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뚜룹 쇼미더머니10 지원영상

VIP 가입하면 VIP 전용 영상을 보실수잇습니다!
krposts.com/block/kQC...

꽐루! 샌프란시스코애서 온 꽈뚜룹 임니다.
꽈뚜룹 쇼미더머니 10 지원영상

꽈뚜룹 체널 구독헤조 ▶ goo.gl/sN1QB6

----------------------------------------­­--------------------------
🤘🏼꽈뚜룹 영상은 다른언어가 피료헤~ goo.gl/VqUN6X

인스타그램 Instagram ✌️ - real_quaddurup

섭외, 광고 문의 메일 ✉️ - Quaddurup@naver.com


COPYRIGHT ⓒ 2016 QUADDURUP ALL RIGHTS RESERVED.

댓글

  1. Jun O

    Jun O개월 전

    Sm출신은 쇼미 처음아닌가

  2. 🙊헙ㅂ

    🙊헙ㅂ15 일 전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스엠빠 개쳐웃고 감요 ㅋㅋㅋㅋㅋㅋ

  3. ᄉᄋ

    ᄉᄋ15 일 전

    산s와머m니 인가

  4. 후우꾸누후우꾸누후우꾸누후우꾸누

    후우꾸누후우꾸누후우꾸누후우꾸누23 일 전

    yg

  5. 김병찬

    김병찬25 일 전

    페노메코는 sm 계열사 소속이긴 한데..ㅋㅋㅋ 그냥 sm은 없는 거 같네

  6. ᄋᄋᄋ

    ᄋᄋᄋ개월 전

  7. 강영구

    강영구7 시간 전

    이형 정상형이랑 디스전 하면 재밌을거같음

  8. 나락재상

    나락재상일 전

    ???: 욕을 해야 붙을거야

  9. 히릿히릿

    히릿히릿일 전

    조금만 더 연마하자 ㅋㅋㅋㅋ

  10. Leejuo lee

    Leejuo lee2 일 전

    이실력이 왜 떨어졌지

  11. 주단태

    주단태2 일 전

    어리버리인줄 알았는데 랩개조은데? 좋은결과나올듯

  12. ???

    ???3 일 전

    꽈뚜룹 최소 2차까지는 붙은거같은데? 지금 생방송 최근날짜가 8월 19일이니까 쉬는거보면 맞는거같기도 하고..

  13. 핫둘셋

    핫둘셋5 일 전

    쇼미2부터 10까지 본 시청자인데 이정도면 잘하는겁니다

  14. 핫둘셋

    핫둘셋3 일 전

    @BIL_Freak_Beast_LNR 맞습니다

  15. BIL_Freak_Beast_LNR

    BIL_Freak_Beast_LNR3 일 전

    미래에서 오셨나요?

  16. 돌맹이

    돌맹이5 일 전

    여기 애들은 또 꽈뚜룹이라고 저평가질하네 ㅋㅋ 나는 이게 쇼미10 지원 영상중에서 탑이라고 생각하는데 ㅋㅋ 이미 힙합엘이 커뮤니티 같은곳에선 ㅈㄴ 개잘한다고 칭찬 많이 해줬었음ㅋㅋ 진짜 ㅈㄴ 잘하는거임 ㅋㅋ 이번시즌에서 이정도의 2음절 라이밍 잘 짜는 래퍼 별로 못봤음

  17. 잉크샍즈TV

    잉크샍즈TV7 일 전

    ㅗㅜㅑ 섹시해 턱 앞으로 냈다가 넣다가하는거 물론 얼굴은 아님ㅎㅎ

  18. Sungdlek

    Sungdlek7 일 전

    이 사람은 10년뒤 쇼미 20까지 지원하게 됩니다

  19. 노란딱지

    노란딱지10 일 전

    역시 mc확인 (이미 있는 댓글이군)

