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대로 가성비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언빡싱! 애플워치6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상.

생각보다 빠르게 한국에 애플워치 SE가 정발했습니다. iPhoen SE로 재미본 애플이 이번에는 애플워치에 꼭! 필요한 기능들을 뽑아 가성비 시리즈로 30만원대에 출시했는데, 저는 애플워치 시리즈6보다 훨씬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 Spec.
모델명 : 애플워치 SE
프로세서 : S5
사이즈 : 44mm/40mm
케이스 : 알루미늄(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가격 : 359,000원 ~


◆ Music.
Song: LAKEY INSPIRED - Chill Day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krposts.com/level/bidio/qdp_qaa12IJik6U


◆ Tag.
?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ITSubb/
INSTAGRAM - itsubb


◆ Timestamp.
00:00 어려운 중도의 길
00:12 오프닝
00:50 언빡싱
02:58 디자인
05:14 나이키 에디션 차이점?
06:27 애플워치 시리즈6 공통점
07:06 애플워치 시리즈6 차이점
09:28 오늘의 결론!

댓글

  1. 노시형

    노시형일 전

    진짜 궁금한게 애플워치se 나이키에디션으로 사용을 하면 나이키런을 핸드폰없이 워치만으로 사용가능한건가요?

  2. 노시형

    노시형일 전

    아시는분들 댓글 달아주세요ㅠ

  3. 안녕하신가

    안녕하신가2 일 전

    에플워치 안드로이드에서 쓸수있으면 진짜 잘팔릴거같은데 물론 나도 사고

  4. 너검마

    너검마2 일 전

    아 그냥 se 말고 나이키 에디션 살걸;

  5. 옥슈슈

    옥슈슈7 일 전

    ???:둘다쓰면 돼는ㄷ

  6. o o

    o o11 일 전

    운동할때 도움이되는 기능들이 많길랴 사고 싶은데... 뭘 사야하죠ㅠ

  7. 검은 보틀 black bottle

    검은 보틀 black bottle7 일 전

    미밴드

  8. 오정

    오정14 일 전

    형은 알았구나 / 역시 야스-킹

  9. 재밌게사는 사람

    재밌게사는 사람14 일 전

    0:32 성지순례 왔습니다 인생 잘 살게 해주세요

  10. 이윤학

    이윤학18 일 전

    4:36 형얼굴 너무 재밌다..? 웃기다? 잘생겼다? 야스각인가...? 모르겠다 ~

  11. Ssaemza 0

    Ssaemza 021 일 전

    시무룩모얔ㅋㅋㅋㅋㅋㅋ

  12. 엄준식

    엄준식22 일 전

    요즘은 그냥 애플워치se 발열이슈는 없나요??

  13. 정정원

    정정원23 일 전

    40mm랑44mm랑 배터리사용 시간 차이있나요??

  14. 냥냥폰치

    냥냥폰치26 일 전

    팔씨름 잘하는형 닮았네요

  15. 인협

    인협27 일 전

    나는 나이키에디션안산 병신호구야,,

  16. DdFf

    DdFf개월 전

    8:02 애플워치 시리즈4부터 심전도 센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17. TS Shin

    TS Shin개월 전

    저도 현재 se를 사용하는 유저입니다. 정말 가성비로는 정말 좋습니다. 운동용으로 좋고, 실생활에서도 마이 사용중입니다. 잇섭님의 마지막의 멘트처럼 다양한 색이 없어서 아쉽지만요. 저는 6 부럽지 않은거 같습니다.

  18. 이재완

    이재완개월 전

    대강해라

  19. 김태훈

    김태훈개월 전

    여러분 애초에 애플위치를 사실때 SE,6를 살까 고민하는게 아니라 그냥 애플위치가 필요한가?라는걸 먼저 생각해봐요

  20. Sang Cheol Kim

    Sang Cheol Kim개월 전

    어 좋아요를 누를려보니 이미눌렀네?

  21. 강승구

    강승구개월 전

    아이폰 SE X…..

