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창. 인턴 직원에게 갑질 (유출영상)

[받은글]
김갑생 할머니김 미래전략실 전략본부장 이호창.
'김갑생할머니김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매우 예민해져
공장과 회사내에서도 기계보다 깐깐하다고 모두가 혀를 내두를 지경이라는데, 김갑생TV 촬영을 마치고 직원들을 불러서 고함을 쳐 모두가 초긴장된 상태에서 인턴 S군을 정직원으로 채용했다는 후문.
어떤 기업에서도 전례가없던 일이라고..
인턴의 의사도 없이 채용한건 갑질이 아니냐
VS
근로자의 날을 맞아 최고의 선물이다
인터넷상에서는 갑론을박으로 아직도 뜨겁다고..
요약
1. 김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예민해진 이호창본부장
2. 직원들 호통침
3. 인턴 직원 정직원으로 채용

댓글

  1. 최서연

    최서연2 시간 전

    아니 이호창본부장님 첨에 우리 제이호오빠 쫌 닮아서 사실 얼굴 보고 좋아했는데.. 하..;; 진짜 보면 볼수록 매력 킹받네여;; 본부장님이야 말로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표본 아닌가여? 이런 분과 같은 나라에 살아가고 있다는게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2. LEe SAGE

    LEe SAGE3 시간 전

    진짜 사람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

  3. bigpicture

    bigpicture3 시간 전

    와... 인턴 아저씨 실생활에서 안경 100번 이상 만질듯 피팅좀 받으세요 답답해 미치는줄 ㄷㄷㄷ

  4. 난코

    난코3 시간 전

    ㅋㅋㅋㅋ 갑자기 급발진

  5. 마성재의 음악채널

    마성재의 음악채널4 시간 전

    진짜 댓글들도 컨셉에 잡아먹혔구나ㅋㅋㅋㄱㅋ

  6. 비숑재 bsjae

    비숑재 bsjae7 시간 전

    깜짝이얔ㅋㅋㅋㅋㅋㅋ 진짜 갑질인줄 ㅋㅋㅋㅋ

  7. 구진

    구진15 시간 전

    갑질오지네. 말 한마디로 인턴 정규직으로 채용해버리고 말이야!! 입사지원서 낼게요

  8. A BC

    A BC17 시간 전

    저거 몰래 찍는 사람 정체가 뭐야 식사할 때도 찍던데 다 다른 사람인가? 같은사람이면 소름이겠다

  9. hee moon

    hee moon18 시간 전

    신뭐시기씨 대충 경력쌓을려고 입사한건데 정직원 채용하는거 보니... 진짜 갑질 너무 심하다...

  10. 문준호

    문준호18 시간 전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다녀보셨나요? ..저게 경험도있어야연기도되는데

  11. P Dec

    P Dec일 전

    이분 그냥 개그맨 아니신가?? 본...부장?!!

  12. 주영김

    주영김일 전

    뭔소리임 도대체..? 인턴이 말해서 인턴이 만들었다는데 왜 화내는겨

  13. field green

    field green일 전

    본부장님 행동거지가 멋이 나니 얼굴도 원빈이 따로 없네요

  14. 권순태

    권순태일 전

    본부장님 김갑생김코인 한 번 언급해주세요. 떡상가자

  15. 우루우우사

    우루우우사2 일 전

    2:04 들킬까봐 카메라 숨기는거 ㅈㄴ 킹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Jaewook Dev

    Jaewook Dev2 일 전

    김갑생 vs 삼전 vs 카카오 붙으면 어디가나요?

  17. 오키오키나와

    오키오키나와2 일 전

    이미지메이킹-_- 조금만 안 좋은 댓글 쓰면 바로 삭제하네 대기업이 이래서 무섭구나ㄷㄷ ㄷ

  18. 그냥 날 냅두고 모른척 지나가줘

    그냥 날 냅두고 모른척 지나가줘2 일 전

    주작티 너무 난다…

  19. 텐텐

    텐텐50 분 전

    ㅇㅈ..

