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NHK 카메라에 잡힌 거대한 불덩어리…정체는? / KBS

일본 상공에서 유성으로 보이는 거대한 불덩어리가 떨어지는 모습이 NHK 방송 카메라에 생생하게 잡혔습니다. 일본 공영 NHK 방송은 오늘 새벽 1시 30분쯤, 유성 중에서도 특히 밝은 빛을 내는 불덩어리가 일본 서쪽 지역에서 관측됐다고 보도했습니다.
▣ KBS 기사 더보기 bit.ly/2htjyxS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KBS뉴스' 검색
◇ 전화 02-781-1234
◇ 홈페이지 goo.gl/4bWbkG
◇ 이메일 kbs1234@kbs.co.kr
▣ KBS뉴스 유튜브 구독하기 goo.gl/qCWZjZ
#일본 #하늘 #불덩어리

댓글

  1. 시골농부

    시골농부개월 전

    드래곤볼 이다!

  2. 후니

    후니개월 전

    저도이거봤어요

  3. A

    A개월 전

    땅까지 떨어지지 않아서 다행이지

  4. 꿈꾸는레바

    꿈꾸는레바개월 전

    “오타쿠 감성” “PTSD”

  5. 이름

    이름개월 전

    "김인호....나와임마!"

  6. 안정우

    안정우개월 전

    마치 너의이름은을 한번더 생각하게 만드네

  7. 호에

    호에개월 전

    디셉티콘 침공

  8. 최용준

    최용준개월 전

    ㄲㅂ 그냥 일본에 떨어지지

  9. 박진석

    박진석개월 전

    북 핵실험발사다... 한국사람 미리 피난와라.

  10. 유s지s원s

    유s지s원s개월 전

    오늘 한국에서도 봄ㄷㄷ

  11. el tio laito

    el tio laito개월 전

    si yo opino lo mismo

  12. 모두까기인형

    모두까기인형개월 전

    너의 이름은???

  13. a man TV

    a man TV개월 전

    아 나도 방금 종려 뽑았는데 Q...

  14. 문두환

    문두환개월 전

    미츠하...미츠하!

  15. Park라떼

    Park라떼개월 전

    좀 늦었네?? 옵티머스 프라임

  16. 4920 seong

    4920 seong개월 전

    신카이 마코토 2년뒤 대참사 예상..?

  17. 배불러

    배불러개월 전

    키미노 나마에와

  18. 3339 sam

    3339 sam개월 전

    저거 사람죽을때 떨어지는별은뎅ㅋ 근데 엄청크다 죄다 죽나

  19. Astroid Miner

    Astroid Miner개월 전

    What is that?

  20. WJ J

    WJ J개월 전

    그대로 지면에 꼴아박았어야됬는데 까비아깝소

  21. just wanna

    just wanna개월 전

    원폭 아니네 까비

  22. 꼬막꼬막

    꼬막꼬막개월 전

    사실 이 유성이라는게 일본에서 온거거든요???

  23. 수연

    수연개월 전

    일본이라서 그런가 영화의 한 장면이 아니라 애니의 한 장면 같네

  24. 휴

    개월 전

    PTSD 왔었겠당 ㅠㅠ

  25. QqQqQq

    QqQqQq개월 전

    그래서 정체가 뭔데 단순유성이라고 저게??

  26. 가바

    가바개월 전

    귀환자인가

  27. 밥아아아

    밥아아아개월 전

    그것은 마치.....원자폭탄

  28. 아잉

    아잉개월 전

    성배전쟁 시작해버린 거냐고 젠장~~~!!!

  29. 로즈만월

    로즈만월개월 전

    우와 지면에서 2차 폭발 안일어난거보면 바다에 떨어진거로 보여지는데 뭔가 기묘하네 도시에 안떨어지고 저 지역분들 한밤중에 운 받으셨네 하기사 지구에서 문제가 생길법한 위험이 있을 유성은 전문가들이 논의를 하게찌

  30. 구경석타타아아

    구경석타타아아개월 전

    원펀맨이 처리한듯

  31. 강현구

    강현구개월 전

    일본의 울트라맨 스토리인데요

  32. cytokine

    cytokine개월 전

    코로나... 유성... 멸망의 징조냐? ㅋㅋ

  33. 이정우

    이정우개월 전

    고등학생때 새벽 알바하고 집에 가던중에 저런거 본적있음ㅋㅋㅋㅋ

  34. Ming밍

    Ming밍개월 전

    미츠하???

