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할 때 듣기 좋은 노래 | 방탄소년단 | 1시간 | 노래모음 | 광고없음

댓글

  1. 뷔찌

    뷔찌3 개월 전

    00:00 ~ 04:01 / 방탄소년단 - Lost 04:01 ~ 07:32 / 방탄소년단 - 낙원 07:32 ~ 11:21 / 정국 - 유포리아 11:21 ~ 14:43 / 방탄소년단 - 잠시 14:43 ~ 18:42 / 방탄소년단 - Butterfly 18:42 ~ 21:57 / 방탄소년단 - 보조개 21:57 ~ 25:48 / 방탄소년단 - 134340 25:48 ~ 29:40 / V&RM - 네시 29:40 ~ 33:51 / 방탄소년단 - Love myself 33:51 ~ 37:32 / 방탄소년단 - 소우주 37:32 ~ 42:02 / 방탄소년단 - 둘! 셋! 42:02 ~ 46:00 / 방탄소년단 - Home 46:00 ~ 49:24 / 방탄소년단 - Life goes on 49:24 ~ 53:24 / 정국 - Still with you 53:24 ~ 57:07 / 방탄소년단 - Love maze 57:07 ~ 01:00:00 / 뷔 Winter Bear 01:00:00 ~ 01:03:43 / 방탄소년단 - 내 방을 여행하는 방법 01:03:43 ~ 01:08:01 / 방탄소년단 - Blue&gray (love maze는 정국이 아닌 방탄소년단 입니다.)

  2. Gaby Luna

    Gaby Luna17 시간 전

    @김회언 gracias por responder pero no entiendo 🤭 traducción por favor 🤣🤭

  3. 김회언

    김회언17 시간 전

    @Gaby Luna ㅏ

  4. 이이잉

    이이잉일 전

    정국 오빠의 '스틸 윝 유' 는 멜론에 없능건가요??ㅠㅠㅠ

  5. 소우주에서떨어진외계인

    소우주에서떨어진외계인일 전

    @30131홍여주 ?

  6. 30131홍여주

    30131홍여주일 전

    이걸 보니까 확실히 초등학생인 아미가 많다는 걸 알겠네요.

  7. 박지민135번 머리카락

    박지민135번 머리카락시간 전

    와 이 노래 듣고 다들 올백 맞으셨는데 저 시험 거의 다 백점대 이고 아깝게도 수학만 딱 85점....근데 전교 3등 됐어효.....

  8. 은수

    은수일 전

    이거 틀고 책 피고 문제 몇개 풀다가 안풀어져서 잠시 머리를 식힐 겸 댓글 보면서 음악 감상하고 있었는데 영상 끝남..

  9. 이이잉

    이이잉일 전

    제가 노래가 너무 좋아서 방탄에 입덕하게 된 4년차 아미 입니다 네.. 그렇다구요,, 너무 너무 노래가 좋아용요어ㅓ어엉ㅇ 어어어어엉어어어오ㅓㅓㅗㅓㅗ어ㅗ어ㅗㅇ어어어ㅓㅇ여어여어여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 왜 여테 '네시' 이 노래 웨 모르고 살았져????????// 와 기타 반주에 김태형 목소리에 치인다

  10. 신아림

    신아림일 전

    중간고사때 진짜 많이 들었는데 지금 또 들으니까 이제 기말고사네......

  11. 꼬구마

    꼬구마일 전

    여러분 저 이거틀고 공부하다가 다 틀렸어요! 기받아가세요❤️

  12. 김에스더

    김에스더2 일 전

    고부하면들으니까진짜좋음ㅋ

  13. 성은주

    성은주2 일 전

    너무 좋다..

  14. 곽두팔

    곽두팔2 일 전

    미친미친 성적오르는소리 들림

  15. 전꾸꾸

    전꾸꾸2 일 전

    보조개는 방탄소년단 전체가 아니라 보컬라인 노래에요 !

  16. 로블리아

    로블리아2 일 전

    공부 진짜 빡공할려구 했는데 노래방이 되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

  17. 김나연

    김나연2 일 전

    공부 하려고 틀었지만 노래만 듣게되는 매직... 저만 그런 거 아니죠?

