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VR좀비 시즌2 몰아보기(1/2) [어몽어스 애니메이션] / [AMONG US ANIMATION]

어몽어스 애니메이션 VR좀비(SCP) 시즌2 몰아보기 파트1 입니다.

더 쩌는 시즌3이자 새로운 시작, ???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미다!!


Have fun watching!


문의 : ssuleim@naver.com


총 제작 : 썰레임
더빙 : 썰레임,릴리로즈(핑크역)


***본 영상을 상업적 이용, 무단 배포 등 불법적으로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BGM,sound 출처]






▬▬▬▬▬▬▬▬▬▬▬▬▬▬▬▬▬▬▬▬▬▬▬▬▬▬▬▬▬▬▬▬▬▬▬▬▬▬▬▬▬
제목 : Lost in the fog
아티스트 : BLUE TUNE MUSIC
KRposts : www.youtube.com/watch?v=LAys3...
▬▬▬▬▬▬▬▬▬▬▬▬▬▬▬▬▬▬▬▬▬▬▬▬▬▬▬▬▬▬▬▬▬▬▬▬▬▬▬▬▬


music by BGM HERO
channel : url.kr/Ibdgrq​
song link : krposts.com/level/bidio/ZKx70a24q6d-upk(Ambient​ Creepy Music)
song link : www.youtube.com/watch?v=JAAfu... 등장)
sound link : krposts.com/level/bidio/h5aczMaurn2PsH8(Horror sound Effect)
▬▬▬▬▬▬▬▬▬▬▬▬▬▬▬▬▬▬▬▬▬▬▬▬▬▬▬▬▬▬▬▬▬▬▬▬▬▬▬▬▬


Track : TTRM - 웅장한 느낌의 곡
Music by TTRM (Titanrium) , blog.naver.com/gbamaster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n Jerusalem - krposts.com/level/bidio/e9R-3NfQl2mUyKE
▬▬▬▬▬▬▬▬▬▬▬▬▬▬▬▬▬▬▬▬▬▬▬▬▬▬▬▬▬▬▬▬▬▬▬▬▬▬▬▬▬




이선경 - 붉은 새벽을 향하여
출처 및 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gongu.copyright.or.kr/gongu/w...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krposts.com/level/bidio/ZdCix67R1GOVr5k


이소연 - I can not forgive you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gongu.copyright.or.kr/gongu/w...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krposts.com/level/bidio/ZdCix67R1GOVr5k


이충헌 - What We Struggle For…(우리는 무엇을 위하여 투쟁하는가…)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gongu.copyright.or.kr/gongu/w...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krposts.com/level/bidio/ZdCix67R1GOVr5k​


ㅡㅡㅡㅡㅡ
music by BGM HERO
channel : url.kr/Ibdgrq
song link : krposts.com/level/bidio/ZKx70a24q6d-upk(Ambient Creepy Music)
sound link : krposts.com/level/bidio/h5aczMaurn2PsH8(Horror sound Effect)
song link : www.youtube.com/watch?v=5-0ee... ( Beginning )
ㅡㅡㅡㅡㅡ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ye - krposts.com/level/bidio/ptuiyrKvzZ13mn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n Jerusalem - krposts.com/level/bidio/e9R-3NfQl2mUyKE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Right Behind You - krposts.com/level/bidio/lLSszsKVmKCArZ0


제목 : Horror Traller Music
아티스트 : BLUE TUNE MUSIC
KRposts : krposts.com/level/bidio/i8uguJPDmIZksak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Right Behind You - krposts.com/level/bidio/lLSszsKVmKCArZ0


제목 : Horror Violin Music
아티스트 : BLUE TUNE MUSIC
KRposts : krposts.com/level/bidio/odiHlqnN1auhuHs


Track : 혼돈의 성서
Music by : 디플로피아, 브실골(브금실력은골드)
Music provided by : 디플로피아, 브실골(브금실력은골드)
Watch link : krposts.com/level/bidio/fJd-k5WP02mHtY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Will O the Wisp - krposts.com/level/bidio/l7urk8fK2317uZk


Music by SOUNDBAG BGM
Track : War (웅장한 긴장) krposts.com/level/bidio/YNOpo5PTu5WprKE


이소연 - I can not forgive you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gongu.copyright.or.kr/gongu/w...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krposts.com/level/bidio/ZdCix67R1GOVr5k​


이충헌 - What We Struggle For…(우리는 무엇을 위하여 투쟁하는가…)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gongu.copyright.or.kr/gongu/w...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krposts.com/level/bidio/ZdCix67R1GOVr5k​






위 영상은 한국 SCP 위키에서 발췌한 내용이 포함돼있습니다.
출처 - ko.scp-wiki.net/
CC BY-SA

댓글

  1. 썰레임 Ssuleim

    썰레임 Ssuleim개월 전

    어몽어스 애니메이션 VR좀비 시즌2 몰아보기 파트1 입니다! 다음으로 올라올 큐엔에이랑 OST, 그리고 새로운 세계관에서 진행되는 시즌3 애니메이션도 기대해주세요! 갑사합미다🥰

  2. 송시우

    송시우17 일 전

    이건 직접만드신건가요?