  35. rlrla rla

    rlrla rla개월 전

    와.. 완전신기하네

  36. 유즈키유카리

    유즈키유카리개월 전

    김인호 남아에 와

  37. 얌냠

    얌냠개월 전

    그거 생각난다 누가 sns에 성배전쟁 시작했다는 글아 잊혀지지않음ㅋㅋㅋㅋ

  38. 배들짝

    배들짝개월 전

    와 여기댓글 쉽덕대잔치네 ㅋㅋ 먼얘기하는지 알수가있나

  39. li

    li개월 전

    와 로또다!

  40. 임철맨

    임철맨개월 전

    옛날 옛날에 우주에서 온~

  41. 김연평

    김연평개월 전

    너의 이름은??????

  42. 머쉬또또베놈

    머쉬또또베놈개월 전

    뉴스채널 영상에 드립다는 댓밖에 없네ㅋㅋ

  43. 김민준

    김민준개월 전

    스텔라--

  44. 박지호

    박지호개월 전

    저 운석 떨어지는 꿈 꿨는데 저 그리고 꿈 꿨는데여 그게 그대로 이우어지고..

  45. Lil Shark

    Lil Shark개월 전

    루마니아 기둥인가

  46. UNIQUE IM

    UNIQUE IM개월 전

    미..미츠하..

  47. 배민중독

    배민중독개월 전

    아ㅏ 누구냐~ 미츠하 대타 누구냐 ㅠㅠㅠㅠ 나도 할래 죽어줄수도 있다 타키만 이쓰면

  48. 그득한 인상

    그득한 인상개월 전

    으 ㄴㄷㅆ

  49. jh j

    jh j개월 전

    그래서 저게 뭐임?

  50. Credy Benjamin

    Credy Benjamin개월 전

    트랜스포머 왔나보네

  51. jah4147

    jah4147개월 전

    일본 청소년들 저거보고 만화같은 상상 많이 했을 것 같아

  52. 순이

    순이개월 전

    찍을게 아니고 주우러 가야지 ㅋㅋ

  53. 시무룩한심심해

    시무룩한심심해개월 전

    ???: 동무 미사일 쏘라우

  54. wuhan pneumonia

    wuhan pneumonia개월 전

    근데 참 서로 지지고 볶고 해도 옆나라라 그런지 서로 영향을 많이 주고 받는걸 느낌

  55. 진윤영

    진윤영개월 전

    PTSD

  56. 사로

    사로개월 전

    태양의 일부분이 떨어진것인가

  57. ᄋᄋ

    ᄋᄋ개월 전

    너의 이름은...!

  58. 디지디지몬몬

    디지디지몬몬개월 전

    ???:김인호 남한에와

  59. 평화의비둘기

    평화의비둘기개월 전

    아베코딱지

  60. 하하

    하하개월 전

    카카로트가 에네르기파쏘

  61. mi n

    mi n개월 전

    외계인:너에게 닺기를!! ㄲㅂ

  62. 꼬니

    꼬니개월 전

    옵티머스 프라임

  63. MODKGB

    MODKGB개월 전

    피융~~~~~ 이제부터 당신들의 기억은 사라졌습니다

  64. 히동

    히동개월 전

    은연중에 주문을 외웠는데 저기로 떨어졌네요 ㄲㄲ

  65. 갱생트수

    갱생트수개월 전

    오! 멸망각!

  66. Sugo hing

    Sugo hing개월 전

    미츠하가 위험해

  67. 내일학교

    내일학교개월 전

    너의 이름은 드립치겠네.... 아... 그것또한 '무스비'

  68. Bee To

    Bee To개월 전

    그날본 원자폭탄에 이름은 우리는 아직모른다... ptsd on...

