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4명끼리 아름다운 여수여행!(런민기, 제임뚜, 찬혁) | 신동이.VLOG

신동이 생방송 트위치TV: www.twitch.tv/ehddl1237
신동이 Instagram: shin_dong_i
비즈니스 문의: biz@treasurehunter.co.kr
팬아트 및 제보 혹은 컨텐츠 추천: tlsehddl43@gmail.com
--------------------------------------------------------------------------------
#신동이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vlog
Flying High by FREDJI soundcloud.com/fredjimusic
fredjimusic/
Forward by Declan DP Music soundcloud.com/declandp
Licensing Agreement 2.0 (READ)
www.declandp.info/music-licensing
Music : Roa - Walk Around
Watch : krposts.com/level/bidio/a5p7s9mUxJ2Cy3s
Stream / Download : fanlink.to/Roa_WalkAround
License : roamusic.wixsite.com/roamusic
Good Vibes by MBB soundcloud.com/mbbofficial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creativecommons.org/licenses/by-sa/3.0/
All Night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com/ikson
Song: Dirty Palm - Freakshow (feat. LexBlaz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Free Download/Stream: ncs.io/Freakshow
Watch: krposts.com/level/bidio/ZdCuzJrZualjzpk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aby Sleep - krposts.com/level/bidio/jdWNy5apx4WUtYM

댓글

  1. 신동이

    신동이3 일 전

    브이로그를 이렇게 사랑해주시다니 ㄷㄷ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일들만 가득한 하루되세요! (카트영상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어제 기준으로 인기 급상승 동영상 #37까지 찍었는데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모두 행복하세요!

  2. 김순희

    김순희21 시간 전

    멘기님 처음에 뻑큨ㅋㅋㅋ

  3. 포고유튜브

    포고유튜브일 전

    저도 여수 루지 타봤어요

  4. 막자하는 건호

    막자하는 건호일 전

    와 나도 저 루지 타임어택했는데 루지 ㅈㄴ 잼있음 ㄹㅇ

  5. 이미지

    이미지2 일 전

    저 여수 살아요~~

  6. 김진주

    김진주2 일 전

    저도 원합니다.

  7. 김선국

    김선국시간 전

    저 여수옆쪽 광 양 에 살 아서 회먹고싶을때 여수감

  8. 17 03

    17 033 시간 전

    마지막에 ㅖㅏ랑 디지니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

  9. Youtube Neon

    Youtube Neon4 시간 전

    7:38 브금 이름이 뭔가요..? 아시는 분 답글좀 달아주세요...

  10. īī귀요미ऌॢ

    īī귀요미ऌॢ5 시간 전

    0:47초에 카트에 현질하는건 않아깝고 기름채우는건 아까운 신동이,런민기에 모습을 보고있습니다

  11. 문산정박사축산

    문산정박사축산6 시간 전

    0:16부터 0:18에 민기형이 ㅗ날림

  12. kly& taewoong

    kly& taewoong6 시간 전

    아니 민기님 율동 추는것 같에ㅋㅋㅋㅋㅋㅋ

  13. 아이유사랑해

    아이유사랑해7 시간 전

    동이님도아이유팬이시군요...

  14. fglp t

    fglp t8 시간 전

    0:18 엿먹이기?

  15. 박남희

    박남희9 시간 전

    네 신동이님

  16. ᄏᄏᄏ

    ᄏᄏᄏ10 시간 전

    저 여수에 사는데 완전 좋아요ㅎㅎ추천합니다 ㅎㅎ여수에 와주셔서 좋은 거 재밌는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구독이랑 좋아요 둘다 하고갑니다 ㅎㅎㅎ>

  17. 즐겜TV

    즐겜TV10 시간 전

    저 그때 유월드 갔는데.........

  18. 김도현

    김도현11 시간 전

    루지 우리가 간곳이랑 똑같네

  19. 김대인

    김대인11 시간 전

    여수에 사는 사람으로써 여수에 할게있나......

  20. 서민지

    서민지12 시간 전

    심ㄴ동이님너무잘생겼어요

  21. 런은유

    런은유12 시간 전

    동이동이 신동이

  22. 런은유

    런은유12 시간 전

    나 여수의사는데

  23. elbarak eum

    elbarak eum13 시간 전

    춤ㅋㅋㅋ뭔데 ㅋㅋ

  24. 오킹

    오킹13 시간 전

    왜...찬혁님 얼굴은 안보여주시는거지....

