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바다 위에 떠다니는 집에서 살아야한다! 바다하우스! House on the Sea

육지는 땅값이 너무 비싸니 바다로 나가볼까요?! 진짜로 바다 위에 떠다니는 집이 있을줄이야! ㅎㅎㅎ대박입니다 ㅎㅎㅎ
#허팝 #바다하우스 #수상펜션 #수상팬션 #houseonthesea #seahouse #housesea #heopop #fishing #fish #낚시 #낚시하우스
[LIKE], [SUBSCRIBE] and [SHARE]!!!
●Heopop channel : goo.gl/pAHo88
●HeopopLife channel : goo.gl/wEKBJb
●HeopopGames channel : goo.gl/upcwMZ
●Heopop's Instagram : goo.gl/tDS7WY
●Heopop's Facebook : goo.gl/vuVDQK

댓글

  1. 허팝Heopop

    허팝Heopop4 일 전

    세상에~ 진짜로 바다 위에 떠다니는 집이 있네요 ㅋㅋㅋ재미난 시간이었습니다! 낮과 밤에 온도차가 크다고 해요! 다들 감기조심!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구독~!!!감사합니다!

  2. 님님쭌

    님님쭌5 시간 전

    그 물고기는 장어에요 두번째는 가자미에요

  3. youtube서준

    youtube서준7 시간 전

    그만둘때까지악플달꺼니까 ㅋㅋㅋ

  4. youtube서준

    youtube서준7 시간 전

    싫어요누름

  5. youtube서준

    youtube서준7 시간 전

    가식떠는미친허팝

  6. 1531최준영

    1531최준영12 시간 전

    저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가요!!!!!!! 허팝님 영상은 항상 재미있습니다 저 허팝 찐팬이에용!!!!!!!!!!!!1

  7. 신신신신신

    신신신신신2 시간 전

    밑에서 그냥 걸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쩐당ㅋㅋㅋㅋ

  8. 신신신신신

    신신신신신2 시간 전

    와...수중 팬션 ㅋㅋㅋㅋ도망 못가겟네 ㅋㅋㅋ

  9. 김재민

    김재민2 시간 전

    뱀장어같에요

  10. Seayoan서연

    Seayoan서연2 시간 전

    ₩₩₩₩₩₩₩₩₩₩

  11. 김준희

    김준희2 시간 전

    ㅗ여ㅛ

  12. 김준희

    김준희2 시간 전

    와추어요?

  13. 뚜루뚜루

    뚜루뚜루2 시간 전

    그럼 허둥이는 어떻게 해여??

  14. 김준희

    김준희2 시간 전

    와굿네주네

  15. Seayoan서연

    Seayoan서연2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김준희

    김준희2 시간 전

    허팝하히팅

  17. 김준희

    김준희2 시간 전

    애장어라고해네요

  18. 김준희

    김준희2 시간 전

    장어?

  19. 김준희

    김준희2 시간 전

    장어

  20. ki hyuk Moon

    ki hyuk Moon2 시간 전

    갈치 같아요!!!

  21. 벤보고 싶습니다 ᅲᅲᅲ

    벤보고 싶습니다 ᅲᅲᅲ2 시간 전

    파도치면 좇돤느고 아님 ?

  22. 크림

    크림2 시간 전

    수상팬션인거죠 예쁜데 위험해서리... 양식장 관리동인가

  23. tv싸이코

    tv싸이코2 시간 전

    저광양이에요

  24. tv싸이코

    tv싸이코2 시간 전

    어디에요?

  25. JY S

    JY S2 시간 전

    와... 난 무슨 게임인줄 알았네;;

  26. 이효성

    이효성2 시간 전

    두번째고기는 장어되요!

  27. 태성TV

    태성TV3 시간 전

    오~ 조회수가 백만이 나온 이 영상을 보니 제가 기쁘네요~ 헤헷 힘내세요 허팝님

  28. 예린

    예린3 시간 전

    3:24 괜찮습니다 저는 오토바이 타이어도 낚아봤는걸요

  29. 강은주

    강은주3 시간 전

    갈치인것같아요

  30. 강민

    강민3 시간 전

  31. 이창준

    이창준3 시간 전

    저거물고기 개장어 있에요

  32. 은하수tv

    은하수tv3 시간 전

    그 긴물고기 장어

  33. 눠랑.

