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
제이제이
제이제이

자유로운 영혼.

먹방2
12:44

먹방2

5 개월 전

제이제이입니다.
2:26
먹방
11:44

먹방

9 개월 전

댓글
  1. 요Yo

    요Yo시간 전

    건강하세용

  2. LOVE블링

    LOVE블링시간 전

    처음 돈 케이크는 그냥 빵 안니에요??

  3. Mickey Maose

    Mickey Maose시간 전

    저거 민초 싫어하는 사람이 만든거아니냐? ㄷ

  4. Mickey Maose

    Mickey Maose2 시간 전

    개인적으로 광장시장에서 마약김밥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별로 ㅠ

  5. 오징오징

    오징오징2 시간 전

    저희엄마가 애매한 맛이면 맛없는고래요

  6. 궁예인가?

    궁예인가?2 시간 전

    돈 스테이크가 아니라 우 스테이크네여

  7. 정무무

    정무무3 시간 전

    소프트 쉘 크랩.. 푸팟퐁 커리 개존맛인데... 사람들이 다 싫어하고,,,

  8. 오징오징

    오징오징3 시간 전

    소불 쌍하다고 뭘생각하는거야!

  9. 서영

    서영3 시간 전

    이거 보고 방금하나 질렀습니더

  10. 섭둥이상현

    섭둥이상현3 시간 전

    내가들으려고만든거 5:13

  11. 이야min

    이야min3 시간 전

    13:45 오늘 저녁은 신호등 치킨에 김치다능

  12. 지나가던뉴비

    지나가던뉴비4 시간 전

    8:06 느이건욕아닌가

  13. 테니TV

    테니TV4 시간 전

    그래도 맛없는걸 먹어야 재미있ㅈ.... 죄송합니다

  14. JM RYU

    JM RYU4 시간 전

    크크크먹고나서 얼굴웃김ㅎㅎㅎㅎ.

  15. 김밥

    김밥5 시간 전

    10:38시리야 진정해

  16. 능이버섯

    능이버섯5 시간 전

    왜 형 트위치 채팅방에 4명밖에 채팅을 안쳐...? 설마.....?(?)

  17. 초딩의 재미있는 게임채널

    초딩의 재미있는 게임채널5 시간 전

    7

  18. 고석기시대

    고석기시대6 시간 전

    지금도 보고있는 사람있나?

  19. 아루이아루이

    아루이아루이6 시간 전

    항상 제품 리뷰 잘보고 있어요 ㅎㅎ

  20. 두체스

    두체스6 시간 전

    와실물...사기템이네 허위광고수준

  21. 장한나

    장한나6 시간 전

    형 청소신에 만능코팅제 리얼리뷰해주세요!!

  22. 볼봇

    볼봇7 시간 전

    와 근데 더스타일은 어딜가나 꼭 한대이상은 보임 ㅋ

  23. 볼봇

    볼봇7 시간 전

    휴 리갈도 아닌 옵티마 ㅠㅠ

  24. 마진런Youtube

    마진런Youtube7 시간 전

    제이제이님 메론빵 도왜먹 해주세요

  25. 미련한사람

    미련한사람7 시간 전

    제이제이형진짜 360도돌변함 돌아왔다는 뜻

  26. Jisoo Kim

    Jisoo Kim7 시간 전

    오 떡상

  27. 강나라

    강나라7 시간 전

    별로예요. 뭉치고 얼룩지고 때처럼 밀려나와서 닦아내느라 힘만들어요

  28. 산본앵글러

    산본앵글러8 시간 전

    ㅋㅋ 걍 사기광고 🐨🐨 🐨🐨 🐨🐨🐨 🐨🐨 🐨 🐨 🐨🐨🐨🐨 🐨⚫🐨⚫🐨 ⚈⚈🐨🐨🐨🐨🐨 🐨🐨🐨🐨🐨🐨🐨 🐨👅🐨🐨🐨🐨 🐨🐨🐨 🐨🐨🐨 🐨🐨🐨

  29. 김종철

    김종철8 시간 전

    오호라.........솔로인 제군들한테 (구독자) 이걸...보여준다고?예?저기요..이거 데이트영상이잖아요 중간에 뽑기도하고 밥먹으러 다니면...뭐 아부럽다...ㅠㅠ

  30. 꽃단년

    꽃단년9 시간 전

    끄아아아악 자일리톨사탕은 녹여먹어야해요 ㅠㅠㅠㅠ 치아를 코팅하는느낌이라 .... 그래서 우리아들에게 만들어줄때 하루용량지키는선에서 좀 크게만들지 ㄱ-

