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특급 EP.156] 공유랑 비밀 연애하는 짤 그대로 재연해봄 도깨비 방망이로 심장 뚝딱! 재재 박보검 질투 유발

공유 씨가 서복으로 개봉맛집을 찾아주셨습니당라당당
재재의 무대인사 심쿵스킬에 그저 쓰러졌다는데요
군대에 간 박보검 씨의 빈자리를 재재가 어떻게 채웠을까요? 호호
#공유 #박보검 #서복
책임 프로듀서/하현종 진행/이은재 구성/이은재 김희연 촬영/문소라 오채영 정훈 디자인·CG/김하경 담당인턴/권나영 이세정 조연출/김혜민 오한주 연출/홍민지

댓글

  1. 매니지먼트 숲

    매니지먼트 숲2 일 전

    ❤흥헤롱 끝판왕 공유 여깄습니다 여러분❤ krposts.com/level/bidio/pLqnu5fSq5NkuZk

  2. 집순이

    집순이3 시간 전

    숲님~~~공유님 온앤오프 출연했음 좋겠어요

  3. H

    H19 시간 전

    어 숲블리 여기서 뭐해요 ㅋㅋㅋ 💓💓💓

  4. Ngoc Nguyen

    Ngoc Nguyen22 시간 전

    ❤️❤️❤️

  5. 윱

    일 전

    흥하자 갓유 갓복

  6. 아일랜드쏠라리

    아일랜드쏠라리일 전

    최근은 아니지만 예전에 공유님 실제로 잠깐 만나뵌 적 있는데 정말 차분하시고 말 하나 하나 뱉으실 때마다 기품이 느껴지더라고요...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이 종방한 지 얼마 안 된 시점이었는데 드라마에서 맡은 배역이 개구쟁이, 소년이미지라서 실제 성격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문명특급에서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세요 ㅎㅎ 팬들 엄청 생각하시고 상대방 배려도 잘해주시고 암튼!!!! 공유님 팬이었는데 더욱 팬이 되었습니다!!! 재재님께서 라스 나와서 제일 잘생긴 연예인으로 공유님을 뽑으셨던데 이거 인정....... 공유님 더욱 흥하세요!!!!!

  7. 풍선초록

    풍선초록시간 전

    공유님도 이해되지만 팬들입장에서는 머금기 불가했을듯ㅋㅋ

  8. cosmopudin

    cosmopudin시간 전

    Gong Yoo is adorable!!omggg Jae Jaee is hilarious as always

  9. o mo

    o mo시간 전

    진짜 도깨비 때 애들이 다 야자째서 야자실 텅텅 비었었음

  10. 가오리

    가오리3 시간 전

    제발제발 비투비 포유 불러주세요,,,!! 저희 애들 착하고 신나고 일 열심히 해요!, 연락은 서은광 이사님께 다이렉트로 바로 주시면 됩니다!!!,

  11. 김눈

    김눈6 시간 전

    공유 예능 나온거 보면서 느낀건데 성격 진짜 좋다... 어떻게 저 외모에 저 부에 저 유명세에 하나도 건방지지않고 다정할수가 있지?... 돈도 많고 잘생기고 성격까지 좋아... 다 가졌다 진짜 ㅈㅈ

  12. 하하

    하하6 시간 전

    소지섭님 요즘 뭐하시나 궁금하네 문특에서 도전!

  13. RiRi

    RiRi11 시간 전

    But he is seriously so handsome and sweet it's crazy I wonder how he is in real life

  14. 망고베리

    망고베리12 시간 전

    배우들도 섭외하는데 이번 기회에 정우 쓰성님 영화로 컴백하시는데 초대해주시면 안될까요...? 콜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재재님의 입담과 정우님의 개그 조화를 보고싶은데ㅠ

  15. 보드라운

    보드라운13 시간 전

    대메이저

  16. Eunji Han

    Eunji Han14 시간 전

    죽기 전에 공유 실제로 보고 싶다.............제발...................어떻게 해야되는거야......

