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64 bits 32 bits 16 bits 8 bits 4 bits 2 bits 1 bit Pathfinder

너프당하는 패파패파
#메이플 #패스파인더 #64bits #메이플스토리

댓글

  1. 소맥거핀

    소맥거핀개월 전

    업로드 쉰다고 하고 짧은 영상 올려버리기!

  2. 미돌이

    미돌이8 일 전

    ㅋㅋㅋㅋㅋ

  3. T eli ᄋᄉᄋ

    T eli ᄋᄉᄋ개월 전

    ㅋㅋ

  4. 테스트

    테스트개월 전

    윌 정당히 괴롭힌다 안했나?....

  5.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개월 전

    0:41 ??????

  6. 우앙

    우앙개월 전

    세렌 보스로 떴으니깐 이재 세렌 깨주세요?

  7. •4시간 전

    •4시간 전4 일 전

    왜 최신 댓글에 유튜브 닉넴 영어로 된 봇들이 유튜브 채널이나 홍보하고 있냐

  8. Seung Woo's Toystory

    Seung Woo's Toystory5 일 전

    커스 돌러런스!!

  9. M.T. S.

    M.T. S.20 일 전

    ㅅr고rㅌIㅂI 보기도 전에 고Chu에 신호가 ㅋㅋㅋㅋㅋ

  10. Kaan ALGÜN

    Kaan ALGÜN20 일 전

    내일은 또 ㅅr고rㅌIㅂI에 무슨 방송을 할지 zzizzi가 벌써부터 떨리기 시작하네

  11. Mustafa Dinç

    Mustafa Dinç20 일 전

    핑 ㅂ는 ㅅr고rㅌIㅂI 미만잡임 ㅇㅇ 어딜 비빌려구해

  12. Oyun Ve Oyun Hileleri

    Oyun Ve Oyun Hileleri20 일 전

    퇴근하고 ㅅr고rㅌIㅂI 볼생각에 입꼬리가 씰룩쌜룩 하네 ㅎㅎ

  13. BASS BOOSTER MUSİC

    BASS BOOSTER MUSİC20 일 전

    아 ㅅr고rㅌIㅂI 볼 생각에 랄부가 떨리기 시작하네

  14. Musa Emir

    Musa Emir20 일 전

    ㅅr고rㅌIㅂI 라고 들어봤냐 거기 ㅂㅈ 다보여줌 ㅎㄷㄷ

  15. yoasensei

    yoasensei20 일 전

    로또번호알려주고 주식알려주는 채널보다 그냥 ㅅr고rㅌIㅂI 보는게 인생에 더 도움되네 ㅅㅂ

  16. LucK

    LucK20 일 전

    요즘 20대에 ㅅr고rㅌIㅂI 모르면 아싸라는데 맞음?

  17. Mete Şahin

    Mete Şahin20 일 전

    ㅋㅋㅋㅋㅋㅋ와 ㅅr고rㅌIㅂI 개지리네 ㄹㅇ ㄲ ㅈ 저런걸 보여주냐

  18. Faw012

    Faw01227 일 전

    This is the English comment you've been looking for

  19. 안희승

    안희승개월 전

    왜 월은 안돌려주는데ㅋㅋㅋㅋㅋㅋㅋ

  20. Yusuf Aydın

    Yusuf Aydın개월 전

    내일은 또 걸릿녀 채널에 무슨 영상이 올라올지 zzizzi가 벌써부터 떨리기 시작하네

  21. Murat Özmen

    Murat Özmen개월 전

    퇴근하고 걸릿녀 볼생각에 입꼬리가 씰룩쌜룩 하네 ㅎㅎ

  22. Tokat Prodüksyon

    Tokat Prodüksyon개월 전

    걸릿녀 채널 구독하면 알고리즘에 고Chu가 부들부들 해지는 영상들 많이 뜸 일석이조임

  23. 바견

    바견개월 전

    64bit 이렇게오래하는분은처음이야....

  24. Oyun Manyağı

    Oyun Manyağı개월 전

    아 걸릿녀가 유튜브 채널이름이였구나 ㅋㅋㅋ 난 또 무슨 네이버에 검색해가지고 한참 찾았네;

  25. Küfürbaz Oyunbaz

    Küfürbaz Oyunbaz개월 전

    유튜브 채널 중에 걸릿녀라고 들어봤냐 거기 명당임 이득 많이 봄

  26. Erdem ÖZ

    Erdem ÖZ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와 유튜브 걸릿녀 개지리네 ㄹㅇ 저런걸 알려주냐

  27. Kader Özşilvan

    Kader Özşilvan개월 전

    요즘 20대에 유튜브 걸릿녀 모르면 아싸라는데 맞음?