  31. Q rust

    Q rust9 시간 전

    ㅎ......... 제이제이님. 제가요 이걸 보고 좋아요를 눌렀는지가 약 6개월정도 됐는데요. 또 추천영상에 올라왔네요....? ㅎㅎ 매운맛 먹기 쿨타임이 돌았나봐요. ㅎ...ㅎㅎㅎㅎㅎㅎ

  32. 왱알

    왱알10 시간 전

    맞어 저 닭강정 뎁히면 뭔가 애매해 물론 맛은 있는데 미적지근한게 조금 더 먹기 좋은

  33. 꽃감이 누나 너무 예뻐요

    꽃감이 누나 너무 예뻐요10 시간 전

    수란덮밥 저거 제가 가는 편의점에서 팔았는데 이제는 팔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34. 꽃감이 누나 너무 예뻐요

    꽃감이 누나 너무 예뻐요10 시간 전

    쫄면은 양옆으로 살살~ 천천히 흔든다음에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쫄면과 진짜 비슷합니다.

  35. ᄌᄒ

    ᄌᄒ12 시간 전

    07:20 07:20 07:20 07:20 07:20 07:20

  36. 쿠밍

    쿠밍12 시간 전

    코코넛2개로 입대가리를 서로 부디치면 쉽게 깨질걸요..?

  37. 윤겜

    윤겜12 시간 전

    6:30 꿀호박맛 쫀드기

  38. 쿠밍

    쿠밍12 시간 전

    코르나인데 배트남 마렵다..

  39. 바이러스404 샌즈

    바이러스404 샌즈12 시간 전

    짱구는 너무 많이 먹어 고였나봅니다...

  40. 조운교

    조운교12 시간 전

    2020년 새해 1월에 또 보는데도 잼나네요 ㅎㅎ

  41. 제이투튜브

    제이투튜브12 시간 전

    비에이치 알바생입니다. 저 메뉴는 ㄹㅇ 손 제일 많이가고 만들기 힘듭니다. 포테킹 가루와 냉동감자를 1키로씩 섞고 닭을 포테킹 베이스에 하나하나 버무리고 감자 가루에 묻히고 튀김기에 넣어야합니다. 문제는 감자가 더럽게 잘 안붙고 튀기면서 떨어집니다. 하지만 튀기는 사람마다 퀄리티가 다릅니다. 저는 오지게 잘 튀깁니다. 결론은 저기 비에이치씨 알바생의 실력문제인듯합니다 ㅋ

  42. 서든

    서든12 시간 전

    저거 유리복원할때 액체를 폰액정에 너무 많이 넣응게 아닌가... 보통 저런재품들 다 쥐똥마냥 개쪼금 틈사이로 잘 넣어야하는데

  43. ᄋᄋ

    ᄋᄋ12 시간 전

    여자친구분 가면에 눈구멍 더 크게 만들어주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 눈크기에 비해 작아보여

  44. 조용혁

    조용혁13 시간 전

    꽃새우 평가가 재일 좋앗는대

  45. bb

    bb13 시간 전

    와플기계로 이렇게 요리하는데는 울나라밖에 읍다더라...와플본고장에서 저렇게 안한다는뎈ㅋㅋㅋㅋ

  46. 김해토박이

    김해토박이13 시간 전

    나혼자산다 보고왔습니다.

  47. 고양이

    고양이14 시간 전

    다음은코스트커 ㄱ

  48. 먐먐

    먐먐14 시간 전

    3:53 책상에 묻어 있는 소스(?) 폰에 뭐 묻은줄 알았는데 아니였어...

  49. Rachel Kim

    Rachel Kim15 시간 전

    왜 이런 거 해요 ㅠㅠ 내 위장이 다 아프다 ㅠㅠ

  50. 라더님 1호팬

    라더님 1호팬15 시간 전

    아니 탕후루가 호불로가 갈릴수 있나? 저 맛있는걸?

  51. 퀸조아

    퀸조아16 시간 전

    제이제이님 쇼킹 폴리머 접착제 리뷰 좀 해주세요

  52. 도경서윤뽜더

    도경서윤뽜더16 시간 전

    7:00 ㄴㄴ 신태일 전구도 먹었자너 전구추가

  53. 계정

    계정17 시간 전

    오오..티비 예능보는 느낌이야 쩔어..

  54. 잉잉

    잉잉17 시간 전

    진짜 소금초콜릿 존맛..