  17. 몽룡아 누나야

    몽룡아 누나야14 시간 전

    왜 시작하자마자 소감을 말씀하시는지....😲 가장 빠른 20분이었어요😭😭

  18. 체리바암

    체리바암15 시간 전

    아니 재재언니 무슨일이얌 피부톤이 더 화사해졌어요!

  19. favsong skrrt

    favsong skrrt16 시간 전

    Sir, I adore you. And I'm 18 :')

  20. 노란임

    노란임17 시간 전

    hottest Korean national mother in Korea these days, Korea is now the most popular media outlet than the president.This mother-in-law is crying out from the center to the world to find the hidden truth and to raise the fallen justice,,There are still a lot of people in the world who need help, but they're the only ones who have their own stomach and pretend not to see justice and truth. Especially because of China Kids. 1 day 1 shout out, shout out, kids, I'm running a campaign by myself, kids, the world started to change from nothing.

  21. 이수만며느리

    이수만며느리17 시간 전

    5:21 네???? 시즈니야 뭐야 근데 공유 오빠 사랑해

  22. 미미

    미미18 시간 전

    일주일째 출근전 기분업시려고 출석중...물론 퇴근후도.........공유..진짜 당신정말 사랑이야....!.....!!!!!!🥰

  23. yunin

    yunin18 시간 전

    여기 17:34 부터 나오는 노래 뭔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24. kim Elena

    kim Elena19 시간 전

    공유 배우가 깊이있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재재 최고!!

  25. 김김

    김김20 시간 전

    7:18 7:24 미치겠다♡♡♡♡♡

  26. 봄이spring

    봄이spring20 시간 전

    ㅅㅂㅋㅋㅋㅋ몰윙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기절하겠넼ㅋㅋㅋㅋㅋㅋ 몰윙까진 괜찮텤ㅋ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

  27. 로드

    로드21 시간 전

    서복이 아니라 공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제님 너무 재밌으셔

  28. 임연희

    임연희21 시간 전

    20분은 짧네요. 문명인답게 2편 가주세요!!!

  29. 우아

    우아21 시간 전

    김정은 머리도 잘 어울리시네요...! 마스크 쓰고 영화 꼭 보러 가야겠어요! 넘넘 기대

  30. 띠로잉

    띠로잉22 시간 전

    도깨비 결말 망해서 발 싹 뺐는데 인간 공유한테 빠지게 생겼네;....

  31. 나는야왹져농구삥

    나는야왹져농구삥22 시간 전

    김선호....문특나와줘......

  32. 김오복

    김오복23 시간 전

    아나 ㅋㅋㅋㅋ 네오존 스티커 ㅋㅋㅋㅋ 깨알

  33. 예진

    예진23 시간 전

    와...얼굴 진짜 작다 앉아있는데도 다리 길이 무엇....ㄹㅇ 잘생기셨다

  34. 나구

    나구23 시간 전

    2016년 작품에 밀정 포스터가 없네요 밀정도 좋았는데.. 공유님 언제나 응원 합니다 사랑합니다❤️

  35. 장영도 만을사랑해 - 사실은다

    장영도 만을사랑해 - 사실은다일 전

    미쳤당 ㅠㅠㅠㅠ 12월 코로나 잠잠해져라 표쭐내주게 ㅠㅠㅠ

  36. 지원

    지원일 전

    공유 ....안질려

  37. 논난

    논난일 전

    개인적으로 최애 월드컵 듣자마자 1등은 최한결이지... 라고 당연하게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

  38. 김여우

    김여우일 전

    수능 끝나고 당장 표쭐내주러 가겠ㄷ..ㅏ...

  39. 김여우

    김여우일 전

    11:34 아니 이걸 속여...? 아니 뭐 속인 건 아니지만... 흑흑 난 이 장면 보고 오열하고 한 8개월쯤 지나서 친구들이랑 부산행 얘기하다가 이 씬 얘기 나올 때 또 오열하고 휴지 다섯 장을 썼는데 대역.... 흑흑 처참

  40. 김여우

    김여우일 전

    6:00 오마이갓... 공지철씨... 날 알아갈 수 있는 기회도 드릴게요.. 제발...

