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원 짜리 아파트에서의 삶 여자와 밥먹는건 신기루인가

3천만원짜리 아파트에서의 삶이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왔다 먹을거리와 건전지 충전기를 사왔다 7900원을 소비하였다
21300원을 소비하였다 야구를 본다. 인생도 야구와 같다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에게는 기회가 올것이다 사과와 김밥 비트즙을 먹는다
내가 김밥을 자주먹는 이유는 그냥 간편하고 깔금하게 먹을수있기 때문이다. 나에게 삶이란 김밥인가? 삶이란 일단 먹고봐야 된다
그러나 먹는 것 만이 인생의 본질은 아니다. 사과를 먹는다 이번에 사온 사과는 별로 맛이없다.당분이 별로 없어서 맛이 없어도 그냥 몸에좋다.
인생도 살다가 보면 단맛보다 쓴 맛을 많이보게된다. 나는 여자를 만나지 못했지만 만나지 못했으니 불평이 아니라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감사한 일이다.
김밥을 먹는다 김밥을 먹지 않으면 여자생각이 나지 않는다 김밥을 먹고 여자를 생각할수 있다는것에 나는 만족한다. 야구를 보면서 먹는다. 인간은 불행을 느껴봐야 지금이 가장 행복한 순간임을 깨닫게된다. 인간은 살면서 불행과 행복을 교차하는 삶을산다. 그래놀라와 비피더스를 먹는다. 여자생각이 많이 나는 밤이지만 그 생각이 나를 지배하게 해서는 안된다. 인간의 근본 본질은 건강이나 행복이 아닐수 있다. 인간은 결국 다 죽기때문이다. 무병장수 부귀영화를 다 누려도 그것은 곧 신기루이고 허상임을 알게된다
문의:yop28@naver.com
이동영상은 모바비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www.movavi.com/kr/
#여자 #김밥 #사과

댓글

  1. 소녀수현

    소녀수현7 일 전

    문득 독거오빠는 잘 지내고 계시는지 생각나던 참이었드아💘

  2. 숨쉬는정원

    숨쉬는정원39 분 전

    @집에보내줘요 그니까 오천만원은 신기루 이드아

  3. 진지한주부.슬프게사는남자

    진지한주부.슬프게사는남자6 시간 전

    @이주형TV 👍😓

  4. 챌린저Sjsj

    챌린저Sjsj6 시간 전

    @소녀수현 철벽...ㅋㅋㅋㅋㅋㅋ

  5. 이주형TV

    이주형TV7 시간 전

    40대 대표 독신남 항상 화이팅입니다.^^

  6. N보따리 장수

    N보따리 장수10 시간 전

    아 사마귀가 아닌가..그런 의구심이 든다. 점 점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독거형님의 말투에 내 스스로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든다.그런데 재밋다.그냥 웃는다.이것도 신기루인가.,

  7. 동화

    동화5 분 전

    그래놀라랑 비피더스 너무달아요 후덜덜

  8. 북극물개

    북극물개15 분 전

    형님 화이팅하십쇼 진심입니다

  9. 디그니티

    디그니티16 분 전

    여자가 없어서 도파민과 세로토닌 분비가 안되시니까 자꾸 달고 맛있는 음식으로 결핍을 채우시는거 같음 ㅠㅜ 그렇게 계속 드시면 당뇨와요 비피더스 당 많이 들어있습니다.. 먹는 음식이 곧 아웃풋이 되고 퍼포먼스가 나오는건데 군것질 줄이시고 건강식좀 드세요 ㅜㅜ

  10. 성대결절

    성대결절25 분 전

    음식을 한번 씹을때마다 여자와 인생을 되돌아보는 남성 철학계의 괴테

  11. 코난쌤TV

    코난쌤TV32 분 전

    한국의 니체.. 당신의 여자 루살로메는 어디에 있나요?

  12. 문분홍내여자

    문분홍내여자50 분 전

    이 사람 알고보면 쇼펜하우어의 환생이 아닐까 ㅋㅋ...