  28. Tuna Tepecik

    Tuna Tepecik개월 전

    로또번호알려주고 주식알려주는 채널보다 그냥 유튜브 걸릿녀 보는게 인생에 더 도움되네 ㅅㅂ

  29. 김민성

    김민성개월 전

    0:49 이제보니까 아카이럼이 보이네

  30. 업보는 과학

    업보는 과학개월 전

    왜 남캐지...? ㄲㅂ

  31. 박현빈

    박현빈개월 전

    ???: 화이트 레이디에 맞서기 위한 패파입니다

  32. K K

    K K개월 전

    0:35 ㅗㅜㅑ...

  33. 중성마녀

    중성마녀개월 전

    0:35 이거 패파 첫 등장 때 시절이잖아? 그럼 원기가 패파에게 맞기 싫어서 6연속 너프 실력을 보여준거임?

  34. 유승모

    유승모개월 전

    이거 떡밥아님? 패스파인더가 강원기보다 강하다는거

  35. 이댓글은빌런

    이댓글은빌런개월 전

    아 야짤이나와야지

  36. 3차원돌고래

    3차원돌고래개월 전

    사실 윙키가 너프시키고 그 힘을 빼앗는게 아닐까...

  37. 박영호

    박영호개월 전

    근데 이게 머임?

  38. 흐엉

    흐엉개월 전

    이건 페파너프전이 원기를 족칠수 있을정도로 강하단 떡밥인가

  39. 진이루

    진이루개월 전

    소맥님 뜬금없지만 구독자들 애칭을 안주로 하는거 어때요

  40. 트라

    트라개월 전

    카이잉이이이이이222ㅣ이잉이인 영상 빨리나와랏!

  41. 달토끼

    달토끼개월 전

    윌 괴롭히기가 취미인분인가

  42. 리얼요요

    리얼요요개월 전

    커핀님은 1주일후 영싱올리는거 같아여

  43. 최수빈

    최수빈개월 전

    윌 원래대로 안돌아가고 분해됬는데 ㅋㅋㅋㅋ

  44. 야짤

    야짤개월 전

    0:37 크으 오늘은 이거야!!!!

  45. 악당 친구들

    악당 친구들개월 전

    소맥거핀님!20만명 축하해요.!

  46. 신지혜

    신지혜개월 전

    그렇다 메이플 세계관 최강자는 윙키가아닌 패스막내파인더였다

  47. 마음주는힐라

    마음주는힐라개월 전

    코크베어한테 하면 웡키 찢어질듯 ㄷㄷㄷ

  48. 익명단

    익명단개월 전

    이거로 1주일을 버티기엔 무리야..!

  49. 오타지적 혐오하는 사람

    오타지적 혐오하는 사람개월 전

    아 재밌는 소맥 거핀이 그립다

  50. 닥터전자레인지

    닥터전자레인지개월 전

    걍 갑자기 말하고 싶어졌는데 솔직히 말해서 소맥 시청자중에 70퍼는 메이플 안하지 않나

  51. 주황버섯

    주황버섯개월 전

    저기서 윌이 헬리코박터 윌 비트 됐으면 ㄹㅈㄷ ㅋㅋㄲㅋ

  52. 재재

    재재개월 전

    그와중에윙키뱃살광나는거보소

  53. 김고우리

    김고우리개월 전

    소맥거핀님왜화이트레이디안나왔나요?

  54. 저금

    저금개월 전

    이번주 광고제작으로 쉰다고 하셨어요

  55. 나비흰

    나비흰개월 전

    패파 팔다리 잘리고 신궁따라가는데 왜 이렇게 강하게 나온거지...?

  56. 나비흰

    나비흰개월 전

    오피셜)놀면뭐하니 생방 편집본 부대찌개 도킹 부분 gravity soundtrack 16. 등장.... 탑클래스 소맥거핀 ㅎㄷㄷㄷㄷㄷ

  57. 이현수

    이현수개월 전

    쉬시고 1월26일날 영상 올린신다 했어요 여러분 오해마시길

  58. 지현준

    지현준개월 전

    소맥거핀 님 화레 5부 안 올려요

  59. 백덤블링백덤블링

    백덤블링백덤블링개월 전

    영상 ...

  60. 송용환

    송용환개월 전

    128 bits나오네

  61. 로블록스

    로블록스개월 전

    패스파인더모바일메이플에나왔다고이러는건가요?

  62. 자몽이

    자몽이개월 전

    롤프 ㅋㅋㅋㅋㅋㅋ

  63. 노루입니다

    노루입니다개월 전

    빨리 올려~~~!!!!!!

