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썸썸썸] (여자)아이들 슈화, 게임 하다가 언니들에게 냅다 "야!!!"라고 부른 썰 | (G)I-DLE - 화(火花) 썸네일 쟁탈전

[썸썸썸] (여자)아이들 슈화, 게임 하다가 언니들에게 냅다 "야!!!"라고 부른 썰
(G)I-DLE - 화(火花) 썸네일 쟁탈전
-
썸네일, 이제 게임으로 정한다!
썸네일에 의한, 썸네일을 위한 썸네일 쟁탈전 《썸.썸.썸》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Every Thur 6PM(KST) Mnet Live on Air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엠넷 생방송
#썸썸썸 #여자아이들 #GIDLE
#엠카운트다운 #MCOUNTDOWN
-
■ Twitter : MnetMcountdown
■ Facebook : mcountdown
■ NAVER TV : tv.naver.com/mcountdown
-
▶ Mnet 유튜브 구독하기: krposts.com


Like Facebook and Twitter for more k-pop news
MnetOfficial
MCOUNTDOWN
MnetKR

댓글

  1. XXX

    XXX일 전

    물만두 삐졌어 ㅋㅋㅋ

  2. きよか

    きよか2 일 전

    2:26 ㅋㅋㅋㅋ감시하느라 안오는거ㅋㅋㅋㅋ너무 슈화현실성격이라 웃기다 ㅋㅋ

  3. 현존불

    현존불4 일 전

    브이앱 아닌것은. 전부다 각본에의한 촬영임. 대사틀리면 다시촬영함.

  4. 현존불

    현존불4 일 전

    위계질서.나이.서열 엄하게따지는 한국과달리. 서구나 중국은 이름부름. 슈화가 수진아.우기야.민니 라고 이름부르고. 갑작스레 야 라거나. 너희들 참 긍정적이다. 바뽀 라고함. 요즘은 한국말늘어 언니잘붙임.

  5. Arnold

    Arnold5 일 전

    2:52 미연 겁나 단호하네ㅋㅋㅋㅎㄷㄷ

  6. 공찬영

    공찬영6 일 전

    원래 저렇게 노는데 "내가 미연이었으면 기분 나빴겠다" 이러는 사람들 뭐야 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미연이도 아니면서 지가 미연인마냥 멤버들 사이 갈라놓고(짐작하고) 있네

  7. 진솔

    진솔7 일 전

    한달도 더 된 영상에서 이러고싶냐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

  8. ana garza

    ana garza7 일 전

    Soyeon trying to fix the mess the other members were doing

  9. 유다연

    유다연8 일 전

    왜 자꾸 야야 거림 제일 막내인거 같은데;:;

  10. 까예까예

    까예까예6 일 전

    본인들이 우리팀은 친구같이 지낸다 했으니까 궁예질 하지마셈

  11. 지안

    지안8 일 전

    멤버들 전부 친구 같은 사이라서 호칭 신경 안쓰고 서로 편하게 대합니다 자기들끼리 펀하다는데 저희가 뭐라할 필욘 없을 것 같네요

  12. B A

    B A10 일 전

    근데 늘 느끼지만 악플러들 표정 궁예랑 억까 작작하긴 해야하지만 슈화도 조심해야함...슈화가 유독 미연한테 편하게 대하는 게 너무 많이 보여서 살짝 불편할 수 있음...

  13. 밈밈

    밈밈9 일 전

    궁예를 당할수밖에 없는 행동임 ㅜㅜ 네버랜드야 둘이 편하고 톰과제리로 불리는구 알겠지만 머글들 눈에는그냥 싸가지없어보이는 막내로 보여질뿐임

  14. 이승연

    이승연10 일 전

    슈화 ㅈㄴ 가관이네 ㅋㅋ

  15. 김나은

    김나은11 일 전

    미연언니 진짜 착하다

  16. 고영진심으로사랑해바라기

    고영진심으로사랑해바라기12 일 전

    민니 우기 왤케 기엽지디ㅣㅣㅣ이잉

  17. DAN DAN

    DAN DAN13 일 전

    1:38 ❤😭

  18. 시우민트초코파

    시우민트초코파13 일 전

    이제와서 수진 사건 터졌다고 다른.멤버들까지 머리채 잡지말아줬으면 ㅠ 네판에서 지금 슈화 태도 보고 욕하던데 니네 하는 짓이 별반 다를건 없음 ㅠㅠ 범죄랑 그니깐 제발 좀 사리분별하고 까야할 멤버만 깠으면 이제와서 슈화 태도 논란 만들지말고

  19. codbs j

    codbs j13 일 전

    ㅇㅈ 제발...

