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테레비] 다양한 종류의 술 먹방~!!!(ASMR)

아시겠지만 술을 좋아해서 ASMR 을 처음해 봤는데 아직은 미숙합니다...^^

댓글

  1. 문성미

    문성미3 일 전

    골절당해서 누워있는데...참 마시고싶네요ㅋㅋㅋ 안주 잘챙겨드세요

  2. 최카렌

    최카렌4 일 전

    넘 즐겁고 행복해보여서 저도 즐겁네요~~~

  3. 박재현

    박재현11 일 전

    아주 좋아여!!!!근데 박미선씨만 욕하시겠다....

  4. 낙엽

    낙엽12 일 전

    형님 밀크시슬 챙겨드세요

  5. 이승옥

    이승옥13 일 전

    형님 존경합니다

  6. ᄏᄏ

    ᄏᄏ15 일 전

    재대로 꿀잠 자는법... 어디선가 한숨소리가 들는거같은...

  7. sungtae son

    sungtae son16 일 전

    술에대한 평이 없어서 나빠요

  8. sungtae son

    sungtae son16 일 전

    금 들어있는 샴페인도 맛있어요

  9. sungtae son

    sungtae son16 일 전

    진짜 소주는 40도가 넘죠. 점점 이윤을 추구하다보니 쌀에서 고구마로 고구마에서 열대 고구마로 이동하고 도수도 줄여 감미료와 물을 첨가하게 돼구 마산살때 항상 대선과 무학의 주정을 만드는 신마산 무학주정을 지나면 나는 그냄ㄱ새가 지금도 코끝을 자극하는듯합니다

  10. 정데이빗

    정데이빗16 일 전

    제가 원래 주당인데.. 6년전 통풍걸린이후론 술 안먹고 있어요. 형님 영상보면서 대리만족 하고있습니다.

  11. 고지

    고지16 일 전

    아무리 한잔씩먹는다지만 어지간한사람들은. 혀꼬인다..대단험니다 화이팅입니다

  12. whisung lee

    whisung lee17 일 전

    ㅠ.ㅠ 아... 이형님 손떨어... 건강 생각하십시다 형님! 나중에 형님이 술 거 마싯습니까? 라는 CF 안찍길 바래요 ㅠ.ㅠ 도가 넘었다면 죄송합니다.

  13. 자연애Ceo-kim

    자연애Ceo-kim17 일 전

    언제 유투브 까지 화이팅 입니다 형님

  14. 존리

    존리17 일 전

    각양각색의 술을 저러케 섞어마시면 속이 뒤틀릴텐데 술 목넘기실때 물 마실때랑 어터케 저러케 똑같을 수가 있지 봉원형님 대단하시네 전날 약주 과음하신거 가튼데도 불구하고 하여간 전 못할거 가테요 클래스는 영원하네요👍

  15. 장민규

    장민규17 일 전

    형 처럼만 살아도 남자인생성공 인데 부럽습니다 엄지척 건강하세요 봉원이형님

  16. 이경민리

    이경민리18 일 전

    곰팽이 정말 많이 늙었다^^ 백발이네~~

  17. 안영현

    안영현19 일 전

    형님 존경합니다

  18. 큐로

    큐로19 일 전

    우리 봉원형님은 술 마음껏드실려고 유트브하시는거죠? 인정?

  19. 검검은감자

    검검은감자19 일 전

    기발해

  20. 김진숙

    김진숙19 일 전

    하하하하하하

  21. 김진숙

    김진숙19 일 전

    와! 따라지는 소리가 다 다르네요!

  22. kol kim

    kol kim19 일 전

    제발 술먹는 이런 미개한 영상 내려주세요.

  23. Glisten Bong

    Glisten Bong19 일 전

    술튜버 좋아요^^

  24. Nomad coding Land

    Nomad coding Land20 일 전

    술 말고 음식으로도 해보세요 건강 염려 되요

  25. 언제나졸리

    언제나졸리20 일 전

    저렇게 먹으면 맛이 가는데.........................

  26. LEE LEE

    LEE LEE21 일 전

    합천이가분들이 술이쎄지요

  27. 당근토끼

    당근토끼21 일 전

    건강챙기셔요ㅜ

  28. 남성JY

    남성JY21 일 전

    이렇게 짬뽕술 드시고 살 수 있나요~

  29. 최현석

    최현석21 일 전

    술 투어 만들어야 합니다. 대박 날겁니다.

  30. 수퍼스타

    수퍼스타21 일 전

    안주 좀 드세요 ㅠㅠ

  31. 이수연

    이수연22 일 전

    속버리실까바 걱정되요...

  32. 왕거미

    왕거미22 일 전

    봉원이도 많이 늙어 가는구나.......