  18. k아이스베어

    k아이스베어3 일 전

    아 지금 공부하면서 블루 앤 그레이 듣는데.. 눈물나와용ㅜ.ㅜ

  19. 아란

    아란3 일 전

    내스타일 딱 맞는 플리 찾기 어려웠는데 지금 딴짓 한번도 안하고 숙제하고있어요 이거 들으면소,, 당신 내취향인듯

  20. 도은

    도은3 일 전

    마음에 와닿는 가사들이 너무 많아서 슬프기도하고, 위로도된다

  21. ᄒᄂ

    ᄒᄂ3 일 전

    금요일에 과학 대회 나갑니다..! 이 플리 들으면서 공부하면 진짜 잘 됐는데 대회 때도 좋은 성과 거두고 오겠읍니다 ㅜㅜ

  22. 쑤

    3 일 전

    방탄이여야지만 가능... 진짜 방탄은 노래 작사를 되게 잘하는듯,,

  23. 영어이태영

    영어이태영4 일 전

    정국이 목소리 대박ㅠㅠ 넘나 감미롭자냐ㅠㅠ

  24. J H

    J H4 일 전

    와 저 캐내다 학교 다니는 사람인데 내일 과학 시험이거든요.. 안 외워져서 어떡하지 하다가 이 노래 들으니까 과학 용어들이 머리에 다 들어옵니다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25. 슘밍

    슘밍4 일 전

    방탄 노래는 목소리도 좋고 가사도 좋고 그냥 다 좋음 이러니 입덕 안 할 수가 없지 입덕 전에도 방탄 노래는 웬만한거 다 알고 있었다는 학계의전설

  26. 김도연

    김도연4 일 전

    Lost는 2017년 그 추억이 다 생각난다 진짜...내 최애곡중에 하나임..Dna시절..2017년에 했던 모든 일과 노래들이 다 생각 나..그래서 더 슬퍼,,

  27. 아미숀

    아미숀4 일 전

    잘 듣고 가요

  28. 짱찌니tv

    짱찌니tv4 일 전

    감사합니다 왜냐하면 2시간 공부를 1시간 공부로 끝이에요!!!!!

  29. 펜트하우스내놔광광

    펜트하우스내놔광광5 일 전

    이거 듣고 중간 전교 1등 햇습니다. 강남 8학군이고 보통 다 알만할 어렵게 내는 학교입니다. 기 받아가세요

  30. 이런미친

    이런미친5 일 전

    2~3년 전 아마 그때 방탄에 한창 빠져 있었는데 그때 진짜 ㅋㅋㅋ... 나중에보면 꽤 흑역사이기도 하지만 그때의 나는 너무행복했었음 그냥 가족끼리 어디나갈때 방탄곡 항상들었는데 ㅋㅋㅋ 그 때 선생님도 좋고 친구들도 너무 좋아서 매일같이 정말 행복했는데 2년 사이에 이렇게 많이 변했고 친구들이랑도 멀어지고 또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겨우 2년이지만 그때와 달리 다들 많이 자랐고 2년 전 행복했던 일은 그냥 추억이 됐다는게 너무 슬프다 노래 들을 때 마다 그 때 회상하면서 잠깐 망상에 빠지곤 하는데 그냥 그런거 할때 마다 나는 아직 과거에 머물러 있는것 같아서 자괴감도 살짝 듦ㅋㅋㅋ 탈덕했지만 오랜만에 망상좀하고 싶어서 들어와 봤어요 ㅋㅋㅋ 요즘 너무 힘듦ㅠㅠ 곡 잘 뽑으셨네oㅠㅠ 아 감성 나 가을타나 아무튼 흑역사 같아도 그냥 그런 갑다 하고 위로좀...ㅠㅠ

  31. HASH #

    HASH #5 일 전

    고딩 돼서 낙원 들으니까 같은 가산데 다가오는 의미가 완전 다르다... 너무 위로된다..ㅜㅜ

  32. KKK _

    KKK _6 일 전

    제가 젤 좋아하는 플레이리스트입니다ㅠㅠ 매일매일 듣고이썽요 첫곡이 lost면 뭐...끝났쥬 ㅎㅎ

  33. 오이다

    오이다6 일 전

    이거 듣고 숙제하면 술술 풀림ㄷㄷ

  34. 노유림

    노유림7 일 전

    전 맨날 이 노래만 들으면 잠이 와요

  35. 이지나

    이지나7 일 전

    레포트 쓰는데 답답해서 탄이들 노래나 들으면서 하려고 들어왔는데 정국이 still with you 목소리에서 정신이 아득해 져서 노래 끝날때까지 멍하게 감상함....하...전정국...오빠라고 부르지 못하는게 천추의 한이다....

