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1회/풀버전] 릴보이 @1차 예선 Full ver.

[1회/풀버전] 릴보이 @1차 예선 Full ver.
WHO IS THE NEXT YOUNG BOSS?
<쇼미더머니9>
매주 금요일 밤 11시 본방송

댓글

  1. mms b

    mms b시간 전

    첨에 나온다고 했을땐 다 망한 쇼미9 왜나오지 싶었는데 잘나온듯 그동안 활동이 뜸해서 그런지 실력에 비해 과소평가 되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에 나와서 확실히 다 보여주고 커리어 제대로 쌓을거같다

  2. 날바라봐

    날바라봐2 시간 전

    1차 개레전드 진짜

  3. Zoondasa clip

    Zoondasa clip2 시간 전

    카메라맨 리듬 적당히 타세요,, 눈아퍼

  4. Aaa

    Aaa3 시간 전

    농담아니고 우리나라에서 랩 제일 잘함

  5. 새오

    새오11 시간 전

    약간 지디느낌나네요

  6. 이무원

    이무원일 전

    비트 들린다..

  7. Will Kim

    Will Kim일 전

    릴보이 우승가자

  8. rolek su

    rolek su일 전

    ???: 초딩축구장에 나타난 박지성

  9. مرحبا انا عربي مرحبا انا عربي

    مرحبا انا عربي مرحبا انا عربي일 전

    문자알바하실분 링크 들어가셔서 최홍철 보고 왔다고 하면 자세한설명 해주십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open.kakao.com/o/sDaTlRAc

  10. mozozozo

    mozozozo2 일 전

    아 ㅅㅂ 카메라맨도 리듬타네 이건 못참지

  11. 최윤호

    최윤호2 일 전

    뒤에 바로 고개 흔드는거 봐라 ㄸㄷ

  12. mg K

    mg K2 일 전

    로한아 이게 힙합이지

  13. 젱나

    젱나2 일 전

    ㅇㄴ 카메라 아저씨 리듬 고만타... 눈아파

  14. Betur_베터

    Betur_베터3 일 전

    저스디스 : 가만히 있어! 혀 : 리듬이 미쳤는데 어떡해!

  15. 치즈

    치즈3 일 전

    1:20

  16. 하트

    하트3 일 전

    🤍

  17. 세계최고의 악질을꿈꾸는 사람

    세계최고의 악질을꿈꾸는 사람3 일 전

    잘하는애들은 5초만 들어도 다른걸 느낌 ㅋ

  18. mensakorea

    mensakorea4 일 전

    1차예선이 백만 조회수ㄷㄷ 클라스 지리네

  19. OO KK

    OO KK4 일 전

    카메라 무빙 개짜증

  20. 배추

    배추4 일 전

    편집으로 건들기만 해라

  21. 완

    4 일 전

    krposts.com/level/bidio/fb6BrMynr4iPqqU

  22. Bambi

    Bambi4 일 전

    진짜 제발 이번엔 잘됐으면 좋겠다

  23. 힙합팬 이창민

    힙합팬 이창민4 일 전

    우승 가즈아!

  24. S miracle

    S miracle4 일 전

    무반주로하니까 실력 확 보이네 진짜.. 비교불가 우승인데 이건?

  25. b h seo

    b h seo4 일 전

    조기 축구회에 메시 나타난것 같은 느낌이네 무반주 공연하는것같네ㄷㄷㄷ

  26. 보인다보여

    보인다보여5 일 전

    진짜 넘사벽이다 프듀로 나왓어도 이상하지않다

  27. 싱불호

    싱불호5 일 전

    Why 다 English지? KOrea 댓글이 Jal 안 bo이네 Korea의 him을 보여juja!

  28. 황준석

    황준석5 일 전

    쇼미9 참가자들 중 릴보이와 동일선상에 있는 래퍼는 스윙스 정도밖에 없다고 봐도 무방함

  29. 이제히

    이제히5 일 전

    겸손하고 너무 좋아 릴보이 진짜 ㅠㅠ

  30. Leon Heart

    Leon Heart5 일 전

    안병웅 짭인가?

  31. 류규현

    류규현6 일 전

    긱스!

