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Jang Yoon Jeong) - 돼지토끼 (Pig Rabbit) #Official MV

▼▼2020.11.19 Released by 2%Entertainment▼▼
========================================
'장윤정' [돼지토끼]
타이틀 곡 '돼지토끼'는 장윤정이 딸 하영이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며 조영수 작곡가가 야심차게 준비한 트로트 장르의 하우스 일렉트로닉 곡이다. 조영수 작곡가와 만나 신나지만 감성적인 훅과 멜로디가 어울러져있어 트로트 장르의 색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어린 딸을 바라보는 어머니의 마음이 담긴 가사와 반복적인 멜로디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다.
'Jang Yoon Jeong' [Pig Rabbit]
The title song "Pig Rabbit" is a trot genre house electronic song that Jang Yoon-jung participated in writing the lyrics for her daughter Ha-young and was ambitiously prepared by composer Cho Young-soo. It is an exciting but emotional hook and melody with composer Cho Young-soo, so you can feel the different charm of the trot genre. It is a song that can be loved by all ages, from infants to adults, with lyrics and repetitive melodies that contain the mother's heart toward her young daughter.

*가사*
넌 돼끼돼끼해 또 말랑말랑해
니 냄새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워
눈이 안보이게 웃으면 심장이 아프잖아
넌 토끼시끼해 또 뽀실뽀실해
니 뱃살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워
젤리 같은 너 마냥 소중해 영원히 안아줄게
비 맞지마 두피 멍들라 내가 구름도 가려줄게
제발 밤에는 집에만 있어 번쩍번쩍 빛이 나니까
바람 불면 나가지도 마 날아갈리 없겠지만은
혹시나 고운 피부 바람에 아파할까 봐
넌 돼끼돼끼해 또 말랑말랑해
니 냄새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워
눈이 안보이게 웃으면 심장이 아프잖아
넌 토끼시끼해 또 뽀실뽀실해
니 뱃살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워
젤리 같은 너 마냥 소중해 영원히 안아줄게
늙어지면 지리산 가자 때론 많이 외롭겠지만
흑염소 키우면서 우리 둘이서 살까 봐
넌 돼끼돼끼해 또 말랑말랑해
니 냄새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워
눈이 안보이게 웃으면 심장이 아프잖아
넌 토끼시끼해 또 뽀실뽀실해
니 뱃살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워
젤리 같은 너 마냥 소중해 영원히 안아줄게
넌 그대로면 돼 또 있어주면 돼
내 목숨까지 다해서 사랑해 줄게
너를 만난 건 신의 한수야 하늘에 감사할게

댓글

  1. 맹지윤

    맹지윤2 시간 전

    😍😍😍😍😍😍😍😍

  2. 천년묵은 퍼즐

    천년묵은 퍼즐6 시간 전

    왠지 몰라도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라 눈물난다...

  3. 신연숙

    신연숙일 전

    사막여우가 연우입니당

  4. H.r Kim

    H.r Kim일 전

    오...진짜 신선하다 트로트랑 애니메이션 조합이라니!-!

  5. 뚜껑뚜껑

    뚜껑뚜껑일 전

    돼지토끼ㅜㅜ기야호ㅜㅜ인형나옴사고싶다ㅜ

  6. 네꼬. 말고

    네꼬. 말고일 전

    헐. 찐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수호

    수호2 일 전

    당샥맣ㅁ

  8. 호홋

    호홋2 일 전

    사막 여우는 오빠인가?

  9. 수호

    수호2 일 전

    까빨달

  10. 희선김

    희선김2 일 전

    Syr5rdjcFd@eshrdjhck

  11. 이태희

    이태희2 일 전

    하영이는 연우랑 사이가........ .

  12. 이태희

    이태희2 일 전

    연우는 랩 잘 하던데

  13. alice사랑스런

    alice사랑스런3 일 전

    나것음

  14. 조아타쿠

    조아타쿠3 일 전

    저거 모델 하영이인가...?