  3. 이융

    이융23 일 전

    주황이 머시따!

  4. 이융

    이융23 일 전

    저구독잡미다

  5. 퓨어바닐라 쿠키

    퓨어바닐라 쿠키개월 전

    시즌3도 기대하게 습니다

  6. 카우보이tv

    카우보이tv개월 전

    실시간은 언제?

  7. Changhyun lee

    Changhyun lee일 전

    4:16 핑크 연기 오졌따리

  8. 도토리(도영 팩토리)

    도토리(도영 팩토리)일 전

    안녕하세요 첫번째 썰레임 구독자입니다 처음 영상부터 저어엉말 재밌어요

  9. neojr

    neojr2 일 전

    풍족한 가위보내세요!

  10. 김광훈

    김광훈7 일 전

    이집 뇌절 잘하네

  11. 예요

    예요7 일 전

    빨강은 173이 거북목 치료 해줘서 아주 편하기만 했다고 한다.

  12. 댕멍dangmung

    댕멍dangmung11 일 전

    이젠 만화 아님?

  13. 감자튀김

    감자튀김13 일 전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비밀 격리 집단

  14. 괴물괴도

    괴물괴도14 일 전

    주황 역벙 싸움 레전드 박사 목표물 발견 이대사 진짜 멋짐

  15. 이블 탱크맨 채널

    이블 탱크맨 채널15 일 전

    릴리로즈 SCP-5002 등급:타우미엘&케테르 특징:사람 모습을 하고 있지만 같은scp,인간을 증호한다. 화나면 머리가락이 생김

  16. 민건몬

    민건몬15 일 전

    18:25 번에 진짜 무섭다 노랑 님

  17. Mama fallah

    Mama fallah15 일 전

    SCP - 096

  18. Mama fallah

    Mama fallah15 일 전

    33×33-33+33÷0=???

  19. Mama fallah

    Mama fallah15 일 전

    SCP

  20. 월요일 실어Ty

    월요일 실어Ty16 일 전

  21. 황진희

    황진희16 일 전

    근데 시즌1때 csp나올때 싸이랜해드도 나온거 아니였나요?

  22. 구회성

    구회성17 일 전

    갈색이왜 없조?

  23. yong36917856

    yong3691785620 일 전

    근데연두는똑똑하기는함

  24. 테리페리

    테리페리21 일 전

    지금보니까 scp가면 처음에 말할때 재단을 재원이라고 했네

  25. 제노스

    제노스21 일 전

    17:45 ㅇ..이해가 안됐나요!!! 제 말은 그게!!! 퍽

  26. 제노스

    제노스27 일 전

    19:44 와 핑크님 존예💜

  27. 페르

    페르28 일 전

    1화에서 핑크가 갇혀있지 말라한게 '틀'에 갇혀있지 말라고 한거구나..

  28. 종이 한장

    종이 한장개월 전

    scp-173의 통칭은땅콩이 아닌 조각상입니다. 별칭이 아닌 통칭입니다. scp-035의 통칭은 빙의가면입니다.

  29. 와이터세이

    와이터세이개월 전

    핑크:일어나셨어요? 하양:...? 하양:ㅍ..ㅍ.. 하양:핑크님..? 하양:..설마..핑크님도.. 죽으신건가ㅇ.. 핑크:확보,격리,보호,하양님 께선이 초 자연적인현상을 믿으십니까? 하양:ㄴ..네? 그게 무ㅅ... 핑크:믿는대로 보이는 걸까요?보이는데로 믿는걸 까요? 핑크:지금 여기가 지옥일까요,꿈일까요,vr세계일 까요,아님현실 일까요, 핑크:그리고 눈앞에전 도데체뭘까요? 하양:ㄷ..도대체 무슨 소릴 하시는거에요...? 하양:ㅍ핑크님은 핑크님인거죠..! 핑크:하양님.. 핑크:같혀있지 마세요. (잠깐만 한 핑크 대사 입니다)

  30. DsT丶막좌_(막자칠우니)

    DsT丶막좌_(막자칠우니)개월 전

    15만 미리 축하드립니다

  31. 행복한퐈밀리

    행복한퐈밀리개월 전

    3:14 파랑님은?

