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12000명이 본 희대의 시X련 - 《자결식당2》(w.너불,멋사,공파리파)

❥Twitch : www.twitch.tv/agueppo

ㅇㅅㅇ

❥illustration * 2ta
❥Editing * 김요우
❥Ending song * A924

광고 문의 : biz@pixelnetwork.co.kr
개인 문의 : agueppo@naver.com

댓글

  1. 아구이뽀 A924

    아구이뽀 A92412 일 전

    풀버전도 올타임 레전드임 내일 풀버전 업로드 예정! 🦝유튜브 다시 시작한 황너불 youtube.com/c/%EB%84%88%EB%B6%88%EC%9C%A0%ED%8A%9C%EB%B8%8C 🐻‍❄️애국 북극곰 멋사 youtube.com/c/ms213TV 💑요즘 행복 사심만땅인 십새기 youtube.com/c/%EA%B3%B5%ED%8C%8C%EB%A6%AC%ED%8C%8C

  2. 서준

    서준11 일 전

    와 풀버전!!!

  3. 1321김사랑

    1321김사랑11 일 전

    십새기 ㅋㅋㅋㅋㅋㅋ

  4. 류제모

    류제모12 일 전

    풀타임 감사합니다

  5. 황준

    황준12 일 전

    풀버전은 못참지

  6. 선간

    선간12 일 전

    먼가자연스러워서 아무도 태클걸지않았다

  7. shaMble

    shaMble3 시간 전

    걍 폐급그자체.. 꼭 요리잘하는남자 만나시길..

  8. 장희현

    장희현8 시간 전

    5:56 혜자네ㅋㅋㅋㅋ얼마나 주는건데?

  9. 유감

    유감18 시간 전

    근데 진짜 일부러 설탕 소금 저렇게 넣는게 아닌가 싶네 감이라는게…있지않나….맛없어질거라는….

  10. 저세상창법

    저세상창법일 전

    뽀스.. 이정도면 그녀의 미각이 궁금하다...

  11. ᄅᄋᄏᄏ

    ᄅᄋᄏᄏ일 전

  12. 이시현

    이시현일 전

    뭐 뭐야 공파님이 왜 잘생겨 보이지…!

  13. xelloss lee

    xelloss lee일 전

    뽀스는 미각이 문제야...ㅠ_ㅠ

  14. 이예원

    이예원일 전

    밥에 설탕, 소금, 식초만으로 비린맛을 만드는 마법사

  15. 야우공

    야우공2 일 전

    싸늘하다

  16. 김항진

    김항진2 일 전

    그렇게 그들은 그걸먹고 미각을 잃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17. 나ᄋᄋ

    나ᄋᄋ2 일 전

    역시 멋사와 너불쒸랑 같이 합방 하니까 역시 게꿀젬 이내요 특히 만드는 과정이 말입니다

  18. Martins Lee

    Martins Lee2 일 전

    그.. 일부러 이러는거같은데.. 초보면 간간이 맛보면서 이게 맞는지 확인을 하는데, 이사람은 걍 방송각 잡으려고 그냥 괴식만들듯이 걍 다 때려넣는듯.

  19. 홍지훈

    홍지훈2 일 전

    만독불침까지 나오네ㅋㅋㅋㅋㅋ

  20. 오알잼

    오알잼2 일 전

    뽀스 그만.... 더이상 희생자를 속출 시키지마!!!!!! 코라나 처럼 왜 점점 커지는데

  21. 노관우

    노관우2 일 전

    썸네일 인준씨 아주 맘에 들어유

  22. 풀정령고양이

    풀정령고양이2 일 전

    쒸 누가 연어를 저렇게 자르냐고

  23. re jacktur

    re jacktur2 일 전

    저쯤되면 만독불침을 익히려고 폐관수련들어가서 지가 등선했는지도 모르고 벽곡단만 처먹다가 미각 상실되가지고 결국 만독불침은 익혔는데 몇백년간 벽곡단만 먹은 휴유증으로 모든게 다 맛있어진게 아닐까......천마신교에서 천마한테 아구이뽀님 요리 바치면 천마 암살 가능할거라는 생각이 갑자기 막 든다.......

