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싹트는 좋소 - 【좋좋소 Ep.10】

※ 실제 장소나 인물, 회사 등과는 관계 없는 픽션입니다.

0:17 "사장님, 이거 저희도 어떻게 안될까요? 너무 좋은데..."

"응, 돼~!" ▼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만나보기
iii.im/xwpA

제르엘2세 - 뷰티풀너드( krposts.com/block/e9f9MVu... )
백진상 - 김경민(배우)
조충범 - 남현우( korea_grandson )
이미나 - 김태영( harukxxprofile )
정사장 - 강성훈( krposts.com/block/lQD... )
정이사 - 조정우( brix_oddball )
이과장 - 이과장( managerlee18 )
나레이션 - 여행자메이( krposts.com )


촬영 - 이태동( t.d_lee )
음악 - 조정우( krposts.com/block/J-Q... )
총 감독 - 빠니보틀( krposts.com/block/Nho... )

댓글

  1. 이과장

    이과장4 개월 전

    왓챠엔 화,금 분량이 추가된 확장판이 선공개되고 이과장 채널엔 수,토 공개됩니다. 둘 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wcha.it/2Oy2NmU

  2. P칵퇴

    P칵퇴개월 전

    @일본생활백서 ㅂ

  3. e Ja

    e Ja3 개월 전

    ㅅㅂ 진짜나보는줄

  4. 준혁

    준혁3 개월 전

    보면볼수록 페미채널 같네요.. 여자만 우대하고 남자는 힘든일만 해야된다는 고정관념 대체 언제 끝나죠? 진짜 웃기네요ㅋㅋㅋ

  5. 독고노총각2

    독고노총각24 개월 전

    영화 보는거 같네요 ㅎ

  6. kim jwajin

    kim jwajin4 개월 전

    1:34 쓰레기 투기 신경 쓰이네요

  7. 데스노트

    데스노트4 시간 전

    남자의 적은 남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나문희

    나문희8 시간 전

    정이사 이대로 관두나요? 11부터 안나오던데

  9. 딥치즈버거

    딥치즈버거일 전

    킨타쿤 이러는 목소리 어디서 많이 들어봣는데 누구였지..? 알려주실분 있나요??

  10. 귀여운산적

    귀여운산적2 일 전

    점심시간 끝나기전 10화 다시보기 완료..ㅋ

  11. 토로기

    토로기2 일 전

    0:43 과로사면 사람이 죽은거아닌가요?ㅋㅋㅋ

  12. Y YK

    Y YK2 일 전

    정주행하는데 저번 편 압존법부터해서 이번 편 정이사까지 ptsd+항마력때문에 보기 너무 힘듬 ㅋㅋ

  13. Victor JU

    Victor JU4 일 전

    정이사의 오타쿠연기는 거의 완벽에 가까울정도로 리얼함.. 실제 오타쿠가 아닐까싶을정도임. 그치만 실제 오타쿠라면 카메라앞에서 저렇게 연기할수없었겠지..

  14. 산체스테이크

    산체스테이크5 일 전

    정주행 중인데 이번 편은 보기 힘드네...

  15. 빠다옥수수

    빠다옥수수6 일 전

    백차장 개저새끼 10대 패고싶으면 정이사는 그냥 킬하고싶음 그냥 형언할 수 없는 혐오스러움임 사회생활 안해봐서 급발진하는것까지 너무 현실고증...

  16. hee-jung Yoo

    hee-jung Yoo6 일 전

    백두혈통이라도 일을 잘하면 문제 없죠 하지만...대부분의 백두혈통들이 일을 못함 ㅜㅜ 심지어 일을 망침...

  17. ilIlIlIlIlii liliIiIilili

    ilIlIlIlIlii liliIiIilili7 일 전

    루리웹 클베충들 현실고증보소 ㅋㅋㅋ 싫어요 250개 ㅋㅋㅋㅋㅋㅋ

  18. 보라빛밤

    보라빛밤7 일 전

    쓰레기 아무데나 버리는것까지 디테일 완벽하네

  19. Sin Jub

    Sin Jub7 일 전

    10:52 뭐야이거 할때 웬 할아버지지?? 했는데 사장님 어케 태평양이네

  20. Myoungkook Kim

    Myoungkook Kim7 일 전

    4:31 정이사 오니깐 냄새나나부다...이크..

  21. 명나라

    명나라8 일 전

    하이퍼리얼리티즘 아닌가요?

