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상사 | 애플워치 사기 전 입문용!? 가격이 사기 수준인 3만원대 '샤오미 미밴드5' 글로벌판 한달 사용기!

가성비가 너무 뛰어나 삼성과 애플은 들어올 생각도 못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3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초가성비 샤오미 미밴드5를 한달동안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단점이.. 굳이?
◆ Spec.
모델명 : 샤오미 미밴드5
디스플레이 : 1.1인치 126x296 450nit
배터리 : 125mAh
방수 : 5ATM/50m
센서 : 6축 자이로센서(심박측정/수면측정 강화)
운동 : 총 11개(로잉머신/요가/싸이클/일립티컬/줄넘기 5개 추가)
무게 : 11.9g
가격 : 약 3만원대

◆ Tag.
#오만상사 #샤오미 #미밴드5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ITSubb/
INSTAGRAM - itsubb

◆ Timestamp.
00:00 인트로
00:13 오프닝
00:39 ASMR 언빡싱
01:02 미밴드4 vs 미밴드5 차이점
03:15 미밴드5 장점은?
09:19 미밴드5 단점은?
12:55 오늘의 결론!

댓글

  1. TARDIS #

    TARDIS #7 시간 전

    팔굽혀펴기나 윗몸일으키기는 정식으로 지원하는 칸이 없는것같네요. 턱걸이는 되려나.. 된다면 사고싶은데 6되서야 나올지

  2. 돌아온빡빡민수

    돌아온빡빡민수12 시간 전

    미밴드 2쓰는사람들 손 🤚 저고 포함

  3. 썽삐니

    썽삐니3 일 전

    주황색 밴드 어디서 사셨나요

  4. 배민욱

    배민욱5 일 전

    잇섭님! 혹시 미밴드5가 버즈나 에어팟 프로가 연결이 가능하나요? 읽으시면 꼭쫌 알려주세요!!!😁

  5. 선알

    선알4 일 전

    ㄴㄴ

  6. 라이프스타

    라이프스타6 일 전

    보니까 샤오미 미밴드5 보다 샤오미 헬로우 솔라 LS05 이걸 많이 사더라구요 저는 솔라를 구매했는데 좋은거같에요

  7. 김윤성

    김윤성4 일 전

    제가 손목이 좀 얇은데 착용하는 할까용?

  8. 고은지

    고은지24 일 전

    자꾸 쓰읍하는 습관은 고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ㅜ

  9. 제온

    제온25 일 전

    옆동네 삼성은 소비자가 해달라는거 안해주는데 샤오미는 다해주네 ㄷㄷ

  10. 김정주

    김정주25 일 전

    이거 한국어로 안되나요?

  11. 노doly

    노doly28 일 전

    섭이형 미밴드로 영상7개나 뽑았네 사악하다

  12. 독도는우리땅

    독도는우리땅29 일 전

    잇섭님 이거 전용 앱 필요하나요?

  13. 김영철승리

    김영철승리29 일 전

    메시지 어떻게 읽나요?