  13. 현무

    현무50 분 전

    나는 행복하드아

  14. 초정력자

    초정력자시간 전

    독거형 벌써 곧 8만 구독자 ㅎㄷㄷ 실버버튼 라면냄비 받침으로 쓸 날도 머지않았드아~😎👍

  15. Jinhyung Ahn3

    Jinhyung Ahn3시간 전

    남친 보여주면 갑질 쌉가능

  16. 조시환

    조시환시간 전

    동영상을 올린드아~ 빨리 형 보고싶드아....

  17. 바람따라

    바람따라2 시간 전

    빼빼로데잇날저러는거증말싫음😔

  18. 후흑

    후흑2 시간 전

    먹고 티비보며 인생의 철학을 깨닫는다.!

  19. KKK BB

    KKK BB2 시간 전

    야구 NC가 우승 하는거 보고 독거노총각 형님이 제일 먼저 떠올랐습니다.

  20. hansam861

    hansam8613 시간 전

    사마귀라도 데려와서 키워보시지...

  21. 오세욱

    오세욱3 시간 전

    안녕하세요! 원두커피 회사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있습니다. 광고협의 문의를 드리고 싶은데 연락 가능하실까요?

  22. 뇌세포소화

    뇌세포소화3 시간 전

    자본주의가 들어온드아 난 형이 행복했으면하니 환영한드아 커피를 마실동안 여자 생각이 나면 니네꺼 절대 안사먹는드아

  23. 복이님

    복이님4 시간 전

    사과를 멍는다 ㅡ 몸에는 좋다 ㅡ 김밥을 멍는다 ㅡ 밥을 멍는다 ㅡ 라면을 멍는다 ㅡ ㅋㅋㅋㅋㅋㅋㅋ 중독되네 우껴 ㅋㅋ

  24. JH K

    JH K4 시간 전

    ㅋㅋㅋ이형 아직도 여자타령하고 잇네...화이팅

  25. 이이끔찍

    이이끔찍4 시간 전

    아이고배야.서울말ㅋㅋ

  26. wolf Lee

    wolf Lee5 시간 전

    이 형 하나도 안슬퍼보인다 엄청 행복해보인다

  27. 율지니

    율지니6 시간 전

    사마귀의 심정을 이해 드뎌 득도 하셨군요 님의 여자는 신씨에 기루입니다 신기루.. 이름 예쁘죠?

  28. 챌린저Sjsj

    챌린저Sjsj6 시간 전

    이번 컨텐츠는 여자얘기 엄청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29. ClouDI O

    ClouDI O6 시간 전

    선생님 NC가 우승했습니다ㅠㅜ

  30. 루니영

    루니영7 시간 전

    여기서 여자가 몇번나오는지 세줄사람?

  31. 신서현

    신서현7 시간 전

    아니 유튜브 수익 창출이 안 되나요? 제발 수익창출해서 부자 되세요 ㅠ

  32. raindrop

    raindrop8 시간 전

    독거형님 NC우승 축하드립니다!

  33. 영술

    영술9 시간 전

    오광록 성대모사 잘 하실듯

  34. LeVeL

    LeVeL9 시간 전

    뭔가 말투가 에너지모으고 쏘는느낌 쯔..자기야 쁩..뺍빼로

  35. Park천재

    Park천재11 시간 전

    NC가 우승했드아~ 관련 영상 하나 찍어서 올릴 갓이드아~

  36. 정혜린

    정혜린11 시간 전

    구독자수가 많이 늘어서 기분이 좋아지셨나부다

  37. 이동환

    이동환15 시간 전

    1:01 항상하는 말인데도 대사를 전다. 여자를 만나야 하는 이유이다.

  38. 이동환

    이동환15 시간 전

    여자에 미친사람

  39. 회자

    회자15 시간 전

    이로써 메슬로우의 욕구위계이론이 증명되었네요ㅎㅎㅎ

  40. SH 29

    SH 2915 시간 전

    여자 엄청 좋아하시는듯. 여자 얘기 엄청 하심.

  41. 1일차자린이

    1일차자린이16 시간 전

    이런분이 해선에 손대면 대박나는건데

  42. David Kim

    David Kim16 시간 전

    간편식품 광고 이분보다 더 적합한 자가 있는그아..

