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한지 10년 지난 '명품 레전드폰'을 미개봉으로 구했습니다. LG 프라다폰 3.0 언빡싱!

지금의 LG 벨벳보다 더 뛰어난 시절이 있었습니다. 지금의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쌉바를 정도로 유명했던, LG와 프라다와 콜라보. 3세대 프라다폰 미개봉을 구해서 언빡싱을 해봤습니다.

◆ Tag.
#레전드 #디자인 #프라다폰

◆ Spec.
모델명 : LG 프라다폰 3.0
디스플레이 : 4.3인치 480x800
프로세서 : Ti OMAP 4430
메모리 : LPDDR2 1GB
저장공간 : 16GB
배터리 : 1,500mAh x2
OS : 2.3진저브레드 출시 후 4.0 아이스크림 센드위치 업데이트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ITSubb/
INSTAGRAM - itsubb

댓글

  1. ITSub잇섭

    ITSub잇섭6 개월 전

    하.. 언제 오타 안내지 ㅠㅠ 00:51 - 2000년이 아니라 2009년 입니다... ㅠㅠ

  2. 한성우

    한성우개월 전

    형 나는 기억해 그때의 LG를

  3. HAPPY HoBツ

    HAPPY HoBツ개월 전

    네엡!

  4. 오줌싸는선비

    오줌싸는선비개월 전

    @혓바닥 휴지 사세요

  5. 전시후

    전시후개월 전

    야 너LG욕하냐

  6. 윤일구

    윤일구개월 전

    이폰은 커서 나중에 V30 시그니처 에디션으로 탄생한거쥬?ㅎㅎ

  7. 파워복돌

    파워복돌2 일 전

    프라다폰 보니 듀퐁폰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

  8. 3218김환희

    3218김환희2 일 전

    오 추억의 핸드폰

  9. jayoon

    jayoon4 일 전

    우와... 내 옛날 폰 ㅠㅜㅜ 너무 오랜만이다

  10. 라이너플

    라이너플5 일 전

    프라다폰 2년 사용했는데 진짜 좋았음 재출시해줘라 살게 엘지야!!!

  11. 난고

    난고5 일 전

    프라다

  12. 진지

    진지7 일 전

    헐 전 프라다 폰 모르는데 잇섭님이 엄청 좋은것처럼 말씀하셔서 미개봉이길래 몇백만원 나올줄알았는데 10마넌... ㅋㅋㅋㅋ

  13. 김기종

    김기종7 일 전

    클래스는 영원히..

  14. Sonmalin손말랑

    Sonmalin손말랑8 일 전

    출시 초판이랑 폰이 많이 다르네요 그리고 카메라 렌즈는 당시 3대 렌즈라 꼽히던 슈나이더...

  15. 어덕행덕

    어덕행덕8 일 전

    초등학교 5학년 첫 휴대폰이 프라다 3.0이였는데 휴대폰은 버렸지만 박스만큼은 지금도 가지고있다 박스 ㄹㅇ 존예...

  16. 개미핥기핥기

    개미핥기핥기8 일 전

    레전드네 쌔끈하다

  17. Hidy하이디

    Hidy하이디9 일 전

    저폰 10년 전이지만 지금 쓰고싶다...

  18. 닉넴귀찮

    닉넴귀찮9 일 전

    와 진짜 그 전설같은 LG가 맞냐 진짜 LG는 (스마트폰) 찐따다

  19. 나다씹세야

    나다씹세야10 일 전

    프라다 치킨 브렌드아니였어? \

  20. 뿡

    10 일 전

    LG면 재출시해서 뒷면소재를 가죽으로 바뀐다면 LG G4처럼 될거같은데

  21. 이현수

    이현수10 일 전

    지금 디자인 보다 나은데?

  22. 서하진

    서하진10 일 전

    8:03 혹시 스피커쪽이 살짝 올라와있다면 바닥에 두고 사용했을때 스피커가 완전히 가려지지 않도록 하는 역할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23. 이병헌

    이병헌11 일 전

    문제는 카톡 불가능

  24. 이은찬

    이은찬10 일 전

    문제는 저걸 지금 카톡 사용하려고 사용하는 사람이 없음

  25. 힐드TV

    힐드TV11 일 전

    그당시:이건 휴대폰인가 명품인가 이해가 안된다 요즘:지금 봐도 고급스럽지만 톰브라운이 더..

