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의 첫 100만뷰 영상의 주인공에게 소를 선물했습니다 | 라오스에 소 한마리 가격은 얼마?? [100만뷰 영상 감사 2편]



드디어 씨군채널 영상 중에
100만뷰 돌파 영상이 두 개나 생겼습니다.

그 중 한 영상의 주인공을 다시 방문해서
깜짝!!놀랄만한 돈쭐을 내주고 왔습니다.

뿌듯합니다 ㅎㅎㅎ

------------------------------------------------------------------------------
유튜브에는 올리기 힘든
애~매한 씨군의 소소한 일상이나
여러가지 라오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여러분들과 좀 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밴드를 개설했습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 기다리겠습니다^^

즐겁게 봐주시고
구독+좋아요+밴드가입 부탁드릴께요^^

-네이버 밴드
'씨군 Travel' : band.us/@sigoontravel
---------------------------------------------------------------------------

-후원계좌 : 우리은행 1002-850-333906 한시현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n Spring - krposts.com/level/bidio/g6mkutnLloF7ypU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akura Romance - krposts.com/level/bidio/nJmHss66mqN52Ys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내 꿈은 말이지 - krposts.com/level/bidio/a7uKlq-olJOqzX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시골 버스 정류장 - krposts.com/level/bidio/db-CpZXHpYJ2ypk

댓글

  1. 오인정인정

    오인정인정시간 전

    저 운좋았네요^^♡

  2. 찐타몽

    찐타몽시간 전

    소가 싸다

  3. 바퀴벌레

    바퀴벌레시간 전

    은혜를 은혜로 갚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4. jin jin

    jin jin2 시간 전

    뭘갖고싶은지 모른다고 하실때 너무 순수해서ㅠ

  5. 미기MIGI TV

    미기MIGI TV2 시간 전

    으와.. 진짜 멋지십니다.. 게다가 송아지를 가족에게 사서 가족에게 선물하는거가 더욱 잘 된 일이네요.. 늘 건강 잘 챙기십시오.. 가슴 훈훈해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6. yoonsoo

    yoonsoo3 시간 전

    저 아줌마한테 소 2마리 주세요~ 또 넘었잖아요..암수컷으로요. 부자 되진 않아도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비싸지도 않은데..너무 힘들고 안스러 보여요

  7. 박성신

    박성신5 시간 전

    대단합니다 좋은 하셨군요

  8. 위정순

    위정순6 시간 전

    맛나게 먹어주시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9. 산파람

    산파람6 시간 전

    의리의 사나이!

  10. 박보권

    박보권7 시간 전

    우리 70년대군

  11. 원석주

    원석주7 시간 전

    잠깐 왔다 가는 인생! 멋지고 선하게 삽시다! 유투버님 참 고마운 사람이네요!

  12. Willy J

    Willy J7 시간 전

    옆나라라 그런지 태국말하고 많이 비슷하군요 ^^ 잘보고 갑니다~ 화이팅하세요 ^^

  13. 거북이천리

    거북이천리7 시간 전

    우연히 영상을 봤는데...너무 마음이 너무 따뜻해지는 영상인것 같아요.

  14. Pringles Deka

    Pringles Deka8 시간 전

    오예 볼거 생겼다ㅋㅋ구독함ㅋ

  15. Bread King

    Bread King8 시간 전

    어디죠? 소 한마리값이 얼마죠?

  16. 이미옥

    이미옥8 시간 전

    유튜버님 멋지시네요.

  17. You&I

    You&I8 시간 전

    저도... 올림픽개막식보다 왜 여기왔는진 모르겠지만... 제가듣기론 태국어처럼 들리는데 라오스언어가 비슷한가요??

  18. 최관원

    최관원10 시간 전

    처음 보게 되었는데 영상이 너무 좋네요. 라오스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계시는군요. ^-^ 다들 행복해 보이시고 건강하셔서 다행입니다. 즐거운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19. 이정호

    이정호11 시간 전

    이러면 100만뷰나온 영상을 보신분들은 얼마나 기분이좋으실까ㅎㅎ 정말 멋있는거같네요 ㅎㅎ 이런야요ㅏㅇ이면 몇백번볼준비 되어있습니다!!

  20. 그샤인

    그샤인13 시간 전

    머지 나지금 멀보는거지

  21. 디준스Djunx

    디준스Djunx13 시간 전

    재미있는 채널이네요..ㅋ 정말 나중에 줄까요?..직접 확인해야 할 듯.