  24. C B.

    C B.2 일 전

    아니 ccccc발 누가 계란초밥하는데 소금을... 넣어도 한꼬집넣지 저게...(트수들아 미안해 진짜 못버텼어 계란에...후..알지..?) 미래를 예상해볼게요 남자분들3명 분명 뱉는사람 있을겁니다 (계란초밥에 들어간 설탕은 무려 약 8~90그람이였다... ) 다본후: 뱉을려고는 했네....

  25. 러시아산참치

    러시아산참치3 일 전

    어우 다 못보것다

  26. 비상식량으로 장난치면 안돼!

    비상식량으로 장난치면 안돼!3 일 전

    가꿈 지나가다가 알고리즘 떠서 앗 아구이뽀다 하고 들어오는데 찐으로 들어오고 싶지않아 예전에 당뇨로 고생했는데 설탕이....

  27. 2월의새하얀눈

    2월의새하얀눈3 일 전

    1:05 담금이가 사람을 담근다는 소리죠?

  28. 김현철.

    김현철.3 일 전

    뽀스의 초밥먹고 수염이 자라고 다크서클이 생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사능 오염된 연어로 만든거야? ㅋㅋㅋㅋㅋㅋ

  29. 네르바네르바

    네르바네르바2 일 전

    연어는 최곤데 밥이 밥발련이였다고...

  30. 최민주

    최민주3 일 전

    자꾸자꾸 보게되는데 웃참영상보다도 웃기네 뒷부분이 ㅎㄷㄷ

  31. 노회성

    노회성3 일 전

    중2인 내가 더 잘할듯

  32. ᄒ

    4 일 전

    원래 요리 못하는 사람들이 혀도 이상함ㅋㅋㅋㅋㅋ

  33. 블서하실

    블서하실4 일 전

    썸네일만봐도 ㅈㄴ웃기네 ㅋㅋㅋ

  34. Serty

    Serty4 일 전

    18:19 그 혹시..... 상태이상에 안걸리는걸 보니 파그마의 후예인가요?

  35. 하륙

    하륙4 일 전

    궁금하다 맛이 언제쯤 맛 구경할수있을까... 아마 없겠징 ㅎㅎ

  36. 루미【】

    루미【】4 일 전

    제발 잘하지도 못하는 요리는 하지마요.. 백종원씨가 보면 어떨지..,

  37. 그냥 오리

    그냥 오리4 일 전

    3가 3명의 명복을 빕니다

  38. 타이탄

    타이탄5 일 전

    아구이뽀님 한번 군대가서 장병들 밥좀 만들어주세요 그럼 군인들을 감사할껍니다

  39. 벌꿀오소리

    벌꿀오소리5 일 전

    사람에게 음식을 먹여셔 병1신을 만드는 신!!!!! 줄여서 병1신 !!!!!!!!!

  40. 이폭발

    이폭발5 일 전

    재미를 위해 연기하는거 티난다 아무리 못해도 계량을 버린다는 선택지는 너무 무리수가 아닌가

  41. 아아ᅡᄋ

    아아ᅡᄋ5 일 전

    난 "또 와"가 빨간색으로 보였어...

  42. 마이스터

    마이스터5 일 전

    자해를 고급적으로 하는 방법

  43. 혜성

    혜성6 일 전

    밥이 남았으면 하나씩더만들어주시징 ㄲㅂ

  44. reta 030

    reta 0306 일 전

    언니 왜 내가 요리하면 언니가 생각날까..? 영혼의 쌍둥이인가봐.... 아 나 혼자하는 생각이야...

  45. 응애세력김씨

    응애세력김씨6 일 전

    아니... 밥에서 소금 설탕 들어간 식초가 뚝뚝 떨어지는데 그걸 맛있..게...음... 뽀쓰는 대단..하네..... 저 정도면 맛이 상상도 안가네...

  46. 꿀꿀

    꿀꿀6 일 전

    와근대ㅜㅜ이뽀님 방방봐 쩌시네 난 진짜 옆애서 저러면 바로 삐짐 개씹삐돌이새기라..

