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역주행 피해자 [기시니 스릴러툰]

[이 영상은 뒷내용은 "사장님의 음주운전" 과 이어집니다.]
* 이 영상은 을왕리 음주운전 사건을 각색해서 제작한 것으로 사실이 아닌 픽션의 내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BGM--
Ambient Suspenseful Background by MusicLFiles
Link: filmmusic.io/song/6597-ambient-suspenseful-background
Visitors In The Night by Rafael Krux
Link: filmmusic.io/song/5304-visitors-in-the-night-
Alone at home by Sascha Ende
Link: filmmusic.io/song/152-alone-at-home
A Sad Toy Story by Sascha Ende
Link: filmmusic.io/song/563-a-sad-toy-story
Beginning Of Conflict by Rafael Krux
Link: filmmusic.io/song/5288-beginning-of-conflict-
Emotional Piano by Rafael Krux
Link: filmmusic.io/song/5642-emotional-piano-
The Vikings by Alexander Nakarada
Link: filmmusic.io/song/5106-the-vikings
Lonely Bird by Sascha Ende
Link: filmmusic.io/song/507-lonely-bird
The Dark Tile by Rafael Krux
Link: filmmusic.io/song/5333-the-dark-tile-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댓글

  1. 기시니 스릴러툰

    기시니 스릴러툰2 개월 전

    * 이 영상은 '사장님의 음주운전'과 이어집니다. 바로가기 링크 = krposts.com/level/bidio/nLFoo6jQymN3lnM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김NET

    김NET18 일 전

    @yojeong m ㅇㅈ

  3. 김NET

    김NET18 일 전

    @2402까지 한명남은개구리 드립치기 ㅆㅇㅈ

  4. 또또

    또또개월 전

    알겠슘돠!!!

  5. 스케치킹렉스

    스케치킹렉스개월 전

    마지막 장면에 사장님 모습이 본편영상하고 다른데요?

  6. 박예진

    박예진개월 전

    ㅎㅎㅎㅎㅎㅎㅎ

  7. 최규리

    최규리12 시간 전

    3:17 아닛! 그 머시기 기생충 여자..?..

  8. Jumu Lee

    Jumu Lee14 시간 전

    이거 실제로 있었던 일입니다

  9. 빅히트쳐돌이

    빅히트쳐돌이15 시간 전

    시발 이게 현실이라는게 존나 속상하다

  10. 윤경호

    윤경호20 시간 전

    ㅋㅋㅋ 역시 우리나라 법 ㅉ

  11. 오상현

    오상현21 시간 전

    야이개겁나나쁘네.

  12. 바견이

    바견이일 전

    2:39 배경이가게 ㅋ

  13. 빨갱이가 분신술

    빨갱이가 분신술일 전

    4:02 사무소

  14. 김유즈

    김유즈일 전

    사람을 두번 죽이네.

  15. santafe yang

    santafe yang일 전

    성우 말씀 드리면 죄송한거죠? 다좋은데... 아주 쪼금 아쉽네요 향후 발전을 위해 구독 합니다 ^^

  16. 다빈

    다빈일 전

    한국 법원 개 답답

  17. 팔각모사나이

    팔각모사나이2 일 전

    4:03송아지랑 무?

  18. 개그짱

    개그짱3 일 전

    대한민국 법좀 바꿔야 한다

  19. Calixtra Vilbar

    Calixtra Vilbar3 일 전

    너무 무서워서 다시

  20. 진신

    진신4 일 전

    너무 슬퍼요ㅠ_ㅠ

  21. 김지원

    김지원4 일 전

    실제로 얼마 전에.. 음주운전자한테 치여 2달째 입원 중인데요.. 차에 운전자 말고 동승자는 처벌도 거의 없고요.. 아직 사건이 해결 안 돼서 모르지만 감방 들어가도 얼마 안 있다 나오는 현실이 슬프네요 참고로 귀한 쪽 안 들리고 허리랑 무릎 머리 두개골 뼈 작살났고요 맛이랑 냄새도 잘 못 맡습니다.. ㅎ

  22. 장우영

    장우영4 일 전

    저건 합의로최소20억은뜯어서 참교해줘야 되요

  23. 구래 나야사람이다 왱

    구래 나야사람이다 왱5 일 전

    작년에 선생님꼐서 말씀해주셨는데 누가 오토바이를 쳤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길래 누가 신고 한것 같아서 그냥 안타까운 마음으로 갔는데 한참 지나고 뭔가 마음에 걸려서 신고했더니 최초 신고자라고....

