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푸파도전합니다

안녕하세요 BJ츄정입니다 💛
구독과 좋아요 많이 부탁드립니다.💛
-
아프리카TV🐤 : bj.afreecatv.com/mm3mmm
인스타그램🐣 : do__.dong
문의🐥: soojeong970@gmail.com
-
#츄정 #샤인머스켓

댓글

  1. 혹이

    혹이24 일 전

    포도중에서는 캔디스냅 캔디하트가 가장 맛있습니다 캔디 드시면. 샤인은 맛없는거에요~! 사파이어도 먹을만 합니다

  2. Junho Lee

    Junho Lee27 일 전

    너무이뻐서표현이안되네

  3. white chou

    white chou29 일 전

    브금 뭐애요?? ㅈㄴ 귀엽

  4. J.H Lim [임재현]

    J.H Lim [임재현]개월 전

    내가이걸 왜 계속 보고있는거지

  5. 홍홍

    홍홍개월 전

    아니 왜케 이쁜거지

  6. 쩡스튜브

    쩡스튜브개월 전

    저는별맛이던데...

  7. 박현서

    박현서개월 전

    언니ㅜㅜ립제품 뭔지 알수있을까여ㅜㅜ

  8. Forever H.O.T. IZONE

    Forever H.O.T. IZONE개월 전

    형 이건 푸파가 아니라 ASMR이야

  9. 한희종

    한희종개월 전

    얘 나도 먹어볼테니 별풍좀 쏴보렴?

  10. 룹랍

    룹랍개월 전

    쩝쩝거리지마여ㅠㅠ

  11. 전병준

    전병준개월 전

    사랑스럽네 진짜

  12. jigukbap Deh

    jigukbap Deh개월 전

    눈동자에도 샤인머스캣잇는거같은데

  13. ddakppul

    ddakppul개월 전

    천사가 따로없네...

  14. 버나드박

    버나드박개월 전

    죵내 이쁘당

  15. 링겨

    링겨개월 전

    왜 여캠인척 하고 이쁜척 하고 그래 형 안어울리게

  16. 그림을사자

    그림을사자개월 전

    츄압츄압

  17. 구태형

    구태형개월 전

    샤인머스켓 전담액상인줄만 알았는데...

  18. 펀치냥냥

    펀치냥냥개월 전

    츄정이 이뿌다^^

  19. 김수환

    김수환개월 전

    나도 먹어봤는데 내가 먹은건 씹는데 물맛남...

  20. 신준식

    신준식개월 전

    보검은 뭐하고 지내는지 아세용..?

  21. 승연

    승연개월 전

    언니 하고싶은거 다해. 나 여잔데 언니가 이상형이야

  22. Des* KEGE

    Des* KEGE개월 전

    개이뻐 진짜

  23. 박헌기

    박헌기개월 전

    요즘 연애하는가봐? 아니면 누구의 사랑을 받는데? 왜이리 이뻐지는건데?엉?

  24. 갓동화

    갓동화개월 전

    사랑해요 누나 ❤

  25. 송상호

    송상호개월 전

    또 먹어??!!

  26. ‍김태정[학생](정경대학 언론정보학과)

    ‍김태정[학생](정경대학 언론정보학과)개월 전

    캠때문에 머리커보여서 더귀엽넹 ㅋㅋㅋㅋ

  27. 황인준

    황인준개월 전

    갈수록 이뻐짐

  28. 까시준

    까시준개월 전

    소리낼때 개 사랑스러워~

  29. 손흥민-

    손흥민-개월 전

    3:30 3:30 3:30 3:30 3:30 3:30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0. 구독안누르면눈뜨면 위에서 처다봄

    구독안누르면눈뜨면 위에서 처다봄개월 전

    보겸.언급한번을 얀하네 ㅡㅡㅋ

  31. 잘생긴욱이

    잘생긴욱이개월 전

    가끔 지나갈때마다 보는데 점점 이뻐지시네....