  15. 스타Hong

    스타Hong4 일 전

    The

  16. 강민

    강민4 일 전

    돼끼는 하영이 여우는 연우 둘이 귀요미😲

  17. 쪽제V

    쪽제V5 일 전

    일단 돼지토끼 돌연변입니다. 이런 생물자체가 없어요.

  18. Jood

    Jood6 일 전

    Its a happy song but why im crying 😭💔

  19. Sander Alex

    Sander Alex7 일 전

    내가 봤을때 여우 저거 유미조상이다 돼지토끼의 ㅅㅍ

  20. 슈팅스타

    슈팅스타7 일 전

    와...장윤정 노래 진짜 잘 만든다... 그리고 하영이 너무 귀엽지 않음?

  21. 김진홍

    김진홍7 일 전

    너무잘해

  22. 이윤 힘윤희

    이윤 힘윤희7 일 전

    장 윤 정 돼 지 토 끼 등 고 코 로 나 이 겨 내 세 요

  23. 김우경

    김우경7 일 전

    아주재미서요

  24. 양효숙

    양효숙8 일 전

    .

  25. 김보 영

    김보 영8 일 전

    노 래 좋아 요

  26. O_o쿠로미

    O_o쿠로미8 일 전

    창빈이

  27. 스타Hong

    스타Hong9 일 전

    0 ZZszas

  28. blacklabel

    blacklabel9 일 전

    모든 부모님이 자식을 만난걸 하늘에 감사하겠죠?ㅠㅠ 저도 자식 빨리 만나고 싶네요

  29. 두식

    두식9 일 전

    하... 우리 동네 헬스장 이노래 1.5배속으로 무한반복 틀어놓고 에어로빅하는 아주머니들 하! 하! 소리치는데 진짜 땀냄새 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워~ 눈이 안보이게 웃으면 심장이 아프잖아~

  30. 박현희

    박현희9 일 전

    여기에나오는되지토끼는하영이인거알겠는데여우는연우인가요?

  31. KPOP LIFE 케이팝 생활

    KPOP LIFE 케이팝 생활10 일 전

    너무 좋아

  32. 화수강

    화수강10 일 전

    노래가 너무 좋아요

  33. 스타Hong

    스타Hong11 일 전

    I’59m v. Nxi

  34. 심예린

    심예린11 일 전

    돼끼가 너무하영이같아요.♥저여우는연우인가?????? 연우는항상 하영이옆에붙어서 지켜주고 위로해주는데 연우랑똑같네요. 하영이가 커서이노래드르면 감동받고 좋아할것같아요. 그리고하영이가 자고일어났을때도 똑같네요.ㅎㅎㅎㅎㅎㅎ♥♥♥♥♥^-^하영아 연우야 건강하게 쑥쑥자라!!!!!!!!!!!!!!!!!

  35. DC Dong's TV

    DC Dong's TV10 일 전

    어우

  36. 심예린

    심예린11 일 전

    내가한말이맞나???????

  37. Lalalalalia 02

    Lalalalalia 0212 일 전

    I’m here after Stray Kids live 😍 Dwaekki 💕

  38. 고명희.루시아

    고명희.루시아12 일 전

    하영 이를 사랑하는 엄마 장윤정 씨의 이쁜 마음이 가득 하네요.. 사랑스런 하영이가 생각나는 노래예요.. 좋아요

  39. 김김희진

    김김희진12 일 전

    토끼 귀엽다....

  40. 이종식

    이종식12 일 전

    귀여웡~~~~♡^^ 돼지토끼~~♡

  41. 김 프로봉수

    김 프로봉수14 일 전

    연우: ....

