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충원이 문만 찢은 줄 알았는데
내 마음도 찢었네..
남자도 반하는 황장군 모먼트!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 2021 대한민국 최강 특수부대를 가린다

👍 /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수전사령부
👍 / '신출귀몰 선봉부대' 해병대수색대
👍 / '국가급 대테러부대' 제707 특수임무단
👍 / '전천후 엘리트부대' 해군특수전전단
👍 / '최정예 군사경찰' 군사경찰 특임대
👍 / '세계 수준의 구조부대' 해난구조전대

채널A x SKY 공동 제작
강철부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댓글

  1. 김진영

    김진영7 일 전

    황충원님은….약간의 러시아 피가 있나요…? 저런 피지컬은ㅋㅋㅋㅋㅋㅋㅋ한국에서 보기 힘든 피지컬이라고 생각하는데;;;

  2. 도도

    도도12 일 전

    얼굴만 보면 꽃미남

  3. tomi J

    tomi J14 일 전

    힘도 힘인데 뭔가 타격점을 잘 짚는 느낌...

  4. 보보

    보보개월 전

    황충원님 등장곡은 진짜 신의 한수다 ㅋㅋㅋㅋㅋㅋㅋ

  5. 보살 준비생

    보살 준비생개월 전

    와 존나 멋있다 ㅋㅋㅋㅋ

  6. K icc

    K icc개월 전

    전부다 멋저서요

  7. 라떼

    라떼개월 전

    대머리가 잘어울리는이유가 원래 잘생겨서 그런듯. 머리있고 수염밀면 존잘 꽃미남일듯

  8. ᅳᄋᄋ

    ᅳᄋᄋ개월 전

    1:40 저게 인간이냐?

  9. 씨와이

    씨와이개월 전

    피지컬이 아시안은 아닌데? ㅎㄷㄷ

  10. 매력남

    매력남개월 전

    몸은 헐크인데 감성은 소녀감성..

  11. xxxoxxx Lee

    xxxoxxx Lee개월 전

    황장군 만큼 매력 보이는 없지...하 존나 머시쒀

  12. The Vagabond

    The Vagabond개월 전

    황충원 정말 멋있음!

  13. shine Sun

    shine Sun개월 전

    한국형 토르

  14. 머선129

    머선129개월 전

    와 나를 구조하러 황충원이 온다그럼 존나 안심할거 같다 무조건 구조해낼 것 같음

  15. 홍기정

    홍기정개월 전

    이름도 삼국지장수이름같다 어울림👍

  16. 리빵빵

    리빵빵개월 전

    진심으로

  17. 리빵빵

    리빵빵개월 전

    해상병 480기입니다 저도 와이프도 팬입니다 뵙고싶습다

  18. 고양이다락방

    고양이다락방2 개월 전

    해머로 문 한방에 부술때는 진짜 현실로 소리질렀다.

  19. v 1004

    v 10042 개월 전

    아....너무 멋있네....나 남잔데...아놔......

  20. ᄉᄆ

    ᄉᄆ2 개월 전

    강강약약 으 부왘 냄시

  21. 응가

    응가2 개월 전

    아니 황충원이 박준우 덥칠때 나한테 저렇게 덥치면 개무서울거같아

  22. Kim태태

    Kim태태2 개월 전

    1:00 팀원이 지고있는데 웃고있어요!!!

  23. asdf

    asdf2 개월 전

    제목을 내 마음의 문어였구나로 잘못봄ㅋㅋㅋ

  24. CMs

    CMs2 개월 전

    볼 때마다 벌크업 빡세게한 대머리변요한 같음

  25. 로웰

    로웰2 개월 전

    충원이형이 병사 출신이라니..

  26. Lee

    Lee2 개월 전

    진짜 멋짐 하….

