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중 서예지의 선넘는 발언에 김강우가 보인 반응

드라마의 모든것, 드라마갤러리입니다.
드라마, 영화,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룹니다.
#서예지 #김정현 #서예지학력

댓글

  1. 개념탑제

    개념탑제8 시간 전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2. 살아있는동안

    살아있는동안13 시간 전

    얼굴은 그다지.. 인기는 모르겠는데.. 노이즈마케팅인건가? 집안이 파워가 있나? 연예인이 본인 잘못이 아니어도 여러가지 고려해야하고, 평균적인 정년도 짮은데.. 그래도 지키는 분들은 참 억울함이 많겄어요..

  3. Jason Rhee

    Jason Rhee16 시간 전

    참 신기하게도 저런×들은 반짝은 가능하지만, 자연스럽게 필터링 되어 더이상 존속하지 못한다.

  4. 세아

    세아21 시간 전

    앞으로??

  5. H Ham

    H Ham21 시간 전

    서예지 할머니 같아서 싫던데 ㅋㅋㅋ 얼굴상이 할머니 ㅋㅋㅋㅋ

  6. 김슈가

    김슈가일 전

    자기매력을어필하고끼부리는게 왜 ㅋㅋㅋ

  7. 김슈가

    김슈가일 전

    서예지가몰잘못했는지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

  8. 11 sc

    11 sc일 전

    지가 말하는것처럼 흘러가게끔 분위기 잡고 조금 심각해지면 농담인듯 실실 웃으면서 넘기고 ㅋㅋㅋㅋ 남자고 여자고 이런애들이랑 엮이면 존나 피곤해짐 나도 모르는 내 얘기를 나 빼고 다 알고 있음 ㅋㅋㅋ 딱 보이면 손절쳐야 정신건강에 이로움

  9. 다나

    다나일 전

    김강우가 괜찮은 남자라고 밝히는 자리였네

  10. jo k

    jo k2 일 전

    서예지는 목소리가 굵어서 맘에 안드는데 상대배우에게 저런거 보면 행동이나 매너도 맘에 안듬;;

  11. 망가제트

    망가제트2 일 전

    이뻐봐야.. 머리가 텅빈애덜은 얼마 못가더라...

  12. 추레블러Chooraveler

    추레블러Chooraveler2 일 전

    핵성괴..성형하고 좀뜨니까 지 세상인줄…

  13. wj c

    wj c2 일 전

    세상에 미친년은 많다

  14. 룰루랄라

    룰루랄라3 일 전

    그냥 소시오패스인듯

  15. 로봇따뜻한

    로봇따뜻한3 일 전

    일본이었다면 소악마라고 귀엽다했을듯ㅋㅋ

  16. sherman ben

    sherman ben3 일 전

    내가 정말 인성까지 완벽해서 사람이 맞나 싶은 배우가 둘 있는데 차승원과 김강우. 이 분들은 건드리지 않았으면.

  17. 도지

    도지4 일 전

    진짜 싼티 좔좔남

  18. 도지

    도지4 일 전

    ㅋㅋㅋ김강우 불쌍하네 별 이상한ㄹ한테 걸렷네 ㅋㅋㅋㅋ

  19. 미쓰리

    미쓰리4 일 전

    쓰레기 베일이 하나씩 벗겨지고 있는 서씨 도데체 어디까지 ... 나쁜뇌 필터링 좀 하지

  20. 김이더

    김이더4 일 전

    사이코지만 안괜찮아 ㅋ

  21. ᄋᄋ

    ᄋᄋ4 일 전

    쩝ㅋㅋ

  22. K라이언

    K라이언4 일 전

    참 별걸 다 엮고 있네 ㅋ

  23. 박제이크

    박제이크4 일 전

    김강우 꼬실라다가.. 철벽 방어해서 인터뷰에서 망쳐 놓을려고 했는데.. 왠걸? 본인은 기분 나쁜듯 말듯 화난거 티 낼듯 말듯 위트까지 넣어서 마무리 서씨는 속에 용암 끓어오르면서도 자신이 말 실수 했구나 생각 하게 만드는 멘트 였다. 또 이걸 본 개돼지 멍청이는 그냥 잼민이 되는 거지만 사실 속 뜻을 유추하면.. 김강우가 서예지 완전 개박살 낸거야

