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3회 하이라이트] 영하 3도에서 펼쳐지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질주! 💥

최강대원 선발전 최종 라운드!
영하 3도에서 펼쳐지는 혹한기 인명구조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강철부대​, 2021 대한민국 최강 특수부대를 가린다
👍 #특전사​ /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수전사령부
👍 #해병대수색대​ / '신출귀몰 선봉부대' 해병대수색대
👍 #707​ / '국가급 대테러부대' 제707 특수임무단
👍 #UDT​ / '전천후 엘리트부대' 해군특수전전단
👍 #SDT​ / '최정예 군사경찰' 군사경찰 특임대
👍 #SSU​ / '세계 수준의 구조부대' 해난구조전대
채널A x SKY 공동 제작
강철부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

댓글

  1. Hai Da

    Hai Da2 시간 전

    첫인상 SDT제일먼저 탈퇴할것같은데 끝까지 남네. 4화까지 봤지만.

  2. Hai Da

    Hai Da2 시간 전

    한주일에 2번하면 안돼요. ㅠㅠ 4화 하루에 다봐도 모자라는데 ㅠㅠㅠㅠㅠ

  3. 해

    18 시간 전

    대한민국 특수부대 모두 훌륭합니다. 누가 뭐래도 그 중에 대한민국 해병대가 최고입니다. 어쨌든 게임인데 연예인을 출연시킨게 문제입니다.

  4. 슈아슈아

    슈아슈아21 시간 전

    SSU 웃었다 ㅋㅋㅋㅋ 다들 놀래미 정해철 멋있어요 👍

  5. 아름드리

    아름드리일 전

    한잔해~한잔해~ 노래부를때면 귀엽고 강철부대출연때는 너무멋찜~!!👍👍👍

  6. mungchungidul

    mungchungidul일 전

    현역때 ssu 썰풀자면 군함타고 바나 나갔다오면 한번씩 로프같은게 선저 스크류에 감기는데 ssu 부대에 요청하면 바다에 첨벙 들어가서 풀어주고 나오는거보면 참 멋있었는데 ㅋㅋㅋ 한번은 또 부사관 한명이 작업하다가 바다에 폰 빠뜨렸는데 어찌저찌해서 부탁해서 잠수해서 폰 들고나오는데 존경스럽더라 와..

  7. 윤victor

    윤victor2 일 전

    68년도 684부대는 저거보다 더한 훈련을 했을텐데 아까운 대원들을 그냥 개죽음으로 몰아버린거에 대해 분노를 느낀다

  8. QO oOQ

    QO oOQ2 일 전

    박수민 33살밖에 안됐는데 나쁜쪽으로 진짜 개열심히 살아온듯 자폐학우 각목등으로 폭행 및 패드립(특수폭행) / 군내 폭행 및 가혹행위 / 사기 / 일수로 서민 등꼴뽑아먹기(이자제한법위반) / 일수사장 돈감고 도주(절도 및 횡령) / 사채(무등록불법사채 주거침입 불법추심-채무자 집에 들어가서 돈갚으라 옷벗고 난동) / 불법사설토토(필리핀 원전 외화환전 및 자금세탁 및 성매매) / 보복운전 및 음주운전(차선 와리가리 주행으로 클락션 울렸다고 따라와서 폭언 및 욕설-위드마크공식으로 당일 카드결제 내역 및 휴대전화 기지국 확인 그리고 주점 내 cctv로 혐의 입증가능) 은행업무방해(atm 3대 독점-토토불법자금세탁추정) 항의하는 사람 촬영하고 협박하고 헬맷으로 폭행(초상권침해 협박 특수폭행) /총각행세하며 다수여성 성범죄 및 정신과치료 황금폰 초대남(음란물유포 불법촬영-성매수알선 n번방방지법 정보통신망법위반 성범죄처벌등에관한법률 등) 이런데도 그쪽지방 우덜식 사고로 덮어줬는지 전과가 없다는게...이것 말고도 더있다는게 소름. 내 평생 이런업적은 처음봄....

  9. 라떼

    라떼2 일 전

    박준우 상사님 파이팅입니다 특전사 파이팅입니다

  10. 박호성

    박호성2 일 전

    강철부대’ 박수민 박중사 707👎😈😠😡😤 내 알아 봤다 .나쁜 사람😈😠😡

  11. 김동성

    김동성2 일 전

    찐 감동입니다~

  12. 천지호

    천지호3 일 전

    근데 sdt는 군대서 수영을 하나?