  14. soe ho John

    soe ho John개월 전

    잇섭님. 미밴드 사용하시면서 어떻게 저런 결과가 나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잇섭님의 미밴드 영상을 보고 자극받아 구매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글로벌판인데 잇섭님과 같은 극적인 효과를 과연 무슨 운동으로 보신건가요? 잇섭님이 공개한 인바디 체크 정보를 보면 7:07 체중은 84.5에서 73으로 약 11.5kg이나 감소하셨습니다. 골격근량은 30.8에서 31.3으로 0.5kg 증가하셨구요 체지방량은 29.7에서 17.6으로 12.1kg 감소하셨습니다. (계산상 100g 정도의 오차는 그냥 무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체지방이 극적으로 감소한 점을 미루어보아 유산소 운동을 위주로 하신거 같은데 영상에서는 웨이트 운동을 찍으셨고... 혹시 운동 메뉴 중 야외달리기~트레이닝 가운데 어느걸 누르고 하셨나요? 잇섭님의 PAI 보면 최근 일주일간 220~260대를 찍으셨더군요. 이거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타바타 운동 등을 하는데 PAI 100찍으려면 거의 2시간을 해야합니다. 즉, 잇섭님이 찍으신 미밴드의 200중반대가 뜨려면 운동 뿐 아니라 평소 활동량이 굉장히 많아야 가능하다는 소리입니다. 산술적으로만 거의 4~5시간은 운동에 투자해야겠네요. 미밴드 어플에 나오는 6천보 정보도 의문인게 저도 운동과 식단 등 꼼꼼히 관리하며 추적중인데 6천보 찍은적이 많은데도 PAI가 저만큼 나온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PAI 100 찍는 것도 평소 활동량이 많지 않으면 쉽지 않을 정도입니다. 물론 저도 미밴드를 잘못 착용해서 카운트 되지 않거나 간혹 고강도 운동을 했는데도 미밴드 쪽에서 웜업 정도로만 인식되는 문제도 있었습니다만 혹시 다른 사람에게 미밴드 채워 운동 시키고 밴드만 받아서 촬영에 사용하시는게 아닌지 의문입니다. 만일 이게 주작이나 뒷광고 받아서 하시는게 아니라 찐으로 성과를 내신거라면 식습관 관리나 운동 방법 등의 경험을 엮어 책을 한권 내셔도 될 정도입니다. 아마 영양사나 헬스트레이너 등이 가르침을 달라고 조를겁니다. 그래서 제가 답변을 요청드리는건 "인바디 자료는 정확히 한달만의 본인이 측정한 자료가 맞는가" 입니다. 본인이 84.5kg의 쌉돼지라 하셨는데 이전 영상을 보면 잇섭님은 적당히 마른 체구로 보였습니다. 현저한 차이가 안보여요. 잇섭님의 비포 인바디는 유튜브 하시기 이전의 자료가 아닌가요? 그리고 한달만에 빼신건 개인적으로 대단히 가능성이 낮다고 봅니다. 진짜 한달만에 11.5kg을 뺐는데 눈에 띨 정도로 변화가 안보인다면 그게 이상한겁니다. 턱선이나 얼굴 윤곽, 노화 등이 현저히 보여야 정상입니다. 그만큼 젊음과 건강상태를 유지하며 체지방만 감소시키는게 결코 쉽지 않은데 과연 어떻게 이게 한달만에 가능했는지 여쭙고자 합니다. 영상 촬영, 수면 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을 운동에만 투자하신건가요? 편집이나 이런건 직원들에게 맞기고? 너무 효과가 탁월해서 부디 가르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잇섭님의 방법을 보고 저도 한번 방법을 바꿔 시도해보려고 하니까요.

  15. YouTube아서

    YouTube아서개월 전

    미밴드5이거 어디서 사셨나요?

  16. Aiden Lee

    Aiden Lee개월 전

    아니 ..피 안통할 정도로 차야 정확히 재지는 건지요? ㅋㅋㅋ

  17. 이상원

    이상원개월 전

    러닝뛸때 좋나요?

  18. 크림구름tv

    크림구름tv개월 전

    잇섭님 오늘 주문했는데 에어팟 연결 중에도 전화나 모든 기능이 가능한건가요?

  19. caca La

    caca La개월 전

    제품 구매할때 도움 많이됬습니다. 항상응원할께요~ 구매할때 쿠팡에 저렴하게 올라온거같아서 링크 공유하고가요~ oneany.shop/ESBRSX

  20. Murcie lago

    Murcie lago개월 전

    형님 미밴드5 스트랩 정보좀여... 이뿌네요

  21. Murcie lago

    Murcie lago개월 전

    @KAMI카미 감사여

  22. KAMI카미

    KAMI카미개월 전

    그냥 미밴드5 샤오미정식 밴드 중 하나입니다

  23. 바스크리에이터

    바스크리에이터개월 전

    저는 워치페이스 여기서 받아요ㅋㅋ watchfamily.co.kr 워치패밀리 미밴드5 한글 워치페이스 커뮤니티입니다

  24. 데마띠아

    데마띠아개월 전

    우리가 재촉 안해도 갤핏2비교영상 만들고계실듯

  25. 현똘이

    현똘이개월 전

    이거 사려다가 미밴드4 샀는데 쓸만하던데..??