  27. LO COCO

    LO COCO2 개월 전

    아니이... 대머리여도 잘생긴 근육남이 이상형인데 진짜로 있었자나... 어떡해..? 보급형 황장군 또 있을까.. ㅠㅠ

  28. 으성

    으성2 개월 전

    근데 정성훈 문어지는데 가방은 안들어줬었음 ㅋㅋ

  29. 비니

    비니2 개월 전

    6:53 40키로라고 해서 물병뚜껑이 쩜쩜쩜인줄

  30. tlqkf 꼴받네

    tlqkf 꼴받네2 개월 전

    벌크업한 마닷

  31. 개추워크래용

    개추워크래용2 개월 전

    충원이형 남자가봐도 반하는사람임

  32. Chelion

    Chelion2 개월 전

    이런 사람이 옛날에 삼국지 장비같은 사람인가 보네 진짜 듬직하다 ㅋㅋ

  33. Chelion

    Chelion2 개월 전

    내가 여자였으면 이상형이다

  34. 박나영

    박나영2 개월 전

    강철부대 최애 ♡ 황장군님

  35. Ina Soh

    Ina Soh2 개월 전

    황충원 우리 엄마 가 좋와하 는 대 완전괴물이다 황망치 ... 말잇못

  36. 김준형

    김준형2 개월 전

    황충원님 보니깐 공사관련일 하시던데 힘+ 정확한 타격 포인트를 아시는듯

  37. ana shin

    ana shin2 개월 전

    #황충원 #황충원강철부대 #황장군강철부대 #ssu강철부대 ❤황충원❤

  38. 앤디김

    앤디김2 개월 전

    영화배우 추천드립니다.

  39. 계란말이는맛있어

    계란말이는맛있어2 개월 전

    비쥬얼이 젤 눈에 띄었는데 웃는게 매력적

  40. kana

    kana2 개월 전

    긔여웡

  41. YUSIJAK

    YUSIJAK2 개월 전

    와 병사였네 ㄷㄷ

  42. 아현

    아현2 개월 전

    내 이상형되셨습니다

  43. Jinny J

    Jinny J2 개월 전

    Ssu 육지대결 볼때마다 백상아리를 땅에 풀어놔서 피부 바짝 말라 힘못쓰는 느낌. 물에서 했으면 훨씬 압도적인 무언가를 보여줬을듯. 물론 땅에서도 너무 멋지지만 물에서의 대결이 많지않아 살짝 아쉽

  44. Jinny J

    Jinny J2 개월 전

    개인적으로 민머리 남자로써는 매력을 못느끼겠던데. 황장군 뭐냐고 너무 멋있다고! 더미대신 나 들처업고 뛰어주면 좋겠다고!

  45. 싸우는개

    싸우는개2 개월 전

    해난구조대 출신인데 도시어부에서 멀미로 고생함ㅋㅋㅋㅋㅋㅋㅋㅋ 갭모에 ㅋㅋㅋㅋ

  46. 김인성

    김인성2 개월 전

    지랄하네 그냥 힘쓰는 세끼지 모

  47. 20921문지성

    20921문지성2 개월 전

    6:13 그림자만 보면 곰 vs 사람 임

  48. Che rish

    Che rish2 개월 전

    황장군♥

  49. 윤Hs

    윤Hs2 개월 전

    황충원님 보면 자꾸 임재범님 생각난다. 암튼 멋있어요

  50. 곰곰이

    곰곰이2 개월 전

    볼때마다 느꼈던거지만 코가 진짜 예쁘심

  51. 김수현

    김수현2 개월 전

    스트레스 받을때 황충원 타격하는 장면 무한대로 보고싶다 ㅡ 철문> 자물쇠 > 박스타격 시리즈로

  52. 훈박

    훈박2 개월 전

    충무로 감독님들 뭐하십니까 ㅎㅎ

  53. 르지

    르지2 개월 전

    첫화부터 황충원님만 보였음 ㅋㅋㅋ 근데 말씀하시는거보고 더 좋아짐 ㅋㅋㅋ말을 너무 이쁘게 하시구 피지컬 넘사벽!!! 수영하는거 넘 멋지심ㅠㅠㅠ

  54. 개복치

    개복치2 개월 전

    진짜 황충원님 너무 귀여우심 진심으로 인터뷰 할 때마다 반전매력에 완전 기절

  55. 최유라

    최유라2 개월 전

    밥한그릇 더 주고싶은 머슴st

  56. dduddu뚜뚜뚜루

    dduddu뚜뚜뚜루2 개월 전

    조선시대태어났으면 무관의 정점을찍었을듯..

  57. 변재희

    변재희2 개월 전

    머리카락까지 있었잖어? 난리났어 ㅋㅋ

  58. 모나코

    모나코3 개월 전

    완전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

  59. 욱이

    욱이3 개월 전

    황장군님 덕분에 강철부대 재밌게 잘 봤습니다. ^^

  60. Ok Hee Kwak

    Ok Hee Kwak3 개월 전

    삼국지에나오는 장군같아요 황장군 부더러운미소와 말 외유내강의표본 못하시는게없어요 박수보냅니다 최고입니다

  61. 노란딱지

    노란딱지3 개월 전

    아니 황충원 넷플렉스 유병재 B의 농담에 방청객으로 나오던데???