  24. Edgar Allan 5

    Edgar Allan 54 일 전

    krposts.com/level/bidio/mLqqlrqZuYl1mWo

  25. y Song

    y Song5 일 전

    서예지는 진작부터 안 보고 싶었던 애다. 교만하고 푼수끼가 다분해 보기에 부담 부담

  26. 드라마용계정

    드라마용계정5 일 전

    김딱딱 씨 악질이고 악덕이네 .. 그러고보니까 어쩐지 감자별에서 겁나 연기 죨라 못하더라 성격이 그모양이니까 연기도 못하지 에휴 ㅉ

  27. 도널드트럼프

    도널드트럼프5 일 전

    여자가 갑이냐 설리닮앗네

  28. 순둥이

    순둥이5 일 전

    이유가 있었겠죠 뭔가 그런 느낌이 있었겠죠 왠지 무시 당하는 느낌이 있었나봐요 저는 서예지분 이해 됩니다 우리는 그자리에서 서예지분 안잖아요 저렇게 대놓고 인터뷰에서 말하면 본인도 까인다는거 알텐데 저런건 그만큼 뭔가 꼭 말하고 싶어나 보죠 이해됩니다 괜찮아요 서예지씨

  29. 순둥이

    순둥이5 일 전

    서예지 같은 여자지만 예쁘잖아요 전 괜찮아요 이해해요 왜 다 여자만 잘못된 건가요 박수도 같이 쳐야 소리가 나는 건데 유독 요사이 서예지씨만 그러네요 은근한 누리꾼들의 계획이란 느낌도 들고 털어서 먼지 안나는 사람 없는데 서예지씨 괜찮아요 요세 이렇게 예쁜배우 없잖아요 계속해서 좋은 드라마 많이 찍으시길 기대합니다 짐 얼굴 그데로가 좋아요 손대지 마시길 내가 좋아했던 여배우분들 계속 얼굴에 손대고 모습 망쳐서 그뒤로 안나옴 망할 성형외과 ×× 놈 들

  30. 이현선ᅳᅴ5ᅧ셔ᅭᅩᅲ00ᄂ1ᄂ1ᄂ1ᄉ ᄑ ᄐᄏy

    이현선ᅳᅴ5ᅧ셔ᅭᅩᅲ00ᄂ1ᄂ1ᄂ1ᄉ ᄑ ᄐᄏy5 일 전

    ㅁㅊㄴ

  31. card Alu

    card Alu5 일 전

    이야 이젠 이런식으로 영화 홍보하는구나 진짜 이렇게 홍보하는방법 생각한놈 머리 레알 잘돌아가네 서예지가 김강우 디스했다는식으로 선넘는발언했다는식으로 어그로끈다음에 영화홍보하는것봐 대단하다 진짜 ㅋㅋ 어휴 영화홍보인줄도모르고 그저그냥 서예지가 김강우 디스했다는 어그로에 끌려서 380만명이나 들어왓노 ㅋㅋ 멍청한놈들

  32. 웅아니얌

    웅아니얌5 일 전

    서예지...좋아하는배우였는데 이건좀 아니자나ㅠㅠ

  33. 수성

    수성6 일 전

    도 넘는 발언 좀 자제해야할 것 같은데요. 악플 때문에 돌아가신 연예인분들 보고도 아무 생각이 없으신가봐요. 비난할 게 생겼다 하면 하다하다 말투부터 목소리톤까지 힐난하고 뭐하는 짓인 거죠

  34. 플리커

    플리커6 일 전

    정신병 말기네 드라마에서 어물쩡 넘어갔다고 현실에서도 그럴줄아나 ㅋㅋ 현실은 드라마짤리고 영화짤리고 돈못벌고 온갖 욕은 다쳐먹고 꿈속이나 드라마는 본인이 책임지지 않아도 되지만 성인이니까 현실에선 모든 책임은 본인이 져야지 서예지는 드라마속과 현실을 잘 구분못하는 주인공병에 경계성 인격장애를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다고 본다

  35. James Huin

    James Huin6 일 전

    성형으로 미인 되었으면 좀 착해져라

  36. re 40

    re 407 일 전

    앞으로는 스크린이나 TV에서 보는 일 없기를..

  37. James Kim

    James Kim7 일 전

    천한 계집

  38. 엄번개

    엄번개7 일 전

    왜자꾸깝치지얘

  39. 백두무한꼬비꼬비

    백두무한꼬비꼬비7 일 전

    아후 ㅋㅋㅋ 시발

  40. Stacey Wi

    Stacey Wi7 일 전

    악의적인 사람; 현실에서 겪으면 트라우마 장난아녜여;; 서예땡은 그래도 공인이라 기록이 남는거징..일반인은 머 그냥 나 그런말 한적 없다 너가 예민해 이러고 야비하게 넘어가요;; 엮이면 개피곤.. 피하는데 장땡