  26. 장건호

    장건호11 일 전

    옵티머스 엘티이 2랑 똑같이생겼네..

  27. 딩동

    딩동12 일 전

    엘지빠 포에버~~~~~~~~~~~~~~~~~~~!

  28. 정효깨

    정효깨12 일 전

    고딩때 쓰던 내 폰 .... 추억 ㅋㅋㅋㅋ

  29. 안녕윤태경 작업실

    안녕윤태경 작업실12 일 전

    이건 진짜 재출시 하면 좋겧다....

  30. sw p

    sw p14 일 전

    4:07 아..아;;

  31. 김문호

    김문호14 일 전

    와우...폰보다 이어폰이 탐나네요..

  32. s what

    s what15 일 전

    이게 엘지 마지막 불꽃 이였는듯

  33. 애미뒤진모택동

    애미뒤진모택동16 일 전

    잇섭님 목소리들어보면 전라도인거같은대

  34. 라라라랄라

    라라라랄라17 일 전

    스카이도 해주세요

  35. z z

    z z20 일 전

    다된프라다에 t를뿌력넼ㅋㅋㅋㅋㅋ

  36. Hojin Noh

    Hojin Noh21 일 전

    와..내가 쓰던 녀석이었는데...겁나 후회했던

  37. 앙모찌

    앙모찌21 일 전

    어쩌다 개그재같은 윙을 내놓는 일본기업 스러운 디자인을 내놓을까....

  38. DN8쏘나타

    DN8쏘나타24 일 전

  39. 사기꾼니미

    사기꾼니미24 일 전

    지금은 왜 다 그지 같냐

  40. m 0897

    m 089724 일 전

    우와 이거 어릴때 썼는데ㅋㅋ

  41. 진심

    진심25 일 전

    엥 내 첫 스마트폰이 프라다폰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억이다... 액정 안 나갔으면 몇 년 더 썼을듯

  42. 김영욱

    김영욱27 일 전

    나도 소장하고 있는 폰 좋아요!^^

  43. Tail Hook

    Tail Hook27 일 전

    이 영상보고 야후재팬옥션 찾아보니 커버만 파는제품이 있던데 커버만 사서 갈면 더 멋질듯 싶네요..뭐 이젠 의미없지만요

  44. 봉주르

    봉주르27 일 전

    와 옛날에 중학교때 쓰던 기억이 나네 ㅋㅋ

  45. 승훈김

    승훈김28 일 전

    내가 유치원 다닐때(9년전에) 우리엄마폰이네...

  46. ᄋᄋᄌᄉ

    ᄋᄋᄌᄉ28 일 전

    와우...지금내도 손색없눈 디자인이다

  47. 김성준

    김성준28 일 전

    악마는 프라다를 쓴다

  48. Minho Lee

    Minho Lee28 일 전

    초코렛폰2도 아직도 이쁘던데

  49. 즐겜유저

    즐겜유저29 일 전

    엘지 g4까지 안드로이드 사용자들 폰 바꿀때 삼성이랑 비교해볼 정도였는데.. 응~ 윙~

  50. Accoos_ tep

    Accoos_ tep개월 전

    와 내가 급식때 썻던걸 성인되서 보게될줄이야

  51. 소나

    소나개월 전

    엘지.. 성능은 포기하고 퀄리티로 가자..

