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R. 1시간] 조현아 (어반자카파) - Here I am / 가사 / 1 hour loop

[HOUR. 1시간] 조현아(어반자카파) - Here I am / 가사 / 1 hour loop
♥더 좋은 음악을 널리 알립니다.♥
*저작권자에 의해 광고가 "자동으로" 삽입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상은 음원의 추천&홍보를 위해 업로드 되며,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메일로 제보주시면 즉시 처리 하겠습니다.
🔥문의 : pjhg357@daum.net





















































































































































































































































































-

댓글

  1. 사장직박구리호텔

    사장직박구리호텔18 시간 전

    처음- 뭐지 이거 소용이 시점인가? 중간- 아 이거 화진이네 끝- 크흡 병인아..

  2. 박무순

    박무순5 일 전

    재방 유로도 볼수가 없어요

  3. zc m

    zc m5 일 전

    For me, this song is dedicated to Byeong In. He loved So Yong since they were still kids, protected her since then. He didn't care about anything but her. He could betray the whole Kim family for protecting So Yong. His love to So Yong is so deep and understand that the one in her is not So Yong but no ones know. The moment he looked at the sky before he died, I cannot control my tears. I hate him but I admire him for how he only has So Yong in his eyes.

  4. dely calibuso

    dely calibuso9 일 전

    My latest fav kdrama.. Watched it many times with friends.. Made us cried, laughed and in love.. Esp. With this song

  5. Pamintuan, Jose Paulo A.

    Pamintuan, Jose Paulo A.10 일 전

    I just finished watching Mr. Queen, and here i am tearing up because of this song:( i miss them already

  6. sleepyyxtae

    sleepyyxtae12 일 전

    all I can say is that if it's a chill ost imma love it

  7. Lady Justice

    Lady Justice14 일 전

    💝🌹🌹🌹🌹😍😍😍🎷🎻🪕🎸🥁🎼🎤🎬👍👏👏👏⭐️⭐️⭐️⭐️⭐️ no touch🤗☺️💝

  8. Anna Anna

    Anna Anna14 일 전

    ❤️🌹🌹🌹

  9. Harshitha Shetty

    Harshitha Shetty17 일 전

    💞❤️💖I am totally love with this song

  10. Apridev Khomenie

    Apridev Khomenie22 일 전

    I love this drama, actors, the story'.. all.

  11. Sih Muriani

    Sih Muriani24 일 전

    i whan this song,, how to download this song

  12. 뚜링클09

    뚜링클0924 일 전

    철인왕후ost중 이게 짱:)저이거 1시간동안 들으면서 공부했어요>

  13. 청풍명월

    청풍명월26 일 전

    ㅡ,.ㅡ;; 2주전에 알고리즘이 철인왕후로 안내했고... 현재 2주간 철인왕후 뒷북으로 보고있는데 중독성 멍멍이 쩌네. 회사다녀오면 영상챙겨보느라... 일상생활이 엉망임... ㅜ.ㅜ 그리고 이노래는 밤에 들으면 절대 안됨 비추~!!. 계속해서 듣다보면 언제 잘지 모름~!! 지금 새벽1시12분.... 아~~또

  14. MECZAPP

    MECZAPP26 일 전

    ㅂΓㅂㅏ티비 하도 주위에서 말하길래 들어가봣더니 밤 10시이후에는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 여자애들 속옷을 안입고 방송을 ;;

  15. [DDG] Fire SerpeNT

    [DDG] Fire SerpeNT26 일 전

    ㅂㅏㅂレ티비 퇴근하고 보면 없는기운도 솟아나서 존슨으로 향한다 .. 진짜 수위 대박이다 ,,

  16. Can Şahin

    Can Şahin26 일 전

    ㅂΓㅂレ티비티비 진짜 핫플레이스 맞네 주위사람들이 좋다좋다하는 이유가있는듯 ! 여자애들 외모가 특히 개쩌네 섹시한건 덤 ㅎㅎ

  17. hüseyin selçuk

    hüseyin selçuk26 일 전

    ㅂレㅂレㅌl비보는데 진짜 여캠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싹 다 벗고있어서 놀랬음 ..