  20. 김현성

    김현성2 일 전

    진짜 실제로 저런 대표님 분들이 많았스면 좋겠다

  21. 낙지탕탕이

    낙지탕탕이2 일 전

    이정도면 거의 다중인격자..

  22. sj Lee

    sj Lee2 일 전

    저 여기 처음 들어왔는데 이게 뭘까요...댓글 보고 더 혼란에 빠졌습니다. 사이비종굔가싶고ㅋㅋ 시간내서 함 찾아봐야 할듯...

  23. 에욱ᄏ

    에욱ᄏ2 일 전

    하 여기 이력서에서 탈락했는데 ㅠ너무입사하고싶네요

  24. 아이언

    아이언2 일 전

    순간 순간 착각하다니까 ㅋ

  25. oh영

    oh영3 일 전

    찐이야?주작이야?

  26. 성이름

    성이름3 일 전

    FAKE

  27. 강동은

    강동은3 일 전

    갓호창.

  28. Sungkeun Cho

    Sungkeun Cho3 일 전

    GGSAT 교제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

  29. 박희명

    박희명3 일 전

    말하시는게 교회 전도사 아저씨같네

  30. a q

    a q3 일 전

    양현종같음

  31. Gem

    Gem3 일 전

    카메라 앵글이 처음부터 의도된 것이다 뭐 이런 헐~

  32. 유우

    유우3 일 전

    훈훈한게 더 열받아

  33. Hwang Jongwon

    Hwang Jongwon4 일 전

    마른 하늘에 정규직

  34. 이코딱지뭉탱

    이코딱지뭉탱4 일 전

    신성용씨 축하드립니다.

  35. 전지효

    전지효4 일 전

  36. 고동호

    고동호4 일 전

    처음에 이름 말 할때 삐처리 왜 한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대기업 실망입니다

  37. Blank Jo

    Blank Jo4 일 전

    사형 시켜라.

  38. 고요한집

    고요한집4 일 전

    김갑생할머니김 이씨 일가 ^^......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외모도 출중하고 인성도 좋은 ....

  39. h.y gergory

    h.y gergory4 일 전

    지난 4월 5일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행사에 참석해 주셔서 묘목 만 그루 기부해 주신 이호창 본부장님 감사합니다. 행사 말미에 연사로 참여하셔서 내년엔 파래 김을 산에 심어 온 강산을 파랗게 만들어 보자는 혁신적인 제안도 하셨는데, 어떻게 이 회사가 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이해가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본부장님 화이팅~

  40. 유단현상

    유단현상4 일 전

    진짜 어디까지가 현실이야 대단해ㅋㅋㅋㅋ스토리

  41. 유임스본드

    유임스본드4 일 전

    이호창이.절ㅁ은 친구.덕분에.울어보네ㅣ.고미워요.

  42. 孫中山

    孫中山4 일 전

    [단독] 비정규직 '강압적인' 정직원 강요... 숲갑생할머니숲 노동부 조사 착수 / PNS

  43. 파주파인밸리

    파주파인밸리5 일 전

    "인턴은 우리회사 직원 아닙니까?!" "풉"

  44. 빈기노

    빈기노5 일 전

    저루돌프 부르는 그 아이돌 닮음

  45. 예다움

    예다움5 일 전

    김갑생할머니김 이호창 본부장님을 모티브로 키워온 기업입니다 이제는 덕분에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이은혜 잊지않겠습니나

  46. 얼짱맘

    얼짱맘5 일 전

    대학생이 가장 취업하고 싶어하는 기업 1위 김갑생할머니김

  47. YOUNGUN LIVE

    YOUNGUN LIVE5 일 전

    영상을 끝까지 보고 싶은데 항상 실패한다.

  48. 진효박

    진효박5 일 전

    이게 뭐에요..?

