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차 FLEX! 드디어 나왔네요! 최초 공개합니다

깨박이 풀영상 ☞ krposts.com/block/Egu9F9TGQomPqrBvX6YZlQ
AFREECATV Live ☞ play.afreecatv.com/dlghfjs
Instgram ☞ dlghfjs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벤츠 #벼리 #첫차

댓글

  1. 허보석

    허보석시간 전

    깨박님 신발 카시나 덩크 인가??

  2. 이동헌

    이동헌4 시간 전

    무식하고 배운거 없어보이는데 돈은 많이 버나보네ㅋㅋㅋ

  3. SJ Y

    SJ Y2 시간 전

    정작 이런댓글 다는 새끼가 존나 무식함

  4. 계획계획

    계획계획4 시간 전

    아무것도아니고 못난애도 성공하는구나

  5. -_-

    -_-5 시간 전

    이야 차출고하면 큰 생일선물받은 기분..

  6. 권ᅩ쟈

    권ᅩ쟈6 시간 전

    와 암그 지티지린다

  7. H P

    H P8 시간 전

    얘는 왜 막걸리 뿌리는데 힘들어 보이지....뭔가 다 힘이 들어보이네...

  8. 징까`

    징까`9 시간 전

    아니 진심 궁금한게 유뷰브해서 돈벌어서 산거에요? 아니면 원래 돈이 있으신거에요? 아니면 무리해서 풀할부 풀리스 하신건가요? 정말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9. giehebr iiil

    giehebr iiil4 시간 전

    아프리카tv 후원이랑 광고 유튜브 수익까지하면 한달에 1억 넘게 벌어요 많이 벌면 별풍선만 1억 받음

  10. 코딱지

    코딱지11 시간 전

    4매틱이 문 네개라는 뜻입니다 맞나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리리릭끼리릭

    리리릭끼리릭11 시간 전

    깨박아…트렁크 제발 버튼눌러서 닫아ㅜㅜㅜ나는amg gt63s 4도어인데 트렁크제발 버튼으로ㅜ고장나ㅜㅜㅜㅜㅜㅜ

  12. 아따거시기허네

    아따거시기허네15 시간 전

    와..깨박이..이런 ㅊㅏ알못이 gt를 타다니 ㅋㅋㅋㅋㅋ 너무 부럽고~

  13. 보로보로봉

    보로보로봉17 시간 전

    명태 비닐에 밀봉에 밀봉에.밀봉해도...냄새 장난아녀..;;;;;;;

  14. 정종우

    정종우21 시간 전

    고사 지낼때 막걸리는 주유구에 넣는겁니다 아시겠어요? ㅋㅋㅋㅋㅋㅋ흐흐

  15. Namsu Park

    Namsu Park일 전

    개밥이 너무착해 지나가다보면 클락션울릴게 커피사줘

  16. 김재경

    김재경일 전

    허리가 고자면 ..흠 ...

  17. bj길

    bj길일 전

    번호판 알아냄 ㅋㅋ

  18. bj길

    bj길일 전

    247....

  19. 서지우

    서지우일 전

    구독자들이 호구

  20. The best Emotion

    The best Emotion일 전

    차 관리 생 초보 일텐데.. 차는 그냥 타기만 해서는 안됩니다.

  21. BES브아솔

    BES브아솔일 전

    진짜 뉴비다..... ㅎㅎㅎㅎㅎ찐 첫차네

  22. ᄒ지룽이

    ᄒ지룽이일 전

    어으,,명태빼라 ㅅㅍ,, 더운날에 냄새 얼마나 나는지아나,,,

  23. JeSs YuN

    JeSs YuN일 전

    님들 ㅋㅋㅋ 저거 모닝타면서 뒤에. 날개 열리고 젖히고 개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떨 때 날개 열리고 닫히는거예요 ㅋㅋㅋㅋ?