  43. kim jj

    kim jj16 시간 전

    멀티탭 선정리 시급합니다.. 형님

  44. ᄋᄉ

    ᄋᄉ16 시간 전

    독고노총각님 결혼하시면 컨텐츠끝나나요??

  45. Jaeyoung Song

    Jaeyoung Song17 시간 전

    영상의 주인공은 그닥 신선하지 않은데 영상들은 참 신선한것 같드아

  46. Jeisme Jeneisn

    Jeisme Jeneisn17 시간 전

    대한민국의 출산률 저하를 해결할 유일한 창 “독거노총각”

  47. 검은페가수스

    검은페가수스17 시간 전

    독거님 오랜팬으로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사람들이 들러붙을때 가장 조심하십쇼 뭐 뜯어먹을거 없나하고 기웃거리는 새끼들이 태반입니다 휘둘리는 순간 나락이에요 흔들리지 마시고 독거님 가시는길 꾸준히 가세요 인생에 도움안되는 새끼들은 독거님이 세상과 타협하고 초심을 잃는순간 뜯어먹을거 다 뜯어먹고 먹튀합니다 그들로 인해서 상처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인생경험담 후배가 드리는 말씀이어요 가시는길 그대로 가세요

  48. one c

    one c17 시간 전

    오늘 영상들 쭉 보다가 제 고향분이셨네요. 3000만원짜리 아파트ㅋㅋ 저도 그곳에 살았었는데 화이팅입니다!

  49. 도깨비집

    도깨비집17 시간 전

    ㅋㅋ라면도 암라면이얔ㅋㅋㅋㅋ

  50. 건부

    건부18 시간 전

    05:21 어릴적에 암수 사마귀를 잡아서 투명한 큰 병에 담아뒀는데 다음날 아침에보니 암사마귀가 수사마귀를 갈퀴발로잡고 뜯어먹고 있더군요.

  51. 건부

    건부18 시간 전

    즐거움은 돈이 많이 들더군요.

  52. 건부

    건부18 시간 전

    저도 오늘 김밥 2줄 먹었습니다. 여유되시면 초밥도 한번 드셔보세요. 회 별로 안좋아하는데 초밥의 깔끔한 맛은 가끔 생각나네요.

  53. 무인기

    무인기18 시간 전

    암컷사마귀 교미 후에 수컷 머리부터 아그작거리며 먹는 다큐보셔야 될텐데...

  54. 잘 살고 싶어서 하는 브이로그 [석봉이네]

    잘 살고 싶어서 하는 브이로그 [석봉이네]18 시간 전

    빼빼로먹고싶어졌다

  55. Up j

    Up j19 시간 전

    먹는것 만이 인간의 본질은 아니다 바로뒤에 사과 한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 연두아빠

    연두아빠19 시간 전

    장가가시면 사기죄로 고소할게요.

  57. 강경우

    강경우19 시간 전

    비싼레스토랑가서 여자랑 식사하는 주작영상 부탁드립니다 형님ㅜ

  58. Sanghyun Park

    Sanghyun Park19 시간 전

    도 트실듯ㅋㅋㅋㅋㅋ

  59. 손그림

    손그림19 시간 전

    댓글에 암라면 보고 라면이 건강에 안좋으니까 암라면이라는 줄....

  60. 인디안밥

    인디안밥19 시간 전

    NC 우승해서 기분좋은 독거형의 모습 보고싶드아

  61. cdef ab

    cdef ab19 시간 전

    똑거형 nc우승 축하해! -롯데팬-

  62. 허허

    허허19 시간 전

    nc 우승했습니다 형님!!!

  63. Heejin Jeong

    Heejin Jeong19 시간 전

    4:31 암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 Heejin Jeong

    Heejin Jeong19 시간 전

    4:$7 암비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문채원

    문채원19 시간 전

    헤어진 전남친님아 이 영상 본다면 다시 만나지말구 그냥 결혼하자

  66. Zake Fulse

    Zake Fulse20 시간 전

    여성을 음식에 비유하시는 거 보니 조만간 한번 털리고 채널 닫힐듯.....