  36. 깔깔마녀 예지

    깔깔마녀 예지7 일 전

    내가 좋아하는노래만 있넼ㅋㅋ

  37. 김예원

    김예원8 일 전

    헐 내방을 여행하는법 😯 ^^

  38. 미나

    미나8 일 전

    전 보조개를 갖고있어서 그런지 보조개가 넘흐 조아요

  39. 인혜

    인혜8 일 전

    김남준 목소리 미쳐...한 17번째 들은사람인데 김남준 목소리 무슨일이야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아

  40. 소희

    소희8 일 전

    Lost 처음에 뚱땅똥땅 하는 부분 나만 좋음?

  41. 아아님은 갔습니다

    아아님은 갔습니다9 일 전

    입덕위기다ㅎ 출구없나요ㅜ 허헝

  42. 케이팝빠순

    케이팝빠순9 일 전

    타팬 댓글 많은 이유.. 찐팬이면 가사 따라부르다가 한시간 띵가묵음 나도 별로 알고 싶진 않엇다~

  43. 채연

    채연9 일 전

    감사합니다 공부 열심히해서 시험 올백 받겠습니ㅏㄷ 이 댓글 보신분들 다 백점 받으세요💕

  44. Survivor

    Survivor9 일 전

    I seriously need to learn Korean I feel so left out in this comment section 🖐🏼😭💜

  45. 베벱에

    베벱에9 일 전

    와 꿈이 없어도 괜찮아.. 대박

  46. Jennifer Hernández reyes

    Jennifer Hernández reyes10 일 전

    comentario en españool :)

  47. 포항사람들은 어떻게 웃어?포항항 포항항

    포항사람들은 어떻게 웃어?포항항 포항항10 일 전

    나는 왜 중간고사가 끝나고 이 영상을 알게 된걸까...

  48. 노래

    노래10 일 전

    뭐야 나 방탄노래 좋아하네

  49. Vanessa Maldonado

    Vanessa Maldonado11 일 전

    thank you 💜💜💜

  50. Pascal k

    Pascal k11 일 전

    오 방탄팬 아니라서 전곡은 모르는데 오 뭐지 내가 아는 노래중에 좋아하는 노래만 골라담아서 놀라운

  51. jimin jimin

    jimin jimin12 일 전

    세렌디피디 가 없는게 아쉽... 좋으니까 들어보세열~

  52. 성빈

    성빈12 일 전

    공부하려틀어놓고 방구석 노래방 열렸네.. 그래도 밤중인데 좀 쪽ㅍ..

  53. 한솜이

    한솜이12 일 전

    이 영상 2번이나 더봤답니다 ㅎㅎ 공부,숙제 하면서 들어요!

  54. 갈치

    갈치12 일 전

    여기 막 성적 좋은 분들 밖에 없네요.. 저는 공부하려고 노래틀었다가 누워서 노래만 듣다가 끝났네요..ㅎ

  55. _DAY_YOU HA

    _DAY_YOU HA12 일 전

    네시라는 곡 왜 좋죠?!!! 첨 듣는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ㅠㅠㅠㅠ 음악사이트에서 듣고 싶은데 안 나오더라고요 ㅠㅠㅠㅠ 듣고 싶은데 어디서 들을 수 있을까요?ㅠㅠㅠ

  56. _DAY_YOU HA

    _DAY_YOU HA6 일 전

    @처돌쇠 감사합니당 ㅠㅠㅠㅠ

  57. 처돌쇠

    처돌쇠10 일 전

    정식음원이 아니라서 멜론이나 지니 등 유료 음원사이트에서는 들으실 수 없으세요. 사운드 클라우드라는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설치하시면 네시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다른 자작곡(+믹스테이프)들이나 커버 곡들을 들으실 수 있슴다

  58. 박인영

    박인영13 일 전

    공부출서억 5/2 O 5/3 X 5/4 O 5/5 X 5/6 X 5/7 O 5/8 O 5/9 O . . .