  26. minhai jin

    minhai jin개월 전

    갤럭시핏2와 비교시 뭐가 더 나을까요? 수면측정, 전화및 문자 확인, 운동(크러스핏, 헬스, 수영) 측정용으로 사려고 합니다

  27. KAMI카미

    KAMI카미개월 전

    @minhai jin 다됩니다. 아직까지는 부족한점이 많지만 갤핏이 훨씬더 정확한걸로 알아요

  28. minhai jin

    minhai jin개월 전

    @KAMI카미 운동센서 정확하나요? 횟수랑 칼로리소모 이렇게 나오나요? 심박수 체크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9. KAMI카미

    KAMI카미개월 전

    닥 갤럭시 핏2죠 ㅋㅋㅋㅋ

  30. 뭉크몽

    뭉크몽개월 전

    이거 스트렙 오렌지와 옐로우만 투톤인건기요? 인터넷 사진 보니깐 다른 색상 스트렙은 투톤이 아닌거 처럼 나와서요

  31. Unknown언노운

    Unknown언노운개월 전

    잇섭님 미밴드 5랑 갤럭시 핏 2 비교영상 올려주세요

  32. Hoonee

    Hoonee개월 전

    근뎉진짜 3만원대라는게 너무 큰 장점임...

  33. 윤재원

    윤재원개월 전

    오랜지 색상 스트램 어디서 샀는지 알수있을까요?

  34. 배댓배댓

    배댓배댓개월 전

    10:25 또! 다른사람목소린줄ㅋㅋㅋㅋㅋ

  35. 박시우

    박시우개월 전

    미국:(오! 이것은 신비로운 물건이다!) 중국:뭐야 우리나라 거인데? 일본:이거 가격싸다 한국:잇섭님처럼 꼼꼼이 살펴봄

  36. yunhak dong

    yunhak dong개월 전

    미밴드는 무조건 갈아탈만하죠~ 안팔고도 10번 갈아타도 애플워치 한번 사는거보다 저렴해서^^

  37. Jae-gi Jeon

    Jae-gi Jeon개월 전

    4:36 워치페이스 다운 주소좀 알려주세요

  38. Banill

    Banill2 개월 전

    오우 이제 쿠팡에 한글정발이네요 조금 기다리길 잘 했네요 오렌지 스트랩도 이쁘고 특히 알람 진동기능이 ㅎㅎ 돈 여유좀 남겨서 질러야지 가즈아ㅏ아아

  39. 토순찌soonzzi

    토순찌soonzzi2 개월 전

    형 믿고 살까 싶은데 진짜 추천할만 한가요?ㅎㅎㅎ 써보신 분들 솔직한 후기 부탁드려요ㅠㅠ

  40. Tea파니

    Tea파니2 개월 전

    아 침에 못깨는사람은내가지켜보니깐못일어나는게아니고안일어나는거다

  41. SH C

    SH C2 개월 전

    타이머는 앱내에서 설정하면 좌우로 스와입시에 바로 나오게 가능해요!

  42. J J

    J J2 개월 전

    샤오미는 정말 대륙의 실수라는... 중국 본토에서 중공의 풀 서포트를 받는 화웨이와 경쟁하는 것 만으로도 대단하다는...

  43. Ehdie Sbe

    Ehdie Sbe2 개월 전

    그래봤자 중국 기업끼리 경쟁하는건데..

  44. Hojun TV

    Hojun TV2 개월 전

    형 면도기 광고 찍었어?

  45. 권혁

    권혁2 개월 전

    미밴드를 사면은 LG 폰도 적용이 되나요??

  46. 성수장

    성수장2 개월 전

    이거보고 미밴드5 구입한 1인ㅋㅋㅋ

  47. 송하현

    송하현2 개월 전

    아침먹고 다시 자도 측정해줌

  48. 꽃보다단아

    꽃보다단아2 개월 전

    미밴드 5샀는디 4하고 별로 차이가 없나요..? 4에 그 홈버튼(?) 이 싫어서 5샀거든여..

  49. Anything A_

    Anything A_2 개월 전

    잇섭형은 미밴드 보호필름 붙여???

  50. POO TTY

    POO TTY2 개월 전

    이게 3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팔면 뭐가 남는거냐

  51. queen hotel

    queen hotel2 개월 전

    아직도 정신들을 못차리시는군요. 차는순간 당신의 정보는 중국으로 넘어갑니다.