  69. Pp P

    Pp P개월 전

    저거 공중에서 다 타버려서 망정이지 운석 크기가 더 컸거나 덜 탔으면 난리나는거였네 ㄷㄷ

  70. Pp P

    Pp P9 일 전

    @박지민 그럴 가능성이 0%가 아닌데 그런 소릴해... 혹시 문과세요? 1908년에 운석 떨어져서 나무 대략 6000만 ~8000만 그루 타고 15km내에 가축 다 타죽은적도 있는데 그 운석 크기 지름 50m 정도였음 저정도 운석이 떨어질 확률은 1000년에 한번꼴인데 2880년엔 지름 1km짜리충돌 예정이라함 적어도 내가 살땐 아니지만 충돌하면 영화에서나 보는 그런 그런 일보다 더 심한일도 일어나니까 아는척 자제 좀...

  71. 박지민

    박지민개월 전

    그렇게 큰 운석이 지구와 충돌할 가능성은 정말 현저히 적구요 운석크기가 더 컸어도 님이 영화에서나 보는 그런 건물 무너지고 그런 일은 안일어나요 ㅎㅎ 지구 들어오면서 다 타버립니다

  72. 제르마노

    제르마노개월 전

    오... 일본 멸망의 계시인가....!!!!????

  73. 빛나고

    빛나고개월 전

    신의축복

  74. 범블러

    범블러개월 전

    운석이 지구한테오다가 타버린거아님?

  75. Kayatyou Piano Channel

    Kayatyou Piano Channel개월 전

    ???: 구모리 혜성과 함께...

  76. 자꾸눈물나

    자꾸눈물나개월 전

    너의 이름은 생각난다...😮

  77. felight

    felight개월 전

    베지터임

  78. ma dakchira

    ma dakchira개월 전

    여기 댓글 진짜 일본 애니밈 죄다 박아놓았넼ㅋㅋ

  79. 원더걸

    원더걸개월 전

    크기값 못하구 사라젼네 ;;;

  80. 해리포터

    해리포터개월 전

    와 근데 실제로 보면 개무섭겠다 ㅋㅋㅋㅋ

  81. 우천시취소

    우천시취소개월 전

    아.. PTSD오네

  82. HYEUNCS Chow

    HYEUNCS Chow개월 전

    이야 이거 완전 '너의 이름은'이네;;;

  83. Jong hoon park

    Jong hoon park개월 전

    까비

  84. ᆞ시리우스

    ᆞ시리우스개월 전

    저거 지상 근처에서 폭발하면 걍 쓸려나간다.

  85. 마소년

    마소년개월 전

    지금은 2명 남녀가 서로 꿈이 바뀌며 살고있나?

  86. 이벤트 채널

    이벤트 채널개월 전

    우와

  87. 이번생은처음이라

    이번생은처음이라개월 전

    그냥 그대로 꼴아박지

  88. 일이삼

    일이삼개월 전

    ㅋㅋ쉐기들 핵함 더맞아야지

  89. I am GROOT

    I am GROOT개월 전

    키미노 젠젠젠~~

  90. Festival of the fire

    Festival of the fire개월 전

    그냥 태양인데..?

  91. 호잇짜

    호잇짜개월 전

    ???:너 지금 울고있구나?

  92. ᄉᄋᄅ

    ᄉᄋᄅ개월 전

    여기 씹덕후정기모임아닌데 디른곳으로 가세요

  93. 테스형

    테스형개월 전

    너의 이름은!!!.....미츠하!

  94. 정종수

    정종수개월 전

    북한에서 핵쏘는줄 알고 긴장했겠네ㅋㅋ

  95. rio 99151

    rio 99151개월 전

    누가 트럭이랑 박아서 가버렸나?

  96. 곰목

    곰목개월 전

    다들 키미노나마에와 하는데 나만 짱구 극장판 생각나나.. 응가폭탄 멀리보내서 터트린느낌

  97. 은떼

    은떼개월 전

    진짜 뭘까.... 나만 진지해지나

  98. 누구세용

    누구세용개월 전

    댓글 궁금해서 왔다ㄲㅋㅋㅋ

  99. 어쿠루브

    어쿠루브개월 전

    씹덕들 또 난리났네..ㅋㅋㅋ

  100. Leuko Cyte

    Leuko Cyte개월 전

    안 떨어져서 다행이지만 ㄹㅇ 멋지다

  101.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개월 전

    "your name"

  102. 꾹쿠키

    꾹쿠키개월 전

    키미노젠젠젠

  103. hong_g h_

    hong_g h_개월 전

    ???: 키미노... 나마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