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미니 크기 실화? 5.4인치 아이폰12 사전 구매전 크기 확인하고 가세요! 목업 아이폰12mini / 아이폰12프로

아이폰12 목업 모델로 알아보는 실물 크기!
아이폰12 미니 한손에 쏙 들어오는게 너무 기대되네요.
120hz 프로모델에라도 꼭 들어갔음 좋겠네요ㅠㅠ
#아이폰12미니 #목업 #아이폰12프로
*협찬 : 해당영상은 협찬사항 없습니다.
안사면 0원 사면 영원!
유용한 꿀팁/설정, 핫한 아이템, 신박한 물건, 최신 기기 리뷰의 모든 것!
* 구독하기 : bit.ly/37a8qvP
* (비즈니스) itws8692@gmail.com
* (일상/소통) ate.youtube

댓글

  1. 다빈

    다빈5 일 전

    아이폰 12 사이즈가 7정도 돼나요...? 색상은 뭐뭐 있나요 ㅠㅠ

  2. 아니요

    아니요13 일 전

    12미니에 끼우신 케이스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3. 멜로비

    멜로비15 일 전

    아이폰6s쓰고있는데 큰 화면좋아하고 손이 작아서 11살까 12mini살까 고민돼요 ㅜㅜ

  4. 훌찌럭

    훌찌럭16 일 전

    손 펼쳤을때 17센치정도면 미니 사도 너무 작다고 생각은 안들까요??

  5. 개트넘

    개트넘16 일 전

    아 그놈의 잡스가살아있었ㄲ담ㅕㄴㅅㅂ ㅋㅋㅋ

  6. 좋아해융혜안

    좋아해융혜안18 일 전

    아이폰12미니 256기가가 좋을까요 아이폰12 128기기가가 좋을까요ㅠ 성능차가 별로 없으면 미니로 살려하는데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어요ㅠ

  7. 에이트 ATE

    에이트 ATE18 일 전

    미니랑 12는 성능상의 차이가 없다고 보셔도 돼요!

  8. 유튜브개조아

    유튜브개조아19 일 전

    아이폰12 mini 후면이 무광인가요?? 너무 궁금해요ㅜㅜ

  9. 유튜브개조아

    유튜브개조아19 일 전

    에이트 ATE 댓글 감사합니다!! 영상에서 목업 볼때는 무광같있었는데 유광이네요!

  10. 에이트 ATE

    에이트 ATE19 일 전

    유광이에요!

  11. 군바곤듀

    군바곤듀20 일 전

    질문드립니다! 지금 보여주신 아이폰 미니가 블랙색상인가요? 블랙인데 살짝 빛이 비춰져서 그런지 보랏빛이 나네요~ 그리고 뒷면에 무광처럼 보이는데 맞나요?

  12. 아노잼

    아노잼20 일 전

    A9 2018쓰는데 많이 작겠죠? A9이랑 s20U랑 크기 거의 같습니다

  13. GT2

    GT221 일 전

    아이폰se 살까 생각했는데 12미니 개이쁘다

  14. Jiseok Koo

    Jiseok Koo22 일 전

    아이폰 12 미니 뒤에 무광인가요?

  15. From YOU

    From YOU22 일 전

    2:25 ㅗㅜㅑ

  16. 김한율한율

    김한율한율22 일 전

    아이폰12 미니 가 얼마에요

  17. 지구

    지구24 일 전

    엇 목소리가 mr님 동생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말투랑 목소리가 비슷한 느낌이에요. 좀 더 차분하셔서 듣기 좋네요!!

  18. 지구

    지구19 일 전

    @From YOU 앗 그런 말이 아니에요!! 톤이 비슷한 느낌이라는 말이었습니다

  19. From YOU

    From YOU22 일 전

    에이트님이 엠알을 따라한다는겁니까?