  32. 인우Holic

    인우Holic개월 전

    기여웡

  33. 김이원

    김이원개월 전

    츄정님 혹시 매운거 좋아하시나요? 면 좋아하시니 매운라면이나 그런거 먹방영상은 어떠신가요?

  34. kbin fgn

    kbin fgn개월 전

    여전히 러블리 하시군요 츄정님 보면 이유는 모르겠지만 기분이 좋아져요^^ 멀리서 나마 응원해요 하핫

  35. 찐앵브비

    찐앵브비개월 전

    ㅠㅠ언니 사랑해유...

  36. 멘탈

    멘탈개월 전

    츄정님 실례가 안된다면 asmr 방송도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7. jun.h y

    jun.h y개월 전

    와..진짜 순수하게 이쁜거는 최고다..

  38. 이영감

    이영감개월 전

    오늘은 할때 왜 이리 이쁘노 💕💕💕💕💕💕💕💕

  39. 전종호

    전종호개월 전

    위 상한다 적당히 쳐 먹어라 좀

  40. 지첨

    지첨개월 전

    교정은 언제 푸시나요??

  41. J oo

    J oo개월 전

    너무 귀엽다ㅎㅎ

  42. 녹차같은남자

    녹차같은남자개월 전

    오물오물오물오물오물오물오물오물오물

  43. 청춘해남

    청춘해남개월 전

    맛있겠다ㅠㅜ

  44. 엠군TV

    엠군TV개월 전

    ㅋㄱㅋㅋㅋ저게 들어갈..?

  45. 빡뀨 TV

    빡뀨 TV개월 전

    진짜 예쁘네;;

  46. strong jelly

    strong jelly개월 전

    츄정님 예전처럼 트월킹이나 추시죠

  47. werdcu :

    werdcu :개월 전

    씹는거 보는군간 침샘 폭팔

  48. 마치라의 연애꿀팁

    마치라의 연애꿀팁개월 전

    👽👽👽

  49. 김진원

    김진원개월 전

    되게 오랜만에 봤는데 왜 이렇게 사랑스러워졌어요??!!?😂

  50. 인공뉸뮬

    인공뉸뮬개월 전

    언니 화장영상도 또 올려줘 언니얼굴보는맛에 살쟈나ㅏ

  51. 공시생3

    공시생3개월 전

    와 츄정 왜케 이뻐졌노

  52. 동동

    동동개월 전

    아으 겸댕이 ㅠㅠ

  53. 목정자

    목정자개월 전

    ㅂㅇㄹ

  54. 0xFF

    0xFF개월 전

    조온나 이쁘네

  55. 태탯

    태탯개월 전

    롸!?

  56. 강승용

    강승용개월 전

    보겸님이 과일 먹여주셨던게 벌써 몇개월 전이네요 ㅠㅠ

  57. 이재형

    이재형개월 전

    바보

  58. 뤂이

    뤂이개월 전

    모기

  59. 우너

    우너개월 전

    세상 예쁜 바보

  60. 이슬기

    이슬기개월 전

    진짜 넘나 사랑스럽! 😍

  61. 한.

    한.개월 전

    미쳤냐고... 오랜만에 보는데 퀄이랑 얼굴이 더 이뻐쟜다...

  62. 임이랑

    임이랑개월 전

    이뻐...뭔가 확실히 매력이 있어 교정기빼면 또 얼마나 이뻐질라나 지금도 이뻐...

  63. 전재형

    전재형개월 전

    공기반 소리반이 아닌 공기8 소리2 샤ㅏ인머스캐ㅐㅐㅐㅅ

  64. def abc

    def abc개월 전

    청포도 한송이 다먹기 힘들어..먹다 토한다 저렴한거 말고 샤인머그켓

  65. 김민현

    김민현개월 전

    먹을 때 귀엽누 ㅋㅋㅋ

  66. 천하

    천하개월 전

    츄정씌 아저씨가 계속 응원할게요 아프지 말고 오랫동안 즐거운 방송 해주세요 ^^

  67. sso ng

    sso ng개월 전

    진짜 이쁘다

  68. 김현서

    김현서개월 전

    포도 맛있겠다..