  20. LOVE ROKA

    LOVE ROKA11 일 전

    잘하는 편은 아닌듯...그래도 이정도면 일반인중엔 갑

  21. BIL_Freak_Beast_LNR

    BIL_Freak_Beast_LNR3 일 전

    힙합 안듣고 사냐

  22. ꧄𒐫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 ꧄𒐫𒈙꧄𒐫꧄𒐫𒈙꧄𒐫𒈙꧄𒐫𒈙𒈙꧄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

    ꧄𒐫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 ꧄𒐫𒈙꧄𒐫꧄𒐫𒈙꧄𒐫𒈙꧄𒐫𒈙𒈙꧄𒐫𒈙꧄𒐫𒈙꧄𒐫𒈙꧄𒐫𒈙꧄6 일 전

    이정도면 어느정도는갈듯

  23. 구구콘

    구구콘13 일 전

    발음 개좋은데 속도랑 폐활량이 딸린다ㅠ

  24. 카니공

    카니공14 일 전

    붐뱁킹…

  25. Qwe A

    Qwe A14 일 전

    👍👍👍👍👍👍👍👍👍👍👍👍👍👍👍👍👍👍👍👍👍👍👍👍

  26. 구찬석

    구찬석14 일 전

    와근데 존나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Rest Teld

    Rest Teld14 일 전

    오줌참다가 방구나왔다

  28. 🙊헙ㅂ

    🙊헙ㅂ15 일 전

    오키 오빠 엔시티 24번째 멤버 확정 루카스라이팅 자리 메꾸자.

  29. 대충사는사람

    대충사는사람15 일 전

    선글라스 쓰니깐 미노이닮음

  30. MINJAE THE CREATOR

    MINJAE THE CREATOR17 일 전

    깨쪼갤 준비하고 들어왔는데 웰케 잘함

  31. james! king

    james! king17 일 전

    이번에도 입구컷이려나

  32. 지서비

    지서비13 일 전

    잘한거같은데 컷당한듯?ㅋㅋ

  33. NeBuLa

    NeBuLa19 일 전

    Sick!!!

  34. 정유준

    정유준20 일 전

    이거 비트 이름 뭐에요???

  35. Orrkrkm Llslqp

    Orrkrkm Llslqp20 일 전

    오 ㅋㅋㅋ 좋은데?

  36. DUNKEN.K

    DUNKEN.K20 일 전

    영어자막 자동생성인데 ㅈㄴ 정확한거 보소 씌엣 힙합이노~!!

  37. 와샌즈!

    와샌즈!23 일 전

    형 랩 주온나 잘해 이거 통과 됄듯

  38. 노무짱

    노무짱23 일 전

    그냥 유튜브나 해요

  39. 김태현

    김태현23 일 전

    탈락할지도 몰라

  40. 저격하는 까악

    저격하는 까악25 일 전

    꽈뚜룹님 통과 하셨습니다 눈물나게 잘해시네요

  41. 김 램 램 님바보춘호

    김 램 램 님바보춘호25 일 전

    박자가 너무 안맞아

  42. 방은주

    방은주25 일 전

    힘내세요 화이팅!!!

  43. David

    David25 일 전

    선글라스껴도 가사보는건 어쩔수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조수민

    조수민25 일 전

    영상심사 통과함?

  45. K-town Anchorage

    K-town Anchorage25 일 전

    좋다ㅇㅇ 불구덩이까지만 가자 형

  46. Crazy 준이짱

    Crazy 준이짱26 일 전

    잘하시네요 목걸이 가져가세요

  47. 야미

    야미26 일 전

    마지막 월클인 표정 킹받네 ㅋㅋㅋ

  48. 세계로

    세계로26 일 전

    지렸다 QDR!!!!

  49. 황철민

    황철민27 일 전

    U done fucked Up👍👍👍🤪❤️

  50. 탭그리거노인폭행범

    탭그리거노인폭행범28 일 전

    옛날 외힙 느낌 난다. 비트 때문인지 러스 느낌도 나고.

  51. SM Kim

    SM Kim28 일 전

    ;;;; 어눌한목소리 너무 싫었는데 이거보니까 너무 멋있네............ 반하겠어...

