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줄 안 하는 무개념 개 주인 [기시니 스릴러툰]

이 작품은 픽션입니다.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GM--
Sweet Times by Rafael Krux
Link: filmmusic.io/song/5473-sweet-times-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Cinema Blockbuster Trailer 14 by Sascha Ende
Link: filmmusic.io/song/4662-cinema-blockbuster-trailer-14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Garten Eden by Sascha Ende
Link: filmmusic.io/song/477-garten-eden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heltered Swan by Sascha Ende
Link: filmmusic.io/song/4973-sheltered-swan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Inner Reflection by MusicLFiles
Link: filmmusic.io/song/6668-inner-reflection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댓글

  1. 힌님

    힌님11 분 전

    비슷한사건이 한 건 있었어요! 새벽?밤쯤에 동물 산책시키다가 어떤 대형견 한 마리가 소형견을에게 달려들어 깨물었고 성인 남자 3명이 말리자 주인이 오고나서 대형견은 소형견을 두고 성인남자 3명은 손에 할퀴거나 긁힌 자국이 많다네ㅔ휴!..,,, 그렇게 자세하지는 않지만 큼큼 갈삐뼈는 얼마나 부러진지는 모르겠지만 내장파열이 되어 2시간이 지나고 죽었다고 --- 라고 친구에게서 들었습니다. +그 개는 입마개를 했다네요!

  2. 섹시한도원이누나

    섹시한도원이누나13 분 전

    오늘의교훈:업보는돌아온다-사모장-

  3. 손지훈

    손지훈40 분 전

    보신탕

  4. 손지훈

    손지훈41 분 전

    ㅋㅋㅋ 전 똥개를 왜 내 보신탕 으로 해

  5. 푸딩

    푸딩48 분 전

    이게 바로 인과응보

  6. 남유경

    남유경48 분 전

    우리 강아지도 사회성이 좋아서 아무에게나 막 달려드는데 조심해야겠네요...

  7. 신성남

    신성남시간 전

    너.인성문제있어?

  8. 베블yt

    베블yt시간 전

    이거는 스릴러툰이 아닌 사이다툰입니다

  9. 남효일

    남효일시간 전

    보신탕ㅋㅋㅋㅋㅋㅋㅋ이야쌤통이다!

  10. 크림붕어빵

    크림붕어빵시간 전

    이댓글 본 분 행복하세요

  11. 김민준

    김민준시간 전

    코코 살았으면 좋겠따 ㅠㅠ

  12. 도현김

    도현김2 시간 전

    파란머리 군대시절 민머리 대머리

  13. 게임하는바나나

    게임하는바나나2 시간 전

    거참잘된네 그렇게나쁜짖하더니 거참잘되다

  14. SODA

    SODA2 시간 전

    기시니님!!!!기시니영상 볼때마다 영상끝날 때는 제가입을 헉.....!!!하고 벌리고 있더라고욬ㅋ😅😅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세요!!!!!!!🎶

  15. 일영구일영박정훈

    일영구일영박정훈2 시간 전

    죄를 줬으면 벌을 받는 법

  16. 대한Tv

    대한Tv2 시간 전

    (그후 이야기) 여자:당신이 책임져 남자:제 개도 죽어서요 여자:골좋다 남자:뭐야!!!! (퍽)

  17. 어라 임포가

    어라 임포가2 시간 전

    우리 개는 나빠서 죽어ㅇㅛ.....