  59. 지윤

    지윤13 일 전

    나만 Lost 시작할 때 뭔가 두근거려???? 몽글몽글거리는 첫사랑 약간 요런 단어 들어가야할 것 가틈....

  60. 석링Stone ring

    석링Stone ring13 일 전

    이거듣다우리누나가미쳤어요

  61. 박제니

    박제니13 일 전

    내 사랑 lost 감사합니당

  62. Cookyelittlw JJK.

    Cookyelittlw JJK.14 일 전

    I REALLY LOVE THIS PLAYLISTT!!

  63. 우와잉

    우와잉14 일 전

    안녕하세용 아랫동네 투바투팬인데요! 기받아가세요! 98생인데 이노래들으면서 선생님을준비했는데 이번에 성공해서 선생님이됬습니다!!

  64. 이쭈

    이쭈14 일 전

    저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볼게요! ‘네시’ 노래에서 태형이의 목소리로 잔잔하게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너와 나 뿐인데” 부분에서 새벽 4시에 아무도 없는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죽게되어서 혼자 슬프게 우는데 그 사람을 사랑하던 사람이 죽어서 귀신이 되어서 그 사람을 보고 혼잣말을 하는생각이 들어서 슬펐어요ㅠㅠ😭😭 (요즘 귀신나오는 드라마 봐서 이런 생각 드는듯해요..💦)

  65. 서지유Jiyoo

    서지유Jiyoo14 일 전

    이거 듣고 공부했는데 1시간 훅가네요,,, 진짜 별거 한거도 없는거같은데 시간 엄청 빨리가요..ㅜ ㅜ 이거 긴버전도 올려주시길,,❤️❤️

  66. 궝징밍

    궝징밍14 일 전

    네시 시작할때 태형옵 음색에 육성으로 헉함.. 진짜 방탄은 이제 하나의 장르다

  67. 망개돌이

    망개돌이14 일 전

    방탄 목소리를 들어야지 공부을 열심히 할 수 있는데 달방들으면서 하다가 화면도 보고싶고 그래서 집중이 잘 안됐는데 역시 노래를 들으면서 해야되네요 ㅋㅋ 집중이 진짜 잘되요!!!!!

  68. 희소

    희소15 일 전

    남들은 만점 받았는데 난....^^^^^ 울래

  69. 문지우

    문지우15 일 전

    흠...여기 좋은 것 같아 다들 올백 맞았다네...나도 이걸 듣고 과제를 해야게따..

  70. 삐갱이가천지빼까리

    삐갱이가천지빼까리15 일 전

    아진짜 이런거 들으면 뭔가 울컥해...........

  71. 새우장

    새우장15 일 전

    와..lost진짜 띵곡중에 띵곡이다 lost my way거기 부분 너무좋아서 벨소리로 해놨다..

  72. DAIANNA

    DAIANNA15 일 전

    우히 오빠들 천재인듯...

  73. 졔이Jeeei

    졔이Jeeei15 일 전

    여러분 저 시험 기간에 이노래모음 틀고 1달동안 중간고사 준비했는데 올백.. 은 아니고 국어 100, 영어 100, 수학 91, 과학 100 맞았습니다...!!!!!! 진짜 방탄이 저한테 기 보내준듯요... 평균 97.75 실화냐,,,😭😭💖 여러분들도 이 노래 듣고 시험 봐보세용,,, 전 하도 들어서 이 플리 순서도 외울판..😂 이 플리만큼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플리가 없을듯,, 무엇보다 처음 광고랑 중간광고 없는게 진짜... 찐으로 편-안.. 항상 다른것 듣다가 결국은 이거 들어버림,, 뷔찌님 절받으세요 🙇‍♀️🙇‍♀️