  22. Brian Joe

    Brian Joe9 일 전

    왜 보는 내가 다 부끄럽냐.....

  23. wowersdh1

    wowersdh19 일 전

    ㅋㅋㅋㅋㅋ "명령이에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앙마민

    앙마민10 일 전

    나무뒤에서 쳐다보는거 제일 소름

  25. 계정팩트로 팰때 쓰는

    계정팩트로 팰때 쓰는10 일 전

    연기를 너무 잘하셔... 근데 각본쓰신분이 찐인것같은데. 그분 존함이?

  26. kh L

    kh L10 일 전

    너무 처절하다 ....ㅋㅋ

  27. 양과돼지세끼

    양과돼지세끼10 일 전

    재미있게 시청중 입니다 ^^

  28. 우정규

    우정규10 일 전

    벌레보듯 보는 저 눈빛 레알 찐아닙니까?

  29. 의사

    의사10 일 전

    와 피시방씬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𐨛𐨛𐨛𐨛𐨛 진짜 존 ㄴ 잘만들었다 디테일봐 ㅋㅋ

  30. 의사

    의사10 일 전

    2:12 이샠 표정 왜바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앙마민

    앙마민10 일 전

    정이사가 나무 뒤에서 훔쳐보는 모습 젤 웃김 ㅋㅋ

  32. I rony

    I rony11 일 전

    시즌이 끝나 요걸 다시보러 왔습니다

  33. 노송균

    노송균11 일 전

    어우 ㅈ같다.. 사내에서 저러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jin hyuk Lee

    jin hyuk Lee11 일 전

    이사가 내리는 명령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현종 김

    현종 김11 일 전

    사랑도 잘생긴사람이 하면 사랑이고 못생긴 사람이하면 소름돋는 호러물인것인것 원래 세상이치가 그래 ㅋㅋ

  36. 진진자라

    진진자라12 일 전

    하.. 쪽지 고백

  37. Brian Oh

    Brian Oh12 일 전

    진짜 존나 재밌다 ㅋㅋ

  38. 몰라

    몰라12 일 전

    물많은 믹스커피 ^^ㅣ발

  39. 상민

    상민12 일 전

    제르엘 2세 목소리가 뷰티풀너드 경민인거같은데

  40. 강수

    강수12 일 전

    하지마.... 하지마 시발.. 나이 그만큼 처먹었으면 흑역사 만들지 말라고.... 하지마..

  41. 나

    13 일 전

    좋좋소 음악감독 정이사 조보비 조정우 갓갓

  42. 박현준

    박현준13 일 전

    제르엘 진짜ㅋㅋㅋㅋㅋㅋㅋ

  43. 도도리

    도도리13 일 전

    대하 연예사극

  44. 도도리

    도도리13 일 전

    오타쿠... ㅋㅋㅋㅋㅋㅋ

  45. 박소현

    박소현13 일 전

    멈춰!!!

  46. Raffine eunha

    Raffine eunha15 일 전

    커피에 물 존나부어놨네ㅋㅋ

  47. 강한노예 육군

    강한노예 육군15 일 전

    좆소 안다녀봐서 공감이 안되네 ㅡㅡ

  48. 판다

    판다15 일 전

    10:16 솔직히 따라올때 ㅈㄴ무섭다 왜따라와ㅜㅜㅜ뭐하게ㅜㅜㅜ

  49. G. cuvier

    G. cuvier15 일 전

    내가 충범이었으면 죽빵 한대 날리고 사표 내것다 ㅅㅂ

  50. bellmin

    bellmin15 일 전

    4:33 이미나 코틀막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51. 불쌍한레스토랑스

    불쌍한레스토랑스15 일 전

    항마력 부족해서 너무 힘들다 이편이 제일 힘들어 진짜로

  52. 똥은꼭출근해서싸그래야똥싸면서돈버니까

    똥은꼭출근해서싸그래야똥싸면서돈버니까16 일 전

    아조씨들.. 제발 직원들 연애사에 관심좀 갖지마세요… 오지랖입니다 ㅠ

  53. 핫형석

    핫형석16 일 전

    6:31

  54. 둘기둘기

    둘기둘기16 일 전

    근데 저 이사 실제성격도 저럴 거 같음

  55. 하는형님

    하는형님17 일 전

    1분대에 나오는 사장 옷 자세히 보면 더모바일페이스다 ㅋㅋㅋ 짝퉁

  56. 응애 나 아기루리

    응애 나 아기루리17 일 전

    정이사 멋진데

  57. 월드 게임뉴스

    월드 게임뉴스18 일 전

    전차남이다 ㅋㅋ

  58. 하이데거

    하이데거18 일 전

    4:27 조주임씨 ㅋㅋㅋ

  59. Sun Hee Lee

    Sun Hee Lee18 일 전

    정이사님 제티 타드시네요.....