  18. zy kim

    zy kim3 시간 전

    와 진짜 x 됐다

  19. 게임스톤

    게임스톤4 시간 전

    코코는 첫등장이자 마지막 등장ㅠㅠ

  20. 다방

    다방4 시간 전

    나쁜짔을하면 언잰간벌을받는구나

  21. 하룬이

    하룬이4 시간 전

    우리 개는 나빠서 물어요

  22. tv잼민이 대표

    tv잼민이 대표4 시간 전

    인간의로 비요하면 제대로 보임니다

  23. 박명훈

    박명훈4 시간 전

    와놔 이사람 뭐야 ## 와 이 ##사람아 이 나쁜# #네 이 큰 강아지 이 파랑 머리 에 진짜 으이 없음

  24. Doohee Kim

    Doohee Kim4 시간 전

    저 택시보내준분데게착하시다

  25. 김석진외모 국보급

    김석진외모 국보급5 시간 전

    ㅋㅋ

  26. 토토리tv siwon

    토토리tv siwon5 시간 전

    아놔 ㅅㅂ저강아지주인ㅆㄱㅈ없다

  27. 조삼문

    조삼문5 시간 전

    이거 혹시 실화인가여??

  28. 찰떠기

    찰떠기2 시간 전

    어마전에 진돗개 견주가 목줄없이 나갔다가 포메 물어서 죽은 일이 있었는데 그 일이랑 좀 비슷 하네요.

  29. 김재진

    김재진5 시간 전

    여자:우리코코 어떻게 할거예요? 남자:똑같은걸로 구해다가 주면 되잖아! 남자:할아버지 여기 큰 검은개 못 봤어요? 할아버지:어 그거 우리 할멈이랑 보신탕 해 먹었는디 남자:할아버지 미쳤어요? 할아버지:비슷한걸로 하나 구해줄게 남자는 절망적 이었다고 한다

  30. 애플

    애플5 시간 전

    보신탕ㅋㅋㅋ

  31. 박유빈

    박유빈5 시간 전

    나쁜사람!!!!

  32. 정선미

    정선미5 시간 전

    벌받았닼ㅋ

  33. 레이tv

    레이tv6 시간 전

    실제로도 진돗개가 작은 포메라니안개를 마구 물어서 죽은 사건이 며칠전에 있었는데 진돗개를 입마개를 안해서 포메라니안을 문거잖아요 근데 진돗개는 입마개를 꼭 착용 안해도 된다고 나와서 약간의 처발만 받을거래요

  34. 김멜빵

    김멜빵6 시간 전

    어제 일어난 제 친구 이야긴데 미용하러 맡겼다가 미용사가 혀짜르고 신고할거면 하라고 한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35. 딸기잼

    딸기잼6 시간 전

  36. 이재승

    이재승6 시간 전

    대형견은 솔직히 목줄이랑 입마개는 해주세요 이영상 처럼 강아지가 뮤지개 다리를 건널수도 있어요 그리고 저개가 착한거에요? 그리고 똑같은 종으로 해도 그강아지와의 추억은 안똑같잖아요

  37. 블루캐이스

    블루캐이스6 시간 전

    에에에에엥 참교육!

  38. 이준희

    이준희6 시간 전

    주인 잘못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게 있긴하네요 .. 그리고 그 개 주인 이런태도 아니였어요

  39. 임채바리

    임채바리7 시간 전

    제이크 먹어서 후련허다

  40. 밌요

    밌요7 시간 전

    저런 사람에게 하는 말들 안.됐.다

  41. 신동주

    신동주7 시간 전

    이거 실제 일 인데 보신탕 핵 먹은거 빼고

  42. 킴봉봉

    킴봉봉7 시간 전

    그시간이 자기 한테 돌아온다

  43. 스클리

    스클리7 시간 전

    코코 불쌍해

  44. 스클리

    스클리7 시간 전

    나비랑코코너무 귀여워요!

  45. 성스

    성스7 시간 전

    보신탕ㅋㅋㅋㅋ

  46. 윤세현

    윤세현7 시간 전

    ???:우리개는 착해서 물어요~ㅎ

  47. 김지연

    김지연7 시간 전

    여기에서 착하다는 말이 있는데 솔직히 말하면 착한것과 멍청한것은 한끗 차이입니다 그리고 정신머리가 쓰래기인 사람이 있는데 그럴거면 머리를 왜 달고 다닙니까?