  24. 전효민

    전효민일 전

    진짜 차랑 안어울린다;;;;;;

  25. JUN

    JUN2 일 전

    차는 줜나게 이쁜데 틴팅 반사필름은 좀 아닌거같다 ..검은걸로 가자

  26. 에아타

    에아타2 일 전

    아이고야 43은 ㅠ

  27. 우당탕부엌

    우당탕부엌2 일 전

    뭔 구아방 중고차 산듯이 감흥이 없다니~

  28. 김태연

    김태연2 일 전

    9:08 나쟈나?

  29. 홍길동

    홍길동2 일 전

    에휴 돈벌었으면 조용히살던가 기부를 하던가ㅉ 돈좀 벌었다고 외제차사고 그걸 유튭에 올려서 또 돈벌려고하네

  30. 스뻥이

    스뻥이일 전

    뭐야 이 불편충씨는

  31. 킴쭌

    킴쭌2 일 전

    대충입은듯 하지만 신발도 개비싸네.. 부랍노

  32. 이재민

    이재민2 일 전

    ㅋㅋ팬이 선물했다고함ㅋㅋ

  33. 킴쭌

    킴쭌2 일 전

    Amg gt 개부럽다...시브레

  34. Hash

    Hash2 일 전

    형 멋있습니다!!! 축하해요 ㅎㅎ

  35. 판겨루Pangyuru

    판겨루Pangyuru2 일 전

    이야 첫차를 벤츠를 ㄷㄷ 안전운전하세여

  36. 예찬

    예찬3 일 전

    깨박님 저랑 생일이 똑같네요!!

  37. 이녕안

    이녕안3 일 전

    음성에서 이거 타고다니면 실명제자너??ㅋㅋㅋ 음성의자랑 깨박

  38. 이응이응

    이응이응3 일 전

    번호판 고르는게 됨?

  39. 효린SISTAR

    효린SISTAR3 일 전

    자리는 4개지만. 혼자타기 추천. 정말 승차감 딱딱.욕먹어요ㅎㅎ

  40. Sksk Iwisj

    Sksk Iwisj3 일 전

    ㅋㅋ어휴 개돼지들 ㅋㅋ 호구마냥 돈 쏘지말고 효도해라 ㅋㅋ 급식들은

  41. Sksk Iwisj

    Sksk Iwisj3 일 전

    ㅂ싄 호구 ㅅ끼들이 돈 대주니까 ㅋㅋ 딱봐도 얘도 속으론 니네 개돼지로 봄 ㅇㅇ

  42. 할수 있다

    할수 있다2 일 전

    뭔 개소리지 누구팬이냐 넌?

  43. 언빌리버블

    언빌리버블3 일 전

    문2개가 나댄댜ㅋㅋ

  44. 이승주

    이승주3 일 전

    깨박이 성공했네

  45. 이근철

    이근철3 일 전

    지기네 ㅅㅅ

  46. 나돈마나

    나돈마나3 일 전

    차보단 덩크 카시나... 실착...

  47. loveplus

    loveplus3 일 전

    부모덕에 ...효도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48. giehebr iiil

    giehebr iiil4 시간 전

    자수성가임 방송하려고 알바해서 음성 컨테이너 부터 시작함

  49. 할수 있다

    할수 있다2 일 전

    효도는 아프리카중 1등 아닐까요?

  50. 이댕

    이댕3 일 전

    닮았다 차랑

  51. Gun

    Gun3 일 전

    실내가 아쉬운게 흰색계열로 크림느낌으로 했으면 끝판왕인데 살짝 아쉽

  52. 제로의 일상

    제로의 일상3 일 전

    차 긁고 튀기 ㄱㄱ

  53. 경찰

    경찰3 일 전

    벼리님도 빨간색 시트 아니던가?