  41. u_r_ n0thing

    u_r_ n0thing7 일 전

    다시는 영화나 드라마나 시상식에나 어디든 저 면상 보기싫다 논란에 대해 함구하고 있는 걸 보면 반박할 게 없거든 사실이니까

  42. 지지려찌

    지지려찌7 일 전

    ㅋㅋㅋㅋ 참 힘겹게 산다....에휴

  43. 박흥식

    박흥식8 일 전

    뇌가 없으면 언어가 정수가 안되는 법이지 뇌가 없는건지 아니면 상식이 없는 인간인지 이도저도 아니면 둘다 없는거겠지

  44. 0801 Jeltop

    0801 Jeltop8 일 전

    인품이 좋아야 외모도 빛난다는 좋은 예

  45. 박수환

    박수환8 일 전

    이년은 참 대단하네

  46. 박수환

    박수환8 일 전

    뇌가없는거네 ㄲ

  47. 턱시도냥이

    턱시도냥이8 일 전

    으이구 생각들 참 다양하시다 그냥성격같은데 내가볼떈 그만큼 김강우가 연기잘한다는 표현같은데 제생각은....

  48. omi xia

    omi xia8 일 전

    의혹? 사실 아님?

  49. uoy k

    uoy k9 일 전

    둘다 쓰레기

  50. 호산나

    호산나9 일 전

    서예지같이 이해안되는 과들을 나르시시스트라 하더군요. 여러사람 선동하고 세뇌하기 좋아하는 성격들이죠~

  51. 이유경

    이유경9 일 전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네

  52. 신춘성

    신춘성9 일 전

    ㅆㅃㄴ

  53. 이성진

    이성진9 일 전

    남자배우들 한테꼬리 치고 그거도 이제는 유부남 꼬리치고 아주여우가없어

  54. ・ ARASI ・

    ・ ARASI ・9 일 전

    와 썸넬 옆모습 보고 김지예 변호산줄 와 ㅋㅋㅋㅋ

  55. 찬춀

    찬춀10 일 전

    영화보면 다 이해되는 발언인걸...?

  56. 설냥교

    설냥교10 일 전

    서론이너무길어요

  57. RoadBlocks Guy

    RoadBlocks Guy10 일 전

    근데 이쁘긴 이쁜데…

  58. Diva Firsta Firsta

    Diva Firsta Firsta10 일 전

    결국 she ruined her own career. 그리고 연기 잘하는건 성격상 매일매일 어떤 거짓말이나 행세를 부려야되니 잘하게된것 같은데... 이걸 알아버린 내가 배신감드네 진심으로 역대급 연기탑 여배우인걸로 생각했는데 그냥 성격이 더러웠구나 불쾌하다

  59. 똑똑똑

    똑똑똑10 일 전

    맛이 재대로갓구나ㅋ

  60. 김숙경

    김숙경10 일 전

    김강우씨는 똑 부러지는 ㅅ타일.

  61. 죄는 기록되고 영겁에 걸친다

    죄는 기록되고 영겁에 걸친다10 일 전

    세상은 넓고 소시오패스는 많다.

  62. Y V

    Y V10 일 전

    서예지가 서현한테 열등감ㅋㅋㅋㅋㅋㅋ 시발 너무 간다. 팩트만 전달해라. 병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

  63. NeoNRaiN

    NeoNRaiN10 일 전

    그 연예인도 문제지만 이딴 썸네일 쓰는 당신들도 성숙하길!!!

  64. 베브

    베브11 일 전

    남자 취향 소나무인건 알겠는데 ㅋㅋㅋㅋㅋ우선 김강우는 유부남이고..니 년 노예짓은 안할듯

  65. ᄋᄃᄋ

    ᄋᄃᄋ11 일 전

    왜 여자들은 점점 퇴화하는걸까...

  66. 유현주

    유현주11 일 전

    쟤는 왜 할 말 못할 말 구분을 안하냐..내가 예전에 알았던 사람이랑 되게 비슷하네

  67. 금손

    금손11 일 전

    진짜 miㅊㄴ이네ㅋㅋㅋㅋㅋㅋ 원래 목소리가 매력있어사 좋아했는데 거만에 끝자락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해지네여 ㅋ

  68. 권혜경

    권혜경7 일 전

    앞으로라니~~ 저런 정신병자 다시는 브라운관에 얼굴비치면 NO.

  69. 다이손大そん

    다이손大そん11 일 전

    사람 잡을여자네.. 꼬리가아홉달린여우구만. 역기면 인생망칠여자네.

  70. 강가딘

    강가딘11 일 전

    사람보는 눈이 다 똑같지 않은가 보다 난 이 서예지라는 사람 첨 볼때부터 인상이 너무 안 좋아서 별로 였는데 그 이후로 출연한 드라마같은 것 한번도 본 적도 없고 이런 사건이 터질때마다 내 보는 눈이 정확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71. 꽃향기

    꽃향기11 일 전

    학창시절에 공부는 아니엿다드만 ᆢ 언행자체가 무식하네요~~~ㅋㅋㅋ

  72. 일천

    일천12 일 전

    얘 이쁘냐?