  69. SUTI PARK

    SUTI PARK개월 전

    아 진짜 너무 예쁘다

  70. 구절

    구절개월 전

    앙냥냥 이거 츄정님 목소리 인가요?

  71.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개월 전

    공실이가 둘리 대가리 하나씩 떼서 먹는거 같어 ㅠㅠ

  72. 덕쫌주세요

    덕쫌주세요개월 전

    누군가가 똥을쌌는데 그누군가가 고래였네 그누군가는 죽고..

  73. 사랑해요무사트

    사랑해요무사트개월 전

    쿰척쿰척쿰척쿰척

  74. 와삭바삭치킨

    와삭바삭치킨개월 전

    진짜 너무 귀여우시네요...

  75. 학살한다

    학살한다개월 전

    같은 대전인으로써 너무이쁘고 대전의 딸인 츄정누나가 너무 자랑스럽다 ㅠ

  76. 뽀블리 ෆ

    뽀블리 ෆ개월 전

    오랜만에 왔는데 이 누나 왜 이렇게 예뻐졌어요?

  77. 오쪼라구팍씨

    오쪼라구팍씨개월 전

    왜케 기여워졋냐ㅋㅋ

  78. 안빅휠

    안빅휠개월 전

    진심 이쁘다

  79. 다영

    다영개월 전

    아 진짜 맛있겠다 포도 하...

  80. 고고다섯쌍둥이

    고고다섯쌍둥이개월 전

    요즘연애하는갑다 인물이확폇네

  81. Min탱

    Min탱개월 전

    누나 요즘 밝아진 모습 너무 좋네요 츄정 화이팅!

  82. REK2

    REK2개월 전

    4:51 ㅋㅋㅋㅋ 다들 그러듯이 이 먹방 BJ는 갈수록 예뻐지네요 비결이 뭘까요? ㅋㅋ

  83. dori Bae

    dori Bae개월 전

    ㅎㅎㅎㅎ귀여워여

  84. Laird

    Laird개월 전

    츄정 화이팅🤗

  85. 송민형

    송민형개월 전

    난 츄정을 볼때 벽을 느낀다 완벽

  86. Calas Kin

    Calas Kin개월 전

    츄정이 보겸 손절함?

  87. ju hee

    ju hee개월 전

    교정기 꼈는데 저정도면 ㄹㅇ 졸라 빠른거다

  88. 더문더문

    더문더문개월 전

    이쁜흰색달걀같아요 암튼이뿜 ㅋ

  89. 최민준

    최민준개월 전

    보겸이형 돌려내!!!!!!

  90. 이지민

    이지민개월 전

    츄정님 리얼존예

  91. 문태원

    문태원개월 전

    사랑한단말로는 사랑할순업군요 그대 상처주네요 나의 뻔한그말에 그댈 웃게 했던 말

  92. 김주언

    김주언개월 전

    츄정같은 여자 만나보고싶다

  93. Moon SJ

    Moon SJ개월 전

    이누나 첨에볼땐 몰랐는데 진짜 볼매..

  94. 이건ᄏᄏ • 9년 전

    이건ᄏᄏ • 9년 전개월 전

    츄정이 갈수록 더예뻐진다 방송도잘하고 성공궤도 가라

  95. 노태경

    노태경개월 전

    샤인머스켓 ㄹㄱㄴ로 맛있는데

  96. 김수연

    김수연개월 전

    뽀짝하네

  97. 이PD

    이PD개월 전

    봉준이 북조선여캠훈련소 보고 왔시요 츄정동무래 청순해졌구만기래 리뻐졌수다

  98. 수잔티쳐제자

    수잔티쳐제자개월 전

    누나 샤인머스켓 닮았어😋

  99. James Chung

    James Chung개월 전

    쩝쩝... 이뻐서 봐준다잉~~~

  100. 서동혁

    서동혁개월 전

    저거 청포도 인줄 알고 먹었는데 ㅋㅋ 개 맛있더라 ㅋ 청포도 상위호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