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 마늘 VS 버터!! 한국인은 무조건 마늘을 좋아할까?!

※ 노랭이 PD : 마늘 쪼끔만 넣자
※ 강호이 : 버터 쪼끔만 넣어줍니다
※ 진렬이 : 둘 다 넣으면 안 돼?!
#파뿌리24
파뿌리 채널 구독하기 ☞ url.kr/IPn4hC
상경한 세 남자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파뿌리24 영상 몰아보기 ☞ url.kr/SDQwbZ
복층라이프 몰아보기 ☞ url.kr/w3lLgh
파뿌리 저가락 몰아보기 ☞ url.kr/5IUCuO
슈퍼푸드보이 몰아보기 ☞ url.kr/JEGKBi
랜덤챌린지 몰아보기 ☞ url.kr/iK3q9R
퀴즈먹방 몰아보기 ☞ url.kr/QXLzIP
뿌이로그 몰아보기 ☞ url.kr/M9DVLH
1분 리뷰 몰아보기 ☞ url.kr/nufm3C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popfree@sandboxnetwork.net
[팬사서함]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받는 사람명 - 파뿌리

댓글

  1. юлиашка убевашка

    юлиашка убевашка시간 전

    웃소랑 같이 영상 찍어 주세요.

  2. 꽃별

    꽃별15 시간 전

    카레vs짜장 해도 괜찮을듯

  3. bongsun choi

    bongsun choi20 시간 전

    노랑머리 한국인 그럼전 검은 머리데 미국인???

  4. 안신숙

    안신숙21 시간 전

    마늘미첫다?

  5. 정지성

    정지성일 전

    저 24시간 추천 가겠습니다 과일"만" 먹기 vs 채소"만"먹기

  6. 현지

    현지2 일 전

    0:58,1:02에조...조금이여....?

  7. 심진완

    심진완2 일 전

    고생이 거기서 왜? 나와?

  8. 10222최현수

    10222최현수2 일 전

    10:29 그냥 드실 수는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걍편집자임

    걍편집자임2 일 전

    2:51 ???

  10. 민지가 아니고 생대파 아미.

    민지가 아니고 생대파 아미.일 전

    ㅋㅋㅋㅋㅋㅋ

  11. 초록딱지

    초록딱지3 일 전

    마늘은 싫어하는데 마늘빵을 좋아하는 게 학계의 전설(?)정설(?)

  12. 개빡친비둘기

    개빡친비둘기4 일 전

    14:14 어디서 익룡이...

  13. 띠롱

    띠롱5 일 전

    8:08 진렬님 일자입 귀욤

  14. 지승현

    지승현5 일 전

    어벤져스 있어요

  15. 임준호

    임준호5 일 전

    마늘빵이버터랑마늘녹여만든건데........ \

  16. 고석근

    고석근5 일 전

    안뇨옹~~~>< 전마늘자체가 싫어요 못먹어요!!!!

  17. 체루_체리루지

    체루_체리루지6 일 전

    마늘은 맵고,버터는 느끼합니다 그러므로무엇을 정할지 모르겠습니다.ㅋ

  18. 코알라

    코알라6 일 전

    솔직히 너무 오바가심하긴하다... 좀 맛있게먹어도됄꺼같은데 너무 맛없게 과하게먹기 챌린지로 바뀌는거같네

  19. 봄봄tv

    봄봄tv6 일 전

    ㅋㅋㅋ

  20. 신태비

    신태비6 일 전

    4:22 비하아님?

  21. 아리아리

    아리아리6 일 전

    안녕하세요. 백혈병 환우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세요. 제 채널 들어오셔서 청원에 동참에 주세요. 킴리아 치료 환경조성이 최대한 빨리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청원 동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함께해주세요!