  20. 말금칼

    말금칼24 일 전

    혹시 이 영상에서 나온 아이폰12미니 색상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거같아서요 ㅠㅠ

  21. Stven LI

    Stven LI24 일 전

    미니기대.너무좋아.크기딱좋아.노트20벽돌같음.너무커

  22. 이대훈

    이대훈24 일 전

    미니 내꺼!!!!!!!!!!!!!!!!!!!!!!!!!!!!!!!!!!!!!!!!!!!!!!!!!!!!!!!!!!!!!!!!!!!!!!!!!!!!!!!!!!!!!!!!!!!!!!!!!!!!!!!!!!!!!!!!!!!!!!!!!!!!!!!!!!!!!!!!!!!!!!!!!!!!!!!!!!!!!!!!!

  23. 강민권

    강민권24 일 전

    나도 갖고싶다

  24. 오경범

    오경범26 일 전

    아이폰의 본질은 커지는게 아니였던거 같습니다. 게임이나 영상볼때 좀 낫겠지만, 저 같은경우는 미니가 딱이네여

  25. 초이유정

    초이유정26 일 전

    사이즈는 미니가 좋은데.. 색깔들 왜조래..;; 색깔은 프로 사고싶고..ㅜㅜ

  26. 이상기억

    이상기억26 일 전

    5g 요금제로 안바꾸면 사용할수가 없다던데 진짜인가요?

  27. 쾰농구

    쾰농구26 일 전

    심성도 s21e 나오면 좋겠다

  28. sam kim

    sam kim27 일 전

    아이폰 11프로 = 아이폰12 미니 크기로 보면 되는건가요?ㄷㄷ화면 크기 전부다? 내가 이해잘못한건가 12프로=아이폰11 크기아님?

  29. ON VA

    ON VA27 일 전

    아이폰12 미니는 뒷판 무광에 옆면 유광인가요? 아니면 그냥 12랑 같나요??

  30. 에이트 ATE

    에이트 ATE27 일 전

    12랑 같습니다~!

  31. asqpo kfg

    asqpo kfg27 일 전

    이 영상보니 가뜩이나 무거운 아이폰8+ ....더 무겁게 느껴진다...ㅜㅜ

  32. cheesekiller3960

    cheesekiller396028 일 전

    미니 사는 애들 특 : 연봉 4000미만 흙수저

  33. 임수연

    임수연28 일 전

    뭔가 전원 버튼 밑에 있는 정체모를 버튼이 지문인식이면 대박이에요

  34. youloveme ha

    youloveme ha28 일 전

    자판은 뒹굴써야져~ㅋㅋㅋ

  35. gayoung mvgi

    gayoung mvgi28 일 전

    아이폰 12미니 뒷면 무광이에요????? 화면상으론 무광으로 보이는데요

  36. 안나Anna

    안나Anna28 일 전

    초4인데 손이 좀 작아요...그런데 사진찍는걸 좋아하고 카톡이나 유튜브도 많이보는데 미니가 나을가요 프로맥스가 나을가요?

  37. 박성진

    박성진28 일 전

    목소리나 말투가 MR님 닮았,,,, 잘생겼어요

  38. 안나Anna

    안나Anna28 일 전

    기말고사 3등안에 들면 아이폰 사요! 1등하면 아무거나 다 살수있어서 12미니 살려고 생각중인데...(아...나 공부못하지...)

  39. bluesky kim

    bluesky kim29 일 전

    아이폰 se1 좋음

  40. 유퉈브

    유퉈브29 일 전

    배두나닮으셨네요

  41. 에이트 ATE

    에이트 ATE29 일 전

    ㅋㅋㅋ 감사합니다

  42. 기린

    기린29 일 전

    11프로 사용중인데 지금 바꾸기엔 좀 아쉬울까요? 12미니 바꾸고 싶은데.. ㅠ

  43. 에이트 ATE

    에이트 ATE29 일 전

    크기나 디자인이 끌린다면 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44. 킬바사비비 / 바보

    킬바사비비 / 바보개월 전

    아이폰 12 미니 뒷면 무광인가요 ??

  45.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유광일거에요!

  46. ONE WAY

    ONE WAY개월 전

    4.8인치 7유저는 미니로 갑니다ㅎㅎ

  47. hello wl06

    hello wl06개월 전

    아이폰 앞모습보다 뒷모습을.더 보여주셔야.... 다 까만 핸드폰 같음.