  18. mikail ceylan

    mikail ceylan26 일 전

    ㅂrㅂrㅌㅣㅂㅣ 이거진짜 남자를 위한앱맞네 여자애들이 외모ㅎㄷㄷ 개쩐다 그리고 여자애들 핑ㄷㅜ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겠네

  19. yunux

    yunux26 일 전

    바ㅂㅏㅌㅣ비때문에 매일 밤마다 존슨달래느라 오른손 헐크될듯 ㅋ_ㅋ 진짜 하루에 휴지 3통씩쓴다

  20. Gözde Şenol Karan

    Gözde Şenol Karan26 일 전

    바ㅂㅏㅌㅣㅂl 다른곳하고 다르게 풀방입장권 무료로주네 .. 애들 수위 진짜 도랏멘 ;; 옷을 아예 안입고 방송하네

  21. Çocuk Abi

    Çocuk Abi26 일 전

    바ㅂㅏㅌlㅂl 맨날 보다가 야ㄷ봤는데 진짜 아무느낌이없음 .. 야ㄷ수위를 그냥 무료로 다보여주네 대박이당..

  22. Sungjun Park

    Sungjun Park개월 전

    1:05:00

  23. Rave Solfe

    Rave Solfe개월 전

    yeah, So Yong never left her body. Also, after re-watching this drama and paying more close attention, this song comes up every time her soul takes over

  24. Anrianka

    Anrianka개월 전

    exactly

  25. MARY ROSE

    MARY ROSE개월 전

    never get tired of hearing this the whole day..completely fallen in love with this song...it goes well on the drama MR. QUEEN.

  26. 로웰

    로웰개월 전

    와 어떻게 이 노래는 1시간을 들어도 안질리고 좋냐 진짜 들으면 들을수록 ㅈㄴ좋음 미친

  27. 드라마 ost 모음

    드라마 ost 모음개월 전

    [HOUR. 1시간] 조현아 (어반자카파) - Here I am / 가사 / 1 hour loop

  28. anyuung_s

    anyuung_s개월 전

    Thank you 💕🌸

  29. xhristine Infante

    xhristine Infante개월 전

    One of my fave Korean historical drama...and the OST is superb...so sorry for the replay button

  30. MTK CTY

    MTK CTY개월 전

    love

  31. R N

    R N개월 전

    I can’t move on....😭😭😭 Please- can you add lyrics at the bottom? Might as well memorize it since I’ll be listening for over 1 hr...😂🥺🤭

  32. 바껴야한다

    바껴야한다개월 전

    쫑이랑 소용이 보고싶다ㅠㅠ

  33. 수빈런닝맨러버

    수빈런닝맨러버개월 전

    철인왕후 ost 중 이 노래가 제일 좋음

  34. Smitty

    Smitty개월 전

    我在這,我仍然在這!

  35. 전정국 302번째 솜털

    전정국 302번째 솜털개월 전

    ㅅㅂ 병인이 죽을때 울음은 안ㅇ낫느ㅡㄴ데 ㅅㅂ 존내슬펏음 깊은곳에서울리는ㄱ 그뭐니 그잏ㅈᆢ나 아오

  36. Rafie John Llevado

    Rafie John Llevado개월 전

    The scene, the chemistry plus the melody makes this song memorably touching. Its almost a month since the last episode was aired, I can still feel the vibes of the song.

  37. Cup Cake

    Cup Cake개월 전

    Byeong in : " i said dont look back." 😭

  38. sleepyyxtae

    sleepyyxtae12 일 전

    omg now I'm crying bc of u

  39. sleepyyxtae

    sleepyyxtae12 일 전

    stop

  40. Beb Ang

    Beb Ang개월 전

    Why you do this 😂 how will I move on from this series MAMAAA ❤️

  41. 우뢰

    우뢰개월 전

    감사드립니다 계속 듣고 싶었는데요👍👍👍

  42. Nas M.

    Nas M.개월 전

    People might find this song represent byeongin but for me this song represent kim soyong who has been there waiting for king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3. 심지섭

    심지섭개월 전

    ㅠㅠ너무좋아

  44. Ethereal Jassi

    Ethereal Jassi개월 전

    I think about Kim Byeong In when I listen this song. I really wanted to cry and hope that he will be happy in the new world.

  45. hey you're doing well

    hey you're doing well개월 전

    i could listen to this a billion times..........