  49. 늘하랑

    늘하랑5 일 전

    컨셉에 다들 미쳐버렸어 우리는 컨셉충의 나라였나 댓글들 감동이다 정말

  50. 이름없음

    이름없음5 일 전

    이호창 신박해

  51. 박문영

    박문영5 일 전

    훈남 이네 볼매넹

  52. 이현민

    이현민5 일 전

    GGS는 떡상이고 GS떡락이네

  53. 17 baby

    17 baby6 일 전

    항상 피식대학이나 빵송국 보면서 느낀건데 댓글들도 영상에 심취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진짜 단합력 다들 끝내줌 ㅠㅠ 아 댓글 때메 더 웃김

  54. 이호창이바른들기름

    이호창이바른들기름6 일 전

    이 시대 진정한 노블리스 호블리제. 본부장님의 기업가정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GGS주식에 몰빵하오니 더 투명하고, 친환경적인 경영 강화에 힘쓰는 기업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55. 쉬크한이실장

    쉬크한이실장4 일 전

    저도 장투갑니다!!

  56. half egg

    half egg6 일 전

    이거 무조건 나오는 장면같지?!

  57. william08364

    william08364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 두리쥬와

    두리쥬와6 일 전

    여긴 뭐 이렇게 자꾸 유출이 된답니까?

  59. 박재성

    박재성6 일 전

    아니 이사람은 임원말투를 어디서 들어 봤길래 이렇게 똑같지? ㅋㅋㅋ

  60. 최임선

    최임선6 일 전

    ㅋㅋㅋ 반전

  61. 얌얌이

    얌얌이6 일 전

    뭐야 이게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62. Pai 3.14

    Pai 3.146 일 전

    진짜 극한의 컨셉이네 씹 ㅋㅋㅋㅋㅋ

  63. 탑데보틀 Toptte Bottle

    탑데보틀 Toptte Bottle6 일 전

    1:40 아니 실명 얘기해놓고 왜 다음에는 묵음 처리를 ㅋㅋㅋㅋㅋㅋㅋ

  64. 효율

    효율6 일 전

    이거 진짜 회사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목소리 톤이랑 연출이 너무 좋다. 잘만든 드라마 한장면 같음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진짜잘한다 최고임 진심 ㅋㅋㅋㅋ

  65. 조수현

    조수현6 일 전

    이정도면 진짜 차려서 팔면 안됨...?

  66. 임금

    임금6 일 전

    항마력 태스트 영상이야 뭐야 ㅋㅋㅋ 겁나 오글거령ㅋㅋㅋ

  67. 슈퍼케이트

    슈퍼케이트6 일 전

    아닙니까하아~?고의적갑질때문에목메임ㅋㅋ

  68. 유후

    유후7 일 전

    남친이 피식대학 잘 모르는데 이거 보고 일주일동안 찐 동영상인 줄 알았던게 진짜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 빅브라우니

    빅브라우니7 일 전

    제 프.로.필에 1분이면 5먄원 얻는법 있어요!😄💛진짜 있으니 해보고 말씀하세요🤍

  70. 강룡

    강룡7 일 전

    대본인가

  71. 호HunTube

    호HunTube7 일 전

    매드몬스터 화이팅

  72. Nathan Kim

    Nathan Kim7 일 전

    본부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머슴질도 대감집에서 해라는 말이 있듯이 GGS의 일원인게 항상 든든합니다. 늘 열심히 잘 하겠습니다.

  73. 하마HAMA

    하마HAMA7 일 전

    재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 조은Joeun

    조은Joeun7 일 전

    이 회사 주식 사길 잘했어...

  75. 니니뇽

    니니뇽7 일 전

    근데 좋은 내용은 소리 안지르고 편한 분위기에서 말해줘 존나 시름 진짜ㅋㅋㅋㅋㅋ회사에 저런 사람 있어서 겪어보고 하는 말임 심장질환올거같음

  76. 이런

    이런7 일 전

    인턴형 신발모야?