  52. Flash seven

    Flash seven2 개월 전

    영화 적당히 봐라.. 니가 야동 불법다운받아서 보는게 그게더 정보 유출가능성이 크단다ㅋㅋ

  53. 박진성

    박진성2 개월 전

    어디서 사야지 가장 싸게 살수있을까요? 무슨 막 4만원대 하는것도 보고해서요

  54. Kim James

    Kim James2 개월 전

    운동모드에서 워치페이스를 비롯해 다른 화면을 볼수 없는 단점은 못 발견하신 모양이네요. 전 정말 불편하던데.. 시계 보려면 폰을 꺼내거나 운동모드를 끝내고 시계보고 다시 운동모드에 들어가야 합니다. 음악도 못바꾸고, 볼륨조절도 못해요.

  55. 엄준식

    엄준식2 개월 전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제가 운동할 때 스마트폰을 들고 나가는게 너무 싫었는데 미밴드는 휴대폰과 연동 시켜놓고 집에 놓고나가도 되나요? 안된다면 모든 스마트워치나 웨어러블 기기 전부 그런가요?

  56. 나상욱

    나상욱2 개월 전

    미밴드5 구매해서 어지간한 기능 다 켜놨는데 4일에 한번정도 충전함. 충전도 빨라서 불편함을 못느낌 가격대비 성능은 짱인듯 개인정보를 퍼가나 싶은 불안감도 있긴하지만ㅋ

  57. 나다진짜

    나다진짜2 개월 전

    잘보고 갑니다^^지금 이랜드몰에서 정발 싸게 파네요.단 2개사야 카드할인 받을수 있는건 함정m.elandmall.com/shop/initPlanShop.action?disp_ctg_no=2009470740

  58. PieceYoon

    PieceYoon2 개월 전

    화웨이 토크밴드 b6 리뷰한번 해주세요!

  59. 유재천

    유재천2 개월 전

    핸드폰 하나에 미밴드5 두 개를 연결하는 게 가능한가요? 하나는 아이에게 주려고 합니다.

  60. 유재천

    유재천개월 전

    @KAMI카미 답변 감사합니다.

  61. KAMI카미

    KAMI카미개월 전

    안됩니다 하나의 기기당 하나밖에 안되요

  62. 이이이이

    이이이이2 개월 전

    손목이 굉장히 엄청 얇은데도 괜찮을까요?

  63. 바위

    바위2 개월 전

    krposts.com/level/bidio/dbmwurmT2n2GzWI 이제품 리뷰 해주세요

  64. 구상모

    구상모2 개월 전

    삼성갤럭시핏2도 나오면 해주세요 ㅎㅎ

  65. 얼음

    얼음2 개월 전

    형때메 119리믹스 부르는데 '미밴드하나에 200을 줬어?' 라고하자나 물어내

  66. 이준호

    이준호2 개월 전

    갤럭시핏2도 리뷰 부탁드립니다!!ㅎㅎㅎㅎㅎㅎㅎ🙏

  67. 12d lamb

    12d lamb2 개월 전

    미밴드4 유저입니다. 미밴드4에서는 디스플레이 변경할 때 gif 파일이 적용이 되지 않아 모션이 적용이 안되는데.. 5에서는 gif 파일 적용시 모션도 적용이 되나요??^^ 된다고 하면 바로 지르기 직전입니다ㅋㅋ

  68. smart k

    smart k2 개월 전

    어디서3만원대 살수있나요?

  69. 재한

    재한2 개월 전

    샤오미 톡밴드 리뷰좀...가능하신가요?

  70. 갓겜벌레

    갓겜벌레2 개월 전

    사서 받아보니 역시나 중국어로 되어있네요..인터넷 뒤져가면서 한글 패치를 하려고 했는데 어찌어찌 폰트랑 리소스 파일 핸드폰으로 다운로드 해서 업데이트를 했는데..밴드 화면에 중국어로 뭐라 써있고 시간 화면이나 운동 그런 기능이 전혀 나오질 않아요.. 해결할 줄 아시는 분을 찾습니다

  71. kby5234

    kby52342 개월 전

    이거 NFC잇는거로 산다면 국내에서 교통카드로 사용가능한가요?????????😭

  72. 이호성

    이호성2 개월 전

    미밴드4유저입니다 런닝할때는 불편을 모르고 사용했습니다만 수영할때는 오작동이 종종 발생해서 운동측정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73. 라이언

    라이언2 개월 전

    미밴드 저도 산지 일주일됬는데 단점: 잘때 방해금지모드로 설정하게 되면 모든 어플이 알람이 안울립니다. 어플마다 진동설정을 따로 해둘수 없다는점!