  60. 효식스

    효식스19 일 전

    정이사 왤케 커엽농ㅋㅋㅋㅋ

  61. 박재민

    박재민19 일 전

    정이사 그래도 용기는 좋았다

  62. 분노조절장애

    분노조절장애20 일 전

    6:05 누가 믹스커피에 물을 저렇게 가득부어 ㅋㅋ

  63. tea for two

    tea for two20 일 전

    이사가 내리는.명령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ㅠㅠㅠ

  64. 뉴스공장

    뉴스공장21 일 전

    섹파가 싹트는 좋소

  65. Sil 씰

    Sil 씰22 일 전

    07:44 살아남은 미쿠쨩

  66. Serene

    Serene23 일 전

    아니 꽃다발을 왜 충범이 자리에 두고감 ㅋㅋㅋㅋㅋ

  67. 김상주

    김상주23 일 전

    제르엘 누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 M J

    M J23 일 전

    꽤 나쁘지 않게 생겼다고 고백각 재는거부터 글러먹음

  69. 드아

    드아23 일 전

    이사님 솔직히 캐릭터 아니죠? 실제 모습이죠?

  70. 오사공

    오사공23 일 전

    정이사 헤어컷만 좀 더 덥수룩하면 정말 완벽한데 ㅋㅋㅋ 헤어가 너무 깔끔해 ㅋㅋㅋ

  71. 동면

    동면24 일 전

    제르엘2세 저새끼가 제일나빠

  72. 그앙

    그앙25 일 전

    제르엘이 전경민일병목소리 맞죠?

  73. Lee Mr.

    Lee Mr.25 일 전

    박진감 넘치는 고백으로 혼내주기

  74. 깨수

    깨수26 일 전

    조주임씨 ㅋㅋ

  75. Minsu Kim

    Minsu Kim26 일 전

    전경민이병 등장하네 ㅋㅋ

  76. 문크예거

    문크예거26 일 전

    리얼리티 진짜 개오진다

  77. SKK J

    SKK J26 일 전

    제르엘 목소리 뷰티풀 너드 전경민님이네ㅋㅋㅋㅋㅋ

  78. 정이정

    정이정27 일 전

    ㅋㅋㅋㅋ와 ㅋㅋㅋ 직장에서 어떤 인간을 보면 살인 충동까지 드는 건가 궁금했는데 진짜 이번화 ㅋㅋㅋㅋㅋ 여성 입장에서 보기 너무 힘들었네요 이게 리얼리티가 그렇게 쩐다면서요 믿고싶지않다^^

  79. 부대찌개킬러

    부대찌개킬러8 일 전

    @Aloe Oran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 Aloe Orange

    Aloe Orange10 일 전

    님은 저정도 관심 받을 급이 아니셔서 걱정 안하셔도 될듯ㅋㅋ

  81. 14 DT

    14 DT18 일 전

    정이사 친동생 정이정.

  82. 초록색

    초록색27 일 전

    4:32 와ㅋㅋㅋㅋㅋ 디테일 봐라 이때 코 막은 이유가 계란 썩은내 나서 였구만ㅋㅋㅋㅋㅋㅋ

  83. Hyunseung

    Hyunseung27 일 전

    진짜 미친듯이 재밌네요

  84. Ryan Kim

    Ryan Kim27 일 전

    미생 시즌2를 여기서 보다니 ㅎㅎㅎㅎ 넘 재밌습니다

  85. 이툭

    이툭27 일 전

    너무 재미납니다. 특히 이세상의 거의 모든 사장 친인척은 다 무능하단걸 오바해서 연기하는 배우도 매력있습니다. 왜 사장 인척들은 죄다 치고 나가는 부서 보다는 관리하거나 갑인 부서만 있는지..만년 을인 QC나 영업 보다는 구매,자재...특히 사장 형들은 죄다 공장장

  86. 문수

    문수27 일 전

    답답...

  87. moon_disaster

    moon_disaster27 일 전

    남이사 프사가 바뀌던 말던 오지랖은 아주... 보는 내가 답답..