  20. ᄋᄋ

    ᄋᄋ14 일 전

    존나 극한직업이다ㅋㅋ지보다 어린애가 고작 게임때문에 야라고 부르는걸참아야되고ㅋㅋ

  21. 김소율

    김소율13 일 전

    ㄹㅇㅋㅋ

  22. 밈밈

    밈밈14 일 전

    어쩌라고 게임인데가 존나 진심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윤서

    윤서14 일 전

    조미연 ㅈㄴ이쁘고 착하다

  24. 미청이

    미청이15 일 전

    김민니 이런 류 게임 진짜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아이고

    아이고17 일 전

    2:52 미연이 세상 단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게임인데ㅋㅋㅋㅋ

  26. 삼사

    삼사18 일 전

    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송우기나라세워

    송우기나라세워18 일 전

    6:25 예슈화 너 뭐해.. 여기에 눕습니다 불을 지표라

  28. Amanda Lawrence Madeleine

    Amanda Lawrence Madeleine18 일 전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29. XML

    XML21 일 전

    I will never ever get over Miyeon with this hair style. GODDESS

  30. 빡빡이가세상을구한다

    빡빡이가세상을구한다22 일 전

    부채를 옆으로 하면 더 잘되는고아냐..?

  31. 임희재

    임희재23 일 전

    앜ㅋㅋㅋㅋㅋㅋ 물만두 슈무룩 ㅜㅜ 근데 그 와중에 선장님 소 스윗 바로 미아내 미아내 나 안하께 나 안하께 포기를 해버리네 ㅋㅋㅋㅋㅋㅋ 써쑤찐 물만두 팔짱 끼고 위로 하는거 착하당 ㅜㅜ

  32. seuw

    seuw23 일 전

    조면 순간 찐으로 화난거 같은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33. Hwan Kim

    Hwan Kim24 일 전

    아이돌 소속사장님이 원피스 매니아인가? 미연이 실사판 보아네 아 소연이 원피스 매니아지

  34. 센치한 밤

    센치한 밤24 일 전

    6:25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우리 똥강아지같은 막내 기죽게했어?!!!ㅋㅋㅋㅋㅋㅋ

  35. 삶이 힘든 북경 갱쥐

    삶이 힘든 북경 갱쥐24 일 전

    슬픈 물만두와 신난 갱얼쥐ㅋㅋㅋ

  36. 초월

    초월24 일 전

    5:14 오른쪽을 보시오

  37. 현서

    현서개월 전

    4:15 나 안하께 안하께 너무 기여웤 ㅋ ㅋ

  38. Go at

    Go at개월 전

    근데 슈화 찡찡거리는거 좀 줄여야 하지 않나 싶다... 나중에 탈날 것 같은데?

  39. 김나은

    김나은8 일 전

    네버번데 ㅇㅈ... 자컨이나 팬소통할 땐 컨셉 잡아도 귀엽지만 팬 아닌 분들이 봤을 땐 좀 그럴 것 같음..

  40. 김찬희

    김찬희개월 전

    여기서 조미연 까는놈들은 뭐냐 조효녀 조스윗 조다정이 별명인 애를 한순간에 싸한애로 만들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네버랜드 입장에선 걍 티제이가 티제이했구나 생각들뿐ㅇㅇ

  41. 아기또리

    아기또리2 일 전

    @0502 18 아~~~ 톰과제리ㅋㅋㅋㅋ설명감사함당ㅎㅎ

  42. 0502 18

    0502 182 일 전

    @아기또리 TJ가 미연이랑 슈화 유닛 이에요 둘이 하도 많이 투닥투닥 거리고 슈화가 미연이 한테 장난도 많이 쳐서 톰과 제리 라는 유닛이 생겼거든요 미연이가 톰이고 슈화가 제리에요

  43. 아기또리

    아기또리3 일 전

    근데 tj가 tj했다는거 무슨말인지 설명해주실 팬분들...