  24. 민은숙

    민은숙5 일 전

    주는 대로 받는 구나!

  25. 다예Daye

    다예Daye5 일 전

    저 피해자분이 저희 담임선생님 지인의 아버지라네요..장례식장 갔는데 거의 실신할정도로 우셨다고하네요..

  26. 한영숙

    한영숙5 일 전

    와저개사람새끼인가 아니법원결과왜이래ㅆㅂ와하아아아........야그개사람이할짓이냐!!

  27. 최민희

    최민희5 일 전

    ㄱㅇㅇㅇㅇㅌ터ㅗㅗㅠㅠㅠㅠ

  28. 한희

    한희5 일 전

    +)) 엠뷸런스는 죽은 사람은 태우고 가지않아요

  29. 레오큐브

    레오큐브6 일 전

    4:02 변호사 사무소 이스터에그

  30. 송곡초둥이

    송곡초둥이6 일 전

  31. 서호성

    서호성6 일 전

    4무소 ㅋㅋㅋ

  32. 나연이의 소설 일기장#

    나연이의 소설 일기장#7 일 전

    5:20초에 정말 죽었네....

  33. 뉴비콜라

    뉴비콜라7 일 전

    4:02 변호사 4🥒🐂

  34. 사이다

    사이다7 일 전

    진짜 법 이 왜이러냐 ㅅㅂ 진짜 사람을 죽였는데 2년이 뭐냐 10년도 아까운데

  35. 예지 ඞ

    예지 ඞ7 일 전

    한숨밖에 안나온다..

  36. 남넛TV

    남넛TV7 일 전

    우리 나라법이 개같은게 미국은 막10000년 씩 주는데 한국은 고작1년2년밖게 안주는거임?

  37. 윤영록ᅳᄄᄇᄂ

    윤영록ᅳᄄᄇᄂ7 일 전

    마지막에 꼴좋다!!!!!!

  38. 카러플은 4키모드지

    카러플은 4키모드지7 일 전

    4:12 무하고 소 무엇?

  39. 으타

    으타8 일 전

    의왕리 아직 재판은 안나왔지만 3~4년 끝일듯

  40. 땅이 땅

    땅이 땅8 일 전

    좃같은 나라

  41. 에땁소년완겸

    에땁소년완겸8 일 전

    세종대왕님이 힘들게 만드신나라 다망치네

  42. Judy’s Story

    Judy’s Story8 일 전

    4:22 변호사 4무솤ㅋㅋ

  43. *

    *8 일 전

    4:03 앜ㅋㅋㅋㅋ 뒤에ㅋㄲㅋㄱㅋ

  44. 아르테미스9

    아르테미스98 일 전

    이거 2편이 먼저나완네

  45. TAILS !

    TAILS !8 일 전

    종신형 사형?

  46. 수박이의 게임채널

    수박이의 게임채널8 일 전

    나사람쳤는대진역.45일인대요?

  47. 둠피야깨어나라

    둠피야깨어나라9 일 전

    근데차가벤츠네

  48. TMS

    TMS10 일 전

    대한민국 판사 클라스

  49. 김상희

    김상희10 일 전

    미국:무기징역.사형 일본:사형 중국:사형 북한:바로 그자리에서 총살 한국:술먹었구나 ㅎㅎ ㅇㅋ 2년만 교도서에 있다와^^

  50. 좋아게임

    좋아게임11 일 전

    아니 한국 법 ㅈㄴ 약함 사람죽였는데 고작 2년 ㅋㅋㅋㅋㅋㅋ진짜 짜증나네

  51. dreams shark

    dreams shark11 일 전

    맨 정신으로 보기에는 힘든 그것

  52. 희지니

    희지니11 일 전

    이거 혹시 뉴스에 나온건가? 이거 몇주전에 나온 사건인데

  53. 김은미

    김은미11 일 전

    이게 나라냐고

  54. 그림그리는 연이

    그림그리는 연이12 일 전

    기시니 스릴러는 이런게 좋아~ 영상 나올 때마다 사이다!!