  22. 롄넬

    롄넬7 일 전

    우리나라의 조금의 기준 한쿡인:(조금 넣음 암튼 조금임(?))ㅎㅎ 조금 넣었다ㅎ 외쿡인:what?! 저겟 쪼큼이야??! 한쿡인:왜 쪼큼 맞잖너 외쿡인:오 마이가ㅏㅏㅏㅏㅏ 왜 저겟 조큼인지 모르겐어 한쿡인:???

  23. 김정윤

    김정윤7 일 전

    스토리가 너무 똑같아요

  24. 춘라디칠웨이브

    춘라디칠웨이브7 일 전

    14:40 너무 느끼해서 침까지 흘려버리는 진렬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김하람

    김하람8 일 전

    어우.....버터를 저렇게 많이 넣으면 소고기 맛이 안 사는데..

  26. 김동현

    김동현8 일 전

    16:15

  27. 전혜리

    전혜리8 일 전

    11:08 (゚д゚三゚д゚) 19? 헐 저런걸 봐..?

  28. 정윤지

    정윤지8 일 전

    오잉 코탱님이 왜 거기서 나와~~ 일단 오늘 영상 너무 잘 봤어요 파뿌리님 동생VS형 해주세요 아니면 엄마VS아빠해 주세요 이거 자기가 이역할로 하는 거에요 제발요ㅠㅠ>

  29. 파라곤사는해파리

    파라곤사는해파리8 일 전

    강호이 형 : 마늘 마늘 진렬이(형) 만을!~

  30. 코맨

    코맨8 일 전

    마늘삼겹살 잘못된건 아는데 군침돈다

  31. 이주훈일걸요아마

    이주훈일걸요아마8 일 전

    ㅁㄴㅁㄴㅈㄹㅇㄴㅁㅇ 이거 마추면 초성퀴지 달인

  32. 이주훈일걸요아마

    이주훈일걸요아마8 일 전

    힌트:영상안에 나옴

  33. 이주훈일걸요아마

    이주훈일걸요아마8 일 전

    힌트는 파뿌리 새로 나올때

  34. 이주훈일걸요아마

    이주훈일걸요아마8 일 전

    강호이님 살빠진것 같아요

  35. 두앵

    두앵9 일 전

    반팔VS긴팔

  36. 최기욤

    최기욤9 일 전

    건강검진 해야할듯 저정도면 ,, 컨텐츠 하나 나오겠다

  37. 박희연

    박희연9 일 전

    결혼축하해요 아기나으셨나요?

  38. Je J

    Je J9 일 전

    고탱이다!!!!!!♥♥♥ㅋㅋㅋ

  39. 아가츠마젠이츠

    아가츠마젠이츠9 일 전

    파뿌리 24시간 편의점vs수제 해주세요

  40. 서환환

    서환환9 일 전

    파뿌리님 다다음은 소시오패스 VS 사이코패스 는 어떤가요

  41. 도제존 Do Ze Zon

    도제존 Do Ze Zon9 일 전

    네글자 한국 영화: 올드보이

  42. 양지

    양지9 일 전

    아..파뿌리24 인기투표해서 1위한거 리턴즈 해줬으면 좋겠다...

  43. 차숙헌

    차숙헌9 일 전

    네모VS동그라미 해주세요. 파뿌리24 너무재미있닼ㅋㅋㅋㅋ 파뿌리1000000000000까지가즈아!!!!!!!!

  44. 냥코TV말이야팬

    냥코TV말이야팬9 일 전

    피자vs피자해주세요

  45. 앙기모띠

    앙기모띠9 일 전

    카레대짜장

  46. 허신우

    허신우9 일 전

    24시간소금대설탕 해주세요

  47. 신신 브릭의 레고 공작소

    신신 브릭의 레고 공작소9 일 전

    ㅋㅋ 재밌네요^^~ 저도 지금나이가 11살인뎅 대학생 되서 24챌린지 저도 하고싶네요^^ 코로나 조심 하세여!!!!!~~~

  48. ᄋᄆᄋᄉᄃ

    ᄋᄆᄋᄉᄃ9 일 전

    2:51 마늘 마늘 진렬이 너 마늘(만을)