  74. 이은서

    이은서2 개월 전

    지금 정발판 사려면 어디서 사야하죠ㅠㅠ

  75. 싱난당

    싱난당2 개월 전

    10:2410:2410:2410:2410:2410:2410:2410:2410:24 뭔가 중독성 또오

  76. 오현진

    오현진2 개월 전

    느어무 궁그만디 스트랩 호환 되나요?!

  77. 현츠TV

    현츠TV2 개월 전

    갤럭시 기어S2랑 샤오미 미밴드5 기능별로 어떤차이점이 있으며 둘 중 어떤 걸 써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78. 참기름들기름

    참기름들기름2 개월 전

    어제 쿠팡에 정식수입한글판 나왔길래 질러봤어요 전반적으로 만족하는데 수면측정 아직 못써봤는데 기대되네용

  79. 호두방정

    호두방정2 개월 전

    아이폰이랑 호환 괜찮나요?

  80. Annie Annie

    Annie Annie2 개월 전

    화웨이 토크 밴드 b 6리뷰해주세요

  81. bin Mo

    bin Mo2 개월 전

    와 1시간전에 택배와서 바로 Mi fit 미핏앱깔고 써봤는데 ㅇㄱㄹㅇ 꿀템이네욧! 살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 지금 바로 사세요!!

  82. 모짜체다야

    모짜체다야2 개월 전

    미밴드5 오늘3시에 쿠팡에 판매합니다! 정발판이요~

  83. 쪼콜릿

    쪼콜릿2 개월 전

    4잃어버렸는데 5살까...

  84. 김태현

    김태현2 개월 전

    갤럭시핏 선물받은게ㅜ있는데 갤럭시핏 쓸까요 아니면 미밴드5 살까요

  85. 김기정

    김기정2 개월 전

    잇섭님!IPX7방수등급이면 얼마나 깊이 물에 들어갈수있나요?

  86. 주루주루

    주루주루2 개월 전

    진짜 관심 1도 없었는데 새벽에 이거 보고 주문하려고 직구사이트 장바구니 담아놨습니다..ㄷㄷ

  87. 혜뮤

    혜뮤2 개월 전

    혹시 블루트스도 되나요?

  88. 한찬호

    한찬호2 개월 전

    핸드폰이 주위에 있어야 연동이 되는건가요?? 보통 운동할 때 핸드폰을 아예 집에 두고 가서 고민되네요

  89. Brian Sam

    Brian Sam2 개월 전

    미밴드에 내장 mp3를 넣을 수 있나요?

  90. 파인딩블루

    파인딩블루2 개월 전

    메시지나 카톡 은 가능해요?

  91. 서지민

    서지민3 개월 전

    미밴드랑 블루투스 이어폰 같이 사용 가능한가요?

  92. B Plan

    B Plan3 개월 전

    안녕하세요. 잇섭님 리뷰들은 잘 보고 있고 그걸 바탕으로 저도 제품을 구매하고 셋팅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미밴드를 알아보고 있는데, 음악컴트롤 기능중에 혹시 애플뮤직도 컨트롤이 가능한지 테스트 해보시고 답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3. tv다이너마이트레전드

    tv다이너마이트레전드3 개월 전

    미밴드5 한글로 어케 바꿔요?

  94. 박지환

    박지환3 개월 전

    언에듀케잇섭

  95. Seo Hyeon jeong

    Seo Hyeon jeong3 개월 전

    미밴드 착용하고 팔에 두드러기처럼 올라와 닭살처럼 되더니 안 없어지신분 있나요ㅠ

  96. 나절로

    나절로3 개월 전

    모공각화증? 그거 같은데 피부과 가셔용

  97. 가을바람

    가을바람3 개월 전

    당장 피부과 가세요

  98. Seha_carwow K

    Seha_carwow K3 개월 전

    형 혹시 미밴드5 어떻게 구매 했눈지 알려줄수있어??