  55. 그냥지나가는 중학생

    그냥지나가는 중학생12 일 전

    난 원래 검사를 싫어했거든 없는법 만들어내는거 같아서 근데 알고보니 변호사들이 더 쓰레기야 ㅋㅋ.... 있던 법을 숨겨주잖아 ㅂㅅ들 진짜

  56. [컨볼러]이엥님

    [컨볼러]이엥님13 일 전

    한국 아니라 개국이네 ㅆㅂ ㅈ나 싫다 솜방방이 ㅈ나싫다

  57. 유리구슬_07

    유리구슬_0713 일 전

    죽은 사람 살리는 것도 아닌데 가해자 형량 줄이려고 하는것도 뻔뻔.. 술을 마셨으면 운전을 할 생각을 말아야지 법도 그만 좀 우려먹었으면.. 뺑소니랑 살인 이거 다 무기징역해도 모자를 판에

  58. 리겜유튜브

    리겜유튜브14 일 전

    음주운전 제발 멈춥시다.

  59. 내구독자수 조두순 뒤지는 확률

    내구독자수 조두순 뒤지는 확률14 일 전

    좋아요가 짝수면 이번해에 여친이나 남친 생겨요!~~

  60. 블루킥스

    블루킥스16 일 전

    4:12초 뭐져? 어.. 소랑 무??

  61. 감자초딩

    감자초딩17 일 전

    4:03 멈춰서 보세요ㅋㅋㅋㅋ 변호사 4 무(채소) 소(동물) 위 왼쪽 못찾겠으면 0.5배속

  62. 구독좋아요

    구독좋아요18 일 전

    2년 '구형'이 아니라 '선고' 지 구형은 검사가 판사한테 의견올리는거고.. 판사가 참고해서 양형잡고 선고

  63. 이수진

    이수진19 일 전

    와...인성 개쓰레기다..

  64. ACEü우지

    ACEü우지20 일 전

    5:20 죽자고 하는데 5:50 진짜 죽네

  65. dawnstar

    dawnstar20 일 전

    너무 속상하다...ㅠㅠ 현실도 이영상툰처럼 되기를...

  66. 이재승

    이재승20 일 전

    4:21 뭐여 소랑 무는 왜 나온 거지..

  67. 찬또배기

    찬또배기22 일 전

    CPR:심폐소생술

  68. 최명길

    최명길22 일 전

    하.....우리나라 법이 이모양 이꼴이니 ㅉㅉ 이딴게 법이라고

  69. 이강우

    이강우22 일 전

    실화라니 마음이아프군요

  70. 게임천재 홍도사 gamegine dosahong

    게임천재 홍도사 gamegine dosahong22 일 전

    4:12 ? 4:55 ???

  71. 게임천재 홍도사 gamegine dosahong

    게임천재 홍도사 gamegine dosahong22 일 전

    사람 하나 죽인 살인자를 유가족이 공격하기만 해도 살인자보다 형량 더 긴 헬조선 +심신미약=3~4년 형량 감소 +음주=1~2년 형량 감소

  72. 장성수

    장성수22 일 전

    재미있어요

  73. 김명준

    김명준22 일 전

    아니 이게나라냐?왜 우리나라는 피해자가 울어야돼?ㅈㄴ어이없네 그리고 그 변호사 ㅅㄲ는 무슨 심정이냐 사람을 죽인 사람을 잘 풀어줄라고 노력하는게 사람이냐 우리나라 법은 세계 꼴등이다 ㅅㅂ

  74. 말죽거리배찌

    말죽거리배찌22 일 전

    4:03 , 4:12 이때 사무소가 4랑 먹는 무랑 소 얼굴로 잠깐 바뀜

  75. 이상건

    이상건23 일 전

    그러니 삼촌말을 들었어야...

  76. 사냥늑대

    사냥늑대25 일 전

    조두순급 뻔뻔함

  77. 유랭

    유랭28 일 전

    4:12초에 변호사 4🍐🐂로 바뀜ㅋㅋㅋ

  78. 일상일상 잼민

    일상일상 잼민28 일 전

    진짜 한국법 왜 이러냐 진짜 어이가 없네 ㅅㅂ

  79. 사신불사

    사신불사28 일 전

    ㅈ두순보다 법이 뭐같네

  80. 亗슈크림亗ت

    亗슈크림亗ت28 일 전

    4:03 뭐냐ㅋㅋㅋㅋ

  81. lola TV lola

    lola TV lola28 일 전

    더건 음주운전뉴스에 나오던......