  55. 조선인 • 118년전

    조선인 • 118년전17 시간 전

    뿌링클콤보가 18000원인데 구지 저걸같은가격주고 사먹을까..

  56. Charles Heo

    Charles Heo17 시간 전

    제이제이님 구호동 닮으셨어요!!!!

  57. 달밤엔젤 YouTuber

    달밤엔젤 YouTuber17 시간 전

    제가 좋아하는게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게 뭔지 아나여? 정답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밑을 보세요 바로 닭발 입니다 그리고 불닭발

  58. 마그마

    마그마17 시간 전

    나: 20:24 어우 징그러

  59. 이준혁입니다

    이준혁입니다17 시간 전

    우설은 너무 비싸ㅠㅠ

  60. 김시현

    김시현17 시간 전

    솔직히 복돼지는 진짜 여러번 사먹고 있을정도로 맛있어요ㅋㅋ 근데 다른것들 먹어봤는데 다시먹을 맛은 아닙니다ㅎ

  61. Gunchim이 싹 도노

    Gunchim이 싹 도노17 시간 전

    바가지 오지넼ㅋㅋ 20만동 ㅋㅋㅋㅋ

  62. 땅땅이

    땅땅이17 시간 전

    도왜먹 죽순,먹는 선인장, 식용 돌, 먹는 폰 해주세요

  63. 오지후

    오지후17 시간 전

    내가 신걸잘먹는거였구나....

  64. 달밤엔젤 YouTuber

    달밤엔젤 YouTuber17 시간 전

    저 민초파여서 라면 먹어봤어여 근데 스프가 없으니까 민초파여도 맛이 중간(?)입니다

  65. 나비나비

    나비나비18 시간 전

    와ㅋㅋ이거 사먹어 볼까 했는데 이정도면 사기급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66. 게임공략

    게임공략18 시간 전

    0:13???

  67. 게임공략

    게임공략18 시간 전

    노래 무엇?

  68. 옴뇸뇸

    옴뇸뇸18 시간 전

    Cl-이온이 존재하에 차아염소산등의 산화제가 전기분해로 나올 수 있어요. 이것만 기억하세요! 그리고 차아염소산 등의 산화제 농도가 높아지면 유해한것도 팩트입니다.

  69. 해다올

    해다올18 시간 전

    경상도에서는 군소도 제사음식으로 쓰는데 연해진(?) 타이어같음 손질만 잘하면 먹을만해유

  70. 청금석

    청금석18 시간 전

    터키쉬딜라이트 맛있는뎅......... 들이님말처럼 불량인거같네요.........

  71. 청금석

    청금석18 시간 전

    6:33 이빨 빠지는연출뭐얔ㅋㅋㅋㅋㅋㅋㅋ

  72. 최은희

    최은희19 시간 전

    저만 학생인데 호바꿀맛나 알고 있나요? 안에 있는 꿀물만 먹고 질겅질겅 씹다 버렸던 기억이..

  73. 홍승길

    홍승길19 시간 전

    잭 후르츠에서 두리안 냄새가 나나요?

  74. 꼬박꼬박 밥도둑 판사

    꼬박꼬박 밥도둑 판사19 시간 전

    밥도둑 여기 다 있네 여기가 밥도둑 감방인가요 ?

  75. 이진선

    이진선19 시간 전

    사이다에 팝핑 켄디 넣어 주세요

  76. 유은정

    유은정19 시간 전

    키리모찌설명:일본식 가래떡

  77. Dslr7834good

    Dslr7834good19 시간 전

    솔직히이건 왜먹는지?가 아니라 자기가 다 먹고싶어서 찍은듯ㅋㅋㅋ

  78. 이다윤

    이다윤19 시간 전

    패션후르츠,망고스틴,용과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음식인데...도데체 이런걸 왜 먹냐니요...우리 아빠도 패션후르츠 좋아하시는데...물론 탈룰라는 아니고요..영상보면 괜찮다고도 하기도 하시는데 영상재목은 좀 그렇네욥~;;;

  79. 나으나

    나으나20 시간 전

    지점마다 다른가봐요 저희가 시켜먹은곳은 거의 사진과 비슷했는데 다만 좀 감자가 기름을 더 많이 흡수해서 제 입장에선 첫입만 맛있었고 많이 느끼했어요 ㅎㅎㅎ

  80. Y

    Y20 시간 전

    제이제이님 라면조합특집 해주세요ㅠㅠ 불닭이랑 멸치칼국수 조합 너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