    눠랑.3 시간 전

    태풍.....

  34. 최율

    최율3 시간 전

    가마이있어

  35. Seongsik park

    Seongsik park3 시간 전

    제 꿈이바다에서 집사는거 꿈이애여 ㅠㅠ 저도 살고싶어여 ㅠㅠㅠ 진짜예쁨

  36. 장범준치는기타

    장범준치는기타3 시간 전

    허팝님 저는 낚시해서 3~4시간 하고 10 마리잡았어요 허팝님 파이팅!!!

  37. 이현지

    이현지3 시간 전

    미꾸라지이에욥

  38. 염수용

    염수용4 시간 전

    4:03에 물고기장어입니다

  39. 냥냥이

    냥냥이4 시간 전

    저거 장어 인가?

  40. 강동우

    강동우4 시간 전

    ㅠㅠ4일

  41. 최은지

    최은지4 시간 전

    하루종일 낚시...... ㅋㅋㅋ

  42. 이영재

    이영재4 시간 전

    그랜드라인 이라면 악마의 열매는 필수지 않을까요??

  43. 깜소

    깜소4 시간 전

    아 전런데 가면 낭만을즐길수 있을까?? 현실..상상에 맡길게여

  44. 샥킹맨

    샥킹맨4 시간 전

    좀비 방어 쌉가능이넵

  45. 선미한

    선미한4 시간 전

    ㅠㅠ코로나때무나냑시도못해ㅠㅡㅠ

  46. 김상수

    김상수4 시간 전

    실화난

  47. 까마귀

    까마귀4 시간 전

    비오면....

  48. 김현정

    김현정4 시간 전

    사회 영상에서 봤어요

  49. 유선영

    유선영4 시간 전

    허팝님너무신기해요그리고허팝님재미잇어요 ㅎㅎ

  50. 연보라

    연보라4 시간 전

    허팝님 멀미는 안 나셨나여?ㅋㅋㅋ

  51. 이경남

    이경남5 시간 전

    바다애이는집이라고?

  52. 김민성

    김민성5 시간 전

    허팝님 저 허팝 모자 주시면 안됄까요??

  53. 윤병용

    윤병용5 시간 전

    미꾸라지 가?

  54. 강고이

    강고이5 시간 전

    1:19 같은 학원 다니는 동생이 이부분 혹시 긴 셀카봉으로 찍었냐고 하는데..ㅠㅠㅋㅋㅋ너무 커여운거 있죠ㅠㅠㅠㅋㅋ

  55. Cokacoke twich

    Cokacoke twich4 시간 전

    순수해라..ㅋㅋ

  56. Chloe S

    Chloe S5 시간 전

    4:36초때 참가자미 아닐까요??

  57. Chloe S

    Chloe S5 시간 전

    아... 도다리네요ㅠㅠ 죄송해요

  58. 셜록홈즈

    셜록홈즈5 시간 전

    한번살고싶다

  59. 하이염

    하이염5 시간 전

    우와 장어를 잡는 허팝형 형좀짱인듯!

  60. 안전친절

    안전친절5 시간 전

    챔질을 하고 닐을 돌려야죠..ㅡ.ㅡ

  61. YT 곰곰ee

    YT 곰곰ee5 시간 전

    오늘도 재미있는영상 감사해여

  62. 구 ㅈ

    구 ㅈ6 시간 전

    낚시 해본 사람들은 저 겟지렁이 얼마나 징그러운줄 알거야

  63. 공주우아름

    공주우아름6 시간 전

    허팝님 아침에는물고기가잘않잡히디만 밤에는물고기가잘나와여

  64. 송승근

    송승근6 시간 전

    와 고기!

  65. 花月ミ집사

    花月ミ집사6 시간 전

    4:04 갯장어같아요

  66. 정길영

    정길영6 시간 전

    찰치 않이에요?

  67. 송승근

    송승근6 시간 전

    저도가고 싶어요!

