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구전녹용
구전녹용

구전녹용 공식 인스타그램
instagram.com/9jeon_nokyong

홍보팀 인스타그램
instagram.com/9jeon_hongboteam

홍보팀 이메일
[email protected]

댓글
  1. 홍은지또너냐

    홍은지또너냐3 시간 전

    스웩이 넘치시네요~🤟 샤라웃~욱과장 섭과장🎶 인센받고 FLEX하시길🙏🙏🙏

  2. 구전녹용

    구전녹용7 시간 전

    구매링크 : event.pkmall.co.kr ✨ 욱과장 섭과장이 '구전녹삼'들고 다시 돌아왔다! ✨가격 구성✨ 구전녹삼 2BOX 최대 27%까지 할인 구전녹삼 1box (30) 148,000 → 122,000 (17%) 구전녹삼 2box (30) 296,000 → 216,000 (27%)

  3. 햄스터

    햄스터8 시간 전

    와하하하하 욱과장님 가발 빵터졌어요 ㅎㅎㅎㅎ

  4. 햄스터

    햄스터일 전

    역시 욱과장님!!^^ 늘 빛나시는군요! 건행하세요

  5. 베네치아 204

    베네치아 204일 전

    여러분 남의 주머니에서 돈 빼기가 이렇게 어렵습니다. 두둥탁. PD님은 지금 어디쯤 달려오고 계시죠?

  6. hyunkyung kim

    hyunkyung kim일 전

    욱섭과장님 여전히 파이팅 넘치시네요^^ 덕분에 더운 날씨에 저도 함께 파이팅 해봅니다 ㅎㅎ 구전녹용 대박나세용❤️

  7. yongjoo kwon

    yongjoo kwon일 전

    내일이 기대 되네요~

  8. 미장원 필름

    미장원 필름일 전

    쇼미더머니 나가시죠

  9. hk kh

    hk kh일 전

    영상보고 크게 웃고 갑니다 ㅎㅎㅎ

  10. 구전녹용

    구전녹용일 전

    8월4일 낮 12시 라이브 방송 중 아래 링크에서 혜택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링크 : event.pkmall.co.kr ✨ 욱과장 섭과장이 '구전녹삼'들고 다시 돌아왔다! ✨가격 구성✨ 구전녹삼 2BOX 최대 27%까지 할인 구전녹삼 1box (30) 148,000 → 122,000 (17%) 구전녹삼 2box (30) 296,000 → 216,000 (27%) ✅ 대박 이벤트 진행 구매인증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퀴즈 이벤트, 전화 이벤트! 1.구매인증 이벤트 (5명) - 사은품 : 목걸이형 선풍기 *방송 중 구전녹삼 구매인증 글 & 기대평 / 성함 / 휴대폰 뒷자리 남기기~ 2. 퀴즈 이벤트 (2명) - 사은품 :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구전녹삼관련한 퀴즈 렛츠기릿! 3.구매왕 이벤트 (1명) - 사은품 : 정경부인(30) 1Box *방송 중 구매수량 인증 / 성함 / 휴대폰 뒷자리 남기기~ 4.전화 이벤트 ( 욱앤섭을 웃겨라 ) - 상품권 3만 원 권 *성대모사? N행시? 자신있으면 CALL CALL *라이브 방송 화면 중 하단에 전화번호로 전화하기 ~

  11. 도연서

    도연서일 전

    울컥했네요 ㅠ 그동안 우리 영웅님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전녹용 잊지않겠습니다

  12. 둥둥

    둥둥일 전

    여전히 재미있으신 욱섭과장님 건행하세요^^

  13. 빅갤

    빅갤일 전

    돌고돌아다시 남유정

  14. 정해순

    정해순일 전

    구전녹용 영웅님의 광고 끋나지만 오늘이렇게 만나니 반갑습니다 오늘도 건행

  15. 디자인하다

    디자인하다일 전

    ㅎㅎㅎㅎ 휴가도 못가고 ㅠㅠ 그래도 영상 보고 한번 크게 웃습니다.