  73. xx x

    xx x12 일 전

    그냥 멍청한데 성질은 더러운듯

  74. Ej P

    Ej P12 일 전

    서예지는 예쁘긴 한데 목소리가 너무 굵어서 깬다. 젊은데 늙구렁이 맛이 나서 참신함이 없다. 원튼 원하지 않든 들어오는 역할이 한정되어 있을 것 같다. 너무너무 말랐던데 아무것도 안 먹나 봄. 외모의 자신감으로 연기하는 여배우들은 늙을수록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할 듯.

  75. 세젤예

    세젤예12 일 전

    우리나라 물타기 장난아니네.... 그만합니다..

  76. Cpr21

    Cpr2112 일 전

    ㄸㄹㅇ

  77. *•*루돌프

    *•*루돌프12 일 전

    서예지 저런식으로 쥐락펴락하면서 반응보는거 즐기고 웃으면서 오해하게 만드는 사이코 정석임

  78. 이재섭

    이재섭12 일 전

    이게... 결론이 나오고 보니깐 보이는 모습 같지만 솔직히 좀... 오버 영상 아닌가? 살인자.. 근데 그게 밝혀 지기 전에.. 모습을 보니 살인자 같은 행동이 있었다... 그러다가 그게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면?? 그때는 어쩌려고 이런걸 만들지? 저 여성 배우의 편이 아니라... 누가 어쩌고 저쩌고 이런거 그만 합시다.. 참... 무섭다 세상...

  79. 고양냥

    고양냥13 일 전

    와 영상에 싫어요가 더 많아....

  80. 송태유

    송태유13 일 전

    ㅋㅋㅋ아니 이미 와이프 가족까지 다 나온 마당에 총각 행세라니 ㅋㅋ

  81. 시아

    시아13 일 전

    김강우가 안넘어와서 툭던졌나보네

  82. 이름이름

    이름이름13 일 전

    염병을떤다

  83. ujaja kim

    ujaja kim13 일 전

    어휴 이제 고만 나와라 짜증난다

  84. 김두한

    김두한13 일 전

    먹고버리면됨

  85. 곽아이언드래곤

    곽아이언드래곤13 일 전

    착각좌

  86. tnoeh dkdl

    tnoeh dkdl14 일 전

    김강우 작품선택 진짜 안타깝다 대박 하난 나올때됐는데

  87. 이동조

    이동조14 일 전

    김강우가 작품운이 없어서 그렇지 연기력은 최고다.

  88. 끔ෆ

    끔ෆ14 일 전

    예쁘다 예쁘다 해주니까 진짜 뭘 해도 다 예뻐해줄 줄 알았나

  89. 잔다르크시엘

    잔다르크시엘14 일 전

    서예지가 연기잘하지도 못하는데 쓰는걸보면 ᆢ

  90. 청정지역TV대한민국

    청정지역TV대한민국14 일 전

    예쁘긴 하네..머리에 잡생각 빼면.

  91. 이미연

    이미연14 일 전

    저기요! 내 남푠은 안되요~~ 제발

  92. 신뚜

    신뚜14 일 전

    ㄸㄹㅇ

  93. 진딩

    진딩14 일 전

    논란되기 전까지 누군지도 몰랐음

  94. Julia100479

    Julia10047914 일 전

    Koreans are too obsessed. They have lost touch with reality and confuse the personality of the talented actress with her character in the drama "Crazy But It's Okay."

  95. 노영희

    노영희14 일 전

    김강우 응원합니다~~^^

  96. Beyond boy

    Beyond boy15 일 전

    얼굴은 참 이쁜데 왜저래 살까..정상에있을때 더 이미지 관리좀 잘하지 배우라는 사람이 저정도로 성격이 노출되는것도 웃기네

  97. Sabry

    Sabry15 일 전

    서예지는 무덤각

  98. ᄋᄀ

    ᄋᄀ15 일 전

    박해수 보다가 김강우보니까 사람 인성이 돋보이네ㅋㅋ

  99. 마이쪼꼬

    마이쪼꼬15 일 전

    어 진짜 그래안봤는데~ 혹시 이 방송제작하신분이 서예지안티는 아닌거죠?? 도저히 믿어지지가 안아서요 저 착한 이미지에 저런 개똘개이짓을 할까 싶어서요 ㅠ

  100. 까꿍이

    까꿍이15 일 전

    천하다~~~~

  101. 영이화니

    영이화니15 일 전

    감독이 여기다 세치혀로 똥물을 갖다 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