  13. 임 잘 맞았으면 좋겠는데서

    임 잘 맞았으면 좋겠는데서3 일 전

    대원들 다 고생했어요.팬박군이최고.응원할께용.

  14. 효심

    효심3 일 전

    안심하고 잠드는 대한민국의 밤은 모두 그대들의 희생. 고맙습니다.

  15. 최정자

    최정자3 일 전

    해병대수색대 최선을 다한모습참으로존경합니다 끝까지다한모습정말 정말정말 멋저보입니다 👍👍👍👍👍

  16. 오마이갓

    오마이갓3 일 전

    상식이 많이 부족하다 ....

  17. 박흥배

    박흥배4 일 전

    대한민국의 사나이!!!! 멋지십니다.

  18. 도도

    도도4 일 전

    SDT 끝까지 살아남길 바랍니다 인명구조 너무 잘 해내는거 보고 감동 완전 감동 받았어요

  19. 사계절

    사계절4 일 전

    모든대원님들 다치지지말고 방송잘하시길요.박군 정신력 대단합니다~박군응원합니다🤗🤗🤗👏👏👏👏👏

  20. 눈누난나

    눈누난나5 일 전

    처음해보는거고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안한 sdt도 멋지고 진짜 생명다루듯이 해낸 ssu도 멋진거임 악플달며 욕하는 사람들 중에 저 사람들보다 잘해낼 사람 없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21. 양갱

    양갱6 일 전

    강철부대 보면서 진짜,,, 군인분들.... 다 존경합니다.. 원래도 감사한 마음으로 살았는데(?) 방송 볼때마다 울컥 합니다ㅠㅠ 이렇게 대단하신분들인데,, 나라에서 그만큼 대우를 안해주는것 같아 더더 속상합니다,

  22. 명멍

    명멍6 일 전

    왜 경쟁을 만들죠.?제작진 이상해요.ㅡㅡ

  23. 인경

    인경7 일 전

    대한민국 국민으로 특임 군인들이 너무 믿음직하고 고맙네요. 그리고 물에 갔다온 대원들 물 묻은채 덜덜 떨게 하지 말고 즉시 옷 갈아 입고 따뜻하게 배려해 주세요 영상 찍느라 정신없어 이분들 너무 고생시키는 것 같아 보기 힘드네요 그래도 1주에 두번 방영 해줘요 못 기다리겠어요 모두 모두 너무 강하고 훌륭한 정신을 가진 분들 정말 대단해요 대한민국 아들들이 다 이랬으면 좋겠네요 1주에 한번 너무 감질나서

  24. 송기증

    송기증8 일 전

    부사관에 한하여 맛뵈기 공수강하 정도 하는 군사경찰인가 하는 부대가 여기에 왜 나왔지? 그리고 육군특전사707 외 일반특전부사관은 그나마 군사경찰인가 하는 부대 보다는 낫지만 여기에 나올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25. 김경숙

    김경숙9 일 전

    우리나라 군인들 대단하다 진짜

  26. 송규자

    송규자9 일 전

    강철부대 박군 화이팅하세요~♥

  27. 송규자

    송규자9 일 전

    특전사 박군 화이팅!!

  28. 송규자

    송규자9 일 전

    강군 멋쪄요~♥

  29. 최은정

    최은정9 일 전

    박군님 넘 멋져요~~^^ 노래도 짱~~^^ 체력도 짱~~^^

  30. 치코리타

    치코리타9 일 전

    잊지마세요 저 다섯명은 3종미션을 다 마치고(10m 외줄타기 완수못한 대원들 절반임) 그 힘든 것을 완수하고 또 바다로 들어가 더미 구출한 대원들입니다 조류에 떠밀려 더 멀리까지 수영했어요 다섯명 모두가 최강대원입니다!!!!

  31. 보스코

    보스코10 일 전

    혹한기 인명구조자체가 특정부대에게 유리한 미션이었음.. 애초에 다른부대는 상대가 안되는 게임인데

  32. 난빅스톤

    난빅스톤10 일 전

    707 다떨어졋어...?

  33. 정균상마음의비타민

    정균상마음의비타민10 일 전

    역시 분야가다르니결과도 다리나오네 배운게그기니

  34. 정균상마음의비타민

    정균상마음의비타민10 일 전

    다들 멋지다 화이팅

  35. tmoney tmoney

    tmoney tmoney10 일 전

    Udt가 해병대 에 졌다는게 진짜냐

  36. RA K

    RA K10 일 전

    해상전만 하는데 특전사 707 sdt 를 왜 넣었을까 미션을 할려면 육상 해상을 같이 해야지 완전 편파 sdt 떨어트릴려고?