  16. 편한게좋지

    편한게좋지3 일 전

    아니 당신들이 녹용을 사은품 취급하면ㅋㅋㅋㅋㅋ

  17. 편한게좋지

    편한게좋지3 일 전

    걸리면 사법처리ㅋㅋㅋ

  18. 전G.H

    전G.H4 일 전

    쁘걸영상을 가장한 광고인줄 알았는데 찐 광고였네 ㅋㅋㅋ

  19. dda

    dda4 일 전

    진짜 직원분 맞나요? 너무 잘 추시는데요?!! 다이어트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20. W TR

    W TR4 일 전

    응원합니다. 화이팅! ^^♡

  21. Bonanza

    Bonanza4 일 전

    응원합니다!!

  22. uxyxyic

    uxyxyic4 일 전

    ㅋㅋㅋㅋ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3. 예스맨

    예스맨4 일 전

    이 영상이 모든 다이어트 알고리즘에서 기억되길 소망합니다 🤫🥴

  24. DANNY

    DANNY4 일 전

    제목이랑 맨앞부분만 봤을땐 이리잘추실줄몰랐네요ㅋㅋㅋ 마무리까지 완-벽

  25. 프리제리

    프리제리4 일 전

    직원분 커버댄스 정말 잘 추시는걸요 ㅋㅋ 근데 마지막에 끌려가시는거 넘 웃겨요 ㅋㅋㅋ 프로젝트 성공을 응원합니다!😀

  26. 바르톨로매오

    바르톨로매오4 일 전

    세상에... 춤 어려운데 되게 잘추시네요!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27. suhyun kim

    suhyun kim4 일 전

    ㅋㅋㅋㅋ 마지막 뭐예요 ㅋㅋㅋㅋ 직원분 다이어트 응원합니다.커버 잘하시네요.

  28. Kwang-deok Ma

    Kwang-deok Ma4 일 전

    엌!!! 이거... 웃으면 안되는거죠??? (😂😂😂)

  29. 나만세!

    나만세!4 일 전

    먹고 살기 참 힘들다! 먹은 살 빼기는 더 힘들다! ♡

  30. 수공

    수공4 일 전

    이 직원분 특진 기원합니다~^^

  31. 수공

    수공4 일 전

    구전녹용 진찌 웃겨요~ 쁘걸에 진심인듯~쁘야호~♡

  32. ikjung byeon

    ikjung byeon5 일 전

    한 명의 동선만 따놓고 보니 동작 난이도가 장난없네요. 힘들겠어요. 성공적인 다이어트 기원합니다.

  33. 쁘뭉

    쁘뭉5 일 전

    잘 추고 귀여우시다 ㅋㅋㅋㅋ

  34. 찐

    5 일 전

    ㅋㅋㅋㄱㄲ 으잉

  35. 내사랑쁘걸

    내사랑쁘걸5 일 전

    구전녹용과 댄스 다이어트가 무슨 관계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잘봤습니다 운전만해 춤 난이도가 있는데 잘하시네요 호호호호호

  36. 유피리엘

    유피리엘5 일 전

    쁘야호 !

  37. 흑호Team 쁘야호

    흑호Team 쁘야호5 일 전

    직원분은 살빼시고 우린 포카 받고, 이거 힙하네요. 춤 💃 너무 당당하게 잘 추셔서 멋져요~!

  38. 까치&홍시

    까치&홍시5 일 전

    우와~~~ 유연하심 화이팅 ~~~~ 쁘야호~

  39. Jieun Park

    Jieun Park5 일 전

    이미 넘 잘 추시는데요 20kg 뺄 때쯤엔 유나님과 싱크로율 머박이겠네요 응원합니다 그런데 다 보고 나니 이게 무슨 광고였지 🤔 구전녹용이긴 한데... 녹용에 다이어트 효과가 있었던걸까? 다시 봐야지 분명 내가 놓친 부분이 있겠지

  40. J. C

    J. C5 일 전

    큰 사례를 바라며 제보를 노리겠습니다

  41. KT K

    KT K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danbal joa

    danbal joa5 일 전

    조회수 1만 넘기면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쁘걸 포카 대방출 한다고해서 찾아왔습니다 딱 대

  43. 박진영

    박진영5 일 전

    ㅋㅋ 응원합니다 쁘이팅

  44. BOND

    BOND5 일 전

    엠카 같아요~ 조명도 좋고 춤도 잘추시네용 ㅋㅋ 모자 왜쓰셨지? 얼굴도 보여주셨음 좋았을텐데요 :)

  45. 베네치아 204

    베네치아 2045 일 전

    제 꿈에서 춤추신 직원분이 치킨을 뜯고 계셨습니다. 데자뷰가 틀림없습니다. 일단 저도 먼저 뜯고 계속...