  22. min gyo

    min gyo13 시간 전

    아 진짜 ㅋㅋ 마의구간에서 터짐 ㅋㅋㅋㅋ 결과는 처참했따..

  23. angels Lee

    angels Lee14 시간 전

    아니 괜찮다고 하시고 그렇게 잘 드시면.. 넘 기분 좋잖아유..

  24. 하얀섬

    하얀섬15 시간 전

    소리를 키워도 작아서 싲덩불가

  25. 유

    16 시간 전

    아름답습니다.

  26. 조선누룽지

    조선누룽지16 시간 전

    감동적이다.

  27. 인생1코인

    인생1코인16 시간 전

    여긴 첨와보는데... 모자쓴 아들분 자꾸 김종민 생각나냐고 . .ㄷ

  28. 씨군

    씨군15 시간 전

    벌써 아들이 김종민 닮았다 2표 나왔습니다. 다음에 가면 유심히 살펴 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29. 충무동닭둘기

    충무동닭둘기16 시간 전

    그람 소는 누가 키워?

  30. 최강베지터

    최강베지터16 시간 전

    씨군씨 최고입니다

  31. 이용석

    이용석16 시간 전

    아니 소를 직접 주는것까지 찍으셔야지 이건 걍 돈을 아들한테 준거잖아요 ㅡㅡ 실물을 드려야지 ㅜㅜ 걍 제 생각일뿐입니다...

  32. 이용석

    이용석14 시간 전

    @씨군 아하~~~

  33. 씨군

    씨군15 시간 전

    그래야 실물을 직접 인수인계하고 잔고 치르는 핑계대고 영상 한편더 촬영하죠^^

  34. blacknois

    blacknois17 시간 전

    이런 컨텐츠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의미도 깊고 정말 계속 보게 되네요~ 정말 고생하셨어요~

  35. 스폰지현미밥

    스폰지현미밥17 시간 전

    다 너무 천사같은 인상을 가지셨네요. 정말 따뜻해집니다... 돼지들도 너무귀엽구요. 먼 곳의 행복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영상 감사합니다.

  36. 여행하는 헤이 브라더[Traveler Hey Brother]

    여행하는 헤이 브라더[Traveler Hey Brother]18 시간 전

    여기는 호주입니다. 한국과는 계절이 반대로 겨울이지만 진짜로 따뜻한 정을 느끼고 갑니다. 구독+좋아요 했어요!! 감사합니다.

  37. 씨군

    씨군15 시간 전

    멀리서 구독 좋아요 고맙습니다!!

  38. HY K

    HY K18 시간 전

    개구리 500마리. 마의구간 통과. 너무 재밌네요

  39. moosekiss

    moosekiss18 시간 전

    이영상이 나한테 왜 떳을까 일단본다

  40. 박동현

    박동현18 시간 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이런 영상 너무 좋네요. 산 구석진 곳 가족들과 인연을 맺고 서로 아껴주고 좋아하는게 눈에 보이니 참 좋네요. 그리고 다른 유튜버 영상들 보면 너무 도시적인데 이건 처음보는 생선 나무 삶의 방식 등이 너무 흥미롭고 시각적으로도 너무 편안하네요. 응원합니다!

  41. 사랑모아

    사랑모아18 시간 전

    코로나전에 라오스갔던 기억이 나네용ᆢ!! 매년 갔었는데ㅠ 언제 또 갈수있을까욧ㅠ

  42. 민준성

    민준성18 시간 전

    10:56 소 목 유연하네

  43. kangmin Lee

    kangmin Lee18 시간 전

    받고 숫소 한마리 더 갑시다ㅋ

  44. 민준성

    민준성19 시간 전

    11:53 가즈아~~~~~

  45. MetalKyo✔

    MetalKyo✔19 시간 전

    나도줭

  46. 독도는내가지킨다

    독도는내가지킨다19 시간 전

    짝짝짝

  47. Tofu

    Tofu19 시간 전

    이 영상도 100만 넘겼네 ㅋㅋㅋㅋ

  48. 누리

    누리20 시간 전

    알고리즘 덕에 보게 됐는데 훈훈하다...

  49. BLUE BLUE

    BLUE BLUE20 시간 전

    라오스판 전원일기일세....리얼리티 굿...