  42. 김 프로봉수

    김 프로봉수14 일 전

    하영이:야

  43. 김 프로봉수

    김 프로봉수14 일 전

    역시유튜브에도사랑스러워요 돼끼

  44. 김 프로봉수

    김 프로봉수14 일 전

    도라지화이팅

  45. 김 프로봉수

    김 프로봉수14 일 전

    트로트사랑의힘

  46. 김 프로봉수

    김 프로봉수14 일 전

    인정 하영이귀엽워요 왜슈돌아나와요ㅠㅠ 다시나와조요ㅠㅠㅠ 일요일마다보는데하영이사랑스러워요 연우도굿

  47. HoPi호피

    HoPi호피14 일 전

    1:36 이러니까 어린이들이 차에서 뛰어내리는 거임

  48. James Alden Tolosa-Lopez

    James Alden Tolosa-Lopez15 일 전

    I will missed so much the Doppleganger Family😍 Love from Philippines💕 deeply inlove watching TROS❤️

  49. Ashleyrhianne23

    Ashleyrhianne2315 일 전

    this song is great

  50. 롱보드걸스

    롱보드걸스15 일 전

    심장에해롭다..

  51. 롱보드걸스

    롱보드걸스15 일 전

    구여워

  52. 이슬기

    이슬기15 일 전

    ♡♡♡♡♡♡♡♡♡♡♡♡♡

  53. MJB OLITAN

    MJB OLITAN15 일 전

    I mean the whole family is really talented,charming and cute.Especially the kids:> this song is so fun and catchy and I really love how they animated Hayoung and Yeonwoo.I'm sad that they're leaving the show but I really love and support them! Love lots

  54. 김나경

    김나경15 일 전

    사막여우귀여움

  55. 잇힝

    잇힝15 일 전

    장윤정님의딸간습니다♡

  56. 폭주기관차

    폭주기관차16 일 전

    아이를 위해 부른노래라하시니 눈물이

  57. 조성철

    조성철17 일 전

    토끼 귀여워

  58. Nurul Nabihah

    Nurul Nabihah17 일 전

    Watching this after the last tros episode. Grow up well, both of you. ❤️❤️❤️

  59. Syaza za

    Syaza za18 일 전

    Pleaseeee make this with english subtitles i beg youuuu 🙏🏻🙏🏻

  60. 뽀뽀뽀유치원

    뽀뽀뽀유치원18 일 전

    제가 400만번째 시청자입니다.

  61. Leona Abrielle Lintan

    Leona Abrielle Lintan18 일 전

    I'll miss hayoung and yeonwoo looking forward to their youtube channel

  62. 교통수단동우

    교통수단동우18 일 전

    이노래 덕분에 장윤정 슈돌 인기많으면 좋겠네용

  63. 채지혁

    채지혁17 일 전

    @교통수단동우 그쵸. ...

  64. 교통수단동우

    교통수단동우17 일 전

    @채지혁 그래도 귀여운형제 윌벤져스가 있자나요

  65. 채지혁

    채지혁17 일 전

    이제 슈돌에서 도라지가족 못봐요.....KBS 퇴사했어요... 장윤정말고요 ....

  66. 김수정

    김수정18 일 전

  67. 조성철

    조성철18 일 전

    귀여워 😍

  68. angelssooni

    angelssooni18 일 전

    혹시슈돌이에요대박이에요저맨날봐요하하영이연우몇살이에요사랑해요

  69. 김옥매

    김옥매19 일 전

    감사합니다 ㅏㅛㄷ 돼지토끼

  70. 은숙샘행복 Tv

    은숙샘행복 Tv19 일 전

    장윤정 돼지토끼 넘 좋아영 울아 이들 매일 들려주고 있다영ㅎㅎ 지금둥 카스 UP해가서 올립니다 대박 응원하고 축복 합니다💃☕☕🍩📚📝👍💔💘💋🌿🍀

  71. 마인TV

    마인TV19 일 전

    정말 장윤정의 하영이에 대한 마음이 내 마음을 울린다

  72. 이쁜우리

    이쁜우리19 일 전

    귀엽고잘부르신다~😀

  73. 뽀글이미주*일2시방송

    뽀글이미주*일2시방송19 일 전

    왜 눈물이 나는지~~~😭

  74. Caca Cici

    Caca Cici19 일 전

    💓💓

  75. Good Vibes

    Good Vibes20 일 전

    I'm here because of hayoung. Cute baby ❣️

  76. Leona Abrielle Lintan

    Leona Abrielle Lintan9 일 전

    I also found out that they're leaving tros in instagram ( the ep haven't posted yet)