  67. 뇌세포소화

    뇌세포소화3 시간 전

    비엉신

  68. Korean First

    Korean First17 시간 전

    그쪽은 얼마나 첨령 하시길래.. 말귀에 날이 서있네요 애청자 맞나요?

  6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17 시간 전

    @장독익덕 공감합니다! 장독익덕님은 순수하고 정의로운분인것 같군요. 댓글 잘 읽었습니다~~

  70. 장독익덕

    장독익덕19 시간 전

    독거남 형님 영상 정독하고 이런 과격한 멘트들, 그리고 이런 자기 얼굴과 같은멘트.. 부끄러울겁니다. 독거남형님 왈"결혼해도 사랑하지 않으면 불행하다!" 불행한 현실속에 세상도 불행하게 살지 마세요^^. 독거남행님은 감사하다라는 이야기를 여자이야기 만큼 많이 합니다.

  71. Zake Fulse

    Zake Fulse20 시간 전

    영상 켜자마자 바로 장가가고 싶다...난 기혼인데 말이드아.

  72. 유환희

    유환희20 시간 전

    형님 진지하게 이제 혼자사는 20대 새파란 종자들이 많아집니다.몇년만 존버타시면 알튜브 유고리즘으로 백만유튜버 쌉가능이니 힘내십쇼.어떻게보면 선두주자 인거니

  73. 검은페가수스

    검은페가수스17 시간 전

    님처럼 계산때리고 시작하는 사람은 절대 돈안됨ㅋㅋ 독거님은 순수하게 외로움으로 시작한 채널임 어중이 떠중이 들러붙네ㅋㅋ

  74. 최현수

    최현수20 시간 전

    외로워서 결혼하는것은 오히려 독이 된다고합니다 심리학적인 결혼의 적령기는 아쉬운거 없을때 결혼하는것을 추천합니다

  75. Jasmine Kim

    Jasmine Kim21 시간 전

    왜 때문에 갓뚜기,비비고에서 연락이 없는지 궁금 하드아~

  76. 이상혁

    이상혁21 시간 전

    행님 30대 모솔총각이라고 김덕배 패러디 아재야가 나타났네요~ 함 가봐요.

  77. Nicholas (Jiyong) Jeong

    Nicholas (Jiyong) Jeong21 시간 전

    정말 nc가 우승했어요

  78. 배따우나비보

    배따우나비보21 시간 전

    Nc우승 축하드립니드아

  79. 모찌

    모찌21 시간 전

    형님 건강하게 잘 챙겨드시고 요리도 꼭 배우세요! 응원합니다! 형님 보면서 용기 얻고 갑니다!

  80. 뿌잉뿌잉

    뿌잉뿌잉21 시간 전

    NC 우승 축하드리러 왔습니다. LG 팬이라서 너무 부럽습니다.

  81. SB

    SB21 시간 전

    솔로 크리스마스 필수 시청영상

  82. 장독익덕

    장독익덕22 시간 전

    독거형님. 당신은 대체... 무려 몇 개월전에 nc우승을 예언하시더니.. 정말 현실이 되었습니다.. 물론 nc 우승도 허상이고 신기루이겠지요?..

  83. KS G

    KS G22 시간 전

    이러다 여친생기면 100만 가즈아~

  84. kt cho

    kt cho22 시간 전

    오늘의 명언... 나에게 라면은 존재하지만 여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허~~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데카르트는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 라고한 방법론적 회의의 출발점을 제시했다면, 겨우 라면이란 밥상 앞에서 여자라는 존재의 허의를 깨닫고 , 라면의 존재를 의심할 필요 없다는 확실성을 얻었다는데, 데카르트의 관념론을 궤 뚫어버리는 정말 독거노총각님의 높은 철학적 수준에 무릎을 딱 치고 맙니다.