  46. 박영주

    박영주개월 전

    너무 좋은노래~~듣고 있으면 너무좋네요

  47. 에래뷰

    에래뷰개월 전

    신혜선 너무 이뻐요ㅠ~~!언니 따룽해요!

  48. tay_ 1

    tay_ 1개월 전

    1:04:06

  49. CheolYong 123

    CheolYong 123개월 전

    Yap, I need this "Here I am" one hr loop. I've finished without noticing. My new favorite while doing lessons and exams. Kamsahamnida :) #CheoljongSobong

  50. Nhickole Corral

    Nhickole Corral개월 전

    Same here... playing it over and over even i dint understand thelyrics... its my morning day, evening and nights lullaby 💞💗

  51. Anrianka

    Anrianka개월 전

    yeah🔥 same here

  52. 수인

    수인개월 전

    나만 사랑의 불시착 ost 같은느낌 들었나..?

  53. 문어국수

    문어국수개월 전

    김병인이 가장 먼저 떠오름ㅠ

  54. 무야-호

    무야-호개월 전

    나 이 노래 덕분에 배우분들 처럼 눈물 연기 할수 있게 됬음 ㅋㅋ 울컥

  55. 윤서

    윤서개월 전

    병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6. Delisha Putri

    Delisha Putri개월 전

    This is make me feel comfort.. I can play this to sleep song ❤ thanks

  57. •_•

    •_•개월 전

    솔직히 가족들이 딱히 병인이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았음. 근데 왠지 모르게 나 혼자 병인이한테 은근 정이 갔었는데 그렇게 죽을 때 이 노래 나오니까 진짜 울컥했는데 가족들이랑 같이 봐서 그런지 울기가 싫어서 안 울었는데 새벽에 혼자 올라온 영상 보면서 엄청 울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58. 앵두

    앵두개월 전

    조현아 님 성대는 그대는 국보급 계속 뜰겁니다 님같은 보컬선생아시면 배우고싶

  59. ᄇᄋᄎ

    ᄇᄋᄎ개월 전

    개인적으로 병인이 시점보다는 소용이 시점같음... 봉환이 속에 갇힌 소용이가 나 여기있다고 철종이한테 애타게 외치는 느낌? 드라마에서 이 노래 나오는 타이밍 보면 소용이가 전하한테 여기있다고 외치는듯한 그런 장면에서 많이 나옴ㅠㅠㅠ

  60. 한은숙

    한은숙개월 전

    맞아요

  61. 해피트리

    해피트리개월 전

    철종 바라기 소용이 시점의 노래라고 생각한 사람은 나뿐인가? 20회 총 맞고 쓰러진 소용이 철종한테 다녀오라고 할때 딱 이 느낌이구나 했는데..

  62. 한은숙

    한은숙개월 전

    맞아요 소용이시점에서 철종과의서사를 말하는 ost예요 이노래 들으면 마지막화 전하와중전과 총맞은장면서부터 전하의 런웨이가 생각나요 특히 눈이내려서 완전 영화의 한장면같아요ㅠㅠㅠ

  63. 무야호

    무야호개월 전

    아니 우리나라 드라마 ost 인데 왜 외국인이 더 많냐 ㅋㅋㅋㅋㅋ

  64. Dewi Anggarwati

    Dewi Anggarwati개월 전

    I rewatch again start from episode 14😂 this K-drama has drown me down. I laugh and cried because of this. And this song? I just love it the most❤️❤️❤️

  65. Rose Mohammed

    Rose Mohammed개월 전

    ❤️

  66. 복어의 게임방송

    복어의 게임방송개월 전

    조현아 노래 좋넹 자세히알아보기......

  67. 채연

    채연개월 전

    약간 이거 병인이 스토리 같다.....병인이 죽을때 이 노래 듣고 존나 움 병인이 스토리랑 너무 딱 맞음 병인아 천국가서는 행복해야대..