  54. 모래

    모래3 일 전

    인호 설거지 ㅋㅋ

  55. 꼬꼬

    꼬꼬3 일 전

    차보다 아크로리버하임..ㄷㄷ

  56. IRIS

    IRIS3 일 전

    전동트렁크 힘으로 내려 닫고 썬팅하고 창문 내리지 말라고 가드 설치해둔거 무시하고 그냥 창문 내리고 ㅋㅋㅋㅋㅋ 다른사람 같으면 무식해 보일걸 깨박이는 순수해보이네 ㅋㅋㅋ

  57. lov2letter

    lov2letter4 일 전

    시트색깔 너무 조잡한거아닙니까? 외관보고 우와햇다가.... 시트확깨네

  58. 서윤찬

    서윤찬4 일 전

    형 형차 트렁크 자동이야ㅋㅋㅋㅋ 버튼있잖아

  59. 장성욱

    장성욱4 일 전

    리뷰?모지ㅋㅋ

  60. 이상협

    이상협4 일 전

    형 성공했구나

  61. GENESIS

    GENESIS4 일 전

    유튜브로 돈버는거 ㅈ같음

  62. 간잽이

    간잽이4 일 전

    깨박이는 사람이 선해서 노잼일때도 계속 본다 진짜 승승장구하자

  63. 군군닷아두

    군군닷아두4 일 전

    전동트렁크 수동으로 닫는 깨박쓰

  64. 곽재현

    곽재현4 일 전

    0:26초 벌써 기스,,?

  65. 커버준하

    커버준하일 전

    돌빵 방지 필름인 것 같네요

  66. MAN I

    MAN I4 일 전

    생일이 50월28일이신가요(?) 그리고 선팅 바로하면 창문안여는게 좋은데..

  67. 민준

    민준4 일 전

    다른건 모르겟는데 내 드림카를 그냥 삿다는게 너무 부럽다..

  68. 써니심

    써니심4 일 전

    👍👍지깁니다 ㅎㅎ

  69. 파이말

    파이말4 일 전

    납땜하던애가 방송으로 성공까지

  70. waypoint

    waypoint4 일 전

    곧 휠캡이 빠지는 마법을 볼수있을꺼야^^

  71. 펀취-!

    펀취-!4 일 전

    삐걱거리면서 차 리뷰 진짜귀엽닷😍

  72. 잘하자

    잘하자4 일 전

    오 이제 터치되는구나

  73. 하나남은 이빨

    하나남은 이빨4 일 전

    벤츠는 카시트도 엄청 큰가봐요....

  74. 1000개

    1000개4 일 전

    본인차 맞냐?ㅋㅋ 미치

  75. 명장면

    명장면4 일 전

    썬팅한지 얼마안된거 같은데 창문열어버리는 깨박이 ㅋㅋㅋ

  76. 명장면

    명장면3 일 전

    @최영서 몇시간이 아니고 최소 하루입니다 안그러면 썬팅 물려요

  77. 최영서

    최영서3 일 전

    몇시간만 지나고 열어도 됩니다..

  78. 히슽테리

    히슽테리4 일 전

    차에 진짜 관심 없어보이긴 한다 ㅋㅋㅋ

  79. 로컬111

    로컬1114 일 전

    안어울리긴 하누 ㅋㅋ

  80. 나꾸꾸

    나꾸꾸5 일 전

    와 amg ㅈ된다...

  81. gogo yun

    gogo yun5 일 전

    케이형 유튜브에 박서아님 차 공개하는 영상에서 스포 됬는데 ㅎㅎ

  82. Nax ree

    Nax ree5 일 전

    진짜 차 1도 모르는구나 ㅋㅋㅋ 웬만한 남자들 기본은 아는데 ㅋㅋㅋㅋ 바보같누 는 개뿔 형 겁나 멋있다 진짜 ㅠㅠㅠ

  83. 진드론규TV

    진드론규TV5 일 전

    드디어 첫차 뽑았구나 멋있다 깨박이형~

  84. H ermes

    H ermes5 일 전

    차 존나 멋있네

  85. 해잭스

    해잭스5 일 전

    명태트렁크에 넣어노면 냄새가 심할텐데

  86. 뷰리풀라이프

    뷰리풀라이프5 일 전

    영상 자주 봐오다가 요 몇달 못봤었는데 반가운 소식들이 많았네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87. 크리드