  74. hello person

    hello person16 일 전

    I don't understand the Korean comments but this playlist is very good tho

  75. Kunn 16

    Kunn 1614 일 전

    Ikr😌👌🏻

  76. ᄋᄋ

    ᄋᄋ16 일 전

    시험 다음주 목요일 금요일날 땡빵해서 몰려있네요^^^이거 보면서 열심히 공부할게요...다음에는 조곤조곤한 노래 모음집어떠신가요!?!? 나오면 엄청 좋을거 같아요!>♡

  77. J H

    J H16 일 전

    이 노래만 듣고 공부하는것 같네여~ㅎ

  78. 김다정

    김다정16 일 전

    저번에 머리에서 노래 제목 섞여서 나와서 Lost maze 라고 한적있음 ㅋㅋㅋㅋ

  79. 욘아

    욘아16 일 전

    이거 덕에 약 2시간30분 공부했어요 ㅠㅠ시험 올백 맞을듯요...... ㅠㅠㅜ 노래가사가 넘넘 좋아효.. 제가 좋아하는 노래만 모여있어요.... ㅠㅠㅠ 가사가 넘 이뽀... 특히 '꿈이 없어도 괜찮아' '내 실수로 생긴 흉터까지 다 내 별자린데'는 눈물 날뻔했다죠... 넘넘 좋은것.....앞으로 이것만 들어야겠어효...ㅜㅠㅠ

  80. 육일삼이

    육일삼이17 일 전

    와....사진이..댑악이다..

  81. 시•ᄉ•발

    시•ᄉ•발17 일 전

    저 이 노래 들으면서 역사 공부 했는데 94점 맞았어여ㅠㅠ

  82. 오세훈

    오세훈17 일 전

    소우주 너무좋ㄷ ㅏ......

  83. 수지

    수지17 일 전

    어렸을때 비원에이포 이게 무슨일이야 듣고 약간 그런 느낌(?)노래 찾다가 좋아요를 발견해서 입덕하게됬는데 시간이 갈수록 굉장히 뿌듯한일만 있네여 초심잃지않구 열심히했고 힘내자

  84. 성이름

    성이름17 일 전

    그냥 미침 그냥 낙원이 짱

  85. st6303김서현

    st6303김서현17 일 전

    그냥 라디오?처럼 쓸게여.. 저게에는 한 고민이 있어여.. 그게 뭐냐면.. 울 탄이오빠들이 언제 우리(아미)곁을 떠날지 모른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있거든요. 제가 데뷔한지6년만에 입덕했는데 너무늦게 입덕한것은 아닐까...내가 너무 늦게 알게된건 아닐까... 라는 생각..... 그리고 군대안간다고 난리치고 해체할 때 됬다고 난리등등 논란도 많았고.... 그렇다보니 언제 우리곁을 떠날지 모른다는 생각이 마니들더라고요... 솔직히 쪼~~금 인정은 해요 왜냐면 군대가는것은 국민 중 남자들이 꼭 해야하는 의무인데 안가는건 간 사람들만 억울(?)할 것이고 7년이라는 시간동안 활동을했으니까... 하지만 사정도있었고 나름 잘해왔는데 라는 생각도 들고.. 쨋든 복잡한 간정이 매일들어여ㅜㅜ 그래도 노래들으면 나아지니까.... 암튼!오늘 남은하루 잘보내세여!! 저처럼 힘들게 지내시지마시고ㅜㅜㅜ 부정적인 감정은 내려놓고 긍정적인 감정만 가지자고요!홧팅!! 저랑 같은데 노래를 들어도 불안하신분들은 제기 받으세요 혹시모르니까..ㅎㅎ 기 드릴게여 1.2.3.! 오오오옷!!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이노래모음 들으니까 나아졌다고요... 쨋든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86. JIN Hit

    JIN Hit17 일 전

    분명 맘잡고 공부하려고 틀고 공부하고 있쉈는데.. 정신차리고 보니깐 혼자 노래 따라부르고 있었...

  87. SINYOUNG KIM

    SINYOUNG KIM17 일 전

    저 정말 이 플레이리스트 마음에 들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88. 구독 누르면 서울대 쌉가능

    구독 누르면 서울대 쌉가능18 일 전

    이 댓글을 보신 분들 모두 중기말 화이팅하세요💯💯

  89. 초인종누르고도망갈까

    초인종누르고도망갈까18 일 전

    오늘 시험보는데 새로운 학교 새로운 환경 첫 시험인데 (내신 평가 기준) 이 노래 들으면서 등교 준비합니다...