  41. Nguyet Nguyen

    Nguyet Nguyen일 전

    ❤❤

  42. Q D

    Q D일 전

    English subtitle please

  43. Q D

    Q D일 전

    @PRB RIBO Thank you!!!!!

  44. PRB RIBO

    PRB RIBO일 전

    There is an Englishsub, press the cc button

  45. Jazzz

    Jazzz일 전

    15:47 진자 이 느릿한 반응 어쩔거야 공유 특유의 여유로움에 치인다

  46. 하늘지기

    하늘지기일 전

    I'm a GODbaby andKorean national mother .. newborn baby among newborns who just learned Korean, so I can't speak English so I can't shout justice at the center of the real world. It's too difficult. I need to learn English quickly and shout because I'm saving humanity. Say Space baby warrio hahahahaha 우와 번역기란게있네 나 아기라 이제알았어 ㅎㅎㅎ 얘들아 번역 정확하니 나 무식 철철흐르는 국모라 잘몰라서 Anyway, in this world that crosses time and space and can't tell which is true or fake, I become a more indispensable being, and the protagonist writes a new history directly.the teacher of bts.Kids 1 day 1 shout out, shout out, kids, I'm running a campaign by myself, kids, the world started to change from nothing.

  47. 오미경

    오미경일 전

    아 공유 너무 좋다❤️❤️❤️❤️❤️❤️

  48. 하늘지기

    하늘지기일 전

    그래 애들아 들었지 올해 원균5천만마리에게 집중포화와 온갖멸시 천대를 받는 날 안타까워하며 거북선지도를 수백년만에 직접 다이렉트로 천국에서 맨날로 날위해 들고오신 이순신 장군,원균이라면 치를 떨고 이를 간 이순신장군이라 이 인류역사에 최고 영웅이엿지만 나의 미친 기세로 세상을 휘어잡는 날보며 본인도 알고 내앞에서 무릎을 끓으셨지..이제 이 인류는 나로인해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발판이 될거란거 알고 지도를 나에게 전해주시고 이제 날 믿고 편안하게 천국열차 999를 타고 편하게 떠나셨지..참 지도들고 오실때 백범김구슨상님도 동참하셔서 나에게 백번 안구 칭호를 주고 가신거 알지? 백번안에 모든걸 다 해내는 나의 능력과 애꾸눈이 되어서도 세상 악으로 부터 쌍심지를 키며 세상을 지키는 나의 면모에 반해 백번안구 칭호를 주고 같이 가셨지 ㅎㅎㅎ

  49. 9746

    9746일 전

    So handsome 😍

  50. 전소라

    전소라일 전

    제재씨...대화 능력 부러워요. 시원하게 웃고 그사람 집중해주고 아부하지않음서 올려주고

  51. V V

    V V일 전

    커피 프린스는 진짜 명작임.....현실적이면서 감성 자극하는 세세한 디테일들....하 여름엔 커프 겨울엔 도깨비 국룰....

  52. 체리

    체리일 전

    ㅁㅊ...공유씨... 리디에서 튀어나오셨나요..?..

  53. tonic water

    tonic water일 전

    와 걍 구경만 해도 재밌다

  54. 치카

    치카일 전

    재밌는데 브금이 살짝 커요..

  55. 단리후

    단리후일 전

    점점 멋있어지는 배우~엄지척

  56. 시쿠민

    시쿠민일 전

    외모, 목소리, 매너, 기럭지, 적절한 유머 다 부럽다..

  57. sunshiny eternal

    sunshiny eternal일 전

    중간에 아아악소리 미끄럼틀 소리좀만줄여주면좋겠슴

  58. 이야홈

    이야홈일 전

    너무 웃긴다~^^♡♡♡

  59. 뇸뇸뇸

    뇸뇸뇸일 전

    아니 의자에 앉아 있는게 저렇게 멋있을 일인가......

  60. 이른

    이른일 전

    하 잇몸 쌉마름

  61. young j

    young j일 전

    15:13 와..개잘생겼다

  62. starlight

    starlight일 전

    He’s so cute

  63. Summer the Creator

    Summer the Creator일 전

    6:00 인터뷰 배경음악 너무 커요ㅠ 없고 효과음만 있는게 나을거 같은데 나만 그런가...