  22. 태규의취미생활

    태규의취미생활개월 전

    "애플워치를 샀는데 연동이 안되고 최신버전 인데 업데이트하라고 해요 ㅜㅜ" 하시는 분들이 생길까봐 댓 남겨요 혹시라도 이 답글 발견하셔서 아이폰 6 이하, 즉 OS 14.6 이하는 연동이 안되니 구매하실때 주의하세요! 6s이상은 됩니다:)

  23. Joon Kim

    Joon Kim개월 전

    환경보호를 위해 충전기를 뺐습니다. 근데 티타늄이랑 에르메스는 비싸니깐 넣었습니다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한윤서

    한윤서개월 전

    근데 애플 워치se 폭팔 때문에 걱정 됨 근데 폭팔 사건 진짜입니까?

  25. 응아니노

    응아니노개월 전

    지금 애플워치 사려고하는데 가성비좋고 예쁜거 뭐가있을까요??

  26. pong rio

    pong rio개월 전

    10:02 이거 보고 육성으로 “악!”소리 나왔다

  27. pong rio

    pong rio개월 전

    5:57 나이키 에디션을 사더라도 기본 스트랩을 구멍 숭숭 뚫린 것으로 사기 싫으시다면 요즘은 스포츠 루프로 천으로 만들어진 스트랩이 새로 나왔으니 그것을 사시기 바랍니다. (나이키는 포기 못해)

  28. 빈둥네코

    빈둥네코개월 전

    제가 애플워치 시리즈4를 쓰고 있는데 시리즈4도 심전도 기능이 되더라구요! 그냥 지나가다가 하나 남겨봅니다 ㅎㅎ

  29. L L

    L L2 개월 전

    애플워치7 존버는 승리한다

  30. 미국Chef

    미국Chef2 개월 전

    지금 3사지마세요

  31. 마자신있나

    마자신있나2 개월 전

    7존버 할까여 se살까요 ㅠㅠ

  32. 김성현

    김성현2 개월 전

    이건 40mm인가요??

  33. 김지윤

    김지윤2 개월 전

    6:39

  34. 박영진

    박영진2 개월 전

    몇mm이에요?

  35. lee lkj

    lee lkj2 개월 전

    1:37 요 패키징은 나이키 에디션이라 막 뜯을 수 있습니다.

  36. 도리

    도리2 개월 전

    그래서 se 나이키를 사야하는 이유가 뭔가요.. 요약좀

  37. Brick Creator

    Brick Creator2 개월 전

    삼성은 ..타이젠을 버릴때가 됬는데;; 아직도 쓰네..

  38. ppi_k

    ppi_k3 개월 전

    잇섭님 애플워치SE 중고가 얼마에요 바로 사고 싶어요~~

  39. J BOO

    J BOO3 개월 전

    ㅈㅅ하지만 아무리써봐도 비싸도 7만원짜리 gts2mini가 2천배 낫네요 ... 차라리 mini 5개 사서 돌려쓰는게 이득

  40. 문애리

    문애리3 개월 전

    애플워치같은 갤럭시워치만들어주면 바로 삼성 넘어갑니다

  41. 알고리즘 카파킹

    알고리즘 카파킹3 개월 전

    난 앱등이는 아니지만 애플이 35만이면 착한듯

  42. 우솔입니다

    우솔입니다3 개월 전

    그럼이제 삼성은 아디다스? ㅋㅋㅋㅋㅋㅋ

  43. moshiki

    moshiki3 개월 전

    코로나랑 az백신땜에 6이 선녀로 보임

  44. 생양파_TV Sseng Yangpa_TV

    생양파_TV Sseng Yangpa_TV3 개월 전

    워치 알이라고 하니까 이상해

  45. 진지

    진지3 개월 전

    아니 se는 보급형 아녀?? 보급형이 30마넌대..?? ㅋㅋ

  46. 지율

    지율3 개월 전

    정 운동하려면 가민 245 사요 여러분

  47. 태운TV

    태운TV3 개월 전

    0:06 각도의 중요성

  48. 권수민

    권수민3 개월 전

    애플워치 GPS모델을 살라하는데 혹시 이어폰하고 애플워치로 블루투스 이중 연동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49. U FO

    U FO3 개월 전

    빡th lol

  50. 임지은

    임지은3 개월 전

    잇섭님 리뷰 보는거 잼써용

  51. 욱이

    욱이4 개월 전

    진짜 뭐로살지 한달동안도민했는데 진작에 이영상을볼껄그랬나봐요ㅠ se로 결정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52. 헤헤헤헹

    헤헤헤헹4 개월 전

    요즘 애플워치 다 가지고 다니던뎅....