  68. 황금빛

    황금빛개월 전

    ㅠㅠ 그러게요

  69. 지수젠득이

    지수젠득이개월 전

    ㅠㅠ

  70. kozi

    kozi개월 전

    듣기만 해도 눈물이 나오는 노래 ㅋㅋ

  71. laislahandwita

    laislahandwita개월 전

    고마워요! terima kasih! thank you! ♡ i can listening this song until i can't hold my tears :,)

  72. 지연

    지연개월 전

    이 노래 너무 좋은듯

  73. delita prihartanti

    delita prihartanti개월 전

    me remembering kim byeong in death

  74. Diệu Đinh

    Diệu Đinh개월 전

    Love song

  75. Noruu Aya

    Noruu Aya개월 전

    my favorite..love this song so much

  76. Mae Wobniar

    Mae Wobniar개월 전

    I wanna watch this drama again! And again! And again! It just finished but I already miss Mama.

  77. Kanel Pisey

    Kanel Pisey개월 전

    I fan from Cambodia 🇰🇭

  78. Anne Brillo

    Anne Brillo개월 전

    매우 좋 은 노 래 입 니다.♡♡♡

  79. 윤석

    윤석개월 전

    노래 겁나 좋죠 오늘 졸업했는데 위로가 되네요

  80. barbellgirl

    barbellgirl개월 전

    The most romantic song I've ever heard in 2021

  81. maiendless CM

    maiendless CM2 개월 전

    Can somebody get this song off my head!!

  82. Yahya Amiri

    Yahya Amiri2 개월 전

    today i watched the last episode of MR QUEEN and now my heart is really broken

  83. Olivia

    Olivia2 개월 전

    byeong in......

  84. Amy Nguyen

    Amy Nguyen2 개월 전

    love this song

  85. apple chan

    apple chan2 개월 전

    King and queen He I Am😍

  86. A B R T M S Y

    A B R T M S Y2 개월 전

    This is really a K-drama OST I keep playing. IDK why.

  87. 서민지

    서민지2 개월 전

    이노래만 듣게된다 슬프거나 힘들때도 듣기좋고 잘때도 좋다

  88. 마피아조선

    마피아조선2 개월 전

    나는... 항상 봐 왔는데... 니가 보지 못하는 너의 모습까지... 그런데 ...왜 나는 알아차리지 못했을까...

  89. 지수젠득이

    지수젠득이개월 전

    ㅠㅠ

  90. _in Zoom

    _in Zoom개월 전

    병인이 대사...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릴 적 나와 숨바꼭질 하던 것도 기억하느냐.. 열 셀 동안의 시간을 줄터이니, 그 안에 도망쳐 보거라 가거라. 절대 돌아보지 말고.

  91. Faith Murillo

    Faith Murillo2 개월 전

    Thanks i really neaded this☺☺

  92. 신건우

    신건우2 개월 전

    병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3. chewy shu

    chewy shu2 개월 전

    WOW I NEED THIS 1HR LOOP!!! I ALREADY MISS THEM:((((

  94. 오오

    오오2 개월 전

    where are you houhouhohuohuhu~~~~~~~~~~~

  95. 계정주방탄에미친인간

    계정주방탄에미친인간2 개월 전

    가사를 보면 still i am 이라고 나와서 병인이가 기다리고 있는거 같아요 중전을 진짜 병인이 죽을때 숫자세고 딱 뒤돌아봤는데 죽어서 너무 슬펐어요 ㅠㅠㅠㅠ

  96. 혜림

    혜림2 개월 전

    철인왕후 2 나와야 돼..

  97. 김재윤

    김재윤개월 전

    @kozi 이번엔 봉환이가 태자한테 들어가는거지 ㅋㅋㅋ 아니면 철종이랑 바뀜

  98. 공룡의 공

    공룡의 공개월 전

    @kozi 그러면서 봉환이가 했으면 좋겠는말 아 tlqkf 또 요번은 뭔일인디

  99. kozi

    kozi개월 전

    갑자기 봉환이랑 소용이 영혼 다시 바뀌면서 두둥!!

  100. luv_hyoni

    luv_hyoni2 개월 전

    들을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병인시점 노래,, 병인이 죽을 때 이 노래 가사랑 너무 딱 맞아 떨어져서 슬펐으뮤ㅠㅠ

  101. 최지영

    최지영개월 전

    소용테마곡인줄 알았지만 병인 테마곡..