  32. 경기도불주먹

    경기도불주먹6 일 전

    내가 저자리에 서있었으면 그자리에서 집감

  33. Rossa Toppinen

    Rossa Toppinen6 일 전

    Nice flow, but the voice is too soft

  34. 도경인데왜요

    도경인데왜요6 일 전

    ㅅㅂ 뒤에 먼치맨ㅋㅋㅋㅋㅋ

  35. DONG SOUND

    DONG SOUND6 일 전

    눈물나게 압살하시네요

  36. 박현지

    박현지6 일 전

    개좋다

  37. 부궁

    부궁6 일 전

    0:24 옆에는 바끼리

  38. jea gim

    jea gim6 일 전

    이번엔 릴보이 목소리 닮은사람이아니라 찐이왔네

  39. 인크레

    인크레6 일 전

    하 엠넷 씨발아 제발 19걸고 삐처리 좀 빼고 올려줘라ㅠ

  40. 탈모나리자

    탈모나리자6 일 전

    0:05

  41. 윤윤

    윤윤6 일 전

    릴보이 무조건 우승합니다. 우승못하면 한강 뜀 ㅇㅇ

  42. 이승진

    이승진6 일 전

    Halftime season we take shit like Liam Neeson 인증 샷 아니 listen 귀가 있음 느끼지 cuz this ain't a joke 아무도 말 못하고 헛기침 나쁜 일들은 그냥 잊은 채로 가꾸려하지 Eden 너가 믿든 안 믿든 변하지 않는 사실은 바닥에서부터 I made it ye 그러니 boi go get it 다시 넘어내리 적어내리 너는 이걸 직접 본 산증인 we like Ed Edd&Eddy 좋은 시간 보내리 내 입꼬린 올라 가있지 봐 all day I admit it 엄밀히 말하자면 done with it but look motherfuckers I'm back like Diddy 미안하지만 바위로 계란 치기 우린 위로 올라가지 like sky's the limit I've committed many sins 래퍼 지망생 기 죽이기가 내 일 순위지 believe me 그러니 여깄지 말고 비켜 길 please get the fuck off my dick 분명 누군가는 약 오르지 선수들은 많지만 나는 감독이니 plans on plans on plans on plans 머리 나쁜 놈은 감당을 못해 halftime 우린 여기 fundamental 가서 물어봐 this from your mentor 여름 공기보다 뜨거운 걸 뱉어 거슬리는 것들은 치우지 for my mental health 다시 한 번 말하지만 this my year 쌓아놓은 것들이 넘쳐나 과열 상태 마이더스 되려하지 자연스럽게 앉아 여기 throne look I get a good feel 떠오르지 ideas 영감의 원천 세상 어느곳에나 meantime I be flexin out 여전히 좋은 음악 하나로 여기에 남아있지 난 might be now or might be never but 내 몸은 곧 죽어도 야 이 머리 안은 깨있지 항상 the illest rapper alive

  43. 정채산

    정채산6 일 전

    릴보이 입고 있는 옷 정보 아시는분 있나요? 종류라도 ㅠㅠ 바람막이인가 그냥

  44. KrN_ Yuliethಇ

    KrN_ Yuliethಇ6 일 전

    He is really amazing...

  45. 이채민

    이채민6 일 전

    근데 릴보이정도면 잘생긴거 아님??

  46. 날바라봐

    날바라봐6 일 전

    돌고 돌아 여기로 온다

  47. nycslatt

    nycslatt6 일 전

    Lilboi back on his shit I see

  48. 오이

    오이6 일 전

    릴보이,쿤디판다,스윙스 3명 젤 기대된다

  49. 항해사

    항해사6 일 전

    얘가 젤 잘한듯

  50. 문지훈갤러리

    문지훈갤러리6 일 전

    쇼미9 스윙스 미공개 방영분 떴다 ㅋㅎㅋㅎㅋㅋ krposts.com/level/bidio/fMmFtKKs0pOJyaE

  51. 쏘롱

    쏘롱7 일 전

    릴보이 사랑합니다♥️♥️♥️

  52. 서현

    서현7 일 전

    상의 정보 아는분 있나요

  53. 윤윤

    윤윤7 일 전

    쇼미 매시즌봐서 1화만봐도 우승자보임. 릴보이 무조건 우승 못해도 준우승임 아니면 발가벗고 운동장 10바퀴뜀

  54. 이름할게없다

    이름할게없다6 일 전

    ㅇㄷ

  55. 윤윤

    윤윤6 일 전

    @Rhee Smith 그건 예상도못했다 시발

  56. Rhee Smith

    Rhee Smith6 일 전

    행주,펀넬 예상함?

  57. Thit Sane Nann

    Thit Sane Nann7 일 전

    릴보이 on fire 🔥🔥🔥

  58. D. Original

    D. Original7 일 전

    this kid is wack... nursery rhymes....