  62. 노아

    노아3 개월 전

    황장군 멋있어...

  63. 정광호

    정광호3 개월 전

    밥굽남님이 살짝 긴장할것 같은데? 진짜 남자는 다른게 필요가 없지 선글라스하나도 누가 쓰느냐? 따라서 개간지가 다르지!!!! 라면업계에서도 황장군 라면 개발해서 황충원 대원님 CF각 함 가야지 진짜 남자는 어떡해 라면을 먹는지? 근육 개빵터지게 만들고 손도끼로 장작 패다가 가마솥에 라면 끓여서 국물까지 원샷하는거 함 보고싶음 그럼 내가 속이 다 시원할것 같음 레알

  64. Keyboard QWERTY

    Keyboard QWERTY3 개월 전

    강철부대 최고의 브리처.

  65. 쥬

    3 개월 전

    너무 잘생기고 멋있어요

  66. 학생202-28

    학생202-283 개월 전

    난 황충원싫다.... 모든게 완벽하니까

  67. jane p

    jane p3 개월 전

    황충원 영화배우 데뷔하세요 잘생기고 멋짐

  68. 캡틴서

    캡틴서3 개월 전

    해철이이모하고 황충원하고 둘이 있을때 너무 좋음 ㅋㅋㅋ 둘다 돌쇠몸매에 눈빛은 순둥순둥 ㅋㅋㅋㅋ

  69. DH M

    DH M3 개월 전

    이 사람은 사기다… 존재 자체가 치트야

  70. lily eo

    lily eo3 개월 전

    저 착한 황충원이 준결승전때 이진봉이 한번도 라이벌이라 생각한적없다 도발거니까 빡쳐가지고 '마지막으로. 웃는 사람은 ssu일겁니다' 할때 겁나 통쾌했음

  71. 킴범준

    킴범준3 개월 전

    모발이 없어도 개간지 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

  72. 모든날

    모든날3 개월 전

    황충원대머리라서귀여움

  73. 면정학

    면정학3 개월 전

    포브스선정 구준엽 이후에 최고잘생긴 대머리

  74. 미완성냥이

    미완성냥이3 개월 전

    브라움 실사판같아ㄷㄷ

  75. 이명박

    이명박3 개월 전

    SSU 브라움

  76. 쑤밍

    쑤밍3 개월 전

    진짜 몸이 무섭다 와ㅏ

  77. Glory lee

    Glory lee3 개월 전

    장군.. 그대가 있기에 강철부대가 빛납니다.

  78. 아이스

    아이스3 개월 전

    개멋있쥬

  79. 김희아

    김희아3 개월 전

    선한얼굴 기운센 황충원님~ 기운센 태권브이처럼 사회에서 좋은기운을 퍼트리면 넘 좋을것같아요. 강철부대가 끝나도 계속 응원할께요~ 강철부대 최고의 선한이미지 영원하세요.

  80. BAEK J

    BAEK J3 개월 전

    내가아는 빡빡이중에 이형이 제일 잘생겼어 그리고 스윗해

  81. 슈2020

    슈20203 개월 전

    황장군 👍

  82. 푸른돌

    푸른돌3 개월 전

    황장군 참호격투에서 혼자 남아 웃는 모습 완전 소름 ㅎㅎ 무지 멋졌음 그 시합이 정말 인간탈을 쓴 호랑이와 하이에나들 같았음 (강철부대 프로에서 가장 멋있고 재미있는 장면이었음) 그런데 난 특전사가 최종 승자가 되었으면 좋겠음

  83. Koch Arron

    Koch Arron3 개월 전

    황장군말투 너무 부드러워여 나긋나긋

  84. Kevin P_

    Kevin P_3 개월 전

    SSU 정말 한명한명 매력적인 인원 구성입니다.

