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뚜룹 쇼미더머니10 지원

VIP 가입하면 VIP 전용 영상을 보실수잇습니다!
krposts.com/block/kQC...

꽐루! 샌프란시스코애서 온 꽈뚜룹 임니다.
돌아온주간핫클립띠 이런저런얘기햇는대요
쇼미더머니10 관해서 질문이 너무마니와서 말씀드려씁니다 ㅋ ㅋ ㅋ

꽈뚜룹 체널 구독헤조 ▶ goo.gl/sN1QB6

----------------------------------------­­--------------------------
🤘🏼꽈뚜룹 영상은 다른언어가 피료헤~ goo.gl/VqUN6X

인스타그램 Instagram ✌️ - real_quaddurup

섭외, 광고 문의 메일 ✉️ - Quaddurup@naver.com


COPYRIGHT ⓒ 2016 QUADDURUP ALL RIGHTS RESERVED.

댓글

  1. 꽈뚜룹

    꽈뚜룹2 개월 전

    돌아온주간핫클립띠 이런저런얘기햇는대요 쇼미더머니10 관해서 질문이 너무마니와서 말씀드려씁니다 ㅋ ㅋ ㅋ

  2. 김마준

    김마준2 개월 전

    나가서 코코몽이랑 1ㄷ1 ㄱㄱ

  3. ㅇㄴㅇ

    ㅇㄴㅇ2 개월 전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4. 한선주

    한선주2 개월 전

    헐 쇼미더머니에 나오시면 꼭 온라인투표 찍어줄게요

  5. 확진자수 알림이

    확진자수 알림이2 개월 전

    확진자수 보러 오세용!

  6. 川口咲良🌸

    川口咲良🌸2 개월 전

    꽐루

  7. 환[HWAN]

    환[HWAN]개월 전

    뚜룹이형이 쇼미9에서 떨어지는이유 안↗녕➡하↗세↘요↗이런 목소리여서

  8. 김민우

    김민우개월 전

    댓글오ㅐ케 없냐

  9. ᅳᅳ

    ᅳᅳ개월 전

    꽈대 정상 디스전

  10. 심장폭행죄미늉기 ⟭⟬

    심장폭행죄미늉기 ⟭⟬개월 전

    4:37 둨흔💓

  11. gloria kim

    gloria kim개월 전

    4:34 ㄱㅇㅇ

  12. bellen mouretta

    bellen mouretta개월 전

    0:09 어우씨 보다가 갑자기 내 최애 포카를 들고 있는 코코몽이 보고 깜짝 놀랐어ㅋㅋㅋㅋ 왜 그 사진을ㅋㅋㅋㅋㅋ

  13. 더즈훼랑

    더즈훼랑개월 전

    나가면 맨날 챙겨봐야지~ 꿀잼일듯 ㅋㅋㅋ

  14. 제발

    제발개월 전

    옛날 우유빛갈백지영 엄청 외쳤는데 늙은게 눈에 훤히 보이시네요 누님

  15. 시로

    시로개월 전

    0:10 인성아 왜 여기에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셒구라뷰

    셒구라뷰개월 전

    헐 진짜 인성이였어ㅠㅋㅋㅋ

  17. 루이스.

    루이스.개월 전

    원정상 지원한다는데 꽈뚜룹이랑 뜨면 재밌을듯

  18. 어스Earth

    어스Earth2 개월 전

    뚜룹이형이 쇼미붙으면 내 롤 계정 삭제함

  19. 근폰

    근폰2 개월 전

    대전이 아니라 명량대첩 아니예요?

  20. 시고르 시바견 = 한하온

    시고르 시바견 = 한하온2 개월 전

    니 나가면 쇼미 망한닼ㅋㅈㅋ ㅇㅈㄹ 하지말고 나기지마라

  21. 날먹인 코피홀릭

    날먹인 코피홀릭2 개월 전

    0:05 코코몽 대신에 정상님이 더 재밌겠군영

  22. 한동수

    한동수2 개월 전

    7:50 아군이 맞음

  23. ℒ𝓊𝓁𝒾𝒶

    ℒ𝓊𝓁𝒾𝒶2 개월 전

    내친구 쇼미 나가는데 내친구 싸인 받아나라고 해야지이

  24. Hella Bella

    Hella Bella2 개월 전

    나갔다가 쇼미10 썰 많이 풀어줘어

  25. 비트보이

    비트보이2 개월 전

    ☜ 🔥🔥 쇼미10 지원용 무료비트 제공 !!! 🔥🔥

  26. bongzi tv

    bongzi tv2 개월 전

    뚜룹님 이번에는 약 잘챙기십쇼 비타민 챙기지 말고 ㅋㅋ

  27. ㅁ

    2 개월 전

    조회수 ㅈ됬노

  28. 댓글 쓰는 매실[Mashil]