  64. 노루입니다

    노루입니다개월 전

  65. 리풍순

    리풍순개월 전

    토요 시리즈를 달라

  66. 킴스채널

    킴스채널개월 전

    0:54 소맥씨 그러지마십쇼

  67. 바카마케

    바카마케개월 전

    스맥거핀 구독자는 20만명인데 조회수가 40만 이상이얔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운영자vs화이트레이디 5부언제 나오나

  68. 스파하는 murder youtub e

    스파하는 murder youtub e개월 전

    0:48 2비트라기엔 대놓고 3이라는데

  69. tree에 쿠키런 킹덤은

    tree에 쿠키런 킹덤은개월 전

    4비트 가재일 규여워 처은에만

  70. 꿀꿀곰탱

    꿀꿀곰탱개월 전

    에스카노르 씬 패러디해주세요

  71. 성이

    성이개월 전

    오타쿠 사라져

  72. 디클DiCII

    디클DiCII개월 전

    😇😇🥲🥲🥲🥲🥲🥲🥲🥲🥲

  73. 디클DiCII

    디클DiCII개월 전

    ㅂㅅㄷㅅ

  74. 장주환

    장주환개월 전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소맥님이 저번 화이트레이디 시리즈 4편에서 다음주 화요일 토요일 광고 영상 때문에 쉬신다 하셨어요 다음주까지 기다려야함

  75. 박쥐드래곤

    박쥐드래곤개월 전

  76. LGC Bliss

    LGC Bliss개월 전

    0:25 이게 1 아님?

  77. 앙기모띵

    앙기모띵개월 전

    언제나오나요 센세..

  78. GUMSIN

    GUMSIN개월 전

    0:37저만 좋아하는건가요?

  79. 유유태평양

    유유태평양개월 전

    뭐지 나만 영상읎나

  80. 크라운

    크라운개월 전

    쿵쿵 이봐 소맥 왜 영상안올려

  81. 기적YOUTUBE[RJS0731]

    기적YOUTUBE[RJS0731]개월 전

    6시인뎁 뭐하시눈거실까

  82. 뚱인데요

    뚱인데요개월 전

    0:08 16bits 처음할땐 목소리가 낮고 0:29는 16bits할때 부드러움

  83. 따잇

    따잇개월 전

    0:35 이거 한마 유지로 패파버젼으로 그리신건가욤

  84. 임욱현TV

    임욱현TV개월 전

    메이플 계정 어떻게 다른컴퓨터에 옳기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85. 박찬민

    박찬민개월 전

    소거맥핀은 그때 화이트레이디를 부르면 안됐었다

  86. 토깽이

    토깽이개월 전

    인류가 퇴화되는 과정

  87. 이승원

    이승원개월 전

    와 원본이 AVGN이네ㅋㅋㄲㅋ 리스펙!

  88. 김진혁

    김진혁개월 전

    0:35

  89. 이채형

    이채형개월 전

    0:35 한마 유지로가...

  90. 상윤유튜브

    상윤유튜브개월 전

    이거 왤케 인기임?

  91. sang won

    sang won개월 전

    형 일하느라 힘들어? 33일전에 본캐 접속하고 안들어오네

  92. Z티비

    Z티비개월 전

    00:38

  93. 겜 전문가

    겜 전문가개월 전

    고누리님이 이거보고있어요

  94. 정승필

    정승필개월 전

    20만 축하 드려요 ㅎㅎ

  95. 정승필

    정승필개월 전

    20십만 QNA헉 상상 치도 못한 정채 ㅋㅋ

  96. •넴지

    •넴지개월 전

    지상최강의궁수 ㄷㄷㄷㄷ

  97. 래드

    래드개월 전

    이거 사라진게 다시 돌아온다는거아님??터졌다가 다시나타났잖아.. 신궁살려내...

  98. 숴졸틴

    숴졸틴개월 전

    난 원한다 윌의 128bits를

  99. 악플러

    악플러개월 전

    전 매일 2비트게임해서 다 알아봐요

  100. Ki_ng Go_zi

    Ki_ng Go_zi개월 전

    윌로 다메다네하면 개꿀잼일 것 같은데ㅋㅋㄱㅋㄱㅋ

  101. American gang

    American gang개월 전

    0:15 이게제일낫네요

  102. 리엘챌린지

    리엘챌린지개월 전

    0:38 재활용! (운영자 vs 화이트래이디 (4부))

  103. HuHo Ha

    HuHo Ha개월 전

    패파 유접니다 128비트 부분만 50번 넘게 보고있습니다 이거 정상인가요?

  104. 노란딱지

    노란딱지개월 전

    네 정상입니다

  105. 김명희

    김명희개월 전

    윌 4단 변신부터 옷 때문인지 거미를 좋아하는지 자신이 진짜 거미처럼 보임

  106. 다윌

    다윌개월 전

    0:13 둠피스트

  107. 오지성

    오지성개월 전

    "Maplestory_KR이 시청자가 이 채널을 시청합니다"

  108. 심심해

    심심해개월 전

    유튜브알고리즘... 그만해 이개ㅅㄲ야!!!!!

  109. Hwan

    Hwan개월 전

    왜 2일이나 됐는데 인급동 45냐

  110. 희망

    희망개월 전

    소맥님 커뮤 댓들이 수는 뜨는데 댓은 없다고뜹니다 혹시 저만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