  48. Aa Laka

    Aa Laka7 시간 전

    그아저씨꼴좋다 ㅋㅋㅋㅋㅋ 똑같이당해보니까어떠냐?ㅋㅋㅋㅋ 할아버지 이런녀석들또있으면 애완동물고문하세요ㅋㅋㅋㅋ

  49. 다봉

    다봉7 시간 전

    나 이거 보고 울을 줄

  50. 내 여친은럭스

    내 여친은럭스8 시간 전

    마지막 ㄹㅈㄷ

  51. 예안

    예안8 시간 전

    할아버지 사이다 ㅋㅋㅋㅋㅋ

  52. 박시완

    박시완8 시간 전

    음저런사람만나면내가토르망치로죽일꺼야 *참고로저는천둥에신입니다 진짜입니다 *

  53. 디디

    디디4 시간 전

    지랄 ㄴㄴ

  54. 딩정령

    딩정령8 시간 전

    자기 애완동물 죽으면 존나 뭐라하는 주제에 남의 애완동물은 죽어도 상관 없다는거냐? 같은 종으로 사준다고? 자기가 키운 애완동물은 같은 종을 다시 입양해도 원래 키웠던 동물과는 달라 몰르나보네;; 강아지랑 개주인이랑 같이 훈련 받아야지

  55. 전지민

    전지민8 시간 전

    참.교.육

  56. 박혜숙

    박혜숙8 시간 전

    억울한 사람가네요😭

  57. 박상혁

    박상혁9 시간 전

    3:23시원~~

  58. 멜구름이

    멜구름이9 시간 전

    아이C뭐저런사람이다있어그냥쌍욕을해버리지^^아니면~내가싸대기을때려줄게더그러면...알지?~^^

  59. lisa

    lisa9 시간 전

    기시니님이 업로드한 동영상 다봤습니다 너무 재밌네요

  60. Dongj Lee

    Dongj Lee9 시간 전

    마지막에 꼴좋다 본인이 속상하면 상대도 속상하고 본인은 괜찮다고 상대가 꼭 괜찮은걱 아닙니다.그러니 그렇게 할시간에 반성하세요

  61. 심미선

    심미선9 시간 전

    아 불쌍하다ㅜㅡㅜ

  62. 연딸션.

    연딸션.9 시간 전

    제가 댓글안달아도늘보는게알죠?

  63. 찰떠기

    찰떠기9 시간 전

    저런 무개념 견주들 때문에 큰개의 인식이 점점 안 좋아지는 듯..

  64. 남이지후

    남이지후10 시간 전

    역시 스릴러 믿고있엇다구! 오늘 영상 슬프다 ㅠㅠㅠㅠ

  65. 정윤호

    정윤호10 시간 전

    우리개늠 착해서 다른"사람"않물어요 그럼 개는 물자너 그럼 목줄해!!!

  66. 양배추

    양배추11 시간 전

    똑같이

  67. 고영희군대포

    고영희군대포12 시간 전

    와 저 남자 ㅈㄴ 싸가지 없어ㅡㅡ

  68. 전주언

    전주언12 시간 전

    보신탕개꿀맛~~~!

  69. 인데여?은차니

    인데여?은차니7 시간 전

    @전주언 부드러운 돼지고기

  70. 전주언

    전주언12 시간 전

    근데 무슨맛일까?

  71. 신세연

    신세연12 시간 전

    와... 진짜이상한 사람이다...저도강아지2두마리 키우는데저였음 죽빵때릴듯

  72. JiYoung Kim

    JiYoung Kim12 시간 전

    난 그래서 개가 무서워..

  73. 모찌

    모찌13 시간 전

    자신에 잘못을 깨달았네요......소중한것들이 없어지면 얼마나 슬픈지........

  74. 임애정

    임애정13 시간 전

    아싸?

  75. 새싹

    새싹14 시간 전

    ㅋㅋ사이다네 지가 당해봐야 알아 ㅋㅋ쌤통이다 사이다!