  77. Jason HAN

    Jason HAN7 일 전

    김할김.. 호창이형 당신은 그저 빛. 3년 전이었을거예요. 술집에서 힘들어서 질질짜고 있는 저에게 술한잔 사주시면서 형이라고 부르고, 이유도 묻지않고.. 그때 정말힘났어요. 여기서 잘지내고 있지만 형의 호의는 항상 둘리! ..일거예요..!..👏👏 from. N.Y.C

  78. Allen Park

    Allen Park7 일 전

    호창이형 트윗에 Doge 한마디만 해줘!ㅜ

  79. YOU TUBE

    YOU TUBE7 일 전

    취준생한텐 진짜진짜 입사하고싶은 회사ㅜㅜㅜ 명절선물로 김 1장준다해도 들어가고싶다...

  80. ᄋᄋ

    ᄋᄋ7 일 전

    이호창씨가 자꾸 언성 높이는 이유는 자신의 목소리에 움찔라면서 부하직원이 빌빌거리는 모습을 즐긴다네요. 역시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올라간 사람들은 싸이코 기질이 있다던데 사실인가 봅니다.

  81. 봄일기

    봄일기7 일 전

    개그맨 이호창아님???

  82. 나영준

    나영준7 일 전

    개멋있다

  83. 킼오키독

    킼오키독7 일 전

    옷걸이어깨

  84. 은자

    은자7 일 전

    0:52 웃음참기

  85. 까미곤듀

    까미곤듀7 일 전

    내일 김갑생할머니김 풀매수갑니다

  86. Burno의 밥풀

    Burno의 밥풀7 일 전

    잘생겨보여 아니 잘생겼어...💕

  87. 송무아 자유

    송무아 자유7 일 전

    헉 택조 아저씨 와이라요

  88. 준독자입니다

    준독자입니다7 일 전

    1:35 말끝올리는거 너무 리얼해서 킹받음 ptsd 올것같아여

  89. 고양이있는이모님

    고양이있는이모님7 일 전

    이택조 두집 살림하니까 조으냐

  90. 록키발보아

    록키발보아7 일 전

    하여간 돈 좀 있고 잘생겼다고 갑질 존나 해대네

  91. HJ K

    HJ K7 일 전

    그래서 김갑김 품절 언제 풀리는데요....

  92. 이이준환

    이이준환7 일 전

    이게 뭔데요??? 저런 브랜드가 있어요? 유명한사람인가

  93. kumu to

    kumu to7 일 전

    개그맨 이창호씨가 컨셉잡고 찍은 영상입니다 다 가짭니다.

  94. 0oo00 O0oo

    0oo00 O0oo7 일 전

    이호창 주작하고 있네, 미리 짜고 한거 티 다난다.

  95. 독고노총각2

    독고노총각27 일 전

    김할머니김ㅡ동네 가게 동네 구멍가게가 저렇게 갑질하면 고소당함

  96. 김지용

    김지용7 일 전

    와 씌.. 진짜 너무 부럽다..김갑생김은 취준생들의 꿈의 직장인데 ㅜㅜ 신성용씨 정말 축하드립니다.

  97. HyeriMoon

    HyeriMoon7 일 전

    본부장님 클럽하우스도 열어주시나요? 본부장님께서 생각하시는 2021 사업의 미래와 방향성에 대해 듣고싶습니다

  98. 영첸스

    영첸스7 일 전

    해리성 인격장애인가 넌 인격이 몇개있는거야

  99. 말해뭐해

    말해뭐해7 일 전

    이호창이 누군데 내 알고리즘에뜨는거야ㅡㅡ

  100. HL S

    HL S7 일 전

    이사람 볼수록 관종일쎄 ㅋㅋ

  101. 쬬쬬

    쬬쬬7 일 전

    저 제이호 영상 보다 알고리즘 타서 왔는데 이 분은 왜 뜨는 건가요...?

  102. 애긔애긔대디

    애긔애긔대디6 일 전

    피식대학 비대면 데이트보고오셈

  103. dodocool

    dodocool7 일 전

    신성용씨 ㅋㅋㅋ 왜 한번은 삐처리 안하는건데 ㅋㅋㅋㅋ

  104. zoo

    zoo7 일 전

    김갑생할머니김 포장지에 사진 붙은 남자애 누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