  82. 앨런

    앨런29 일 전

    그노숙자가 가해자라고?!

  83. 앨런

    앨런29 일 전

    0:42 이 사람은 항상 선캐로나오네

  84. 앨런

    앨런29 일 전

    남자 맞습니다

  85. 유채연한테 사랑주는낭콩

    유채연한테 사랑주는낭콩29 일 전

    고작 2년이라니ㅋㅋㅋㅋ 우리나라라고 해도 왜이러냐ㅋㅋㅋㅋㅋ 피해자는 억울해서 어떡하라고 가해자 2년만 살다오라고 하는데ㅋㅋ

  86. 쁘띠헬레나

    쁘띠헬레나29 일 전

    3:18쟤 사람뜯어먹은애 아닌가?

  87. 준성이를좋아하나요?

    준성이를좋아하나요?29 일 전

    ???:술을먹어서 기억이 안납니다

  88. 남한여자

    남한여자29 일 전

    대륙법이 문제다.

  89. 0838 duck

    0838 duck개월 전

    4:21 4무소

  90. 린캠

    린캠개월 전

    미국 형량이많은게 아니구나 그냥 한국이 ㅈ같은거구나

  91. 뚠딴지

    뚠딴지개월 전

    우리 나라 법 특징=조두순처럼 술 먹고 기억이 안나요... 하면 형벌 내려줌

  92. 양태헌

    양태헌개월 전

    우리 할아버지랑 같은 사고넴........

  93. SJ Lee

    SJ Lee개월 전

    하아.....진짜 존나빡치는게 저 음주운전한자식들 부모도 저런걸당하면 당연히 책임지라고 쥐랄을 떨겠지만 지가 사람저렇게 죽이면 뭣도모르고 합의해달라고 나불거리는거 진짜 싫음 야 음주운전새끼들아 내가 한마디만할게. 제발앞으로 술쳐먹고 운전하지마 야 그리고 대리 불르면될것이지 지혼자갈수있다고 나불대고 이게뭔새상이냐?! 진짜 저 그지새키들은 꼴도 보기싫네. 내가 왠만 하면 그냥지어낸거면 봐주는데 내가 고5야 사춘긴데 이런거보면 화가나!그리고 마지막으로예기할게 술먹고운전하면 주소 검색헤서 찾아가 찟겨 주겨버린다 인생 쫑나기 싫으면 똑바로살아. 후.....힘들어..

  94. yeonsang jeong

    yeonsang jeong개월 전

    이거 실제일어난 일인가요?

  95. ayoung kim

    ayoung kim개월 전

    ㅇ....어떡해ㅠㅠ

  96. 카커님 열혈팬 0호 원두씌

    카커님 열혈팬 0호 원두씌개월 전

    진심 심신미약으로 감형 같은거는 하지말자;; 심신미약이면 범죄 저지를 수나 있나..술먹고 운전하면 음주운전이라도 감형해준다고?그건 좀..

  97. 몽몽몽몽

    몽몽몽몽개월 전

    아 이거보고 역주행 피해자 아들과 아버지 생각나네 아 ㅜㅠ 미친건가

  98. 조건부

    조건부개월 전

    삼촌 래퍼임?ㅋㅋㅋ

  99. 구쎄염? 누

    구쎄염? 누개월 전

    우리 나라 법이 좆같아 무슨 사람을 죽였는데 2년밖에 징역을 안하냐 ㅅㅂ

  100. 『계정』

    『계정』개월 전

    우리나라는 법이 그지같아서 문제야

  101. minati ililu

    minati ililu개월 전

    저는 술을마시면 대리운전을 부르거나 옆에 호탤에서자고 배달하는분에게 좋게대해드린다 역주행 안한다

  102. 최영희최영희

    최영희최영희개월 전

    살인자 징역 15년인데

  103. 최영희최영희

    최영희최영희개월 전

    가해자 🐶나쁘네

  104. 카오스

    카오스개월 전

    잘했어

  105. 벅스송

    벅스송개월 전

    2:38 ㅋㅋㅋㅋ왜 치킨집에서 그러고있는데ㅋㅋ

  106. 름이푸

    름이푸개월 전

    4:55 이건 많이 알거같기도한데 재미로 넣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