  52. 김지환

    김지환29 일 전

    이 형 발음이 진짜 좋은게 자막 키면 자동 나오는데 거의 다 맞음

  53. ?

    ?29 일 전

    오 마니 늘었댜

  54. 이제집에가

    이제집에가개월 전

    아임뚜렛 이길수 있겠어?!?!?!

  55. 정가온

    정가온개월 전

    아임뚜렛도 쇼미10지원함ㅋㅋ

  56. 야야

    야야개월 전

    무슨 말인지 하나도 안들림 탈락 탈락 ㅋㅋㅋ

  57. 저격러

    저격러개월 전

    이제 쇼미 진출 각인데 ?

  58. 두부는냉장보관

    두부는냉장보관개월 전

    아니 랩 존나 내취향이어서 어이없네;;;

  59. peter park

    peter park개월 전

    또 보러왔다

  60. 5오

    5오개월 전

    올드스쿨 라임 지리네

  61. 물냥이

    물냥이개월 전

    도랏네 ;

  62. 소나무

    소나무개월 전

    기본3차는 갈듯ㄷㄷ

  63. 0618박시현

    0618박시현개월 전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64. 박진식

    박진식개월 전

    느린 가슴 뜀 보다 훨씬 호감

  65. NA GA

    NA GA개월 전

    형 무반주랑 반주랑 둘다해야되....나도지원했어 나는붙었는데...

  66. 카하

    카하개월 전

    니 지원영상 좀 보자 ㅋㅋ

  67. SHY

    SHY개월 전

    미노이 짱!!

  68. 현제

    현제개월 전

    느낌좋다잉 가즈아

  69. 손만두

    손만두개월 전

    잘하네

  70. ᄋᄆᄋ

    ᄋᄆᄋ개월 전

    지렸다 ㅋㅋ

  71. 현시우

    현시우개월 전

    이형은 쇼미 지원하고 동생(원정상)도 쇼미 지원하고 동생의 동생은 쇼미 9에서 3위하고 그의 친구는 우승했넵...

  72. 덕원

    덕원개월 전

    쇼미 나가서도 한국어 발음 저렇게하실까나 궁금하네

  73. ᄋᄋ 118.235

    ᄋᄋ 118.235개월 전

    딕션 좋긴하네 ㅋㅋ 다 들리긴했음

  74. ksh307801

    ksh307801개월 전

    면도형이 잘하신다는거 듣고 다시 들으러 왔어용

  75. 전잼민

    전잼민개월 전

    👍

  76. 전잼민

    전잼민개월 전

    쇼미10 예비 우승자!

  77. 지존킹 현피짱 인천의 팬티도둑

    지존킹 현피짱 인천의 팬티도둑개월 전

    저것도 급해서 선글라스 끼고 가사보면서 한건가요?

  78. W.J

    W.J개월 전

    이형 치트키 쓰네

  79. 병아리chick

    병아리chick개월 전

    약먹고 와라

  80. Creatorchahn

    Creatorchahn개월 전

    합격입니다.

  81. 땅콩이 두리서

    땅콩이 두리서개월 전

    좋은데 진짜..

  82. 핸젤과왜그래탤

    핸젤과왜그래탤개월 전

    예탈이용

  83. 게임하는 사람

    게임하는 사람개월 전

    @jung ja 그럼 해봐 한번

  84. jung ja

    jung ja개월 전

    @게임하는 사람 후리고 싶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85. 게임하는 사람

    게임하는 사람개월 전

    @카하 맞춤법 틀리는게 뭔 상관이냐? 너는 맞춤법 틀린적 없어?

  86. 카하

    카하개월 전

    @게임하는 사람 맞춤법 축구화 신고 입 벌려놓고 코땡이로 후리고싶네 ㅋㅋ

  87. 게임하는 사람

    게임하는 사람개월 전

    어떡게 알아요?