  46. 뇽갓

    뇽갓5 일 전

    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포카 '줘'

  47. Harper Jung

    Harper Jung5 일 전

    주접으로 아슬아슬 선 타기하는 광고라니 ㅋㅋㅋ

  48. ADAMAS

    ADAMAS5 일 전

    막판에 질질 끌고 나가는 것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49. ADAMAS

    ADAMAS5 일 전

    동작을 꽤 잘 따라하신다...

  50. 양현철

    양현철5 일 전

    생각보다 잘추시는데요 ㅋㅋㅋㅋㅋㅋ

  51. 권

    5 일 전

    엌ㅋㅋㅋㅋ...당신을 응원합니다. 성공하실거에요

  52. 김민석

    김민석5 일 전

    저도 다이어트중인데 꼭 성공하시길 !! 화이팅!!

  53. 우 브레이브

    우 브레이브5 일 전

    잘추시는데요ㅋㅋ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54. 나와

    나와5 일 전

    아닠ㅋㅋㅋㅋ 카메라 각도 여러개인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응원합니닼ㅋㅋ 파이팅!

  55. 오늘부터

    오늘부터5 일 전

    와 춤선이 보통은 아니신데요

  56. Kyoung Yul Lee

    Kyoung Yul Lee5 일 전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획력 미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잘추시네요:0b

  57. 디자인하다

    디자인하다5 일 전

    우하하하~~ 다이어트 꼭 성공 하시길~~~

  58. 탕구리

    탕구리5 일 전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끌려 나가시는거 ㅋㅋㅋㅋㅋㅋㅋ

  59. 속닥속닥

    속닥속닥5 일 전

    ㅋ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60. 닭알꾸분

    닭알꾸분5 일 전

    응원합니다 화이팅!!

  61. 피어스

    피어스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Juntay

    Juntay5 일 전

    춤선 완전 귀여우십니다 ㅋㅋㅋ 홧팅이에요!

  63. Mellow Gang

    Mellow Gang5 일 전

    ㅋㅋㅋ브레이크 걸스 ㅋㅋㅋㅋ 화이텡~~!!!

  64. 그리드

    그리드5 일 전

    구독 좋아요 눌렀습니다 ㅋㅋㅋㅋ

  65. 1조

    1조5 일 전

    덩치보고 응? 했는데 생각보다 사뿐사뿐하시네

  66. 하늘하늘

    하늘하늘5 일 전

    오... 은근 잘 추시는듯?

  67. Lewis_jk Lee

    Lewis_jk Lee5 일 전

    춤 잘 추시네요😉 응원합니다!!👍👍👍👍

  68. 사르코

    사르코5 일 전

    ㅋㅋㅋ 응원합니다~~~

  69. 심포니아

    심포니아5 일 전

    이 회사 단체로 약 빤거 같은데 쁘전녹용 섭취도 제보 가능한가요?

  70. 이용석

    이용석5 일 전

    화이팅입니다.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71. 썸머퀸쁘걸

    썸머퀸쁘걸5 일 전

    안무 제일 빡센 운전만해라니... 20키로 쌉가능 하실듯 화이링!!

  72. Tiger JI

    Tiger JI5 일 전

    솔직히 춤추면서도 치킨생각이 났으면 당근을 흔들어봐 주세요 ㅋㅋ

  73. Tiger JI

    Tiger JI5 일 전

    춤추고 끌려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 롤롤롤린

    롤롤롤린5 일 전

    성공기원합니다 화이팅!( 하지만 제보는 못참지ㅋㅋㅋㅋ)

  75. 베네치아 204

    베네치아 2045 일 전

    고발하래 ㅋㅋㅋㅋㅋ

  76. 베네치아 204

    베네치아 2045 일 전

    뭐야 쁘전녹용 클라스

  77. 뀨댕

    뀨댕5 일 전

    안무가 디테일이 많아서 생각보다 많이 힘들어요 ㅋㅋ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78. 미장원 필름

    미장원 필름5 일 전

    브레이브걸스 브레이크걸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79. 박사장

    박사장5 일 전

    화이팅입니다~~~

  80. 바람바람바람

    바람바람바람5 일 전

    쁘전녹용 직원분 화이팅 하십쇼! 저도 집가서 따라 해보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