  33. 강지환

    강지환22 일 전

    살다살다 술먹는걸 asmr하는사람도보네ㅋ

  34. 조제호랑이그리고물고기들

    조제호랑이그리고물고기들23 일 전

    저도 술꾼인데 형님하고 조지고 싶어요~^^

  35. road racer

    road racer23 일 전

    드디어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으신것 같습니다

  36. BYTOR

    BYTOR23 일 전

    정말 잘 드시네요.. 다음은 이 술들 말고 다른 술 추찬합니다. 쎈 놈들로 ; (브랜디, 코냑, 포트, 보드카/스피리터스, 럼, 데낄라, 버번) 농담입니다^^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37. Harmony

    Harmony23 일 전

    ㅎㅎㅎ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ㅎㅎ

  38. 김창래

    김창래24 일 전

    ㅋㅋㅋㅋ

  39. 개똥양

    개똥양24 일 전

    오땅에 한잔하고 싶네요~~~그것마저 맛있어보이는지 ㅋㅋㅋㅋㅋ

  40. 가을j

    가을j25 일 전

    건강유의하세염~~^^ 응원할께요~~🥰

  41. 뉴욕커 새일즈맨 Jerry

    뉴욕커 새일즈맨 Jerry26 일 전

    행님 하다하다 이젠 술방까지 합니까ㅏ헉ㄱㄱㄱ

  42. Mrchun3

    Mrchun326 일 전

    각 술별로 소리가 각양각색이듯이 형님도 굉장히 매력적이십니다. 나이가 들수록 품격있으시네요.

  43. 봉춘호

    봉춘호27 일 전

    ㅋㅋㅋ 형님 미선이 누나 옆에 계신줄알았어요 너무행복해 보이십니다 전정말 재밌는데 떡상 주위에 많이 알릴께요 사랑합니다

  44. Chris Kim

    Chris Kim27 일 전

    ㅋㅋㅋ 그렇게 다 원샸으로 안드셔도 되는데....어쨌든 수고 하셨습니다! 크아~...나도 취하네....

  45. 동물사랑

    동물사랑28 일 전

    형님...사랑합니다. ㅎㅎ

  46. 세콩이

    세콩이29 일 전

    그대로 뻗어버리네 ㅋㅋㅋ

  47. Dreamer

    Dreamer개월 전

    안녕하세요~~~인사할때부터 얼굴이 넘 행복해보여요!!ㅋㅋㅋㅋㅋ저 대신 마셔주세요ㅋㅋㅋㄱㅋㅋ

  48. 이중기

    이중기개월 전

    미선이누나가들을까봐 살살얘기 하는거 다알아요 누나가무서버여

  49. 이상윤

    이상윤개월 전

    술 좋아하는 가수 김건모를 초대해서 같이 진행 해봐요 ㅋ

  50. 장현숙

    장현숙개월 전

    이봉원 조아햇는데 보기싫어~~술마시는게 자랑이냐 술또라이

  51. 장현숙

    장현숙개월 전

    쨈만 드세요~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해롭씁니다.

  52. 김련의

    김련의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이 취한거 같아요 ㅎㅎㅎ

  53. 가제트

    가제트개월 전

    멋지십니다^^ㅋ

  54. 손지훈

    손지훈개월 전

    표정에서 부터.....고퀄이 느껴집니다~~ 어여 100만 가야 하는디~ㅋㅋ

  55. Sana Shin

    Sana Shin개월 전

    大丈夫ですか?

  56. 아이린

    아이린개월 전

    아이고...건강 생각하세요 ㅠ

  57. 김뚝딱뚝딱

    김뚝딱뚝딱개월 전

    술먹방이 제일 웃겨요 술먹방 자주해주세요~^^

  58. 이몽룡

    이몽룡개월 전

    형님 감사해요

  59. 김석봉

    김석봉개월 전

    구독 했어요 ㅎ

  60. 서울

    서울개월 전

    짜장 유니짜장 짬뽕 볶음밥등등 보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가장 자연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

  61. Helena Kim

    Helena Kim개월 전

    ㅎㅎㅎㅎ 웃고갑니다~^^

  62. 김정민

    김정민개월 전

    병 딸때 엄청 행복해보이네요. 이봉원씨 너무 이뽀요.★ 나도 연태 좋아해요!♥

  63. 강나영

    강나영개월 전

    아이고 절주하시길..!! 이봉원 테레비 응원합니다~~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64. 이석준

    이석준개월 전

    봉원 아재는 얼굴이 김모씨보다 낫네.

  65. Is Y

    Is Y개월 전

    양락형님모시고함부탁해요.