  76.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15 시간 전

    ㅇㄴ 에바야..진짜 입마개 좀 하고 살라고.. 진짜 맨날 ''우리개는 안물어요'' ㅇㅈㄹ ㅋㅋㅋ 진짜 이렇게 허무하게 떠난 강아지 많다고 물려 죽어서.. 진짜 어이없네 ㅋ

  77. 마크의정석

    마크의정석15 시간 전

    할아버지:꺼억~

  78. 김쉬

    김쉬20 시간 전

    할아버지 사랑합니다

  79. 최윤희

    최윤희22 시간 전

    내가 저 사람 저렇게 하면 난 헬스 한다음에 저 사람 주먹으로 한방 때림 이름 하여 받은데로 돌려준다

  80. 무뇌과 의사 무뇌봉

    무뇌과 의사 무뇌봉23 시간 전

    쪼끔한 개들은 보통 큰개 보면 도망치지않나요?

  81. zz z

    zz z23 시간 전

    할아버지가 사이다맨이네 ㄹㅇㅋㅋ

  82. 박유나

    박유나23 시간 전

    코코 엔젠가 또 나오죠..?ㅠ그렇죠? 진짜 나오죠? ㄹㅇ로 죽은거 아니죠ㅠㅠㅠ??너무 불쌍한데...

  83. 성직자

    성직자23 시간 전

    뒷이야기:할아버지행동을 칭찬하고 대형견주를 놀렸다.

  84. 김우용

    김우용23 시간 전

    진짜 싸가지 읍5다

  85. 넉구링

    넉구링일 전

    교육시키세요

  86. 서현석

    서현석일 전

    근데 이상한건 로트와일러는 쉽게 보신탕은안돼는데 사이다라서그런가...

  87. 서현석

    서현석일 전

    그리고 로트와일러 예 보신탕되다가 큰일날수있어요 그러니 건들지는만세요 그리고 로트와일러는 착한개라도 입막개와 목줄은 필수 그럼 이만

  88. 레고돌이 LEGO tv

    레고돌이 LEGO tv일 전

    저할배 고막 터트리고싶 음.ㅡ

  89. Dongwoo Ryu

    Dongwoo Ryu일 전

    와 ~~사이다 오지고 지리네

  90. 구독안하면프사와마주침

    구독안하면프사와마주침일 전

    보신탕 사이다네요 ㅋㅋㅋㅋㅋㅋ

  91. 연디마카롱

    연디마카롱일 전

  92. 잘생기셨어요선민준쌤

    잘생기셨어요선민준쌤일 전

    1:56관짝춤 나오자 양심적으로

  93. 박병민

    박병민일 전

    쌤통이다 ㅅㅂ

  94. 심영

    심영일 전

    모아났다한번에보니개꿀잼

  95. 박말선

    박말선일 전

    헐..ㅠㅠㅠ

  96. 캣슛

    캣슛일 전

    아까 그 무개념 개주인이 같은개로 보상해준다고 했는데 개랑 같은종으로 바꾼다고 주인과의 추억이 고스란히 남아있나요 저런사람 몇명때문에 큰개키우는 사람의 시선이 좋지 않은걸 자각해주셨음 하네요

  97. 지금부터잼민이 탈출 선플만 해용

    지금부터잼민이 탈출 선플만 해용일 전

    Bocintag

  98. 꿀잼눈키

    꿀잼눈키일 전

    그 아저씨 참교육 이네욬ㅋㅋ

  99. 변호인

    변호인일 전

    He's Chinese

  100. HJ방상선

    HJ방상선일 전

    저도 강아지 2마리키우는데 이거보고 화가 엉청 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오오 사이다!!!! ^-^

  101. 김우주

    김우주일 전

    꼴 좋다 키익키익

  102. 정연화

    정연화일 전

    미친...

  103. 베라

    베라일 전

    사람은 똑같이 격고봐야지 되고 생명은 다시는 살릴 수 없는 것 다시 구한다 해둬 생명은 돌아 올 수 없씁

  104. 새콤한달콤

    새콤한달콤일 전

    저도 저런적 있어요ㅠㅠ

  105. 최정현

    최정현일 전

    나 아까 코코 돌려달라했을때 소주병들고 대가리 깬줄 알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