  99. 김동현

    김동현3 개월 전

    예전에 미밴드3 사서 차보려고했는데 차니까 손목이 미세하게 저리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반대편손에 차면 괜찮으려나 했는데 ...역시나 그쪽 손목도 저리기시작하더라구요.. 여태 스마트워치 많이 사용해보신 잇섭님께선 이런느낌이 없으실거 같은데... 이런건 좀 기기적 걀함일까요 아니면 제가 좀례민한걸까요?? 개인적으로 갤럭시 워치 사기전에 워밍업으로 차보려고 사봤는데... 다른 스마트워치도 아마... 가망이 없지 않을까요???

  100. 공예훈

    공예훈2 개월 전

    저같은 경우엔 너무 조이면 그렇게 되더라고요 아마 한단계 뒤에 차시면 해결될거같은데요??

  101. 야후

    야후3 개월 전

    15배나 비싼 갤럭시 워치 사느니 그냥 미밴드 사는게 이득인듯 ㅋ

  102. 모짜체다야

    모짜체다야3 개월 전

    혹시 코난테마인가 코난배경 안에 들어있나요??

  103. 이정은

    이정은3 개월 전

    it 시대를 살아도 스마트 워치를 써본 적이 없어서 이참에 사볼려는데 미밴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ㅠㅠ 삼성 사용중인데 다른 리뷰영상 하시는 분들 아이폰을 쓰시니....입문용으로 미밴드5 괜찮나요? 헤일로인가도 좋다지만 어플 연결이 잘 안된다는 말이 많아서요

  104. 푸하하

    푸하하3 개월 전

    핸드폰의 밧데리가 너 무 빨리 소모 되지않나요?

  105. 하트

    하트3 개월 전

    미밴드 4 나왔을때 한국어 기능 아직 안나와서 미밴드 3 샀는데 좀 지나고 4에서 한국어 지원 되더니 5가 나와버렸네요ㅋㅋ 존버해서 최신으로 살걸ㅠㅠㅠ

  106. Sjsj Shsj

    Sjsj Shsj3 개월 전

    잇섭님 구매처좀 알수 있을까요 ㅠㅠ

  107. sw s

    sw s3 개월 전

    영상잘봤습니다~ 가성비중국.. 괜찮으시면 짭플 펜슬 중에 가성비좋은 것들도 추천해주세요^^

  108. YUN lIlIm

    YUN lIlIm3 개월 전

    잇섬님 제가 운동할때 낄만한시계를보고있는데요 애플워치3세대나이키보다 미밴드가 운동용으로 좋겠죠?

  109. 김수현

    김수현3 개월 전

    그래서 이거 어디서 사신건가요ㅜㅜ

  110. 김경언

    김경언13 시간 전

    큐텐에서 사셨다는 댓글 있음요

  111. Owl BigHead

    Owl BigHead3 개월 전

    시계덕이라서 왼팔에는 좋아하는 시계 차고 오른팔에 차는게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한번 구매해봐야할듯. 애플이나 삼성 스마트워치는 시계랑 같이쓰기는 좀 모양새가 이상하더라고요

  112. mw k

    mw k3 개월 전

    미밴드를 손등쪽이 아니고 손바닥쪽으로 착용해도 심박수같은거 측정할때 상관없나요?

  113. 김건우

    김건우3 개월 전

    형이 산 사이트 어디에요?? 믿을만 한 곳이죠?? 그리고 한글폐치 안하면 문자, 전화 빼곤 메뉴 다 영어로 나오죠??

  114. 자이언트 병아리

    자이언트 병아리3 개월 전

    잇섭님 10만 원 미만의 가성비 최고인 스마트 워치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링크 주소도 부탁드려요.

  115. 농구

    농구15 일 전

    @&뽀로로 암살계획을 세운 루피 14만원짜리 워치는 어디있나요? 못찾겠어요ㅠ

  116. &뽀로로 암살계획을 세운 루피

    &뽀로로 암살계획을 세운 루피개월 전

    헬로우 스마트워치 3만원,갤럭시워치 액티브 14만원ㄱㄴ 모두 잇섭유튜브에 있어요

  117. 이유찬

    이유찬3 개월 전

    미밴드 해외배송으로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