  66. 영험한_재두루미

    영험한_재두루미개월 전

    맥주 먹고 트림 안 하면 뭔가 똥싸고 덜 닦은 느낌이야ㅋㅋㅋㅋ

  67. 금산금산

    금산금산개월 전

    봉원님~~~~~~~생동감이

  68. 김한열

    김한열개월 전

    죽을라고먹는스타일이네조심하소ㅡ

  69. 쿠쿠

    쿠쿠개월 전

    ㅋㅋㅋ처음부터 웃기네ㅋㅋㅋㅋㅋ

  70. soulmate choi

    soulmate choi개월 전

    얼굴 아니 표정 왤케 생생하신거져 살아있네여ㅎㅎㅎ 세상신남ㅎ

  71. Robert K

    Robert K개월 전

    방송을 빙자한 술먹방 찐행복 ㅋㅋㅋㅋ

  72. 김뚠뚠이

    김뚠뚠이개월 전

    ㅎㅎㅎ행복해보이셔요 ㅋㅋㅋ

  73. v alspfmqk

    v alspfmqk개월 전

    누가뭐래도 봉원형님 술드실때가 가장행복해보임. 그렇습니다. 저거약주임.

  74. 윤노리TV구독자천명만들기

    윤노리TV구독자천명만들기개월 전

    이것저것 다 드시면 취하겄어요 ㅎㅎㅎ 결국 취하셨네? ㅋㅋㅋㅋ

  75. 설매마을

    설매마을개월 전

    꿀주 드시네유 ㅋㅋㅋㅋㅋ

  76. 김성호

    김성호개월 전

    봉원 아저씨 건강 생각하셔서 술 먹방 말고 음식먹방으로 해주세요.그리고 양락 아저씨랑 합방 하시면 더욱 재미나겠는데..

  77. 01 park

    01 park개월 전

    게속 웃음이 나는건 저 혼자 그러는거 아니죠 ㅎ ㅎ ㄹ

  78. 01 park

    01 park개월 전

    으원합니다~~~♥

  79. 방희영

    방희영개월 전

    너무 웃겨서~~^^

  80. 리앤

    리앤2 개월 전

    안주로 맛있고 국물맛이 시원한 봉짬뽕을 추천해드려요! !🤤

  81. 촉디캅

    촉디캅2 개월 전

    이렇게 드시면 안돼요 ㅋ 형님 즐겁게 봤습니다

  82. SB Lee

    SB Lee2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ㅋ이런 표정은 또 첨보ㄴ 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Lee Keunjoo

    Lee Keunjoo2 개월 전

    봉원이 오빠~ 넘 재미있으세요~~

  84. 민호&은서TV

    민호&은서TV2 개월 전

    설명 너무 좋아요~^^

  85. h K

    h K2 개월 전

    😍good morning 🥳wow don't get drunk.😄👍

  86. yu미니민

    yu미니민2 개월 전

    대박 ㆍㅎㅎ 랄들을하셤ㅇᆢㄷㅇ ㅁㅎㅅㅇㅅㅇ 닥박기원

  87. yu미니민

    yu미니민2 개월 전

    ㅎㅎㅎ 대박나세용

  88. 김치쌀장수

    김치쌀장수2 개월 전

    구독 박았습니다~술이 확땡기네요1^

  89. 미트맨MEAT MAN엘지정육점

    미트맨MEAT MAN엘지정육점2 개월 전

    눈이 ㅋㅋ 저렇게 해맑고 신난 눈동자는 처음보네요 웃겨서 미치겠어요

  90. 김이안

    김이안2 개월 전

    상렬이형 불러 술방 한번 해주세요

  91. st01 j

    st01 j2 개월 전

    진짜 행복해보여요 ㅎㅎ

  92. J Park

    J Park2 개월 전

    벌써 눈 풀렷네요 ㅋㅋㅋ 어쩔 ㅋㅋㅋㅋㅋㅋ

  93. J Park

    J Park2 개월 전

    ㅋㅋㅋ같이마셔용!!!!!!!!!부럽~ㅋㅋㅋㅋ

  94. 백척벽비보

    백척벽비보2 개월 전

    바뿌게산다 진짜 지난 콘텐츠 ㅋ 무슨자신감인가 ㅋ

  95. als wo

    als wo2 개월 전

    되게 좋다..

  96. 박기서

    박기서2 개월 전

    웃겨요 ㅋ ㅋㅋㅋ

  97. 뚱이

    뚱이2 개월 전

    짬뽕집 사장님이 안주가 부실해서 되겠습니까 ㅜ 챙켜드세요~

  98. 있다할수

    있다할수3 개월 전

    ㅋㅋㅋ 테레비 ㅋㅋㅋ 최양락아저씨랑 콤비로 한번 더 해주세요 ㅋㅋㅋ

  99. 스마일스

    스마일스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이네

  100. MAYAX

    MAYAX3 개월 전

    저게 진짜 웃음이지 ㅋㅋㅋ

  101. 김자숙

    김자숙3 개월 전

    취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