  50. Ma Doina

    Ma Doina20 시간 전

    9:10 어딜가나 다 똑같구나 ㅋㅋㅋ

  51. 김궁가

    김궁가20 시간 전

    처음보는 영상인데 태국살던 옛생각나서 끝까지봤어요 누님 혼잘내주셨네요 마음이 웅장해지는 영상이네요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52. 김정은

    김정은21 시간 전

    이런 인성 맛집을 보았나..훈훈함이 구독을 안할수가 없네요♡

  53. 김태용

    김태용21 시간 전

    유투버 십만갑시다 홧팅요

  54. 김태용

    김태용21 시간 전

    안녕하세요 씨군님방갑습니다 저는첨에 조회수를구독자로 착각했네요 ㅎㅎㅎ 어서점점 구독자수도늘어나시고 좋은 그 초심 잃지마시고 힘내시길바랍니다 구독,좋아요로 인사드립니다

  55. 김김김김

    김김김김21 시간 전

    근데 이 영상이 또 백만뷰가 넘네 ㅋㅋㅋㅋㅋㅋㅋ

  56. 김굥

    김굥21 시간 전

    우와! 7만 돌파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10만 가입시더!

  57. 곤스터TV

    곤스터TV21 시간 전

    지나가다 어떨결에 보게됐는데 너무 훈훈하네요... ㅠㅠ 감동..😭

  58. 달빛그늘

    달빛그늘22 시간 전

    유튜브를 보는데 이 영상이 떴다 ! 재밌어서 구독을 눌렀다

  59. 권맏내

    권맏내22 시간 전

    라오스 여행다녀와본적 있는데.. 재밌었음!! 단지 뭐였지 어디였지.. 분쟁지역인가? 뭐 거기 지나갈때 쪼끔 쫄렸..

  60. 김수혁

    김수혁22 시간 전

    이모~~내가 오늘 조회수100만 달성했당(?) 차하나 뽑아줄게 :>

  61. 금윤

    금윤23 시간 전

    대성하십시오.

  62. 더히든.

    더히든.23 시간 전

    아 훈훈해요 글구 포크로 저렇게 쓸수 있구나 알게됨

  63. 캣시티

    캣시티23 시간 전

    잼나다. ㅋㅋ

  64. 아빠사자

    아빠사자23 시간 전

    투자를 할 줄 아는 분이시군요

  65. 인생은미완성

    인생은미완성일 전

    잔잔한 감동이 흐르는 컨텐츠네 ㅎㅎ 꾸밈도 없고 좋아요~~ 후속 방송 부탁

  66. 애응

    애응일 전

    빠지지 않고 무사통과했는데 왜 빠진꼴같냐 ㅋㅋ

  67. 제니

    제니일 전

    운.좋.았.다. 예쁜마음이 혼내 주는 것 이라는 보여주신분ㅎ

  68. Another Gooday

    Another Gooday일 전

    오늘 유튜브를 접속했는데 이 동여상이 떴음....갑자기 왜 이 동영상이 ? 어제까지는 거북이 등딱지 따까비제거하고 물개 낚시줄 제거가 줄기차게 뜨더니만... 잘 봤어요

  69. 앳쉬

    앳쉬일 전

    또하나의 가족이군요 가진것을 베풀줄아는 유튜버내요 떡상하시길!! 마지막에 진흙투성이되서 현타오신거 넘웃김ㅋㅋㅋㅋ

  70. m ok

    m ok일 전

    이렇게훈훈한걸 보면서,, 유정호 ㅅㄲ 때문에 왠지모르게 다른시선도 생각하게되는 내가너무싫다, 유정호 ㄱㅅㄲ

  71. Jeki’s

    Jeki’s일 전

    행님 최고

  72. 씨군

    씨군16 시간 전

    제기야 오랫만이다~ 잘 지내제? 많은 분들이 왜 내가 씨군인지 질문을 많이 한다~ 니가 좀 댓글 달아주라 ㅋㅋㅋ

  73. One Fine Day !!!

    One Fine Day !!!일 전

    어머니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74. 새보람

    새보람일 전

    역시 대한민국 ㆍ👍ㆍ 나라의 ᆢ얼굴입니다 ᆢ감사합니다

  75. 나무

    나무일 전

    원래 은인은 항상 바람처럼 왔다가는 법이죠...

  76. 스레인

    스레인일 전

    버기카는 3뚝 쓰고 타야 간지인데...