  52. 조선누룽지

    조선누룽지개월 전

    근데 저 때도 갤럭시S2랑 S3한테 짐

  53. better not to do

    better not to do개월 전

    4:07 벨벳...!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

  54. 배드플러

    배드플러개월 전

    예전 폰들 ㄹㅇ 통신사 그지같은 로고랑 강제로 삭제도 못하는 어플들 개극혐이었는데

  55. 이예은

    이예은개월 전

    저거 우리 할머니라 썼던 폰이네ㅋㅋㅋㅋㅋㅋㅋ

  56. Kkwazzawazzakkwaquikkwalaquaza Kkwak Zzabolazza

    Kkwazzawazzakkwaquikkwalaquaza Kkwak Zzabolazza개월 전

    와...내가 전에 쓰던폰이였는데...진짜 추억돋는다.. 디자인은 예뻤지만 성능은...크흠

  57. 수현짱

    수현짱개월 전

    시간이 지나니 옛날폰 언박싱도 영상으로ㅎㅎ우리집 오래된물건이 뭐가 있을라나~ 엄마의 냉장고?ㅋㅋ

  58. 해피바이러스

    해피바이러스개월 전

    옵티머스lte2도 고급짐 끝판왕 이였는뎅..보자마자 삿던기억이

  59. sc M

    sc M개월 전

    김치 좀 줄래?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60. Shalala GC

    Shalala GC개월 전

    통신사 엠블럼 극혐이네요, 진짜. 특히 저런 유의 폰에 저런 더러운 T 글자가...

  61. Shalala GC

    Shalala GC개월 전

    프라다폰다시 내주지...엘지야!! 간만에 프라폰 새거 봐서 넘 좋았어요. 🙏

  62. hang정훈

    hang정훈개월 전

    디자인 갑이내

  63. K독도

    K독도개월 전

    구찌 랑 같이하면되겠다

  64. 장군e

    장군e개월 전

    내 인생 첫 스마트폰ㅠ 참 좋았는데

  65. 헤아림

    헤아림개월 전

    진짜 프라다 제품 패키지박스랑 똑같네 ㅋㅋㅋㅋ

  66. 심대현

    심대현개월 전

    와 충전단자 열때 개간지난다

  67. 윤경환

    윤경환개월 전

    나도 옛날에 저거 쓰다가 바다 놀러가서 빠트리고 ㅠㅠ 처음 아이폰5로 바로 바꿈.. 곧 아이폰5s 나오는데 호구같이 정가주고 그때 이후로 아이폰 쭉 쓰는중

  68. 궁예

    궁예개월 전

    저걸 대체 미개봉으로 어떻게 보관해놓은겨 ㅋㅋㅋㅋㅋㅋㅋㅋ

  69. Yuho Jung

    Yuho Jung개월 전

    LG는 진짜.... 태블릿도 그렇고 명품브랜드와 합작하고 워치도 제공하는 아이디어를 오래전부터 가지고 있고, 실행했는데 왜 이모냥이냐....

  70. 강재구

    강재구개월 전

    그 찐따같던 lg맞냐.....아니 이제 찐따지

  71. 스미레

    스미레개월 전

    나도 썼었다 ㅎ

  72. 이현우

    이현우개월 전

    형 혹시 이번 영상에서 벨벳...아앗.. 하던데... 형은 이미 말고있던거야...?

  73. 노명길

    노명길개월 전

    현재 프라다폰 mp3플레이어로 쓰고 있는 일인으로... 이때 수준으로만 지금 나와줘도 lg가 잘될텐데 아쉽네요;;

  74. 코코코코

    코코코코개월 전

    프라다폰 쓰는사람 중에서도 프라다 로고 박힌 스마트폰 거치대 가진 사람이 진짜였지...

  75. 치아박사

    치아박사개월 전

    와... 진짜 프라다폰 미개봉.. 가지고 계신게 정말 놀랍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폰 나왔을때 가죽느낌 좋았던 거 밖에 기억이 안나요..ㅋㅋㅋ

  76. 강원

    강원개월 전

    통신사 깡패같아요

  77. 콘크리트

    콘크리트개월 전

    첫 스마트폰이 프라다폰이였는데 지금 생각해도 진짜 예뻤던 기억이 있어요 들고다니면 걍 간지난다는 느낌.... 그래서 유일하게 케이스 안끼고다녔던 폰이었네요 ㅎㅎ

  78. minata illu

    minata illu개월 전

    지금봐도 존예인데;;

  79. 이호영

    이호영개월 전

    제 인생 디자인은 붐붐폰..