  88. 니가알아서 어쩌려고

    니가알아서 어쩌려고28 일 전

    씹덕에 피규어.. 일본에서도 극혐 이미지임

  89. 잉여인생

    잉여인생28 일 전

    와 근데 직장에서 진짜 여자한테 남자들이 찝직댐??? 보통 사내 여자는 이성으로 안보는거 아니었나 부담스러워서 회사에서 어케 사귈 생각을해

  90. 김찐찐찐찐

    김찐찐찐찐11 일 전

    @김덕구 하긴 애 딸린 유부남 유부녀 외모 반반하면 건드는게 현실인데ㅋㅋ

  91. 김덕구

    김덕구15 일 전

    혹시 신인류..라도 되시나요? ㅋㅋㅋㅋ 생물이고 동물인 인간이 그런거 딱딱 통제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 걍 이쁘고 매력있으면 걍 두겠습니까? 생물학 소양이 너무 없으시네요 ㅋㅋ 물론, 그것을 정이사처럼 드러내거나 병신티를 내지 않아야 하는건 좋고요.

  92. 노란딱지

    노란딱지16 일 전

    보통은 저러지않습니닼

  93. 공일공사사오칠 공구사팔

    공일공사사오칠 공구사팔16 일 전

    @김종현 뇌달린 남자들이면 안저럼

  94. 꿀잠

    꿀잠16 일 전

    생각이 없는 놈들은 찝쩍거리더라고..

  95. CHANGSHIN

    CHANGSHIN28 일 전

    제르엘 경민이아닌가? ㅋㅋ

  96. 우리집망고

    우리집망고28 일 전

    와 이번편은 진짜 보기힘들다.

  97. stock Man

    stock Man29 일 전

    근데 진짜 지능 낮은 남자 중에 조금만 웃어줘도 지 좋아하는 줄 알고 소문내도 다니는 놈 있음. 진짜 조심하시길...

  98. Dana_Eso Kang

    Dana_Eso Kang개월 전

    캐웃김 ㅋㅋㅋ

  99. 안지훈

    안지훈개월 전

    이번화는 너무 역겨워서 넘겨야겠다

  100. 남기한

    남기한개월 전

    제르엘 2세 슬폐생활 경민쿤 목소리 느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 Nanu Lee

    Nanu Lee개월 전

    이 대리님의 시-크 함이 참 매력적입니다. 조 주임과 이사 간의 "불필요한 긴장감" ㅎ ㅎ 나레이터 의 톤 도 웃음을 자아냅니다 ㅎ ㅎ 다시 봐도 재미있네요

  102. 제이엔JN'Motions

    제이엔JN'Motions개월 전

    1:35 추워...탕!!

  103. 압카

    압카개월 전

    항마력 딸려서 못보겠다

  104. YY YY

    YY YY개월 전

    5:58 정이사가 들고있는건 제티임...

  105. 떡볶이

    떡볶이개월 전

    안볼란다......으어억

  106. CaffeilicMetal

    CaffeilicMetal개월 전

    항마력 딸려서 제르엘 2세랑 킨타쿤 채팅대사 소리끄고 보는데 어우씨

  107. 이현지

    이현지개월 전

    와 정이사.... 진심 저 은근한 사투리말투가 존나 찐이다 개킹받음

  108. 캔들리

    캔들리개월 전

    7:45 '조주임씨' 라고부르는거 진짜 디테일 씹소름 개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이사에게 조충범은 온데간데없고 그냥 방해물 벌레일 뿐이라는 게 저 조주임씨 한단어에 함축되있네 ㅋㅋㅋㅋㅋㅋ

  109. 바다

    바다29 일 전

    그니까ㅋㅋㅋㅋㅋ 조충범씨도 아니고 조주임님도 아니고 조주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 김순규

    김순규개월 전

    아..... 정이사 왜케 짠하냐.... ㅅㅂ 오늘부터 정주행이다.....

  111. 바보는 나다.

    바보는 나다.개월 전

    목소리 전경민인데?

  112. Orbis

    Orbis개월 전

    아 ㅋㅋㅋ 나만 1:28에 나오는 아재 개그 웃긴가

  113. 여미

    여미개월 전

    여자를얼마나 못보셨으면.이대리가 이쁜거죠?객관적으로봐도 이쁜얼굴은아닌대ㅎ

  114. 쫄깃한해파리

    쫄깃한해파리개월 전

    1:42 백차장: 시발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