  77. th k

    th k일 전

    무슨 외국어라도 하나만 잘해도 외국가서 굶어죽진 않을듯 ㅎㅎ

  78. 라엘 한

    라엘 한일 전

    따뜻하네요^^

  79. 앙그레준

    앙그레준일 전

    이게백만이넘네 진심이통하나보네

  80. 나루H

    나루H일 전

    대박영상이네요 요즘 별 영혼없는 인스턴트느낌의 유튜브영상들과는 차원이다르네요

  81. 홍Dragon Jr.

    홍Dragon Jr.일 전

    갖고 싶은게 뭔지 모르겠다는 말에 삶의애환이 느껴지네요 송아지 잘키우고 행복하길

  82. 유도헌

    유도헌일 전

    개구리식수대용으로사용가능해서짜먹을수있다는데사실인가요?

  83. 유도헌

    유도헌10 시간 전

    다른동물도가능하다네요

  84. 유도헌

    유도헌10 시간 전

    @씨군 개구리는50%가넘게물로돼있어서먹을수있다던데요손으로눌러서짜먹으면(살아있는상태에서)

  85. 씨군

    씨군16 시간 전

    설마요...그건 처음 듣는 이야기네요 ㅎㄷㄷ

  86. 새벽

    새벽일 전

    말투?가 중국어랑 비슷한데 연관이 있나요?

  87. 씨군

    씨군16 시간 전

    아무래도 중국과 국경이 맞닿아있다보니 언어나 문화가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싶습니다.

  88. Clark Noh

    Clark Noh일 전

    어떤 알고리즘으로 이게 떴나? 보다보니...착한 유투버시네. 복받으세요~

  89. ღ물규현ღ

    ღ물규현ღ일 전

    돈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 다른게 참 느껴진다 훈훈해요👍

  90. 스트라디바리우스

    스트라디바리우스일 전

    잘했어요.

  91. 신은주

    신은주일 전

    계속 100만뷰 하세요 화이팅

  92. 바이슨

    바이슨일 전

    6:50 와 아가들 진짜 이쁘다 미남 미녀되겠는걸

  93. 앙마

    앙마일 전

    저기서 18만원 가치가 어느정도죠?

  94. 씨군

    씨군일 전

    웬만한 라오스 봉급생활자 한달 월급정도 됩니다.

  95. 양대산맥

    양대산맥일 전

    라오스 사람들이 순박한게 딱 대한민국7080년대 시골 풍경같아 푸근하네

  96. 멍뭉이

    멍뭉이일 전

    떡상 가즈아

  97. 멍청이

    멍청이일 전

    소 한 마리 더 사줘 벅벅

  98. 박복길

    박복길일 전

    보는내내 아빠미소지으면서봤내요 훈훈하니 젛군여 ^^

  99. 이끄요

    이끄요일 전

    구독박는다 인생부럽네...나도 저렇게 살고싶다

  100. findsh9951

    findsh9951일 전

    버기카 또 등장이군 최고의 차

  101. 씨군

    씨군일 전

    너도 탔었잖아~ 저기 버기카 ㅎㅎㅎ

  102. 앨리스

    앨리스일 전

    라오스 말이랑 음식이랑 어쩜 저리 자연스러워요? 라오스 음식 비줄도 낯설던데요

  103. 씨군

    씨군일 전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죽순 식감도 좋고^^;;;

  104. 친환경농법

    친환경농법일 전

    좋은영상 잘보고있어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감사합니다

  105. 유월한

    유월한일 전

    코로나가 호로나로 들리네 ㅋㅋㅋ

  106. ck vondread

    ck vondread일 전

    알고리즘에 따라 왔습니다. 태국어인데 라오스에서도 같이쓰나보네영

  107. 진미백

    진미백일 전

    멋지시네요 !! 구독신청합니다. 감동

  108. 성진이

    성진이일 전

    라오스 친아들분이 김종민 엄청닮앗네

  109. 초보운전

    초보운전일 전

    아들소를 사줬다는건가요? 아직 없는 송아지값을 미리 지불해줬다는건가요?

  110. 씨군

    씨군일 전

    네 맞습니다. 전부가 아니라 계약금으로 30%를 지불했습니다. 내년 1~2월에 소를 낳으면 잔금을 치르고 소를 인계받고... 제가 너무 복잡하게 거래했나요?ㅠㅠ

  111. 신정희

    신정희일 전

    마의구간에서 함께 소리지르게되는~~~ ㅋㅋㅋ

  112. 666 free

    666 free일 전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