  68. 리루꽃

    리루꽃6 시간 전

    우와다음엔어몽어스해주세요

  69. 이소영

    이소영6 시간 전

    애장어 아님

  70. 이형삼

    이형삼6 시간 전

    지렁이들은개무섭겠다

  71. 이소영

    이소영6 시간 전

    4:06은 갯장어에요

  72. jiyoung Kang

    jiyoung Kang6 시간 전

    허팝님 이번에는 아파트에 이사가면 안되요?

  73. 사람

    사람7 시간 전

    펜션 예약 링크좀여

  74. 김민준

    김민준7 시간 전

    허팝님은 부럽게 하는 걸 하네

  75. 현현현

    현현현7 시간 전

    두번째 물고기는 장어 에요ㅋ

  76. 안드레아

    안드레아7 시간 전

    허팝님 항상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도 하고있어요

  77. 강시현 유튜브

    강시현 유튜브7 시간 전

    부럽디

  78. 아파치

    아파치7 시간 전

    좆나 소리 크네 ᆢ 가격 하고는 이야기 안하고 ᆢㄱㅐ 소리만 하고 ㆍ지랄이네

  79. 이서진

    이서진7 시간 전

    Raft고인물이시네요

  80. YONG MIN KIM

    YONG MIN KIM7 시간 전

    장어다

  81. 그림자

    그림자8 시간 전

    완도 해상이네요 일박단가 후덜덜

  82. sk k

    sk k8 시간 전

    낚싯대 던질까말까 20시간 가능한가요?

  83. 악플러사냥꾼

    악플러사냥꾼8 시간 전

    아나고....

  84. 김대성

    김대성8 시간 전

    장어입니다

  85. 이현승

    이현승8 시간 전

    장어 입니다 그거 먹는 거 에요

  86. 전호선

    전호선8 시간 전

    와 장어!!

  87. 린미

    린미8 시간 전

    고소 공포증에 걸려서 무서울듯

  88. 맥선생의 게임세상

    맥선생의 게임세상8 시간 전

    허팝님 이거 뭔가요 어떤이상한분이 저한테 허팝님이시냐고 전화왔는데요 전화온 사람 번호:010-2789-7725

  89. Dong Jun

    Dong Jun9 시간 전

    허팝님너무잘생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0. 김제민

    김제민9 시간 전

    낚시해서 물고기 먹으시지..구지 고기를?ㅋㅋㅋ

  91. vc sub

    vc sub9 시간 전

    코로나 시대에도 이렇게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사세요^^

  92. kaylee kang

    kaylee kang9 시간 전

    허둥이영상 또언제올리나요? 빨리올려주세용

  93. c hr

    c hr9 시간 전

    야외는라면이최고지역시 ㅋㅋㅋ

  94. _4月

    _4月9 시간 전

    회 떠먹지ㅎㅎ 낚시 꽤나 좋아하는데 한번 가보고싶네요

  95. 김영미

    김영미10 시간 전

    우와 낚시천재

  96. 정상희

    정상희10 시간 전

    바다위의 집 ~ 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97. 임 ,혜옥

    임 ,혜옥10 시간 전

    공감

  98. 평범한하루

    평범한하루10 시간 전

    어디서 가면 볼수 있나요 ?? 장소 알려주세요

  99. 김동운

    김동운10 시간 전

    장 어

  100. 권기훈

    권기훈10 시간 전

    우와 최고예요

  101. J S

    J S10 시간 전

    형 여기서 드론 돌리면 유툽각 오케인데 ㅋㅋ

  102. 빅소송

    빅소송10 시간 전

    힐링 하시고 오셔서 정말 좋게다..... 허팝님!!부러워유 ㅠㅠ

  103. 동구리

    동구리10 시간 전

    하룻밤도 비싸고 낚시말곤 할게 없음 도망도 못감ㅠ 죽도록 술만 먹어야됨

  104. JnG1_ Pro

    JnG1_ Pro10 시간 전

    심심할때 보기 좋은 영상

  105. 집나간골키퍼

    집나간골키퍼10 시간 전

    와 친구들이랑 가보고싶다

  106. 진정아

    진정아10 시간 전

    우왕~!!!!신기하당!

  107. 레온못생긴

    레온못생긴10 시간 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