  49. 윤이형아

    윤이형아9 일 전

    추천 똥참기VS오줌참기

  50. 강지영

    강지영9 일 전

    근데 손 씻을때 저렇게 큰 버터 쓰면 음식 낭비 아님? 아깝 ㅠ

  51. 서가윤

    서가윤9 일 전

    장님되고 지팡이 짚으면서 살기vs장애인 되서 휠체어 쓰고다니기

  52. 응아니야

    응아니야9 일 전

    파뿌리24:24시간 밥만먹기vs반찬만먹기

  53. 서규진

    서규진9 일 전

    24시간동안 밝게살기VS어둡게살기

  54. 야옹아옹

    야옹아옹9 일 전

    24시간동안 지금까지 한 모든 24시간 챌린지 하기

  55. 방주Bangju:브라이언 미드짜장 전도사

    방주Bangju:브라이언 미드짜장 전도사9 일 전

    2:45 넣자마자 살짤 욱한것 같은데요?

  56. 야옹아옹

    야옹아옹9 일 전

    24시간동안 강호이vs진렬이!!

  57. 쫀득쫀득 시바견

    쫀득쫀득 시바견9 일 전

    고탱니ㅣㅣㅣㅣㅣㅣㅣ임ㅠㅠ

  58. 이중섭

    이중섭9 일 전

    ㅅㄹㅇㆍ

  59. 사람

    사람9 일 전

    노랭이vs짜오 해주세요!!

  60. 재호입니다

    재호입니다10 일 전

    추천:힘들게vs편하게

  61. 오명근

    오명근10 일 전

    파뿌리24 남자VS여자 해주세요

  62. 최은후

    최은후10 일 전

    0:25 구라 '까네'

  63. 야옹아옹

    야옹아옹10 일 전

    별뽀빠이 봉지 안에 손넣고 안보고 10초 안에 별사탕 찾기 야식미션에 넣어봐요~!

  64. 구독안하면니미래딸

    구독안하면니미래딸10 일 전

    생마늘 혀 ㅈㄴ 아픈데

  65. 김휘서

    김휘서10 일 전

    웃소와 콜라보 기대합니다^^

  66. 에코YT

    에코YT10 일 전

    수제vs컵 해주세요

  67. 사륜안

    사륜안10 일 전

    치질vs포경 뭐가 더 아픈가?

  68. 이주소

    이주소10 일 전

    소리 진동 어때요? 챌린지로

  69. 이정석

    이정석10 일 전

    게스트 때문에 36번도 넘게봄ㅋㅋ

  70. 야옹아옹

    야옹아옹9 일 전

    난 댓글 구경한는데 고탱 36000000번도 넘게봄ㅋㅋ

  71. gvg cdd

    gvg cdd10 일 전

    다음파뿌리24는노랭이랑신짜오가해주면않돼나요

  72. egg 에깅이

    egg 에깅이9 일 전

    @gvg cdd 그냥 맞춤법 틀린거 안쓰러워서ㅠ

  73. egg 에깅이

    egg 에깅이9 일 전

    @gvg cdd ㄹㅇㅋㅋ

  74. gvg cdd

    gvg cdd9 일 전

    @egg 에깅이 어쩌라고여

  75. egg 에깅이

    egg 에깅이9 일 전

    않돼 아니고 안되입니당

  76. geonwoo park

    geonwoo park10 일 전

    14:03 쨔티샨!

  77. 게가

    게가10 일 전

    다음에는 역활바꾸는건 어떤가요 노랭이와 배짱이형이 챌린지하고 강호이와진렬이형이 카메라or진행

  78. 신동진

    신동진10 일 전

    24시간 욕조vs변기 에서살기 해주세요.