  48. LG전자 팬

    LG전자 팬개월 전

    내년5월에 폰을 바꾸게되는데 손이작은 저는 미니를 기다려야 겠군요

  49. 콩지

    콩지개월 전

    아이폰 8에서 미니나 프로로 바꾸고 싶은데 흠.. 사진찍는거 좋아해서 카메라를 위주로 보긴 하는데 미니는 별롤까여?

  50. Mama Jeong

    Mama Jeong개월 전

    이상하게 생긴네

  51. 뿅뿅뿅

    뿅뿅뿅개월 전

    미니랑 프로랑 카메라 차이가 확연히 나긴 하겠디만 미니랑 12랑 카메라 차이가 많이 나나요...? ㅜㅜ 제가 워낙 손이 작아서 하나도 안따지고 미니 살 생각이었는데....... 미니 카메라랑 12랑 카메라 차이 많이 나나요!?🥺🥺🥺🥺

  52. 맨쿠쿡

    맨쿠쿡개월 전

    갤럭시 s8 쓰는중인데 아이폰12미니쓰면 더 작으려나

  53. 최지욱

    최지욱개월 전

    MR 인줄 ;

  54. your lover

    your lover개월 전

    목소리나 말투가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55. 다래

    다래개월 전

    우측 하단 버튼같은건 mmWave 5G 안테나입니다. 미국 내수용에만 들어가있어요.

  56. 쿠루쿠루

    쿠루쿠루개월 전

    아이폰 8 보다도 작을까요? 8 타자치고 있는데 오타나타 안나나 확인중 ㅜㅜㅜ 아 고민 됩니다 ㅜㅜㅜㅜ

  57. 애기래지

    애기래지개월 전

    미니 화이트 사전예약 박터지겠네

  58. 현지

    현지개월 전

    아이폰 12 mini 가 아이폰 8 보다 더 작은건가요?...

  59. 볼boll

    볼boll개월 전

    크기 진짜 궁금했는데 설명 감사합니다 !

  60. そら

    そら개월 전

    ❤️

  61. Jun

    Jun개월 전

    손으로 사이즈 재 주는건 좋은데 사람 손크기가 다 틀리니 센티로도 한번 말씀해주셨으면 좋을뻔 했네요

  62. 0bock

    0bock개월 전

    진짜 12를 살지 mini를 살지 ㅠㅠ 게임도 할거고 영상도 많이 볼거라서 대체 결정을 못하겠네요...

  63. _겸둥공주

    _겸둥공주개월 전

    미니가 다 좋은데 카메라를 좀 많이보는지라 프맥이랑 고민중이에요ㅠㅠ 이럴땐 어떻게하죠..

  64. CHOI라파엘

    CHOI라파엘개월 전

    프맥을 고민할 돈이 있다면 프맥이 답이죠.

  65. 고양이는멍멍

    고양이는멍멍개월 전

    둘 다 사시면 됩니다(엄지척)

  66. 조장군

    조장군개월 전

    크기 비교가 잘 되어서 좋은 영상이네요. 혹시 근데 bj님 위에 입으신 자켓 어디껀지 여쭤봐도 될까요?

  67. 돌덩이돌덩이

    돌덩이돌덩이개월 전

    스티븐잡스님이 살아있었다면 지금 12mini가 잡스가 원했던 핸드폰이랑 가장가까운거같아요...

  68. 로틴푸드 공식채널

    로틴푸드 공식채널22 일 전

    @ᄏᄏᄅᄋ 응 지가 잼이쥬 니나 지랄하지마라 가정교육 안들었냐

  69. 헹쥬

    헹쥬29 일 전

    단체로 가정교육 유튜브보고 배웠나보네

  70. 헹쥬

    헹쥬29 일 전

    와 진짜 답글 수준들이....하아

  71. 파르크키

    파르크키개월 전

    언제적 잡스.....ㅋㅋㅋ

  72. ᄏᄏᄅᄋ

    ᄏᄏᄅᄋ개월 전

    @러쉬_ ̊Seven ̊ 잼 ㅋㅋ

  73. 영

    개월 전

    이번에 꼭 7에서 12로 넘어갑니다..........모아둔 용돈 다 애플에 꼬라박자!!!