  44. 아어쩌라고

    아어쩌라고5 일 전

    마저,,, 그리 심한 말두 아닌데 모

  45. codbs j

    codbs j12 일 전

    @카카카카카카 ㅇㅈ 맏언니라 많이 힘들듯

  46. 1234 3344

    1234 3344개월 전

    미연이 미쳤다 너무 이쁜거 아니냐

  47. KSH 219

    KSH 219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슈화 이날도 컨셉 잡았구나

  48. jordan

    jordan개월 전

    shuhua pouting as they do the outro i’m crying 🤣🤣

  49. Konoton

    Konoton개월 전

    Just wanted to make the comments 669

  50. 서영

    서영개월 전

    2:52 3:40 4:07 4:10 5:25 6:15 6:22 6:24

  51. Carlos Sumark

    Carlos Sumark개월 전

    Lol

  52. 한우식

    한우식개월 전

    슈화 혼자 왜이래 하얘?

  53. Ni Wayan Pini Arti

    Ni Wayan Pini Arti개월 전

    3:16 shuhua scary mode. I got chills 👀

  54. 박태준

    박태준개월 전

    이거 다 봤으면 제 영상도 쌉 조지세ㅇ ㅕ...

  55. Moonsun & Sooshu Is the gayest & realest ships ever

    Moonsun & Sooshu Is the gayest & realest ships ever개월 전

    3:58 - 5:28 Shuhua sulking bc she didn't win and Soojin is there to comfort her by being clingy 😍❤

  56. 빈빈

    빈빈개월 전

    언니들이 슈화 부둥부둥해주고 귀여워해주는거 너무 좋다ㅋㄱㅋ

  57. 져쥬징

    져쥬징개월 전

    슈화한테 빛이 나는고같은데..? 울 애깅 하얀것좀바 ㅠㅜ😂💕

  58. renDEZvous

    renDEZvous개월 전

    3:45 lmfaaooo and she had the highest count at the time 😭😭😭 soyeon’s hilarious

  59. Hildebrando Martinez

    Hildebrando Martinez개월 전

    Yuqii poweeeeeeer

  60. 구름데굴

    구름데굴개월 전

    슈화는 항상 야라고 했.....

  61. 영구

    영구개월 전

    습관인가요..?ㅋㅋㅋㅋ

  62. 송민진

    송민진개월 전

    써쑤즨 사랑해요

  63. * clapeyon

    * clapeyon개월 전

    쿨하게 포기하는 것 보소 ㅋ

  64. 이지훈

    이지훈개월 전

    수진누나 진짜 누나가 내 인생에서 눈부신활약을해주고있엉ㅠㅠ 앞으로도 더더 홧팅ㅜㅜ!!!

  65. 밀크경

    밀크경개월 전

    아 슈화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Silvia

    Silvia개월 전

    Hahahaha I love you too much. You always make me laugh, even if I don't understand everything.

  67. 예나

    예나개월 전

    소연 귀여워

  68. E Sukong

    E Sukong개월 전

    전소연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포기하는 거 보고 너무 귀여웠음.,,, 나 안하께,

  69. ᄆᄂᄋᄅ

    ᄆᄂᄋᄅ개월 전

    슈화 넘귀여운거아니냐고.... 모교일.... 할때 진짜 미소가 절로지어짐

  70. BTS & ATEEZ

    BTS & ATEEZ개월 전

    Yuqi won 1st place: Too many to count😅

  71. Shinobi Kenobi

    Shinobi Kenobi개월 전

    Its too obv that Yuqi is wearing a wig Edit; also how is this game supposed to be fun....

  72. L :D

    L :D개월 전

    Even the staff spoil shuhua, she made it on the thumbnail 😭 well, at least of this video lol

  73. 악악.

    악악.개월 전

    솔직히 슈화는 원래 반말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74. 박채솔

    박채솔개월 전

    삐진 슈화도 너무 귀엽고 삐진 슈화 달래주는 아이들도 귀엽다 ㅠ

  75. HJ

    HJ개월 전

    겸둥이들 슈화 아쉬워하니까 다음엔 슈화하자 하구 슈화가 하고싶은 게임하고싶다구 하네 ㅠㅠ 막내를 얼마나 아끼는거야

  76. ᄏᄏ

    ᄏᄏ개월 전

  77. Jordan Carlos

    Jordan Carlos개월 전

    Yuqi's power

  78. Eclair Lighting

    Eclair Lighting개월 전

    Sulky Shuhua is cute😆

  79. Hardy Dimension dotcom

    Hardy Dimension dotcom개월 전

    Yuqi: I learned this since I was three 😆😆😆

  80. FARAH SYAHIDA

    FARAH SYAHIDA개월 전

    shuhua 06:25 : bul-eul piwo la (set fire) ...