    댓글 쓰는 매실[Mashil]2 개월 전

    딱봐도안할것같아서들어왔다

  29. 오리주둥이

    오리주둥이2 개월 전

    두릅이 왤케 귀여운거야 ㅋㅋㅋ

  30. 김말곰

    김말곰2 개월 전

    7:02 ㅠㅠ 귀찮은거면 다행 그나마 다행 스트레스 받지말어,,

  31. 응기여미

    응기여미2 개월 전

    이번엔 되야지 ㄹㅇ ;;

  32. 김기현

    김기현2 개월 전

    오.. 짱재님 머리가 턱에서 자랐....??

  33. 윤승현

    윤승현2 개월 전

    병을 극복하고 가서 잘하기를 바랍니다

  34. 무이와

    무이와2 개월 전

    와우 정상님 미모 물오르심 존잘탱

  35. 광고받아기분좋은2번 교육생

    광고받아기분좋은2번 교육생2 개월 전

    6:59 "코"뚜룹..?

  36. Frank Lampard

    Frank Lampard2 개월 전

    이렇게 설레발 엄청 치는데 막상 지원하면 또 예선 탈락일 듯 ㅋㅋㅋㅋㅋ

  37. ㅇㄴㅇ

    ㅇㄴㅇ2 개월 전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시오

  38. 골키의 마크 세상

    골키의 마크 세상2 개월 전

    오오 샌즈으 화이팅입미다!

  39. WWE레슬링스테이션

    WWE레슬링스테이션2 개월 전

    결론: 네버 세이 네버

  40. 케이

    케이2 개월 전

    야전삽...머리카락이 밑으로 자라는

  41. 순풍맨

    순풍맨2 개월 전

    5:21

  42. 부모님등골브레이커

    부모님등골브레이커2 개월 전

    랩하는거보면 가사만안절면 3차이상은 반드시 갈 스타일인듯하다

  43. 웅그래써

    웅그래써2 개월 전

    머리 어디서 하셨나요

  44. 김보경

    김보경2 개월 전

    마지막에 뭔데 ㅋㅋㅋㅋㅋㅋ

  45. 곽콩

    곽콩2 개월 전

    ㄸ..뚜룹이가..도시권이라면..도시권인거지..! 4:28 4:35 26살 아니라 6살이죠

  46. Nana J

    Nana J2 개월 전

    배트맨 후드 입은거 짱귀엽고 잘생겼다

  47. Love Lindsey

    Love Lindsey2 개월 전

    아니 비빔밥 벌스 진짜 지리든데 기성 래퍼들하고 다 껴서 했는데도 안 밀림 ㅋㅋㅋ개인적으로 꽈뚜룹 벌스가 거기선 제일 좋았던 듯 붐뱁 말고 트랩으로 가봐 ㄹㅇ로

  48. 박ᄍ

    박ᄍ2 개월 전

    지방에도 수도가 있다????이게 뭔…

  49. 권태형

    권태형2 개월 전

    떨어질듯

  50. 김민성

    김민성2 개월 전

    예전에 미우새에서 김건모 배트맨 맨투맨 원툴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51. ㆍ

    2 개월 전

    아군도 맞지 않나?

  52. 경기도고양시일산동구현피장인

    경기도고양시일산동구현피장인2 개월 전

    꽈뚜룹 존나 잘하던데

  53. 내 프사보다 귀여우면 구독해

    내 프사보다 귀여우면 구독해2 개월 전

    4:37 귀여워...

  54. [Pura]푸라

    [Pura]푸라2 개월 전

    꽈뚜룹은 잘생겨서 쇼미 나갈 얼굴이 아닌 ㄷ..

  55. 하윤석

    하윤석2 개월 전

    쇼미9는 아쉬웠죠..

  56. 인간후

    인간후2 개월 전

    코코몽 디스전에서 소세지 구워버리는 가사 넣으면 끝나겠는데?

  57. 이준형

    이준형2 개월 전

    가즈아ㅡㅏ

  58. 뭐

    2 개월 전

    07:58 1598 노량해전

  59. 김민혁

    김민혁2 개월 전

    'ㅈㄹ ㄴ'

  60. 이주영

    이주영2 개월 전

    뚜룹형 언제나잘보고있어 사랑행 ㅎㅎ

  61. 형님

    형님2 개월 전

    1:09 아 맞춤법 고쳐주고싶네 ㄹㅇ

  62. 최강엄지

    최강엄지개월 전

    ㄷㄷㄷㄷ연애를 해버리네..