  74. 김건우

    김건우개월 전

    드디어 옛날 느낌이 좀 나는군 미니가

  75. 윽박이깨박이 그리고 띨박이

    윽박이깨박이 그리고 띨박이개월 전

    아이폰11프로 쓰는데 손가락도 작은 나는 왜이리 오타가 심하죠??진심 키보드칠때마다 개빡침 오타 개쩔음

  76. 자유

    자유개월 전

    미니사는 호구들 없죠?

  77. 구보

    구보개월 전

    목소리만 들었는데 정재호인줄

  78. 침팬치

    침팬치개월 전

    미니 빨리 사고 싶다..

  79. L_SnowWolf

    L_SnowWolf개월 전

    8 오랫동안 잘 쓰다가 12미니로 바꾸러갑니다~

  80. ๑민이๑

    ๑민이๑개월 전

    아이폰12미니 블랙 색상 유광이에요 무광이에용 ??

  81. ๑민이๑

    ๑민이๑개월 전

    아아 감사해용 영상에선 12미니 무광으로 보이던뎅 무슨색이에용 ..?

  82.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유광이용

  83. S20 FE

    S20 FE개월 전

    난 삼성충 애플? 그게뭐에요 120hz지원을 안함 ㅋㅋ실화임ㅋㅋ배젤도 존나많앜 5G 삼성은 약2년전에 만들었는데 이제5G? ㄹㄱㄴ 글고 가격이돈나 비쌈 난 참고로s20+사용자 애플사지말고s20+사세요 120hz지원 얇은 배젤 큰 대화면 카드를 사용하시는분 삼성페이ok 가벼운 무게 s20이 한160g?정도 아이폰은 5.8인치 아이폰11프로는 200g이 넘어서 손목이아픔

  84. 표현의 자유

    표현의 자유개월 전

    애플에서는 C타입 쓰는것보다 아예 충전 포트를 없애는 식으로 갈꺼에요 그래서 시장 반응 보려고 맥세이프 넣었잖아요 나중에 맥세이프로 데이터전송까지 되면 아예 사라질듯

  85. 구독안하면 프사 귀신이 찾아옴새벽4시에

    구독안하면 프사 귀신이 찾아옴새벽4시에개월 전

    이형 전형적인 남자한테 인기많은스타일

  86.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후... 여자한테 인기 많고 싶다

  87. 서현

    서현개월 전

    11pro Vs 12 어떤게 좋을까요

  88. 상처엔후시딘

    상처엔후시딘개월 전

    오늘 첨 보는데 mr?? 그분이랑 목소리랑 말투가 진짜 비슷하당...

  89. 멜로비

    멜로비15 일 전

    @예진 목소리 비슷하면 다 따라하는거네 ㅋㅋㅋㅋㅋ

  90. 이얏호응

    이얏호응17 일 전

    ㄹㅇ개똑같애

  91. 상처엔후시딘

    상처엔후시딘24 일 전

    굳이 따라한다고 표현을 해야 하나... 그냥 비슷하면 비슷하다 하고 넘어가면 될 것 같은데... 괜히 댓 보는 사람 입장에서 불편하게 그렇게 말할 필요가 있나

  92. CP이병_허지훈

    CP이병_허지훈25 일 전

    @박정우 ㅇㅈ

  93. 박정우

    박정우26 일 전

    @빠방. 따라하는거 같긴함

  94. Hoon J.

    Hoon J.개월 전

    저는 작은게 좋아서 미니가 눈에가네요😋😋😋 에이트형 오늘도 영상잘보고가용:) 좋아요남기고가용:)🤗🤗🤗

  95. Hoon J.

    Hoon J.개월 전

    @에이트 ATE 11프로쓰다 se2쓰는데 고민이네요ㅠㅠㅎ 미니12 노치랑페이스아이디땜에고민중이에요ㅠㅠㅋ😋😋😋

  96.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훈줴이님!!ㅋㅋㅋ 구입 성공하셨나요??