  81. Siti Sutrimo

    Siti Sutrimo개월 전

    Nevies please keep streaming their MV and all performance in mushow. Vote them in mubeat, mwave, idol champ apps. I hope this era get more trophy after dumdi dumdi

  82. MC Y

    MC Y개월 전

    6:15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목요일"

  83. Vivian Lee

    Vivian Lee개월 전

    Awwww Shuhua ah~~~~

  84. 너는나만네스페셔어옹

    너는나만네스페셔어옹개월 전

    우기 언니미 최고

  85. 풉키쿡키

    풉키쿡키개월 전

    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자님 ㅋㅋㅋㅌㅋㅌㅋ

  86. ᅵᅵ

    ᅵᅵ개월 전

    미연 어쩌라고 말 잘했다

  87. sownxm dkwnw

    sownxm dkwnw12 시간 전

    @저쥬징 갑분싸 맞는데

  88. 저쥬징

    저쥬징7 일 전

    @B A 네 이번건 슈화가 조금 심한 것 같아 미연이가 ‘어쩌라고’로 장난처럼 자제시킨 것 같은데 그거갖고 갑분싸라고 하시길래 저렇게 말한거예욤...

  89. B A

    B A8 일 전

    팬들이야 티제이 모먼트지요... 확실히 요즘 같은 때일수록 조심해야할 것 같으니 슈화님이 카메라 앞에선 조심하셔야 할 거 같은데ㅠㅠ 괜히 물어뜯길까 걱정...

  90. 저쥬징

    저쥬징8 일 전

    @호미 갑분싸가 아니라 걍 티제이 모먼트같은데..,,, 궁예질 하면서 괜히 불화 만들지마세요.. 당신이 갑분싸인듯

  91. 우리

    우리개월 전

    마지막 분위기 ㅜㅜ 너무 서운한 티 팍팍내서 다들 슈슈 신경쓰는듯,,, 내가 다 무안하고 어색어색 ㅜㅜㅜ

  92. Omega Thirteen

    Omega Thirteen개월 전

    Miyeon looks like she’s starring in a Feudal period drama. Beautiful job by the stylist or makeup artist.

  93. 연우

    연우개월 전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6:24

  94. AM 7

    AM 7개월 전

    아 귀여워요ㅠ 우기 별것도 다 잘해♡♡

  95. 오재민

    오재민개월 전

    미연 히메컷 정신나갈거같아 우기 단발 정신나갈거같아

  96. 하은

    하은개월 전

    6:15 목요일... 6:25 불을지펴라... 슈화 귀여워🥰

  97. 하은

    하은개월 전

    5:13 수진이랑 슈화랑 팔짱끼고 있는것도 귀엽구 시무룩한 슈화도 귀여워...❤

  98. aurora

    aurora개월 전

    1:38 the caption thooo "why is she the cutest little thing ever" i mean true~

  99. 하은

    하은개월 전

    2:47 ㅋㅋㅋㅋㅋ귀여워 슈화 : 야아아아아아아아 미연 : 어쩌라고 게임인데 (쿨하게 퇴장)