  37. 김가람

    김가람10 일 전

    와.. 정말 대단하네요!! 정말 추운 날씨에 바다에 입수하여 미션을 완수하다니 정말 멋있습니다! 역시 특전사는 아무나 가는 곳이 아니네요ㅎ 모두 응원합니다!!

  38. 유정숙

    유정숙10 일 전

    박 준 우 가수님 힘내새요 사랑핲니다

  39. hanna lee

    hanna lee10 일 전

    군인들이 존경스럽다.

  40. 김희

    김희10 일 전

    긍정의 아이콘 박군님 힘내세요~~^^♡♡

  41. 김희

    김희10 일 전

    특전사 응원해요. 홧팅 ~~박군님 홧팅

  42. 손미르

    손미르10 일 전

    ssu 역시나 강하다

  43. 이자훈

    이자훈11 일 전

    707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

  44. 안호

    안호11 일 전

    여기선 707무시하지만 검색애 처보면 다 쌔다 무시하지 마거라

  45. 신승호

    신승호11 일 전

    대한민국에서 난다긴다하는 특수부대는 다모였네요. 제복입은 사람이 존중,존경 받는 나라가 선진국입니다. 전쟁나면 전투력 발휘할 부대는 다모인듯 합니다.

  46. Black Cat

    Black Cat11 일 전

    이렇게좋은종목만 계속있으면 괜찮을듯한....

  47. 아카시아

    아카시아11 일 전

    모두 너무 잘하셨어요 멋집니다 특전사 응원합니다

  48. Dahaelove K

    Dahaelove K11 일 전

    최강대원 5인 모두 훌륭하십니다👍👍 SDT가 졌지만 SSU 상대로 비등하게 이긴건 정말 대단한겁니다👏👏 SDT가 더 잘한 승리라고 봅니다🤗 그러니 힘내세요👍 SDT 김민수 화이팅😄

  49. Jin Ok Kim

    Jin Ok Kim11 일 전

    강철부대 최고!! 미국에서 응원합니다 화이팅!!

  50. 남클리어

    남클리어11 일 전

    모든 국군장병 여러분 존경합니다

  51. 파라오

    파라오11 일 전

    707 왜 나옴? 트롤짓만하는데 그냥 집에 보네라고 다 꼴찌쳐하면서 이빨까고 정치질 재수없음 은하캠핑 나올때와는 너무나도 다른 개십망테크

  52. 대왕메기

    대왕메기11 일 전

    이 프로그램 박군 섭외 완벽했다 30-40대 여성분들을 데려와 그분들에게 군인이란 어떤 건지 보여줄 수 있어서 젊은 남녀들도 군인이란 직업 또 징병된 우리 동생 아들들을 더 좋게 봐주면 좋겠습니다

  53. N dee

    N dee11 일 전

    역시 ssu

  54. 준서김

    준서김11 일 전

    김상욱 전부터 진짜 남자다운거같음

  55. 라쿤

    라쿤11 일 전

    뒤돌아보니 707이 생각보다 똑똑했다

  56. 윤상용

    윤상용11 일 전

    MC들의 리액션 없이 보는게 낫겠다. 시청자는 대한민국 최강대원들의 투혼을 조용히 감상하고 싶다.

  57. suim k

    suim k11 일 전

    오늘 우리나라에 이렇게 강하고 든든하고 멋있는 부대가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걍 육군 해군 공군 경찰 이렇게만만 알고 있었는데ㆍ...정말 정말 든든~6하네 ~ 우리나라

  58. 로이자유저

    로이자유저11 일 전

    해상구조를 최종미션하면ㅋㅋ우야노

  59. 신방관

    신방관11 일 전

    후배님..제발 ..겸손하길

  60. 모모

    모모11 일 전

    박준우 응원해요 늠름 하다 강직해보이고 대단해요💙

  61. 설체리체리

    설체리체리11 일 전

    여전이 "UDT 김상욱님" 넘 멋져부렁♥♥♥

  62. 김도연

    김도연11 일 전

    불의를 보면 잘참고 약자를 괴롭히는 강자의 편에 서고 힘든일은 뒤로 빠지는 남자들을 많이 보다가 이 분들 보니 남자다움에 매료되네요.^^ 든든합니다~^^

  63. 김보통

    김보통11 일 전

    채널A편집 진짜 그지같이한다

  64. 최은화

    최은화11 일 전

    아... 박군때메 보는데.. 특전사탈락하면. 강철부대 안볼듯.ㅠ

  65. 안두튜브

    안두튜브11 일 전

    아니 3게임 갖고 1시간 20분 보여주는거 너무 한거 아닙니까? 똑바로 안합니까?