  59. 장지난

    장지난7 일 전

    올해 우승은 릴보이

  60. L. Sang

    L. Sang7 일 전

    이번 시즌은 릴보이다. 아마두~

  61. 김건호

    김건호7 일 전

    100만뷰 축하합니다 릴보이!!🔥🔥

  62. 이채민

    이채민7 일 전

    "Real" boy

  63. 차상은

    차상은7 일 전

    릴보이는 시즌4때도 우승또는 준우승 레벨이었음

  64. 빠이이

    빠이이7 일 전

    릴보이는 비와이랑도 호각이였다..

  65. 황준혁

    황준혁7 일 전

    릴타치 ㄷㄷㄷㄷ

  66. o 0

    o 07 일 전

    ?? 뭐하누?

  67. 황준혁

    황준혁7 일 전

    아는데;;; 잼민이 갈길가세요

  68. 황준혁

    황준혁7 일 전

    릴타치아니고 릴보이에요 ;;

  69. 시우킹갓

    시우킹갓7 일 전

    솔직히 10번 이상본사람 ㅅ

  70. 표인턴

    표인턴4 일 전

  71. K S

    K S7 일 전

    아 난 젓디 이빨 뭐좀 뺏으면 좋것다 불편해보여 그딴거 안껴도 넌 간지 나는데

  72. changkuit

    changkuit7 일 전

    7 . 8 거르길 잘했누 ㅋㅋㅋㅋ 9는 진짜다

  73. P s

    P s7 일 전

    7은 걍 노잼이였음

  74. 지랄TV

    지랄TV7 일 전

    7은 왜

  75. Do M

    Do M7 일 전

    777 루플라 수퍼비 ph1 킫밀리 나왓엇는데... 9보다 라인업은 더 수준높지않나요

  76. 배도훈

    배도훈7 일 전

    자꾸 삐처리 뭐라하는데 니들이 방통위 벌금 내줄거냐

  77. 하니

    하니7 일 전

    릴보이 그루비젓팀 들어가서 릴보이(feat.JUSTHIS) (prod.groovyroom) 이게 음원에 뜨는걸 보고 싶다

  78. SOO

    SOO7 일 전

    힙알못인데 비트가 들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

  79. 빼애앵ᄀ

    빼애앵ᄀ7 일 전

    아 2차에 비트깔린거 빨리 듣고싶다 씌ㅣㅣ벌

  80. 하

    7 일 전

    5비와이 7나플라 9릴보이 걍 압도적임

  81. Nicolh Mercedes Qusipe Lozano

    Nicolh Mercedes Qusipe Lozano7 일 전

    no entiendo ni pito :'(

  82. ZIKU

    ZIKU7 일 전

    0:38 듣다가 켄드릭이 생각났다

  83. 문승환

    문승환7 일 전

    릴보이 이 벌스 하나로 이로한 같잖은 커리어 압살 ㅋㅋㅋㅋㅋㅋ

  84. Flurry Flurry

    Flurry Flurry3 일 전

    '느리고 서정적인' ㅇㅈㄹ ㅋㅋ

  85. 신가람

    신가람6 일 전

    ??? : 서정적이면 힙합 아냐

  86. 짬찌소위

    짬찌소위7 일 전

    뒤에 먼치맨 뭐야 ㅋㅋㅋㅋㅋ

  87. 이준영

    이준영7 일 전

    릴보이 1차 원곡은 wasabi room freestyle 입니다

  88. 임연수

    임연수8 일 전

    뒤에 먼치맨 ㅋㅋㅋㅋㅋㅋㅋㅋ

  89. 김가현

    김가현8 일 전

    와 백만

  90. Tei fan

    Tei fan8 일 전

    생태계 파괴하러온 다람쥐

  91. 구독안하면 프사 미래 니 아들

    구독안하면 프사 미래 니 아들8 일 전

    요번에 기대되는 래퍼 릴보이 멋이벤놈 쿤디판다

  92. Chocho Cho

    Chocho Cho8 일 전

    존나 앵앵거리네

  93. 구독하면2021년 최고의한해가 됩니다

    구독하면2021년 최고의한해가 됩니다8 일 전

    무심코 지나가는 길에 제 댓글을 보셧다면 당신은 천운이 함께 할 것 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고 이제 행복만 가득하세요 당신의 2021년은 최고의 한해가 될것입니다..

