다이아- 의 대 통합! 라고 말하지만 내 추억은......................

  43. 요요미

    요요미14 시간 전

    오!!핀냐!!!!!!

  44. 이은교

    이은교14 시간 전

    음 저는 그림의 ㄱ도 하면 안되겠군요

  45. 이은교

    이은교14 시간 전

    16:00 완성작

  46. 초엔

    초엔14 시간 전

    도친은...그림움 그 자체가 되어버린건가요.... 정말...그립네요...잠쵸 조합도....ㅠ

  47. 소은

    소은15 시간 전

    라떼는 도친 모르면 사람취급 안해줬는데

  48. kyh7490

    kyh749015 시간 전

    그래서 김파랑은?

  49. 제커

    제커15 시간 전

    아 오늘 도친노래다들어봤는데 또다시한번 도잠이 만나서 영상을찍어주면좋겠다

  50. 두부

    두부16 시간 전

    추억이네...

  51. 엘프별

    엘프별16 시간 전

    와 12월 9일..(절대 실망한 거 아니구요) 우리 엄마 생신이넿ㅎ

  52. 뿌셔TV

    뿌셔TV17 시간 전

    왜악당들목소리갘ㅋㅋ아읔ㅋㅋ겁나웃기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배아프노;

  53. TV로블

    TV로블18 시간 전

    6:47초에 휴지님?

  54. 이름 할 거 없음ᄒᄆᄒ

    이름 할 거 없음ᄒᄆᄒ19 시간 전

    나 아직도 이 노래 뜻을 이해 못 하겠음 중국 연예인 좋아한다는 얘기임 아니면 남자랑 여자랑 중국어 배우면서 서로 좋아하게 된다는 얘기임? 진짜 개헷갈리네

  55. 루시드냥이

    루시드냥이20 시간 전

    쵸쵸우 볼때까지만해도 고등학생이였는데

  56. 어머나이건꼭사야돼!!

    어머나이건꼭사야돼!!일 전

    앗.. 제가 실수로 똥을 싸버렸어요...

  57. 별*

    별*일 전

    특별한 능력이 없을거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음 어째선지 항상 몸싸움만 하고 있길래 근데 보통의 인간은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뭔가 굉장한 초능력은 없어도 평범하지 않은 운동능력을 부여받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아예 인간이었어?

  58. ᄂᄋᄀ

    ᄂᄋᄀ일 전

    양노을... 양아지... 세치혀...?

  59. 서정화

    서정화일 전

    왠지..가사 들으면서 웃은사람 나만 그론가아여어엉?

  60. 이이우찬

    이이우찬일 전

    아니 어떻게 잠뜰과 각별 공룡 덕개 수현그리고 라더 이렇개 빠질수가 있죠 이건 잇을수 없는 일입니다

  61. 숙덕

    숙덕일 전

    1:56 핀냐의 60번째 세컨드...그래서 k60...

  62. 스플래시

    스플래시일 전

    이..이게 벌써 4년전이라니 하..한 10년 뒤에 이 영상을 찾아본다면 얼마나 더 눈물이 날까..

  63. 스플래시

    스플래시일 전

    이게 왜 벌써 3년 전이야ㅠㅠㅠ

  64. 스플래시

    스플래시일 전

    와..이게 벌써 5년이나 됐구나..시간 진짜 빠르네..

  65. 밀크집사루레이

    밀크집사루레이일 전

    아지님 진짜 쎄 네요 ㅎ하 아지님이 걸국 잡히나 했지만 역시 아지 라이더이 네요 동쪽 지부 사령관님 엄청 잘 만들 었네요!!!~^-^ 아지 라이더님 능력 이없었군요 마지막에 나온 사람은 ㄲㅍ 님 같네요ㅎㅎ 스포 방지를 위해 초성 으로 했습니다!~^^

  66. 닉네임못정함

    닉네임못정함일 전

    양노을 멘탈 몇번 터진거얔ㅋㅋㅋㅋㅋㅋ

  67. 밀크집사루레이

    밀크집사루레이일 전

    모잉님이 일반이 지만 정말 써네요 모잉님 가온데에 있네요 하하 모잉님 검은세계 말사대 였어요? 모잉님 엄청 악역 잘 하네요!! 연기도 정말 잘해요! 다음 영상 또 보러 갈께요!!~^^

  68. ᆞ하늘고래

    ᆞ하늘고래일 전

    대체 왜 k60이 이춘향이 아니라 유콘인거지? 누가봐도 이춘향인데

  69. 닉네임못정함

    닉네임못정함일 전

    14:11 형독형 왜 황마 안 타고 있어?

  70. 재미용

    재미용일 전

    이게 히어로물패시브 실눈악당인가...

  71. 밀크집사루레이

    밀크집사루레이일 전

    진짜 연기 잘 하시네요!! 메가구님 처음 보는데 쓰러져 있네요 하핳 근데 메가구님이 책상을 쳤는데 책상이 부셔 졌네요하하 정말 쎄네요ㅎㅎ 다음 영상 보러 가겠습니다!!!!!!! 메가구님이 안고 있는 사람이 누구 인지 궁금 하네요 정말로0-0 근데 할머니가 아지님이 말 했을때 잘든는데 노을님 말은 잘 못듯네요??

  72. 밀크집사루레이

    밀크집사루레이일 전

    소니쇼님 히허로인데 왜? 다크 인가요?? 일단 잘 보고 가요! 그리고 ㅎㅎ 코아님 연기 너무잘하세요ㅎㅎ 전 다음 영상 보러 가 보도록 할께요!!! 그러면 전 이만!! 20000

  73. 붉은 아잉

    붉은 아잉일 전

    0:13 우리 공룡님 싹-둑

  74. 닉네임못정함

    닉네임못정함일 전

    싸이코아 자체가 싸이코+코아 인데...

  75. 양지후

    양지후일 전

    아지님,국어책 읽기 달인이시군욬ㅋ ㅋ

  76. 밀크집사루레이

    밀크집사루레이일 전

    우와 소니쇼님 한번에 쓰러 버러 어욬ㅋ

  77. 템퍼러림

    템퍼러림일 전

    나만 끝나고 나온 브금 소비에트 찬양곡으로 들렸나

  78. 함정

    함정일 전

    꽃핀님도 등장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