  64. 양성화

    양성화일 전

    공유보러왔는데ㅎㅎㅎ넘흐 좋아요ㅎㅎ

  65. Kaze701

    Kaze701일 전

    BGM 시끄러워 죽겠네

  66. 이다혜

    이다혜일 전

    나긋하면서도 재밌는 공유님과 재재님의 조합은 최고다❤️

  67. 예쓰

    예쓰일 전

    아니 왜케 멋지시나요.... 와 정말 사랑합니다

  68. 예원

    예원일 전

    지철 공... 제발 자주 나와........!!

  69. 애츄

    애츄일 전

    공유님 보면서 생각난건데 재재님 인터뷰도 보고싶어요 재재님 더 알고 싶어요 복습코너 예습코너!!

  70. max

    max일 전

    ㅋㅋㅋ 아 흥헤롱 뭔가 했네 츤데레에요?

  71. androjin

    androjin일 전

    견장보니보아언냐생각나,, 언냐도문특🙏🙏🙏🙏🙏

  72. 슈슈

    슈슈일 전

    재밌는데,,, 배경음악이 너무 크고 계속 깔려서 거슬려요ㅠㅠ

  73. 예진

    예진일 전

    와.. 공유 조곤조곤 말하는 거 듣기 너무 좋음 ㅠㅠㅠ

  74. 2 2

    2 2일 전

    문명특급 이 배운 사람들 진짜 공유를 섭외하다니 ㅠㅠㅠㅠㅠ 이제 조정석 섭외 가시죠 벌써 재재랑 춤추고 끼부리고 합 엄청 잘맞을거 같아욬ㅋㅋㅋㅋㅋ

  75. 쿠키 크루 Kooky Crew

    쿠키 크루 Kooky Crew일 전

    누가 뭐래도 커프 최한결 잊지 못해... 내 최애...⭐

  76. tan tan

    tan tan일 전

    근데 너무 재밌고 좋은데 영화도 좀 더 소개했으면 좋겠다..

  77. 이도현

    이도현일 전

    양예원 사건 취재한거 뭐임ㅁ? 혼란스럽네?

  78. haneul seol

    haneul seol2 일 전

    2:46 i just realized the back of the clipboard is filled with nct stickers LOL

  79. 심리꾸니

    심리꾸니2 일 전

    멋집니다. 재밌게 보고가요

  80. 잉잉

    잉잉2 일 전

    울집 갱즤 이름이 결이인데 ㅠㅜ 커프 최한결에서 따온 거라구용 ㅠ ㅜㅠ 공유 오래 살아줘,,,

  81. 이은정

    이은정2 일 전

    공유가 나온 이영상을 공유한다^^ 줄여서 공유공유하기

  82. 지선

    지선2 일 전

    공지철 사랑한다구요? 예? 사랑한다니깐요? 왜 대답이 없어요?

  83. 된장국보다전정국

    된장국보다전정국2 일 전

    김선호....,,,문특 나와줘,,,,,,,제발.....

  84. 역삼동 건물주

    역삼동 건물주2 일 전

    양예원 사건을 취재하는 와중에 중립도 못지키고 양예원을 피해자로 하여금 보도한 재재씨께서 해맑으시니 제가 기분이 다 좋습니다. 2년이 지난 거라 잊어버린 건지 감추는 건지 모르겠으나 사과도 안하시고 많은 연예인들과 떠드는 거 보니 기분이가 날아갈 거 같네요.

  85. whdsk aldwls

    whdsk aldwls시간 전

    그런데 양예원 피해자 맞잖아요? 법 판결이 그러했고 자살하신 분도 인정했는데 왜 그러시나요..