  94. ᄅᄋᄏᄏ

    ᄅᄋᄏᄏ8 일 전

    내가 보려고 쓰는 가사 Halftime season we take shit like Liam Neeson 인증 샷 아니 listen 귀가 있음 느끼지 cuz this ain't a joke 아무도 말 못하고 헛기침 나쁜 일들은 그냥 잊은 채로 가꾸려하지 Eden 너가 믿든 안 믿든 변하지 않는 사실은 바닥에서부터 I made it ye 그러니 boi go get it 다시 넘어내리 적어내리 너는 이걸 직접 본 산증인 we like Ed Edd&Eddy 좋은 시간 보내리 내 입꼬린 올라 가있지 봐 all day I admit it 엄밀히 말하자면 done with it but look motherfuckers I'm back like Diddy 미안하지만 바위로 계란 치기 우린 위로 올라가지 like sky's the limit I've committed many sins 래퍼 지망생 기 죽이기가 내 일 순위지 believe me 그러니 여깄지 말고 비켜 길 please get the fuck off my dick 분명 누군가는 약 오르지 선수들은 많지만 나는 감독이니 plans on plans on plans on plans 머리 나쁜 놈은 감당을 못해 halftime 우린 여기 fundamental 가서 물어봐 this from your mentor 여름 공기보다 뜨거운 걸 뱉어 거슬리는 것들은 치우지 for my mental health 다시 한 번 말하지만 this my year 쌓아놓은 것들이 넘쳐나 과열 상태 마이더스 되려하지 자연스럽게 앉아 여기 throne look I get a good feel 떠오르지 ideas 영감의 원천 세상 어느곳에나 meantime I be flexin out 여전히 좋은 음악 하나로 여기에 남아있지 난 might be now or might be never but 내 몸은 곧 죽어도 야 이 머리 안은 깨있지 항상 the illest rapper alive

  95. JunSeo Park

    JunSeo Park8 일 전

    100만명

  96. 렝시아

    렝시아8 일 전

    프로듀서 싸이퍼 인줄;

  97. 이건우

    이건우8 일 전

    아노락 어디꺼에요?

  98. ᅳᅳ

    ᅳᅳ8 일 전

    풀버전 가사 적어줄분 구함

  99. jnine

    jnine8 일 전

    이걸 제가 비트 넣고 커버 했습니다 ! krposts.com/level/bidio/o-B4mrKXsl6elZU

  100. 김민성

    김민성8 일 전

    막춤에 민소매만안입으면 우승할남자..........

  101. 갱gang

    갱gang8 일 전

    솔직히 릴보이가 긱스하면서 발라드래퍼로 이미지되고 랩도 못했으면 욕 많이 먹었겠지만 실력도 넘사라 누구도 무시할 수 없음

  102. yun

    yun8 일 전

    2022년에도 보러오는 사람?

  103. 조보현

    조보현8 일 전

    와 개잘하네

  104. A res

    A res8 일 전

    스윙스 떨어지고 릴보이 안병욱 장문복 3파전 예상.

  105. ᄋᄋ

    ᄋᄋ8 일 전

    갠적으로 릴보이,쿤디판다꺼가 젤 좋음

  106. 동학오

    동학오8 일 전

    안병웅= 오로지 레이벡 Ex= 잘 / 봐/ my / time / 이런식으로 존나 밀기만 함 릴보이 Ex = might be now / might be now / 여전히 곧/ 죽어도 깨잇지 항상 이런식 릴보이는 진짜 존나 잘하는거고 안병웅은 개코가 말한대로 딱 1가지 장점이 존나 탁월한거임. 반박시 힙알못 사실 이번시즌 스테이지 올라가면 안병웅보다 잘할 거 같은 래퍼 존나 많음( 쿤디판다. 칠린호미 등등)

  107. 저널힙스트

    저널힙스트8 일 전

    릴보이 원곡 ! krposts.com/level/bidio/qLSJltTI1H9dpHM

  108. 여리TV

    여리TV8 일 전

    1:22 존좋

  109. 심나

    심나8 일 전

    0:05

  110. 고상현

    고상현8 일 전

    싸움의기술에 나오는 침 찍뱉던 일찐같음ㅋㅋㅋ

  111. 볼빨기사촌간

    볼빨기사촌간8 일 전

    죽었다 깨어나도 몰라 알파치노의 간지 도끼차 하나 훔쳐가 없어진것도 몰라 그럼 시계도 가져가지

  112. 이동환

    이동환8 일 전

    1:18 개좋다 진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