  85. 사차원

    사차원3 개월 전

    다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 때 일어난 일이 무엇인지? 정말 해석하기 힘들었는데..오늘 유튜브에 보니.."이라크가 쿠쉐이트를 침공하자 미국을 중심으로 한 34개 다국적군이 이라크를 섬멸한 '걸퍼 전쟁'이다" 라고 해석하는 목사님이 있었습니다 계시록 9장1절~2절 "다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보니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별 하나가 있는데 그가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더라 그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화덕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말미암아 어두워지며" 1,2절은 사담 후세인은.."다국적군을 못이긴다" 라고 판단하고, 유등 700개를 불태웠는데.."3달 동안 검은 연기가 하늘을 뒤덮은 모습이다" 라고 해석합니다 황충은 무엇을 말하는가? 성경은 문자적으로 해석할 때도 있고..상징적으로 해석 할 때도 있는데.. 황충들의 모양을 볼 때 이것은 절대 문자적 해석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을 문자적으로 해석 할려고 하니 지난 1900년 동안 해석이 안되었던 것입니다 황충 모양은 100% 상징적으로 해석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계시록 9장3절~10절 "황충이 연기 가운데로부터 땅 위에 나오매 그들이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더라 황충들의 모양은 전쟁을 위하여 준비한 말들 같고 그 머리에 금 같은 관 비슷한 것을 썼으며 그 얼굴은 사람의 얼굴 같고 또 여자의 머리털 같은 머리털이 있고 그 이빨은 사자의 이빨 같으며 철 호심경 같은 호심경이 있고 그 날개들의 소리는 병거와 많은 말들이 전쟁터로 달려 들어가는 소리 같으며 전갈과 같은 꼬리와 쏘는 살이 있어 그 꼬리에는 다섯 달 동안 사람들을 해하는 권세가 있더라" 걸퍼 전쟁 때 '아파치 헬기'가 참전했는데..사도 요한은 지금으로 부터 1900년 전에 환상로 '헬리곱터'를 보고 난생 처음 보는 물체를 표현하기 어려웠지만.. 나름대로 잘 묘사했다고 봅니다 물론 이 해석 100%맞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나온 해석 중에서는 그나마 가장 근접하다고 봅니다

  86. composition 1

    composition 13 개월 전

    개인적으로 평소에 저런 체형을 가진사람 특이하게만 봤지 이성적으로 호감은 못느꼈는데 황충원님이 볼매라서 다 좋고 멋있네. 말도 많이 안하고 필요한 순간에 삭 나타나서 잘 처리해주고 끝나면 씩 웃어주고 말투는 왜이렇게 조곤조곤 다정다감함?? 수영복 입고 다이빙하는 장면보고 패널들 웃던데 난 그모습이 귀엽고 정이 가면서도 이상한 위압감이 들어서 세번이나 돌려본듯. 참된 남편상, 아버지상, 조직에서 꼭 필요로 하는 상임. 멋있어요 간지나요 짝짝짝

  87. 강남경

    강남경3 개월 전

    변요한 닮았다고 생각하는건 나뿐인가 잘생겼다 황장군

  88. 다무스

    다무스3 개월 전

    율 브린너가 환생한줄... 이렇게 강하면서 매력적인 율 브린너가 한국에 있다니~ 옛날 영화배우라 사람들이 잘 모르나? 왜 율 브린너 언급이 없지? 난 볼 때마다 율브린너가 생각나는데 . 영화계는 빨리 율브린너 황장군을 모셔가라!!!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독보적인 존재다.

  89. 연주 정

    연주 정3 개월 전

    황장군 결혼 안한줄 알았어요 ㅎㅎ 최고 👍 멋져요 요즘 군인들 약한줄 알았는데 ~~

  90. NUNA barber

    NUNA barber3 개월 전

    난강철부대 보는내내 황충원만보임 ㅋㅋㅋㅋ 제발 4강 가길 바랬는데 ㅠㅠ

  91. 셀리

    셀리3 개월 전

    4:13

  92. 김건모세의 기적

    김건모세의 기적3 개월 전

    유튜브 댓글 넣을거면 원본 화면 비율 변경해서 아래에 넣든가 하지, 더럽게 꼴뵈기 싫네

  93. 금희 오

    금희 오3 개월 전

    개간지의 끝판왕

  94. Mina 36.5

    Mina 36.53 개월 전

    눈빛봐... 개선해....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몸매의 대표적 표본...

  95. 누눈눈난나

    누눈눈난나3 개월 전

    아.... 나 큰 남자 좋아했네...

  96. 본드걸

    본드걸3 개월 전

    그냥 멋진남자

  97. 황규선무용단

    황규선무용단3 개월 전

    당신은 vip 존경합니다

  98. B

    B3 개월 전

    멋짐 폭팔~~^^

  99. B

    B3 개월 전

    넘 멋짐~~^^

  100. 김종옥

    김종옥3 개월 전

    우람한체격에 착한눈빛 강철부대 출연진중에서 제일잘생겼어요!~~~

  101. 김양희

    김양희3 개월 전

    인터뷰할때마다 쌈디 나만보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