  77. Leona Abrielle Lintan

    Leona Abrielle Lintan9 일 전

    @Eli J they announced it in their instagram actually

  78. Eli J

    Eli J9 일 전

    @Leona Abrielle Lintan ah yeah. I think they don't have a personal YT account :)

  79. Leona Abrielle Lintan

    Leona Abrielle Lintan10 일 전

    @Eli J it only shows their episodes on tros

  80. Eli J

    Eli J10 일 전

    @Leona Abrielle Lintan Try searching "The Return of Superman Yeonwoo and Hayoung's House" hope this helps :)

  81. 스타Hong

    스타Hong20 일 전

    ,

  82. N A

    N A20 일 전

    💚💚💚

  83. Puji Rahayu

    Puji Rahayu20 일 전

    Dedication for a behalf live,,do hayoung.

  84. 이승

    이승20 일 전

    이 모든 애니메이션과 노래 뮤비가 전부 하영이를 위한 선물이라는게 너무 감동적임

  85. 유영소

    유영소20 일 전

    하영이 위해서 만드거

  86. 반가운

    반가운21 일 전

    😌😌😌😌

  87. 반가운

    반가운21 일 전

    하......

  88. 불의구미호

    불의구미호22 일 전

    돼지토끼돌아와

  89. 김수란

    김수란22 일 전

    저이노래종앙용

  90. 규휘씌

    규휘씌23 일 전

    커여움 인정하는사람 댓글 기기!

  91. 규휘씌

    규휘씌23 일 전

    하영이댜ㅠㅠ

  92. 조윤서

    조윤서23 일 전

    제친구요즘이노래에빠짐

  93. Cheolanghae

    Cheolanghae23 일 전

    Rewatched this after knowing that this week was the last week of doppelganger family in RoS. We will miss you!!!

  94. Leona Abrielle Lintan

    Leona Abrielle Lintan18 일 전

    I'll miss them

  95. Minjee M

    Minjee M23 일 전

    들을때마다 왜 눈물 나는지 나도 모름 ㅋㅋ

  96. 쪼쪼

    쪼쪼24 일 전

    난 이노래만 들으면 가슴이 아파요

  97. 김정수

    김정수24 일 전

    ㅣㅏ

  98. 김가현

    김가현24 일 전

    홓 ㅅ ㅑㅑㅠ

  99. 박선유

    박선유25 일 전

    라틴어

  100. 김일심

    김일심25 일 전

    연우 하영이 두 귀요미 엄마 ~ 도경완님~ 좋은 모습 보여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101. 루별

    루별25 일 전

    노래 넘 좋다

  102. 김지애

    김지애25 일 전

    트롯 짱

  103. 푸른장미

    푸른장미26 일 전

    하영이 연우생각나네요

  104. 옛날사람

    옛날사람27 일 전

    난왜이노래들음눈물날까ㅜㅜ도장가족넘좋앙ㅜㅜ

  105. Ria Ien

    Ria Ien27 일 전

    ❤❤❤

  106. Valma Jodya

    Valma Jodya27 일 전

    Hi hayoung ❤️ warm love from Indonesia 🇮🇩❤️

  107. 박선유

    박선유27 일 전

    노래 가조아

  108. 박선유

    박선유27 일 전

  109. 거북

    거북28 일 전

    노래 잘만들었다

  110. 오늘의빛

    오늘의빛28 일 전

    이재은의 트로트앨범의 아시나요 곡을 표절한듯!

  111. 김민영

    김민영28 일 전

    트롯 여신 장윤정!!

  112. 조다혜

    조다혜28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