  88. 예준 김

    예준 김개월 전

    ㄴ😎ㄱ

  89. J this

    J this개월 전

    역시 젓딧이 인정한 남자👍👍👍👍👍👍

  90. 레너듀

    레너듀개월 전

    이번엔 최소한 언급이라도 해줘 엠넷 ㅡㅡ

  91. 박원준

    박원준개월 전

    꽤 괜찮아서 놀랐다

  92. 호호

    호호개월 전

    젖딧 댓글 달았던것 같은데 어딨지

  93. ?안녕

    ?안녕개월 전

    9 보다 훨 나아졌다 ㄷㄷ

  94. kill

    kill개월 전

    나는 왜 해석을 못하겠지?

  95. 안돼 내 밥c

    안돼 내 밥c개월 전

    와 씹 역시 달라.. 개쩌네...

  96. Daniel Lee

    Daniel Lee개월 전

    플로우 갑자기 바꾸지 말고 전 마디와 라임,플로우는 맞춰주고 보여주고 싶은걸 보여줬으면 좋겠네. 지킬건 지켜줘야 랩이 좋게 들림

  97. 의사양반

    의사양반개월 전

    문전박대 안당하길 ㅋㅋ

  98. Roy Kim

    Roy Kim개월 전

    생각보다 노래 잘하네요.

  99. mo jo

    mo jo개월 전

    좋넹..ㅋㅋ 요즘 너무 난무하는 박자도 못타는 이상한 '본업 래퍼'들보다 훨 잘하네

  100. cho hyunkook

    cho hyunkook개월 전

    오 좋음

  101. 뽀석이

    뽀석이개월 전

    쇼미에 원정상 꽈뚜룹 둘다 나오면 ㅈㄴ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102. 함예은

    함예은개월 전

    0:44 여기부터 진짜 개개개개개좋

  103. 조민혁

    조민혁개월 전

    꽈꾸룹형 오왼형이랑 같이 노래한곡 내면 너무좋을것같다정말... 올드스쿨 붐뱁 너무좋아

  104. Zz Aa

    Zz Aa개월 전

    뚜룹아제발 깝치지좀말고 유튜브나해라

  105. ㅋㅋㅋㅋ

    ㅋㅋㅋㅋ개월 전

    Zz Aa야 제발 깝치지 좀 말고 쳐 자라 띄어쓰기도 개 ㅈ같이 해놧네

  106. 게임하는 사람

    게임하는 사람개월 전

    님이나 깝치시지 마세요

  107. 밍망먕

    밍망먕개월 전

    기대 안하고봤는데 생각보다 너무잘해서 놀랐네요;; bj가 이정도 실력이라니...

  108. 갓용이

    갓용이개월 전

    막차탔네형 ㅋㅋ

  109. ᄋᄋ

    ᄋᄋ개월 전

    와 근데 진짜 잘하네...

  110. 이름뭘로함?

    이름뭘로함?개월 전

    뚜룹이형 이번엔 붙자

  111. 중딩대현

    중딩대현개월 전

    첫 영상 보다가 보니까 같은 사람 맞나 싶네

  112. Jw S

    Jw S개월 전

    개 별론데

  113. jung ja

    jung ja개월 전

    ㄹㅇ

  114. ㅋㅋㅋㅋ

    ㅋㅋㅋㅋ개월 전

    다 잘한다 해주는데 왜 너만…?

  115. 게임하는 사람

    게임하는 사람개월 전

    니 와꾸가 더 별로

  116. 3235 Jun

    3235 Jun개월 전

    뒤로갈수록 좋아지네

  117. 크라켄 KRAK3N

    크라켄 KRAK3N개월 전

    잘하는데 ㅋㅋ

  118. 정민욱

    정민욱개월 전

    1차간다해도 탈락이나 편집확정ㅋㅋ

  119. 뿌언 - 아무거나

    뿌언 - 아무거나개월 전

    와 자동자막 다 맞는거봐 저거 레전드네 (욕설은 [___] 처리되는거 보소)

  120. 김악어

    김악어개월 전

    막차막차 #(@^~막차

  121. GG6

    GG6개월 전

    원정상 보다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