  32. 최장군

    최장군개월 전

    왕 몰아 보기 꿀잼!!!!!( 구독 ㄱㄱ)

  33. 우주

    우주개월 전

    17:11 불쌍해 ㅋ

  34. 우주

    우주개월 전

    17:08 가면 르엄청 못생기고 나쁘개 생겼고 웃기다 ㅋ

  35. 하하

    하하개월 전

    좋아요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개

  36. 하하

    하하개월 전

    으…무서워🥺🥺🥺🥺

  37. 김대휘

    김대휘개월 전

    영희는 기억합니다

  38. 신진영

    신진영개월 전

    시즌3는무슨괴물인가요

  39. 신진영

    신진영개월 전

    시즌12모아보기해주세요 제발요그러면구독좋아요 알림설정까지해드릴께 요

  40. 김지안

    김지안개월 전

    연두 겁쟁이

  41. 파이리인형

    파이리인형개월 전

    누군가는누구지??

  42. ᄋᄋ

    ᄋᄋ개월 전

    을씨년스럽다

  43. 신민서

    신민서개월 전

    왜파랑으없ㅈ?

  44. 이이수진

    이이수진개월 전

    열령때가몇살인가요

  45. 덧글충

    덧글충개월 전

    정보:썰레임은 냥코 유튜브를 본 적이 있다 덧 뜬금

  46. 성현 윤

    성현 윤개월 전

    17:07 게이새요?

  47. 귀요미

    귀요미개월 전

    갈색 파랑은 왜 안나오죠?

  48. 올라랄랄

    올라랄랄개월 전

    다음 편도 있으면 좋겠다

  49. 정민영

    정민영개월 전

    그냥 고구려 갈 때 그냥 거울로 보여 주면 안 돼요

  50. 스림몬

    스림몬개월 전

    근게 왜 그 많은 scp중에 106만 안나올까.....

  51. 제노스

    제노스27 일 전

    939도 나왔으면 좋았는데

  52. 신진영

    신진영개월 전

    이런거만들시간있으면시즌3이시간때만들세요

  53. 눈썹문신고수-매직드림

    눈썹문신고수-매직드림개월 전

    파랑왜없습

  54. 눈썹문신고수-매직드림

    눈썹문신고수-매직드림개월 전

    근데파라왜없습?

  55. 와플이

    와플이개월 전

    0:56 아저는 반반 이에유

  56. 퓨어바닐라 쿠키

    퓨어바닐라 쿠키개월 전

    오랜만이네요 이거 재밌게 봤는데 시즌2조금 보다가 핸드폰 바꿔서 보는걸 까먹었는데.... 이어서 보겠습니다

  57. 숲속의 미린이

    숲속의 미린이개월 전

    빨강 막장 드라마냐??!!

  58. 냥코

    냥코개월 전

    scp1

  59. ak48

    ak48개월 전

    ㄹㅇㅋㅋ

  60. 고죠 사토루

    고죠 사토루개월 전

    한마디로 빨강은 뇌까지 근육으로 되어있다

  61. 별냥이☆

    별냥이☆28 일 전

    ㅋㅋㅋㅋ

  62. 웨일즈WAILS

    웨일즈WAILS개월 전

    어몽어스 에니메이션:쓰읍 유치하다... 어V좀 시즌1:오호라 흥미로운데 당기진 않군... 어v좀 시즌2 :와 -시발-

  63. 코즈메♥

    코즈메♥개월 전

    와..주황이 내 최애 ㅜㅜ

  64. 김현진

    김현진개월 전

    주황님 진짜멋있네요! 잘만들었고 시크하니딱 제스타일이에요!!!!!!

  65. 레온

    레온개월 전

    Scp

  66. 레온

    레온개월 전

    꿀잼꿀잼

  67. 김용진

    김용진개월 전

    나였으면 무조건 현실로 감

  68. 불증

    불증개월 전

    잠만요 나이트메어는 핑크였나요?

  69. Moon Hyunjun

    Moon Hyunjun개월 전

    네 이유가 시즌1에 핑크님이 지직 지지직 이럴때 잠시 나이트메어가 보였습니다

  70. K-youtuber

    K-youtuber개월 전

    썰레임님 영상 잘 만드시네요

  71. 남혜진

    남혜진개월 전

    scp vs 인간ㅋㅋㅋㅋ

  72. 샌즈

    샌즈개월 전

    9:17 저번에는 당황해서 scp 179 라고 했는데 지금 은 173 이네요

  73. 나는자랑스러운대한민국의시민이다

    나는자랑스러운대한민국의시민이다개월 전

    파랑 갈색은 어디갔지

  74. 각성 젠이츠와 무이치로

    각성 젠이츠와 무이치로개월 전

    내가(젠이츠) 이곳에 오면?어떨까?