  100. 뭔지알지

    뭔지알지개월 전

    아 말투가 다 둥글둥글해 ㅋㅋㅋㅋㅋㅋ

  101. 임마누엘

    임마누엘개월 전

    ✨말세에 사람들에게 을 알려야합니다. 저도 한때는 눈이 가리워져서 하나님을 저주하고 혐오했던 사람이였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실제하셨던 분이셨고, 인격적으로 그분을 만나면서부터 쾌락에 중독되었던 죄들을 모두끊어내고(담배, 티비등) 유튜브에서 이렇게 작게나마 외치고있습니다. 여러분, 경멸하고 무시하지 마시고 예수님 믿으세요. 그분의 이시며 사실입니다. 성경에는 우리가 살고있었던 역사들과 앞으로 일어나게될 일들까지 정확하게 쓰여있습니다. 믿고 안믿고의 선택은 오직 입니다. 그러나 본인이 선택할수 있는 시간도 얼마 남지않았다는것을 기억해주세요. 이 세상은 유한적인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사후세계는 분명 존재합니다. 기독교에 대한 상처 내려놓으시고, 사람 믿지말고 하나님 믿으세요! 여러분이 죽기전에 본인을 위해서 꼭 믿으시길 바래요:) 예수님을 알기 힘드시다면 이것만 아시면됩니다. 그분은 이시고 정의로움과 공의이시며, 이웃을 위해 희생할줄아는 선한 마음과 이 모두 그분으로부터 나온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을 알던 알지못하던 우리는 다 속해있는 존재들입니다. 이 세상살아가는게 힘들고 희망없어보이지만, 이세상은 잠시 거쳐갈뿐 끝이 아닙니다. 그러니 하루하루 소망을 갖고살아갑시다🧡 오늘하루도 힘내세요오💪🏻 - •삼가 누가 누구에게 든지 악으로 악을 갚지 말게하고 서로 대하든지 모든사람을 대하든지 항상 을 따르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 하라, 범사에 감사 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이니라. 성령을 소멸 하지 말며,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 범사에 헤아려 좋은것을 취하고 악은 이라도 버리라. (데전 5:15~22) 아멘

  102. BTS ARMY

    BTS ARMY개월 전

    Love u 🥺🤍

  103. 두슬베

    두슬베개월 전

    05:17 침울한척하지만 광대가 슬슬올라가고있는 나. 예슈화

  104. Jasonz W

    Jasonz W개월 전

    Love gidlee😍😍😍

  105. Paulieth Peña

    Paulieth Peña개월 전

    Shuhua is so tiny✨

  106. Evelyn Cortés

    Evelyn Cortés개월 전

    Lmao Shuhua is hilarious

  107. Anonymous Blank

    Anonymous Blank개월 전

    Me praising (G)-IDLE for literally breathing

  108. Self _!

    Self _!개월 전

    4:16 조미연 당신...천사야.....???????

  109. soo

    soo개월 전

    슈슈 팔짱 낀 거 오랜만이다 너무 설렘

  110. Zero :D

    Zero :D개월 전

    Poor Shuhua 😂❤️

  111. Oo Oo

    Oo Oo개월 전

    미연눈나 원피스의 헨콕 닮음

  112. how to train your dragon

    how to train your dragon개월 전

    6:25 불을 지펴라... ㅎㅎㅎㅎㅎ 기여워

  113. 한예담

    한예담개월 전

    슈화 거의 울먹이는데 너무 귀여어ㅠㅠㅠㅠ

  114. 이지니

    이지니개월 전

    슈화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115. 김말랑

    김말랑개월 전

    미연 실제로 보면 좀 성격있을듯 카메라 앞이라 덜 그러는거같은 느낌?? 아이린같은 느낌이다 얼굴 ㄹㅇ 개이쁜데 웃으면서 싸하게 말하는거 개싸하게 느껴짐

  116. bbibbi

    bbibbi13 일 전

    그놈의 쎄하다 ㅇㅈㄹㅋㅋㅋ 댓글에 궁예질 하지말고 니혼자 느껴ㅜ 그럼 이거 보면서 수진은 안싸했음?ㅋㅋ

  117. 서수진

    서수진27 일 전

    아이들관련영상 보다보면 이런말 절대안나올텐데ㅋㅋㅋㅋㅋㅋㅋ맏언니가 몰이멤이라는건 그만큼 성격 좋다는거임

  118. 빈콩

    빈콩개월 전

    억지추측하지않기 ~

  119. 영구

    영구개월 전

    슈화가 승부욕보이면서 투정부리니까 확 기를 잡는것같이 느껴졌어 요 저는ㅋㅋㅋ

  120. H I M E A

    H I M E A개월 전

    shuhua ahaha♡

  121. 임태식

    임태식개월 전

    예슈화 너무 귀여워

  122. sang Pak

    sang Pak개월 전

    슈화 ㅜ너무 기여워 무룩만두 ㅜㅜㅜㅜ ༼˃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