    크리드5 일 전

    이거랑 동급차가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인가요 저는 그것도 멋져보임

  88. 조성우

    조성우5 일 전

    손잡이 겉부분 만지면 잠김 안쪽 잡으면 오픈 입니당 ㅎ 21년식이라 터치패드 있네요 부럽당

  89. 타뚜니

    타뚜니5 일 전

    포메틱 문4개ㅋㅋㅋㅋ

  90. jihyuk69

    jihyuk696 일 전

    내가선배다 깨박아 연비안좋아

  91. 저는 바보지만

    저는 바보지만6 일 전

    행님 브라부스 튜닝갑시다

  92. 이재원

    이재원6 일 전

    이야 신발 카시나덩크~ 에센셜 키야~

  93. J. gatsby

    J. gatsby6 일 전

    아니 이거 살바에 돈 좀 더해서 2억대짜리 스포츠카사지

  94. 플링

    플링6 일 전

    크... 내드림카 진짜 멋있다 깨박아

  95. 박윤한

    박윤한6 일 전

    유투버 분들이 돈을 잘벌긴 하나부다 .이러니 초딩들 꿈이 다 유투버.

  96. 성시현

    성시현6 일 전

    저기 서울이네 ㅎㅎ 내가 갔던곳 ㅎ

  97. min sik kim

    min sik kim6 일 전

    Amg gt 43 오늘 김포공항에 주차중인데 깨박님 차인가보네요

  98. 최민호

    최민호6 일 전

    귀엽다

  99. 박민우

    박민우6 일 전

    깨박이 정도면 5억짜리 슈퍼카 끌고 다녀야 하는 거 아닌가

  100. 아리아

    아리아6 일 전

    아크로 리버하임...ㄷㄷ

  101. 안이준

    안이준6 일 전

    장래희망 "깨박이"

  102. 임쪼민TV

    임쪼민TV6 일 전

    부럽다 ㅋㅋ 나도 사고 싶다 ㅋㅋ

  103. 쨔스

    쨔스6 일 전

    벤츠 곧있으면 또 나올텐데

  104. 내출일근극혐

    내출일근극혐6 일 전

    팬은 아니지만 성공한 인생 축하드립니다~

  105. 반다이크

    반다이크6 일 전

    허세없어서 보기편하네ㅋㅋ

  106. RAS CHO

    RAS CHO6 일 전

    차안에 명태냄시 오지게난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

  107. dae kwak

    dae kwak6 일 전

    좋은차삿네

  108. 따구

    따구6 일 전

    오빠차 뽑았따! 널 데리러가~~

  109. 경호대장

    경호대장6 일 전

    돈이좋다..부럽

  110. 이건뭐지

    이건뭐지6 일 전

    사귄지 130언저리에 차가 4개월만에 나왔으면 채 일이주도 안대서 차뽑으려고 마먹은거야?

  111. 이건뭐지

    이건뭐지6 일 전

    @수누피 넴 ㅎㅎ살다보면 저도 삼각별 한번은 새차 출고해보곱네요 ㅋ

  112. 수누피

    수누피6 일 전

    @이건뭐지 님도 좋은 날이 오실거에요 화이팅 하세요 ㅎㅎ

  113. 이건뭐지

    이건뭐지6 일 전

    @수누피 썸탈때 맘먹었아보네여 능력 부러울 따름 깨박 ㅍㅇㅌ~~

  114. 수누피

    수누피6 일 전

    사귀기전 썸도 8주나 타서 .. 생각보다 기간이 길더라구요

  115. 지후이

    지후이6 일 전

    8:27 이맛에 벤츠타는듯ㅜㅜ 진짜 줜나이뻐....섹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