  85. 이준

    이준22 시간 전

    조만간 스텝 알바 구할듯 하네여 ㅎ 경쟁 률 치열할듯 알바비 줄돈은 벌지 안나여 ㅎ

  86. Jae-hyeon Jang

    Jae-hyeon Jang22 시간 전

    형님 빨리 올려줘요

  87. 강신디

    강신디22 시간 전

    4:31 암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 얏뜨

    얏뜨22 시간 전

    이번 사과는 숫놈인가봅니다 형님

  89. 사오정

    사오정23 시간 전

    형님 요즘너무 과소비하시는거 아닌가요 ㅋㅋ 유튜브수익믿고 과소비하는거 아니죠ㅎㅎㅎ

  90. 윤정한

    윤정한23 시간 전

    행님 매주주말마다 밀양갑니다. 대구살고요, 행님만나서 따땃한 국밥한그릇 같이먹고 이야기나누고싶습니다.

  91. Jongkook Lee

    Jongkook Lee23 시간 전

    09:03 ㅗㅜㅑ

  92. 관종실록 King's Travel

    관종실록 King's Travel23 시간 전

    과인이 본 이 영상은 신기루인가 허상인가

  93. 성이름

    성이름23 시간 전

    멀티탭 바꾸셔야할것같아요.색이 누래졌네요.노후된 멀티탭은 화재위험이 있으니 하나 새로 사는건 어떨까요?

  94. 별알

    별알23 시간 전

    형님 실례지만 왜 1년전이랑 머리털이 다른겁니까 !!! 돈으로 머리 돌려내십쇼!

  95. X같은 보노보노

    X같은 보노보노일 전

    미안하드아, 이형은 평생 혼자살꺼같드아...

  96. 박준우

    박준우일 전

    결혼해서 옆에 여자가 있으면 외롭지 않을텐데라는 생각을 바꾸셔야합니다. 결혼하고 배우자가 옆에 있어도 외로운사람 많고 혼자사는데도 외롭지않고 신나게 사는 사람 많습니다.

  97. 류석

    류석일 전

    노총각님 제 채널에서 한번 따라해보았습니드아 한번 구경 와주시면 좋겠습니드아

  98. 뇌세포소화

    뇌세포소화3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여기에

  99. 파워에이드.

    파워에이드.7 시간 전

    오 류석님이시네

  100. ᄒᄋᄅ

    ᄒᄋᄅ일 전

    독거형님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

  101. 이레더블

    이레더블일 전

    형, 여자생각날땐 게임을 해봐

  102. 달콤한바람

    달콤한바람일 전

    형님 저희동네는 그레이스가 없네요ㅜㅜ

  103. What is

    What is일 전

    아무 이유 없이 사과에 모자이크 넣는 감각

  104. What is

    What is일 전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는 이유 -> 독거노총각 팬미팅 가고 싶어서

  105. 통통성은

    통통성은일 전

    저랑 라면한사발 먹읍시드아~~

  106. 독거백수아저씨

    독거백수아저씨일 전

    독거노총각님 영상촬영은 어떤 기기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07. Junseo Lee

    Junseo Lee일 전

    여기는 집값 안올랏나요?

  108. savita

    savita일 전

    사마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9. toto lee

    toto lee일 전

    형님 광고수익으로 좋은 집으로 이사가면 여자 만날수 있습니다 파이팅

  110. K Nana

    K Nana일 전

    자신만의 철학과 자신을 관찰하고 평범한 일상에 감사하는 건강한 마인드에서 나오는 좋은 에너지가 간접적으로 느껴져서 나는 이 채널이 좋다. 물론 댓글이 너무 재밌다. 🤣 그냥 걱정이 다 사라지고 엄청 웃을수 있다.

  111. Ent. Styleblue

    Ent. Styleblue일 전

    진짜 홈플러스에서 환청으로 "비피더스를 먹는다"가 들려서 어제 처음사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놀라도 샀다. 진짜 광고주들 잘생각해보길...

  112. 부슬비

    부슬비일 전

    안녕하세요. 제가 보기엔 머리 가발보다 머리를 아예 밀고 윗 콧수염을 조금 기르시면 여자가 생긴다에 한 표 겁니다. 참고로 저는 여자입니다. ㅎ

  113. 한국기업금융센터

    한국기업금융센터일 전

    독거형은 .. 진짜다 !!

  114. Jun Lee

    Jun Lee일 전

    독거노총각 유튜브가 뜬 이유... 비혼주의 혼자사는 친구 웃겨줄라고 공유날렸다......가 구독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