  63. 블레

    블레2 개월 전

    "연애"인 ...

  64. 양두호

    양두호2 개월 전

    혁준상 다음에 오는거 예고편인가?

  65. 전규현

    전규현2 개월 전

    형 쇼미 10 나오는 겁니까?

  66. 시차

    시차2 개월 전

    쇼미10빨리

  67. gaL-on의 쓸데없는 채널

    gaL-on의 쓸데없는 채널2 개월 전

    무대에서 봅시다 꽈동무

  68. 류경민

    류경민2 개월 전

    베이프 좀 잼민이 브랜드 같음

  69. 류경민

    류경민2 개월 전

    수도권은 인천 서울 경기입니더

  70. 지후

    지후2 개월 전

    꼭 쇼미무대에 서길 바랍니다

  71. 김도현

    김도현2 개월 전

    쇼미도 좋지만 갠적으론 땡Q, 꿈 같은 자작곡들 많이 내줬으면 좋겠음. .

  72. 이희준

    이희준개월 전

    일단 그정도 단계로 갈수가 있어야지

  73. _NYANG_냥 E

    _NYANG_냥 E2 개월 전

    가즈아~

  74. ㅇㄴㅇ

    ㅇㄴㅇ2 개월 전

    6시 이후로 사적인 걸로 2인 이상 집합 금지임 신고할거임

  75. ㅇㄴㅇ

    ㅇㄴㅇ2 개월 전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이이이ㅣ이이미잉이이이ㅣ이이미잉이이이ㅣ이이미잉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76. ㅇㄴㅇ

    ㅇㄴㅇ2 개월 전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이이이ㅣ이이미잉

  77. ㅇㄴㅇ

    ㅇㄴㅇ2 개월 전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느금마 매춘부

  78. 아스라다

    아스라다2 개월 전

    일하는건 상관없음

  79. 川口咲良🌸

    川口咲良🌸2 개월 전

    핫클립 어서오고

  80. 새싹💚

    새싹💚2 개월 전

    저는 부산에 살아서 2단계에 요

  81. Yunji •_•

    Yunji •_•2 개월 전

    랄랄 언니랑 해주세욪

  82. 구름

    구름2 개월 전

    베이식이랑 디스전하면 개꾸르재므

  83. Yellow

    Yellow2 개월 전

    뚜릅이형아~~ 항상 잼 나는 영상 고마워 ~~형아 그리고 따량해요 ~~~ㅎㅎㅎ

  84. 프리덤

    프리덤2 개월 전

    아니면 뚜룹이도 가면 쓰고 나가는것도....

  85. John,나 배고파

    John,나 배고파2 개월 전

    뚜루비 특유의 말투때문에 빼박임 ..

  86. 서윗걸

    서윗걸2 개월 전

    오 좋다 좋다

  87. 정하윤

    정하윤2 개월 전

    덕준이 브이로그만 기다리고 있는 1인..

  88. 공백◡̈

    공백◡̈2 개월 전

    연예인이야 연애인이야 연얘인이야 연에인이야?

  89. Ghoul 킬다크켄&그레이 CCG

    Ghoul 킬다크켄&그레이 CCG2 개월 전

  90. 김오리

    김오리2 개월 전

    진짜 쇼미 나갔으면 좋겠는데ㅜㅠ

  91. 근룬YOUTUBE

    근룬YOUTUBE2 개월 전

    ㅋㅋㅋ

  92. 하잇

    하잇2 개월 전

    코코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 스팅TV

    스팅TV2 개월 전

    클립 모음이라니 거를 타선이 없네ㅋㅋ

  94. 솝또마

    솝또마2 개월 전

    4:34 ㄱㅇㅇ

  95. 모라깅

    모라깅2 개월 전

    4:35 막상 입으니까 괜찮아보이네... 둘웁이 입어서 그런가

  96. 오소리

    오소리2 개월 전

    귀여움 ㅠㅠㅠ

  97. Temporalbone

    Temporalbone2 개월 전

    귀여워

  98. ᅵᅵ

    ᅵᅵ2 개월 전

    넘으기여어

  99. 확진자수 알림이

    확진자수 알림이2 개월 전

    확진자수 보러 오세용!

  100. Suna Choi

    Suna Choi2 개월 전

    뚜룹님 한끼내놔 빨리 찍어줘요

  101. 문지혜

    문지혜2 개월 전

    5:06 제가 돈을 많이 벌고 싶어서 그런건 맞습니다.