  25. 부처pig

    부처pig14 시간 전

    7:45 남자 넷이사 뭐하는거야 ㅋㅋ

  26. 서다희

    서다희14 시간 전

    ㅋㅋㅋㅋ

  27. GU CCI

    GU CCI17 시간 전

    아니 ㅋㅋ 왜 브이로그 영상이 카트영상보다 조회수가 높냐곸ㅋㅋㅋ

  28. 김지영

    김지영17 시간 전

    헉..! 내가 갔던 여수..팬션이랑 똑같에....! 그리고 날짜도...!(비슷하다는뜻)

  29. 이이정서

    이이정서19 시간 전

    저기 내가 가족이랑 갔던데인데..?

  30. 에비츄

    에비츄20 시간 전

    진짜 행복해 보인다...

  31. 다크섀도우마스터

    다크섀도우마스터20 시간 전

    남자4명 이서 수학여행 가는 기분 11:52 실제 카러플 런민기 >>설산~~가자!!

  32. 김종안

    김종안20 시간 전

    런민기신동이 집 보다 좋은듯 ㅋㅋ

  33. 김종안

    김종안20 시간 전

    뻐큐 ㅋㅋ

  34. 김은주

    김은주20 시간 전

    거 양심이 있으면 사쿠란보는 편집해야하는거 아님니까 크흠..

  35. 박은미

    박은미20 시간 전

    제가 가던곳이당

  36. 심심한초보

    심심한초보21 시간 전

    저 여수에 사는데 저랑 똑같은 루지타는데 갔네

  37. 김여인

    김여인21 시간 전

    저 여수삼

  38. 강호준

    강호준22 시간 전

    7:44초 부터 🐶웃기넼ㅋㅋㅋㅋㅋ

  39. 축구화곤충체널

    축구화곤충체널22 시간 전

    홍승이형 몸치였네

  40. devil데빌

    devil데빌22 시간 전

    7:38 아니 이거 은근 잘 어울리네ㅋㅋㅋㅋ

  41. 조희준

    조희준일 전

    13:32 졸귀당 ㅠㅠ

  42. 형누나언니오빠동생들

    형누나언니오빠동생들일 전

    런민기욕

  43. 막와이

    막와이일 전

    아들돼고십다

  44. 막와이

    막와이일 전

    와같이가고십다

  45. 햄쨩이는파쥬꺼

    햄쨩이는파쥬꺼일 전

    나 여수 여수시에 사는데

  46. 악마토끼유나:3

    악마토끼유나:3일 전

    7:40 ㅋㅋㅋ...

  47. One more

    One more일 전

    망할 바로 옆동네 있었네.. ㅠ

  48. 페엘

    페엘일 전

    저는 어제 갔다 왔어요

  49. 천홍준

    천홍준일 전

    여수는 좋죠?

  50. 천홍준

    천홍준일 전

    님팬임

  51. 천홍준

    천홍준일 전

    내가 여수에 살아요

  52. 황우빈

    황우빈일 전

    7:56 아더러워

  53. 블랙맠

    블랙맠일 전

    다들 수면바지 왜케 기엽냐 ㅋㅋㅋㅋ

  54. Vtr.승리

    Vtr.승리일 전

    춤추는거 겁나 웃기네 ㅋ 특히 민기님 ㅋ

  55. 카러플전드

    카러플전드일 전

    14:24 연돈, 정돈 등 여러 돈까스를 먹어보고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겁나 먹고 싶게 생긴 돈까스같네요

  56. 카러플전드

    카러플전드일 전

    0:59 아이유 노래 나와서 신난 동게이

  57. 카러플전드

    카러플전드일 전

    다들 돈까스 좋아하시는듯

  58. cg y

    cg y일 전

    펜션이름이 뭔가요

  59. 상환

    상환일 전

    7:56손바닥 치기 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손은숙

    손은숙일 전

    신동이님팬이에요^^

  61. Animation,Game Batill!

    Animation,Game Batill!일 전

    여수 사는 사람인데 이렇게 영상을 제작해주시네요ㄷㄷ 루지는 U월드에서 타셨네요! 현지인에게 이런 좋은 영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62. GK세이브

    GK세이브일 전

    안녕하세요 신동이님 저랑같은 유애나네욬ㅋㅋ(4:50)

  63. 이승현

    이승현일 전

    동쿠란보

  64. YeonWoo Nah

    YeonWoo Nah일 전

    0:18 런민기 인성이 이렇게 빡셀 준 몰랐다 ㄷ ㄷ ㄷ..