  53. O-O

    O-O4 개월 전

    Seoul SE King

  54. 강민우

    강민우4 개월 전

    2:29 군침이 싹도노

  55. 왇으

    왇으4 개월 전

    Zzi 발 존나 비싸아ㅏ

  56. 노선목

    노선목4 개월 전

    4k로볼때 왜 버퍼링이 생기는걸까요? 새폰에용량도크고 램도충분하고 5지무제한이에요 뭐가문제일까요?

  57. ??

    ??4 개월 전

    혹시..."애플워치6 나이키에디션"을사면 그냥 애플워치 6랑 똑같이 쓸수있나요? 아님 나이키에디션에만 있는 화면페이스만 쓸수있나요?

  58. 지구가 좋아요

    지구가 좋아요4 개월 전

    난 호구야

  59. amhstar84

    amhstar844 개월 전

    ecg 기능 애플워치 4부터 가능해요...잇섭님 수정해줘요..ㅋㅋ

  60. John Chi

    John Chi4 개월 전

    8:42 아 오디오만 듣고 있다가 깝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 얌냐냠

    얌냐냠4 개월 전

    알루미늄 발음이랑 그 음이 너무 중독됨... 알루미늄 단어만보면 음성지원 쌉가능...

  62. 김수박

    김수박5 개월 전

    애플워치 삼성폰에서도 쓸수 있나요,,?

  63. 경조민

    경조민4 개월 전

    못써요

  64. 사사

    사사5 개월 전

    SE를 지난 주 받아서 써보고 있는데 화면 꺼지는거 말고는 불편한게 없어요.

  65. 니꺼공룡

    니꺼공룡5 개월 전

    나이키 버전은 그냥 워치 페이스는 못 쓰나요?

  66. 떠다니는가필드

    떠다니는가필드5 개월 전

    쓸 수 있어요

  67. _뚝배기

    _뚝배기5 개월 전

    갤럭시 워치 시계화면 맘에 드는데 혹시 뭐라 검색하면 되나요?

  68. ssun

    ssun5 개월 전

    나이키 밴드를 따로구매 가능한가요?

  69. 떠다니는가필드

    떠다니는가필드5 개월 전

    네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한 걸로 알아요

  70. 이효석

    이효석5 개월 전

    애플워치 꿀팁 모든걸다 설정하고 중고나라

  71. 변녀현서

    변녀현서5 개월 전

    잇섭님!! 중3학생인데여 제가 세뱃돈받구 애플워치se셀룰러를샀어요!! 근데 요금제를 무었을 써야할지 모르겠써요ㅠㅠ 제가 엘지 유플러스인데 250mb요금제 밖에 없더라구여ㅠ 제가 멜론으로스트리밍을 하는데 데이터가 턱없이 적더라구요 그렇다고 제가 휴대폰은 잘안들고 다니거든요..근데 요금제가 88이 안되어서 쉐어링도 못해여..잇섭님은 무슨요금제하셨나요?? 데이터 용량은 얼마나 되시나요? 답변올때까지 개통않하고 기다릴께요!! 제발 읽어주세요ㅠ

  72. ??

    ??5 개월 전

    Se 산사람으로 말합니다 6사세요 aod 너무 큽니다..

  73. 리홀

    리홀5 개월 전

    애플워치 구매를 할때 GPS랑 GPS+Cellular 뭘 구매해야 할까요?

  74. KJW

    KJW5 개월 전

    6리뷰는 언제하나요

  75. 최원우

    최원우5 개월 전

    se살려고 돈모으는 학생입니다 ㅎㅎ 앞길이 멀다...

  76. 박현수

    박현수5 개월 전

    안녕하세요? 영상 잘봤어요..ㅎㅎ 다름이아니라 애플워치(6)se 44m는 그레파이트 밀레니즈 루프 못끼나요..??ㅜㅠ

  77. 김현우

    김현우5 개월 전

    처음에는 나이키로 사려고했다가 색이 너무 단조로워서 결국 애플워치6행...