  102. samsung Exynos 2020

    samsung Exynos 20202 개월 전

    525÷2

  103. 루비루

    루비루2 개월 전

    솔까 이번엔 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지원 떨어지면 쇼미 작가피디들은 진짜 힙합을 방송용으로만 아는거임.

  104. 뚜뚜루빠빠

    뚜뚜루빠빠개월 전

    저번에 그 세미파이널때 인터뷰 때문에 안뽑았던거 같은데 이번에도 그럴려나..

  105. 엉엉

    엉엉2 개월 전

    뭔 소리야 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6. 라오유두브

    라오유두브2 개월 전

    그냥 반대로 말하네 ㅋㅋㄲㅋㅋㄲ

  107. 억까극혐하는사람

    억까극혐하는사람2 개월 전

    반대지 ㅋㅋㅋㅋㅋ

  108. 김민준

    김민준2 개월 전

    반대아니냐?

  109. 주연아

    주연아2 개월 전

    솔지키 꽈뚜룹 듣보들보다 랩 잘하잖앙..지원해보자

  110. 김경환

    김경환2 개월 전

    너무 아쉬웠지 쇼미9는… 그 수달인가 해달인가는 붙는데 꽈뚜룹이 안된건 말이 안도ㅑ지

  111. 열대우림

    열대우림2 개월 전

    @배론 ㄹㅇ 코코몽ㅋㅋ

  112. 배론

    배론2 개월 전

    릴보이님 말하는건가..?

  113. WWE레슬링스테이션

    WWE레슬링스테이션2 개월 전

    코코몽도 붙음ㅋㅋ

  114. 아스라다

    아스라다2 개월 전

    배트맨옷 너무 귀여움

  115. 아스라다

    아스라다2 개월 전

    쇼미10에서 코코몽과 대결...웅장해진다

  116. 서윗걸

    서윗걸2 개월 전

    막상 나가서 잘하면 개재미지겠다ㅋㅋㅋㅋㅋㅋㅋ

  117. Taek

    Taek2 개월 전

    뚜루비 형 나중에 슈퍼맨 옷도 입어주는거야?

  118. 확진자수 알림이

    확진자수 알림이2 개월 전

    확진자수 보러 오세용!

  119. 지폐노래방과코인노래방

    지폐노래방과코인노래방2 개월 전

    꽈뚜룹님 나오셔서 찢으면 재밌겠닼ㅋ

  120. 이루하

    이루하2 개월 전

    1:08 그 연예인이 아니라 연애인이었네

  121. YUKRY 유크라이

    YUKRY 유크라이2 개월 전

    지원해봤자 입구컷 당할게 뻔하지 ㅋㅋ

  122. 엘EL

    엘EL2 개월 전

    꽈뚜룹이 파이널 무대에 선다면 느낌이 어떨까 ㅋㅋㅋㅋ

  123. 점.

    점.2 개월 전

    피쳐링: 최엘비, 래원, 아구찜(?) 혼종이겠네..

  124. 소리

    소리2 개월 전

    진짜 궁금햇자너ㅓㅓ

  125. ㅂㄹㅈ

    ㅂㄹㅈ2 개월 전

    5:21 당신들이 원하는 그부분

  126. Yujun An

    Yujun An2 개월 전

    5:21초에 좋아요 521개라서 차마 좋아요를 누르지 못했다

  127. 확진자수 알림이

    확진자수 알림이2 개월 전

    확진자수 보러 오세용!

  128. 샤론

    샤론2 개월 전

    ㄱㅅㄱㅅ

  129. HAEON

    HAEON2 개월 전

    1000회는 내꺼다

  130. 백소은

    백소은2 개월 전

    이건 못참지

  131. 황병현

    황병현2 개월 전

    ㅋㅋㅋㅋ

  132. Taek

    Taek2 개월 전

    누가 수도권을 도시권이라고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 웃겼다면ok입니다

    웃겼다면ok입니다2 개월 전

    혹시 모르지 저걸로 구독자 모은뒤에 계정팔지

  134. FRS Depth

    FRS Depth2 개월 전

    @웃겼다면ok입니다 금전적으로 양아치짓은 안하니 그나마 렉카충들보단 낫지 뭐...

  135. 웃겼다면ok입니다

    웃겼다면ok입니다2 개월 전

    @코로나19 통계 알림이 이런 애들이랑 렉카랑 다를점이 뭐냐 어그로 끄는거 똑같은데

  136. 루루루

    루루루2 개월 전

    @코로나19 통계 알림이 성능 확실하구먼

  137. 코로나19 통계 알림이

    코로나19 통계 알림이2 개월 전

    2021년 7월12일 확진자:1503명 사망자:109명 완치자:20명 7일 평균:2008명 다들 건강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