  80. *********

    *********개월 전

    13:26 바쁘신 분들은 여기서 부터

  81. illuwhat

    illuwhat개월 전

    아직도 보관중인 프라다폰과 프라다링크

  82. 잉옹

    잉옹개월 전

    저도 Lg 스마트폰만 썼었어요ㅋㅋㅋ그때느누오히려 엘지가 더. 깔끔하게 생겼는데 그리고 아이폰으로 넘어가서 갤럭시는 십년이 넘은 s10때 처음 써봤다가 다시 아이폰으로 넘어왔지만ㅋㅋㅋㅋㅋ

  83. kt blast

    kt blast개월 전

    LG는 프라다 옵LTE2 G1 시절 디자인이 되게 좋았는데 갑자기 삼성 느낌 나게 둥글둥글해져버린 게 너무 안타까움...

  84. 최강

    최강개월 전

    그러게.. 요즘느낌으로 리뉴얼하면 진짜 간지겟당

  85. United Kingdom

    United Kingdom개월 전

    3:14 멈춰보삼ㅋㅋ

  86. Erin. P

    Erin. P개월 전

    진짜 내가 사보지못한 전설디자인들... 1. 가로본능 2. 스카이듀폰 3. 프라다폰 4. 초콜릿폰

  87. 정이랑

    정이랑개월 전

    중딩때 쓰던거다 ㅋㅋㅋㅋㅋ

  88. 윤시천

    윤시천개월 전

    아니 ㅁㅊ아니 ㅁㅊ 아니아니나이 저거 명품펀이라고?오오오? 아니아니이니나이나이아니지 우리집에 3개나있는데 오래되서 버렸다고

  89. pxxx fxx

    pxxx fxx개월 전

    지금보니 베가아이언이 프라다폰을 모델로 해서 만든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닮았네

  90. me me

    me me개월 전

    저거심지어 튼튼했음...우리집에도 아직 잘찾아보면 있는데..

  91. sake L

    sake L개월 전

    저 당시 폰 저장공간이 16GB면 오지게 많았던겁니다... 2013년에 출시 되어 쓰던 제 폰 갤럭시그랜드.. 저장공간이 3GB..

  92. Hiyoua

    Hiyoua개월 전

    와 내가 쓰던 핸드폰 추억이네

  93. 송차민

    송차민개월 전

    와 이거 엄마 폰이었는데

  94. 제이tv

    제이tv개월 전

    t

  95. 이안제

    이안제개월 전

    엘지는 조금만 천천히 갔으면...

  96. Apple P

    Apple P개월 전

    프라다폰3.0 썻었는데 렉이 진짜 심했었어요. 키보드 내리려고 뒤로가기 눌렀는데 씹혀서 2~3번 누르니까 하던거 다 꺼지고 배터리소모도 장난아니였죠;

  97. Benjamin K

    Benjamin K개월 전

    아이러니하게도 프라다폰부터 엘지는 쳐다도 안봄.. 렉이 너무너무너무 심했음.. 디자인은 하루이틀 이뻤지 보다보면 익숙해져서 그닥..

  98. 아파보니보이더라

    아파보니보이더라개월 전

    휴 목소리.. 괴롭다

  99. 호호

    호호개월 전

    엘지 분발하자 힘내라

  100. 북벌

    북벌개월 전

    지금도 개통 가능 함 ?

  101. Jihoon Oh

    Jihoon Oh개월 전

    요즘폰보다 디자인이 낫다 😱

  102. kunuya TV

    kunuya TV개월 전

    어떤 초등학생이 미래에는 스마트폰 배터리를 탈부착해서 하나는 미리 충전해서 배터리가 부족할때 바꾼다고 숙제해간거 생각나네요.. 무거운 무선충전기 대신 충전한 배터리 하나만 들고 다니면 된다고 쓴 ㅋㅋㅋㅋ

  103. Miso Ramen

    Miso Ramen8 일 전

    성인이 쓴거에요

  104. 연 양

    연 양개월 전

    9:00 요즘 애들은 s펜 같은 거인줄 알겠지?

  105. 뮤앰

    뮤앰개월 전

    아! 프라다폰이 취저라서,, 비슷한 옵티머스2샀었는데 추억이다.. 이뻐서 아직도 보관중ㅎ

  106. 서태양

    서태양개월 전

    제발 씽큐좀 빼고 주제파악좀 하자ㅠㅠ 너희는 갓오브 갓성비로 가야돼ㅠㅠㅠㅠㅠㅠㅠㅠ 쿼드비츠도 넣어주고ㅠㅠㅠ

  107. 정동선

    정동선개월 전

    데리러오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