  90. 문어

    문어18 일 전

    아.. 어디서 로스트 주식 노래라는거 봐서 들어오자마자 집중력 깨짐 ㅋㅋㅋㅋㅋㅋ

  91. 발광머리앤

    발광머리앤18 일 전

    4년동안 덕질하다가 지금 탈덕이랑 휴덕사이인데 Lost 랑 낙원 들으면 존나 미친듯이 덕질했던 때가 그리움

  92. 혜원7

    혜원718 일 전

    아니 저만 이거 들으면 목소리가 계속 들리나요 ㅠㅠ 무섭게 ㅠㅠㅠ

  93. 뉴비

    뉴비18 일 전

    오늘도 듣고 가요 ㅎㅎ 입덕 할까말까 진짜 고민 많이 했었는데 입덕했네요 근데 제가 부모님한테 말을 안해서 앨범같은게 없어요ㅠ 저도 가지고 싶은데 아이돌을 좋아해 본적이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있었으면 당당하게 말했을 거 같은데 입덕한지 좀 많이 지났는데 아직도 용기가 안나서 bt21만 사고있네요ㅠㅅㅠ 다들 즐거운 덕질하세요!

  94. oilpaper

    oilpaper19 일 전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곡 선정 최고입니다😘

  95. 성이름

    성이름19 일 전

    방탄만에 느낌이 있는데 도입부 부분에 반주가 젤 좋음 개인적으로

  96. 묘카

    묘카19 일 전

    사랑해요

  97. KO나n라인(코나씌)

    KO나n라인(코나씌)19 일 전

    노래 덕분에 숙제 더욱 빨맂 돼내요

  98. 됴암:3

    됴암:320 일 전

    노래는 방탄이 짱이고 방탄은 한국의 짱이다

  99. 가람정

    가람정20 일 전

    출구라곤 없는 이 복잡한 공부 속에

  100. Ji Yeon Ryu

    Ji Yeon Ryu20 일 전

    공부할때마다 듣고있습니다.....!

  101. 아미

    아미20 일 전

    분명히 잠잠한 노랜데 왜 내 방이 노래방이 됬지

  102. INTP

    INTP20 일 전

    여기 영퀄이랑 플리 괜찮아서 더 뜨면 좋겠다 했는데 시험기간 땜에 오랜만에 와보니까 떡상하셨네,,☺️

  103. ᄒ민경

    ᄒ민경20 일 전

    진짜 방탄 이란 존재 코로나 땜에 콘서트도 못가서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걸까 하는데 노래 들으면 다시 그런 생각 안하게 되드라.... 그래서 정말 놓을수 없다.. 사랑한다 방탄오빠들

  104. 맠드롭사랑녀.

    맠드롭사랑녀.20 일 전

    공부할려고 수학책을 똭 폈어요 잠이오네요

  105. 이선선

    이선선20 일 전

    숙제할때 들으니까 벼락치기 후떡!

  106. 노란바나나

    노란바나나21 일 전

    여러분들 뷔찌 신고 해주세요

  107. 노란바나나

    노란바나나19 일 전

    @쉼표 뷔찌 신고해주세요!!!!!!!!!!!!!!!!!

  108. 노란바나나

    노란바나나20 일 전

    @쉼표 뷔찌님은 제 사촌누나 에요 그데 사촌누나 가 저를 차별해요 신고해주세요!!!

  109. 쉼표

    쉼표20 일 전

    왜요?

  110. 플리

    플리21 일 전

    방탄이들 가사들은 진짜 다른 아이돌들과 다름,,내가 엄청 빨리 탄이들한테 빠진 이유중 하나지..자기들이 겪언던 일들과 말하지 못하는 감정들을 가사로 표현하고 남들한테 행복과 위로와 용기를 줌,,이런 아티스트가 어딨냐,,

  111. 쭈쭈바

    쭈쭈바21 일 전

    저 원래 수학 싫어해서 미뤘는데 이 노래 들으면서 하니까 그나마 좀 더 재밌게 할수있었어요. 좋은 노래모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