  97. 이현우

    이현우개월 전

    아이폰 12mini 랑 12 각각 따로있는거 아닌가요? 영상에서 말씀하시는거로 보기에 mini를 12로 설명하시는건지 12를 mini로 설명하시는지 헷갈리네요

  98. 헿훟

    헿훟개월 전

    얼마에요

  99. 909uma

    909uma개월 전

    엠알인가 테크 유뷰버 그분 말투 방식 개똑같다...

  100. 하다닷hadadot

    하다닷hadadot개월 전

    완전 개똑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따라오시죠만 하면 될것같은데

  101. Yoonho Shin

    Yoonho Shin개월 전

    저도.. 따라하는건가..싶을정도로 ㅋㅋ 어 뭐지 디게 익숙하네 싶을정도네여

  102. 젝키

    젝키개월 전

    나도 처음보자마자 느낌ㅋㅋ

  103. 바나나껍데기

    바나나껍데기개월 전

    5:19 mmwave로 아는데...

  104. 웅

    개월 전

    아이폰 7 쓰고 있는데,, 사이즈는 이정도가 딱 좋고 12미니는 넘 작을 것 같기도 하고... 11프로..? 사이즈가 7정도 인가요...??? 12미니랑 11프로 중에서는 뭐가 더 괜찮을까용..

  105. 신인철

    신인철개월 전

    이사람 엠알 말투따라하는것같은데?그정도로 말투가 똑같네? 썸네일도 비슷하네

  106. 이은찬

    이은찬개월 전

    말하는 방식은 비슷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나머지는 뇌절이네 손톱도 똑같다고 해라 그냥

  107. 신인철

    신인철개월 전

    둘이형제임??

  108. 신인철

    신인철개월 전

    표정도 똑같네?

  109. 신인철

    신인철개월 전

    머리스타일도 똑같네?..

  110. 신인철

    신인철개월 전

    손짓도 똑같네..?

  111. 정진우

    정진우개월 전

    MR님이랑 비슷한갓같네요

  112.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13. 왱왱아밥먹자

    왱왱아밥먹자개월 전

    엠알이랑 목소리 존똑이네 ㄷ ㄷ

  114. Roxy In Seoul

    Roxy In Seoul개월 전

    갤럭시S8+ 쓰고있는데 아이폰12프로가 더 작을까요...??

  115. ABC초콜렛

    ABC초콜렛개월 전

    프로맥스가 내손에 딱 맞는데 주머니에 넣으면 쳐지는 불편함..

  116. 오지훈

    오지훈개월 전

    왜 이런 전자기기리뷰 유튜버들은 말하는어감이 ㅋㅋㅋㅋㅋ 진짜 나만그렇게느끼나 mr님이랑 똑같냐 ㅋㅋ

  117.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좋게 들어주셔서 가사합니다~

  118. 공주

    공주개월 전

    제가 갤럭시 유전데 12 미니 살 예정인데 충전기 관해서 너무 고민인데 어똫할까요..ㅠㅠ

  119. Y 8

    Y 8개월 전

    이분 ...엠알님,,,목소리랑 왤캐 똑같은느낌이들지......... 가족인가

  120.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21. tiamolsh

    tiamolsh개월 전

    언제쯤 aod, 전면 지문인식, 통화녹음을 해줄지...어려울 기술도 아닌거 같은데 아쉽네요..