  65. 위예준

    위예준일 전

    이씽 나는 수련회로 제주도도 못갔는데 ??6학년 수련회 싱가포르 아싸

  66. 이선우

    이선우일 전

    아아아아 찬혁님 얼굴

  67. GAZAMI

    GAZAMI일 전

    13:32 이게 그 말로만 듣던 빵떡인가?

  68. 에잉푸

    에잉푸일 전

    민쿠란보 신쿠란보 제쿠란보 찬쿠란보

  69. 강민성

    강민성일 전

    나 여수 사는데.....

  70. 곰돌이생선의카트 실험

    곰돌이생선의카트 실험일 전

    7:40

  71. GAZAMI

    GAZAMI일 전

    7:41 아니 학원에서 몰폰하는데 저기부터 뭐지? 하고보다 춤추는거보고 개뿜어서 학원쌤한테 폰압당함...(fast.민기님 압축근육 ㅆㅅㅌㅊ)

  72. 현식임네다

    현식임네다일 전

    요즘 다들 여수 많이 가네

  73. ô막자충 ô

    ô막자충 ô일 전

    민기님이 운전했다면 소타나겠군

  74. PT_햄터

    PT_햄터일 전

    넘 재미겠다ㅠ

  75. 로사

    로사일 전

    4:51 신동이는 아이유 팬이였다고 한다....

  76. 이도겸

    이도겸일 전

    물놀이할때.브금 뭔가요?

  77. 이윤열

    이윤열일 전

    13:17 ㅋㅋㅋㅋㅋ리타이어ㅋㅋㅋㅋㅋ

  78. 김종철

    김종철일 전

    남자4명이서춤추니까 휴식나온군인같음

  79. 문어

    문어일 전

    금나 재밌음

  80. 문어

    문어일 전

    저 여기감

  81. 데이토나

    데이토나일 전

    저작권 걸린다고 다른 노래 틀었는데 그 노래가 더 잘어울림ㅋㅋㅋㅋ

  82. 지수 평생 사랑해

    지수 평생 사랑해일 전

    7:30

  83. 탄산친구들!

    탄산친구들!일 전

    아니 왜 박자가 맞는 건데!!

  84. 윤해성

    윤해성일 전

    1월31일 2월22일에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

  85. 윤해성

    윤해성일 전

    22일

  86. Music player

    Music player일 전

    부럽다 나도 저렇게 친한사람들이랑 놀러가고싶당

  87. 배준형배준형

    배준형배준형일 전

    0:18 엿날리는 민기좌

  88. 청룡Z

    청룡Z일 전

    루지 준.... 엄청 많이 재미있지요 하지만 손이 아프지요

  89. 강명웅

    강명웅일 전

    8:38 무슨 춤?

  90. 성완정

    성완정일 전

    저 저기 루지 갔어요 그래서 3번인가 4번 탔어요

  91. 황장현

    황장현일 전

    와 집 미쳤다 여수 밤바다~~

  92. 오징어

    오징어일 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축하해요!

  93. 조숙현

    조숙현일 전

    나 저번주에 루지 타러 갔는데ㅠㅠ

  94. ty j

    ty j일 전

    런민기 가운데 손가락 뭐야

  95. 김태양

    김태양일 전

    18초에 민기님 엿 ㅋㅋㅋㅋㅋ

  96. ᄏᄏᄅᄈᄈᄈ

    ᄏᄏᄅᄈᄈᄈ일 전

    루지 저기 저도 갔는데 사람 존나침 ㅋㅋㅋ

  97. 이도율

    이도율일 전

    런민기님이 0:18초에 가운데손가락?🖕 (보신분들은 답글 부탁드려용)

  98. 에밀리언

    에밀리언일 전

    7:39 개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대로보다 마지막 런민기보고 터져버림 이건 못참지ㅋㅋㅋㅋㅋㅋㅋ 13:30민기님 선물~😁

  99. 최성운

    최성운일 전

    8:20 야생 아이언맨 4명이 나타났다?!

  100. 배그천재기승

    배그천재기승일 전

    이거 썸넬 찬혁님 얼공...ㅋ

  101. 김명호

    김명호일 전

    11:36 나 여기 가봤는데 여기 유월드 루지테마파크인가? 거기 주변에 놀이공원도 있음

  102. 김명호

    김명호일 전

    오 저 여수 사는 데

  103. 1833함수현

    1833함수현일 전

    1:58 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 _FZ_민준채널

    _FZ_민준채널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5. 임예건

    임예건일 전

    저루지여수에서탄저있서요개재미써요

  106. SOD_배찌

    SOD_배찌일 전

    형 이마트에서 카트타고 다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