  75. 뺑덕이모

    뺑덕이모개월 전

    아....시즌3언제시작하낭 ㅠㅠ 썰래임 깨꿀잼인댕 ㅠㅠ 근대 썰래임님 무리하지마용

  76. Abinash Singh

    Abinash Singh개월 전

    좋은 비디오

  77. 박범준

    박범준개월 전

    그냥 죽으면 게임속에만 죽는거아님??

  78. 승건 신

    승건 신개월 전

    썰레임님

  79. 🐠 열대어

    🐠 열대어개월 전

    핑크님 목소리가 왜 남자 같지? 기분 탓 인가?!

  80. 또니스따꾸

    또니스따꾸개월 전

    "아.안녕하세요 재원의요원 님들"

  81. 🐻토트🐻[타임라인,피라미드 활동]

    🐻토트🐻[타임라인,피라미드 활동]개월 전

    다시보는 주황의 멋짐

  82.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강두루미는 귀여워요개월 전

    나 노랑 사실 핑크ㅋㅋ 미롱ㅋ

  83.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강두루미는 귀여워요개월 전

    뭔말이져?

  84. Red Son

    Red Son개월 전

    K-JAM

  85. 카인

    카인개월 전

    역병의사가 죽어서 아쉽습니다

  86. 즐겜구구tv

    즐겜구구tv개월 전

    핑크는누구입까요?

  87. 홀라머스

    홀라머스개월 전

    와씨 이것만을기다렸다

  88. 차혜성

    차혜성개월 전

    16:32 4명에서 5명됨

  89.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강두루미는 귀여워요개월 전

    놓 아닌뎅 놌인뎅..

  90.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강두루미는 귀여워요개월 전

    ㅇㅏ 놓구낰

  91. 루리의 일상

    루리의 일상개월 전

    이거 다 합치면 1시간 이상 걸려서 2편으로 나누었나 보네요..(아닌가?)

  92. 🧹 빛 💛

    🧹 빛 💛개월 전

    갌색은ㅇㄷ?

  93. 김김종현

    김김종현개월 전

    와 ㅋ

  94. 백수고양이

    백수고양이개월 전

    아니 주황 뭔데 목소리 개좋은거야 ㅋㅋㅋ

  95. 준서은서맘

    준서은서맘개월 전

    하양은 2번째 좀비화를 해서 에이리언이 됐다.

  96. 스틴더 크레언 standard creonTV

    스틴더 크레언 standard creonTV개월 전

    아니 눈치 겁나주는데 어떻게 그냥가냐곸ㅋㅋ

  97. 검은 화면

    검은 화면개월 전

    096은 거울 보여주면 됨

  98. 정수하

    정수하개월 전

    빨강힘돼박

  99. 만화고수네모

    만화고수네모개월 전

    👍 재밌다^^

  100. 유니키TV

    유니키TV개월 전

    4:56에서 파랑은?????????파랑은!!!!!!!!!갈색도!!!!!!!!!!!!

  101. 벽장두더지

    벽장두더지개월 전

    ㅋㅋ 파랑이가 없네용

  102. Himen rt

    Himen rt개월 전

    AMONGUS

  103. 모데카이저동생

    모데카이저동생개월 전

    13:49 재단->재원(?)

  104. 송민준

    송민준개월 전

    주황이가 AI였을줄은 상상도 못했ㄷ

  105. 팝 캣

    팝 캣개월 전

    이건 영화다

  106. 라이라이도라이야

    라이라이도라이야개월 전

    아니 검정 요한이 죽였는데 아까는 검정색 유리 없는데 다시 죽으니까 하늘색이요

  107. 닥호약히

    닥호약히개월 전

    이게 뭔 혼종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 도라이몽

    도라이몽개월 전

    scp가 어쩌다 잼민 장르가 된거지

  109. 물총쏘는 고양이

    물총쏘는 고양이개월 전

    저 가면 무슨 길거리에서 도를 아십니까랑 비슷한듯

  110. 황지훈지훈

    황지훈지훈개월 전

    13:09 이것이 죽는 사람들에 멘트 즉 박사.나이트메어가 사라지거나 사망할떼 하는것 같네요

  111. 원원도연

    원원도연개월 전

    파랑색 은 왜었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