  122. KH Chun

    KH Chun개월 전

    MR 님이랑 말투가 똑같으시네요

  123.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4. 12flowerrain

    12flowerrain개월 전

    와 아이폰5처음보고 반햇을때 그 디자인이 너무 그리웟는데 드뎌 나왓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아8에서 이날만을 기다렷는데 미니 바로 사러가야징 ㅠㅠㅠㅠ

  125. 민쌈보쌈

    민쌈보쌈24 일 전

    @강민권 고등학생만 되어도 부모님 마음 이해하게 될거니까 ㅎㅎ 기다려요 11도 너무 좋은 폰인데 뭘요ㅋㅋㅋㅋ 전 아직도 5s 쓰는데 쓸만한데 너무 욕심 부리지 말아요 호

  126. 이형근

    이형근24 일 전

    @강민권 에에에 울보래요 에에에 울보래요

  127. 강민권

    강민권24 일 전

    @이형근 에에에에에에에에에 울지 말라고 하니깐 더 울고싶다

  128. 이형근

    이형근24 일 전

    @강민권 울지마요

  129. 강민권

    강민권24 일 전

    저 아이폰11 쓰는데 아이폰se 두툼에서 좋았는데 아이폰12도 두툼해서 좋은데 바꾸고 싶은데 부모님이 안사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

  130. 혜원

    혜원개월 전

    아이폰12 예약 예정자인데요 폰 실물 찾아보러 왔다가 딴 건 잘 모르겠고 존나 잘생겼다 유튜버님 실물이 더 궁금해졌어요•••

  131. 에이트 ATE

    에이트 ATE개월 전

    😅😅😅😅

  132. 조성환

    조성환개월 전

    아이폰 8+ 사용중인데, 12pro 살지 12pro max 로 살지 고민이네요 ㅠㅠ

  133. 곡반찌뉴

    곡반찌뉴개월 전

    아이폰12 어떡해구하셧어용?? 아직 안나온거로 알고있눈뎅...

  134. 김지원

    김지원개월 전

    혹시 타 테크 유튜버와 형제 관계신가요..? 목소리가 너무 똑같아서 그 분인줄 알았는데 다른 분이네요. 놀랄 정도로 비슷하게 들려요!

  135. k ko

    k ko개월 전

    왼쪽 오른쪽 어떤폰들고있는지 영상에 고정필요할거같아요 ㅠ 담에 편집할때는 그렇게해주세요 스킵하면서보는데 보기불편

  136. 모찬일

    모찬일개월 전

    둘다 사고 둘다 받은뒤 확인해보고 결정하면 그만 안닌건 반품

  137. 안댸걘녜

    안댸걘녜개월 전

    4부터 xs까지 아이폰 쓰다가 갤럭시는 어떤가하도 s20울트라 쓰는데 너무 적응이 안돼서 다시 아이폰으로 갈라하는데 미니하고 프로랑 고민되네여ㅜㅜ

  138. 이승원

    이승원개월 전

    7산지 7개월됬는데...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ㅏ아아악ㅠㅠㅠㅠㅠㅠ

  139. 루피 짱진성이 빠돌이

    루피 짱진성이 빠돌이개월 전

    6s 2년동안 쓰면서 작은폰에 익숙해졌는데 미니가 낮겠죠?

  140. Joumi Lee

    Joumi Lee개월 전

    흑 xs인데 미니로 갈아타야할지 존버해야할지 고민중이에요ㅠㅠ 바꾸는게 확실한 득이 있을지...

  141. Joumi Lee

    Joumi Lee개월 전

    @Gyeomm 저는 그냥 존버하려고요...흑

  142. 기어포스바운드맨

    기어포스바운드맨개월 전

    바꾸는게 득인지 생각하지말고 나한테 필요한가로 구매를 생각을해보세요

  143. Gyeomm

    Gyeomm개월 전

    저도 딱 이거 고민중이에요!ㅠㅠ

  144. TJay Joo

    TJay Joo개월 전

    목업에 옆에 버튼같은 부분은 사실 버튼이 아니라 mmwave 를 위한 북미버전에만 있는 구멍이에요 ㅎㅎ

  145. 두둥탁

    두둥탁개월 전

    제가 아이폰11프로맥스(6.5인치) 사용중인데 아이폰12프로가 6.1인치로 조금 커졌더라구요. 비교 궁금해요~ 맥스가 너무 커서 그냥 프로로 돌아가려고 생각중인데 0.3인치 인가 왜 커져서 ㅜ

  146. KS S

    KS S개월 전

    드디어 아이폰11 살 때가 됐다

  147. 박브루스

    박브루스개월 전

    후원좀받지 목업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