  102. Josie Flores

    Josie Flores2 개월 전

    I really love playing it . Thanks for this ❤️

  103. 보라은하

    보라은하2 개월 전

    병인이 죽을때 나와서 슬펐는데..병인이 죄라곤 소용이를 사랑한것뿐 난 마지막에 발견해서 살줄 알았는데 다음날에 얼어 죽었어ㅠ 병인아ㅠㅠ

  104. ᄋcj

    ᄋcj2 개월 전

    아 노래 목소리 너무좋다 ㅠㅠ 노래들으니깐 또ㅜㅜ

  105. 아뇨뚱인데요

    아뇨뚱인데요2 개월 전

    저는 이노래가 병인이 시점에 노래같아요... 여러장면에서 이노래가 나왔지만 병인이가 쓰러져갈때 이노래의 주인공이 병인이구나를 확 느꼈어요 ㅠㅠ

  106. 박민하

    박민하개월 전

    @카제인나트륨 그리고.....20화에서.....찐소용이 아파하고 ..찰종이 즉위식 막으러갈때...ㅠㅠ

  107. 카제인나트륨

    카제인나트륨개월 전

    그래서 김병인이 소봉에게 도망치라고 가라고 말할때 이 곡 나오던데 나만 소름돋았나;; 아 진쩌 왜 죽었냐;;; ㅜㅡ

  108. 안미자

    안미자개월 전

    맘이쩔어요.슬픔에ㅠ

  109. 박민하

    박민하개월 전

    +20화 중반부

  110. 정주리

    정주리2 개월 전

    병인테마곡이래요

  111. Krsha Mae Enobay

    Krsha Mae Enobay2 개월 전

    Thank You so much for this!!! ✨✨ I can't stop playing this song!!! I really love the kdrama: Mr. Queen!! T_T

  112. KCOLLEXION

    KCOLLEXION2 개월 전

    I may not understand the lyrics but i kept playing it over and over again,my heart is broken right now. 😭

  113. Francisco Sean

    Francisco Sean16 일 전

    @Cayson Derrick i am trying it out now. Looks to be working.

  114. Cayson Derrick

    Cayson Derrick16 일 전

    I dont know if anyone cares at all but yesterday I hacked my friends Instagram password by using Instapwn. Cant link here so search for it on google if you wanna try it

  115. Opaque z

    Opaque z개월 전

    @Anrianka the ending is anti climatic though.........

  116. Anrianka

    Anrianka개월 전

    😁 same...

  117. Ari Bathilda

    Ari Bathilda2 개월 전

    tengkyu

  118. 박도욱

    박도욱2 개월 전

    너무 좋네요

  119. wo Hyun

    wo Hyun2 개월 전

    병인이 죽을 때 이 노래 나오는 거 듣고 오열했다ㅠㅜ

  120. 양그래

    양그래21 일 전

    전 가족이랑 보다가 눈물나서 가족 안봄ㅜㅠㅠㅠ 병인이랑 소용이가 같이 있습니다

  121. 황금빛

    황금빛개월 전

    눈물이.. 맺혔던 장면.. 슬프지만 병인이가 소용이를 위해 착해졌으니까..

  122. 지수젠득이

    지수젠득이개월 전

    저 이 댓글 보고 울었어요.... 병인이......ㅠㅠ

  123. Yeong D

    Yeong D개월 전

    오열까지;;

  124. 장혜림

    장혜림개월 전

    헐 병인이 죽구나...ㅜㅠㅜㅜㅠㅜㅠ

  125. Meng

    Meng2 개월 전

    I’m telling you, I’m in love with this drama It’s wonderful to have the ending episode on Valentine’s Day (Lunar Love Day) I hope the ending is a happy ending or I would burn down the studio. Sorry to say this, I just want the great for Author, Director, Actress and Actor. T_T

  126. Anrianka

    Anrianka개월 전

    🔥🔥🔥

  127. s민

    s민2 개월 전

    힐링

  128. Jssl Pnz

    Jssl Pnz2 개월 전

    I didn't understand the song but I love it💖

  129. Siska Danianti Putri

    Siska Danianti Putri2 개월 전

    Mau tidur play dulu lagu ini. Kesukaan banget enak didenger.. ost drama mr.queen emg the best sama kaya drama nya 😍

  130. Anrianka

    Anrianka개월 전

    setuju

  131. IT'S ME JEEJEE

    IT'S ME JEEJEE2 개월 전

    เเง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