  66. 김소연

    김소연11 일 전

    최강 대원 뽑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정해철 대원님 쩔었어요... 저도 수영 좋아하고 배웠는데 부표가 자꾸 밀리니까 자유형에서 평형으로 바꿔서 가는거 생각도 못 했어요... 자유형은 호흡을 측면으로 쓰니까 아예 부표 찜 해놓고 얼굴 안 들어가는 평형을.... 헤드업 평형, 헤드업 자유형 복근 힘 없으면 힘들던데 진짜 짱이였습니다.

  67. 파쿠르 초보 둘Korea_Parkour-Challenge

    파쿠르 초보 둘Korea_Parkour-Challenge11 일 전

    SDT못본다는게 아쉽다 SDT 화이팅 대한민국을 경호하는 SDT사랑해요

  68. 치코리타

    치코리타9 일 전

    패자부활전은 아니네요 ㅋ

  69. 치코리타

    치코리타9 일 전

    @파쿠르 초보 둘Korea_Parkour-Challenge 네 IBS 구조에 패한 세팀 또 뭐하나봐요 예고편 보세요^^

  70. 파쿠르 초보 둘Korea_Parkour-Challenge

    파쿠르 초보 둘Korea_Parkour-Challenge9 일 전

    @치코리타 헐 진짜요!?

  71. 치코리타

    치코리타9 일 전

    패자부활전하는데요

  72. Zenio 7

    Zenio 711 일 전

    sdt가 방법만 알았으면 이겼음 보트드는거도 모르고 노젖는 법도 모르고 요령도 없고 게다가 부상자까지 있고 그런데 비등비등 했다는건 인정해줘야지

  73. Joy King

    Joy King11 일 전

    @k7 p 아 그래서 20살과 27살은 젊은이와 노인이구나

  74. k7 p

    k7 p11 일 전

    365곱하기12는4380일곱하기7년은30660일 오케

  75. Joy King

    Joy King11 일 전

    @k7 p 7살 차이가 노인?

  76. k7 p

    k7 p11 일 전

    노인네들하고 붙었는데 ssu sdt와같은나이왔으면 sdt요원들 전부 ibs에싫어가왔지

  77. k7 p

    k7 p11 일 전

    구조는역시ssu 빨리들오셔요 살아만있어다오 우리가간다 SSU

  78. _ma titan

    _ma titan11 일 전

    수심이낮았네

  79. _ma titan

    _ma titan11 일 전

    @k7 p 육지로갈때 물쌀이랑 발로밀면서 보트끌고갛음 더빨랏음

  80. k7 p

    k7 p11 일 전

    수심이낯을수록 수영을해야빨리갑니다 혹시사고를대비해서 발이해저에터지되도록 설정했네요

  81. Romanticist

    Romanticist11 일 전

    아직도 군사 독재가 그립나. 우린 아직도 군사 문화가 그립나. 이런 프로를 만든 방송국의 의도가 의심 스럽다

  82. ej

    ej11 일 전

    SDT대원들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정말 최고에요 멋지십니다!👍👍👍

  83. _ma titan

    _ma titan11 일 전

    육준서는 의지나 노력면모는좋은데 성과는없어..

  84. 와다유두잉

    와다유두잉11 일 전

    와 저러다 얼어죽으면 어떻게 할려고 그러지 ....ㅜㅜㅜㅜㅜㅜ

  85. 안비즐비

    안비즐비11 일 전

    SDT 계속 보고싶다

  86. like good

    like good11 일 전

    모두 대단한 대한의남아들 박수보냅니다.👏👏👏👏👏👏👏👏

  87. 단광환david

    단광환david11 일 전

    특전사는 육본직할부대.육군이다 해군들은 물이고 특전사는 하늘과 암벽.유격인데 이건해군꺼네. 그럼 낙하시합도너어라.고공낙하도

  88. 단광환david

    단광환david11 일 전

    @k7 p 참 그렇네.

  89. k7 p

    k7 p11 일 전

    육군꺼는 참호 각개전투 외줄타기

  90. 이명한

    이명한11 일 전

    난 왜 저 안경잽이가 흥분해서 딥씨!!하는게 병신같지ㅋㅋㅋㅋㅋ

  91. 모모

    모모11 일 전

    와 박준우 멋집니다

  92. 80 90

    80 9011 일 전

    완주한 용사들 모두 위너!