  78. 송승민

    송승민5 개월 전

    저만 5가 더 커보이나요

  79. player super

    player super5 개월 전

    갤럭시 쓰는 사람도 애플워치 쓸수있나요? 기능제한 많을까요 디자인 취저인데

  80. ??

    ??5 개월 전

    아예 연결이 안됩니다

  81. 아빠보매

    아빠보매5 개월 전

    표정이넘부담스러움

  82. Jun Yeong Park

    Jun Yeong Park5 개월 전

    심전도 4부터 추가 되었습니다

  83. IT & LIFE 체널 운영자행복한 부엉이123

    IT & LIFE 체널 운영자행복한 부엉이1236 개월 전

    재미있는 이스터 에그네요. 애플리뷰시삼성낀다는거...

  84. 오징어

    오징어6 개월 전

    아이패드se는 아이패드 에어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85. 조진호

    조진호6 개월 전

    애플 급니누기 개잘해 ㅋㅋㅋㅋㅋ

  86. 맥시코공주

    맥시코공주6 개월 전

    seoul se king

  87. 김예찬

    김예찬6 개월 전

    형 워치6는 미국간거야..?

  88. 두부맛젤리

    두부맛젤리6 개월 전

    이야 진짜 왜 잇섭이 업계 최고인지 알겠다. 시청지들이 6랑 se랑 뭐가 다르고 어떻게 고민해야할지 몰라서 영상을 찾고 있다는 걸 정확하게 알고 있음. 덕분에 많은 도움 받아갑니다!

  89. 채윤

    채윤6 개월 전

    나이키 애플워치에는 기본 애플워치에 있는 페이스가 없나요?

  90. 떠다니는가필드

    떠다니는가필드5 개월 전

    기본 페이스 있어요

  91. 326 1

    326 16 개월 전

    내차는 카키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92. 떠다니는가필드

    떠다니는가필드6 개월 전

    아이패드 se면 일반 아이패드 시리즈가 할 것 같은데...아이패드 프로-> 에어->일반, 미니

  93. 김성민

    김성민6 개월 전

    애플워치 원형 한번 나오면 좋겠다

  94. 이키이키나

    이키이키나6 개월 전

    3를 살까요 se를 살까요ㅠㅠ

  95. 떠다니는가필드

    떠다니는가필드5 개월 전

    3보단 무조건 se

  96. noi noze

    noi noze6 개월 전

    40mm 인가요 44mm인가요??

  97. 유영환

    유영환6 개월 전

    인터넷으로볼때 se가격이 각각다르던데 정확히 se얼마에요?

  98. 안녕

    안녕3 개월 전

    359000

  99. m d

    m d5 개월 전

    가족중에 아이폰 쓰고 있는사람 있으면 가능

  100. Leonardo da Vinci

    Leonardo da Vinci5 개월 전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1. 푸른구름

    푸른구름6 개월 전

    이제는 애플워치 없이는 밖에 못나갈거같아요..ㅋㅋ

  102. kim Kadf

    kim Kadf6 개월 전

    ㅗㅜㅑ 영상 1.25배속인줄 알았네

  103. 윤성비니

    윤성비니6 개월 전

    안드로이드 갤럭시 사용 어떤가요 갤럭시랑 사용하기 좋고 어플도 다운 가능한 가성비 워치 있나요

  104. 김예인

    김예인6 개월 전

    가격이 어떻해 되나요

  105. 노을거사

    노을거사6 개월 전

    예쁜 쓰레기

  106. 박현재

    박현재7 개월 전

    지병이 없으니 se나이키에 에어팟을 사는게 이득이네여ㅋㅋㅋ

  107. 한지운

    한지운7 개월 전

    그냥 애플워치5 중고 살래요

  108. 글쎄

    글쎄7 개월 전

    디자인이 갤럭시가 예쁘다는 말에는 동의를 못하겠다 ㅎ

  109. 원이

    원이7 개월 전

    진짜 애플워치 가지고 싶다

  110. 이응

    이응7 개월 전

    안 끌고 특유톤으로 설명잘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예비고학생인데 se셀룰러가 좋을까요 그냥 gps가 좋을까요??

  111. 정블랑

    정블랑3 개월 전

    노래자주듣지만 폰은 안들고 싶고 이런경우 아니면 그냥 gps가 나아보여요

  112. 태민

    태민7 개월 전

    전화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