  79. 오늘도 몬스터

    오늘도 몬스터10 일 전

    양파vs대파

  80. 김효찬

    김효찬10 일 전

    파뿌리48도 한달에 한번만 하는거 어떨까요? 제발요ㅠㅠㅠㅠㅠㅠ

  81. 디그다

    디그다10 일 전

    양파vs파

  82. 남진호

    남진호10 일 전

    컨텐츠가 매번 재밌는거같아요 편집 쉬엄쉬엄 하시고 다음 컨텐츠도 기대할게여

  83. youtube타루

    youtube타루10 일 전

    양심vs마음

  84. 훤청

    훤청10 일 전

    파뿌리님생존자대vs런터해주세요

  85. 페스파인더푸딩

    페스파인더푸딩10 일 전

    11:23 국가대표......

  86. 황우찬

    황우찬10 일 전

    영화 4글자 신에한수도 있는데

  87. 황두영

    황두영10 일 전

    음식으로 ㅈ같게 만드네 참

  88. d m

    d m11 일 전

    아...삼겹살 익힐때 기름 안넣어도 되는데....아....돼지로 기름내서 마늘넣는게 국룰인데...

  89. 김재민

    김재민11 일 전

    24시간 걷기 VS 앉기 해주세요

  90. Caramel

    Caramel11 일 전

    와 웃소!

  91. 함정헌

    함정헌11 일 전

    마늘 좀 볶아주고 버터 좀 녹여주지...

  92. 네법버

    네법버11 일 전

    다음번엔 하루동안 마스크 쓰기 vs 하루동안 장갑 쓰기 (마스크는 음식이나 간식 먹을땐 빼고 다 쓰기)

  93. 이정민

    이정민11 일 전

    24시간 밥도둑vs밥친구

  94. 신보경

    신보경11 일 전

    겨울 왕국 !!!

  95. 정하람

    정하람11 일 전

    추천 손만 쓰기 발만 쓰기

  96. 허황

    허황11 일 전

    6:18 코리안 바베큐 아녔어????

  97. 뿌로그쌤

    뿌로그쌤11 일 전

    파뿌리24 요청이요!! 24시간 평균생활의 1/3로 하기 Vs 24시간 평균생활의 3배로 하기

  98. 하루's 게임주식회사

    하루's 게임주식회사11 일 전

    이제 뱀파이어(?)가 오면 진렬이는 맛깔나는 기름진 음식이 되고 강호이는 독이 됩니다

  99. 김정은

    김정은8 일 전

    ㅋㅋㅋ

  100. 소맥달걀

    소맥달걀11 일 전

    휴대폰vs테블릿 가능하신가?...

  101. 김현명

    김현명11 일 전

    파뿌리 24시간 스팸VS베이컨!! 누가더 짤까?

  102. 봄봄봄

    봄봄봄11 일 전

    시험기간 대학생들을 위해 초콜릿vs젤리 어때요? 공부할때 빠질 수 없는 주전부리인데,,

  103. 면접자김라미

    면접자김라미3 일 전

    수명 24시간 줄어들일 있냐 ㅋㅋ

  104. 이걸

    이걸11 일 전

    재밋으라고 재료를많이넣은거같은데 재료 ㅈㄴ아깝다

  105. 김나영

    김나영11 일 전

    막창vs곱창

  106. 진성규

    진성규11 일 전

    성난황소도있었는데...

  107. Mstr. Jiwoo Song

    Mstr. Jiwoo Song11 일 전

    노랭이 욕하면 니얼굴 아프리카 돼지

  108. D acon

    D acon11 일 전

    24시간 싱거움vs자극적임

  109. ATS현성

    ATS현성11 일 전

    파뿌리24 애플vs삼성 해주세요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110. 바바뱝

    바바뱝11 일 전

    버그때매띠어쓰기를못해요ㅠㅠ

  111. 승아의 일상

    승아의 일상11 일 전

    딸기VS바나나 부탁드립니다 만약에 딸기는 딸기 스무디,딸기케잌,딸기 초코렛 등등? 바나나는 바나나 스무디 바나나 철판 아이스크림 이라던지 추천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