  93. 가당지나

    가당지나11 일 전

    해병대는 집에간노??

  94. 이수아

    이수아11 일 전

    저 이거 너무 재미있어서 반 친구들과 함께보고싶어서 반가서 틀어줬더니 친구들이 재미있다면서 지금도 보고있어요^^

  95. 돌돌이

    돌돌이11 일 전

    최강부대 뽑으려면 총주고 싸움시키는게 더 신뢰도높음ㅋ 부대별 피지컬테스트가 더 어울리는듯

  96. k7 p

    k7 p11 일 전

    나중에3명남은 나머지황천길 ㅋ

  97. 송현석

    송현석11 일 전

    역시 바다는 해난구조대 SSU다 ㅋㅋ UDT도 안대고 특전사도 안대눜ㅋ

  98. j j

    j j11 일 전

    조마조마 안쓰러워 못보겠습니다~~ㅠㅠ 모든분들 대단하고 훌륭합니다~~^^

  99. 김희수

    김희수11 일 전

    3회는 우리 박군(박준우 상사)출연 분량이. 없어서 시청하다가 채널 돌려 버렸음~~ 1,2회는 다시 보기로 수십번은 더 봤는데~ 박군이 안나오면 별로~~

  100. 박민숙

    박민숙11 일 전

    ssu대원들 더미구출보고 역시 생명을구하는부대여서인지 부드럽게 소중하게 대하는것보고 감동했어요 실제사람이였다고 상상하면서봤는데 역시 다르더라구요 승패를떠나서 최선을 다하는모습들이 존경스럽습니다

  101. 여보세요거기누구없소

    여보세요거기누구없소15 시간 전

    @하정용 .

  102. 하정용

    하정용7 일 전

    707타락시켜라 특전사 잘한다 시범부대 한계

  103. 자연의 메아리 가원TV

    자연의 메아리 가원TV8 일 전

    정말 훌륭하십니다~ 영상보며 저의 군 생활을 되돌아 봅니다~ 저도 군 생활하면서 우리 동기들이 대학 다녔다는 이유로 철원의 추운 겨울 눈이 내린 상황에서 동기들 모두 빤스만 입고 눈위를 굴러야 했던 처절했던 고통의 순간이 떠오르는군요~~ 이 고통의 10분의 1만 해도 사회에 나가서 성공할 것이라고 이를 악물으며 고통을 참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박군이 어머니를 사랑하는 마음에 눈물이 흐릅니다~ 엄청난 고통을 뒤로하고 어머니를 위해 어려운 결정을 한 박군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초심을 잃지말고 전력투구 하시기를 빕니다~^^

  104. mi chang

    mi chang11 일 전

    IBS 기동할 때 SDT 열라 멋있었음 안해봤던걸텐데 내가 볼때는 비경험팀이 저 정도 했으면 정말 열라빡시게 한거임 난 진짜 박수쳐주고싶네요

  105. 소련군

    소련군11 일 전

    예고편에서부터 스포를 하면 어떻게 하누 눈 위에 707이 깃발 잡고 있으면 707이 이겼겠지ㅋㅋ......

  106. 도토리

    도토리11 일 전

    확실히 물에서는 SSU가 월등하네.. 응원합니다 화이팅

  107. 스으윽

    스으윽12 일 전

    이번미션은 ssu맞춤형 아님? ㅋ

  108. 김예림

    김예림12 일 전

    SDT 진심 졌잘싸 표본이네요.

  109. DS K

    DS K12 일 전

    707은 예능이냐? ㅋ

  110. 이로건

    이로건12 일 전

    sdt도 강하다는걸 처음 알았어

  111. 발리에게 생긴 일

    발리에게 생긴 일12 일 전

    패널이 좀 아쉬워요ㅜㅜ 김동현님만 군대에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고 좀더 잘아는분들로 한두분 더 계셨음좋았을거같아요

  112. 멋쟁이토마토

    멋쟁이토마토12 일 전

    박도현 멋있당!!

  113. 정영선

    정영선12 일 전

    박준우는 2회때 보여줄거 다 보여줬음 그 앞날에 홧팅~~~!!!

  114. 민ssu

    민ssu12 일 전

    56차,58차 선배님들 화이팅~~

  115. choi choi

    choi choi12 일 전

    박준우상사... 작은체구에도 명석한 두뇌와 강한 정신력, 든든한 리더쉽~~ 역시 명장 입니다.

  116. 과천씨티부동산

    과천씨티부동산12 일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