  86. YouTube Killer

    YouTube Killer2 일 전

    krposts.com/level/bidio/gdGcxJLR2qOksmY youtube/Nkeb1owrtQ4 LED Beat Music work at home LED 비트 음악 집순이

  87. 갈매나무

    갈매나무2 일 전

    언니언니언니언니!!!! 지드래곤..ㅠㅠ 될까요?? 될까요??? 지드래곤 😍😍🤣🤣🤣🥳🥳

  88. 한신비

    한신비2 일 전

    응안돼

  89. Melii Napa 27

    Melii Napa 272 일 전

    el poderosisimo goon yoo

  90. eye hawk

    eye hawk2 일 전

    krposts.com/level/bidio/a7h8sNG6wpp-rmI 재재님 스브스뉴스 하실 때 왜 양예원사건으로 편파보도 하셨어요?? krposts.com/level/bidio/a7h8sNG6wpp-rmI 재재님 스브스뉴스 하실 때 왜 양예원사건으로 편파보도 하셨어요?? krposts.com/level/bidio/a7h8sNG6wpp-rmI 재재님 스브스뉴스 하실 때 왜 양예원사건으로 편파보도 하셨어요?? krposts.com/level/bidio/a7h8sNG6wpp-rmI 재재님 스브스뉴스 하실 때 왜 양예원사건으로 편파보도 하셨어요?? krposts.com/level/bidio/a7h8sNG6wpp-rmI 재재님 스브스뉴스 하실 때 왜 양예원사건으로 편파보도 하셨어요??

  91. otkryvaem_ moscvu

    otkryvaem_ moscvu2 일 전

    곰과 나는 보드카에 취해 길을 잃었다, 모스크바에가는 방법? (내 채널의 한국어 자막)

  92. YU K

    YU K2 일 전

    도서관에서 커프 dvd 빌려다 다시 봤어요. 전혀 촌스럽지않은 영상과 연기.. 그립습니다.

  93. 조미소

    조미소2 일 전

    으아 다음 울애기들ㅜㅜㅜㅜ

  94. 마인나뮤

    마인나뮤2 일 전

    재재님~ 매번 영상 챙겨보는 애청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발 나인뮤지스 분들 모셔주시면 안 될까요…. 진짜 이걸 가능하게 해주실 분은 재재언니 말고 없다고 생각해요ㅠㅠㅜㅜ 언니가 읽어 주실 때까지 존버 타보겠습니다….

  95. I Park

    I Park2 일 전

    커프를 아직도 못봤네

  96. Arcy Villafuerte

    Arcy Villafuerte2 일 전

    Please have Jessi on this show!!

  97. YJ K

    YJ K2 일 전

    공유님 빤니 결혼해서 2세 보고싶당..

  98. Yeeun Choi

    Yeeun Choi2 일 전

    와 다른 것도 참 멋지고 좋은데 츤데레 말고 흥헤롱이라는 단어 쓴 거 정말 정말 멋져요.. 덕분에 일본어 대신 쓰는 예쁜 우리말 알아갑니다~ 😊

  99. 오하얀

    오하얀2 일 전

    공유는 진짜 외모도 멋있지만 저렇게 인터뷰 하는거 보면 사람이 참 점잖고 멋지다. 개념 연예인. 진짜 성숙한 사람인듯

  100. 비글비글한에피 TV

    비글비글한에피 TV2 일 전

    공지철 사랑ㅎh....

  101. 블리블리

    블리블리2 일 전

    지철오빠 ❤❤❤❤ 영화흥해라

  102. 바삭바삭

    바삭바삭2 일 전

    공유님 때문에 카누 마시는 건데 😚😚😚😚😚😚😚😚

  103. 尹笑容

    尹笑容2 일 전

    미쵸 미쵸.. 내가 이렇게 실없었나.. 실실 웃고 있어 ㅎㅎㅎㅎ 디스커버리 주식 산 내가 나무 기특하다♥

  104. 여조은아

    여조은아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닼ㅋ

  105. 여조은아

    여조은아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106. 이션

    이션2 일 전

    스키즈도 문특나와줘.. 좀 정신 없을 수 있긴 하겠지만... 꺼지지 않는 오디오들이라 재밌을거예요..

  107. Carissa Kang

    Carissa Kang2 일 전

    the scale of this program...

  108. 옝또

    옝또2 일 전

    그런데 비쥐엠이 너무 큰 것 같아요ㅠㅠ 목소리가 더 잘 들려야하는데..

  109. sunny kim

    sunny kim2 일 전

    공유님부산행좀비가되서좀비가됐어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