  47. 향신료

    향신료6 일 전

    이편 왤케 재밌지 여러번보네

  48. 김재민

    김재민6 일 전

    와 이렇게 재밌는 19분은 처음이었다

  49. 비다관

    비다관6 일 전

    너블님ㅋㅋㄲ 세리자와 보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

  50. 최형규

    최형규6 일 전

    근데 이쯤되면 진짜 공부좀 하자.. 이젠 과몰입이 안될수가 없다..

  51. 노랑악마쿠키

    노랑악마쿠키6 일 전

    16:42

  52. 각성팝캣

    각성팝캣7 일 전

    19:22

  53. 골렘

    골렘7 일 전

    아니썸네일 ㅆ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 Night_Tiger밤호랑이

    Night_Tiger밤호랑이7 일 전

    18:37 저희는 이걸 초췌해졌다고 하기로 했어요

  55. 김지민

    김지민7 일 전

    뽀스 다음 자결식당은 뽀스 편집자,메니저,썸네일러,함께 자결식당하면 조회수가 엄청 잘나올것같아요 분명히 조회수가 잘 터질것같아요

  56. 할포

    할포7 일 전

    zzzzzzzzzzzzzzzzzzzzzzzz

  57. 카이씨뎅

    카이씨뎅7 일 전

    ㅇㅅㅇ

  58. 고딩이더비

    고딩이더비7 일 전

    공파님... 한국와서 고생..이 아니라 복받으셨네요..ㅎㅎ

  59. 별하늘StarSky

    별하늘StarSky7 일 전

    길치는 분명이 악어님인가...?

  60. 암살

    암살7 일 전

    4명다 전문 자격증없죠. 아쿠이뽀님은 뭐 마음가는대로 하시고 ㅋㅋ 초밥 만드는데4분밖에안걸리는 걸 무슨 4시간 반이 걸려요?

  61. YouTube로링티나

    YouTube로링티나7 일 전

    컨셉...인가...?

  62. 샤를로트

    샤를로트7 일 전

    진짜 멋사 너불 공파 케미 미친듯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엘다이브

    엘다이브8 일 전

    뽀스 귀여워ㅠㅠㅠ나라면 다 먹을수 있다

  64. Kevin Lyn

    Kevin Lyn8 일 전

    맛있겠다. 몇번만 먹으면 모든 음식이 맛있어 질 거 같다.

  65. K Cromell

    K Cromell8 일 전

    아무리 생각해도 뽀스의 미각은 어릴적 추억과 함께 앨범에만 존재하는게 아닐까.

  66. 인그리드의음악 채널

    인그리드의음악 채널8 일 전

    아 썸네일ㅋㅌㅋㅋㅋㅌㅋㅋ너불님 표정ㅋㅋㅋㅋㅋ

  67. Shiny Sacred

    Shiny Sacred8 일 전

    ㄹㅇㅋㅋ 맛보기를 안 함

  68. 윤제준

    윤제준8 일 전

    계란말이가 힘들어서 저희 동생도 실패해요.

  69. ???

    ???8 일 전

    18:30 18:30 18:30

  70. Karl Dent

    Karl Dent8 일 전

    아니 근데 솔직히 여태까지는 와...저걸 어떻게 먹어...하긴 했는데 이번건 진짜 ㄹㅇ 백퍼센트 msg인거 같은데 대체 밥에서 어떻게 비린맛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 쀵쀰과귀요미

    쀵쀰과귀요미8 일 전

    결론 무난한 재료로 상상이상으로 연금술을 한다 하지만 본인은 그맛을 노리고 한듯하다 18:57 노래 19:32 노래

  72. 타마루

    타마루8 일 전

    표정들이 며칠째 머릿속에서 지워지지않아...

  73. 이재식

    이재식8 일 전

    아구이뽀님은 요리 벌칙용으로만 쓰고 봉인하셔야할거같다..

  74. Kwon-Jin Kim

    Kwon-Jin Kim8 일 전

    밀키트도 저렇게 만들 정도면 진지하게 요리에 손 떼야 하는 거 아닌가요.. 요리에 희생되는 재료들은 무슨 죄여...

  75. 퉁퉁이

    퉁퉁이8 일 전

    기회가 있으면 연두와 둘이서 같이요리하는거 궁금하다 악마의 음식이 탄생할듯한데 상상만으로도 ㅈㄴ 두근거리누

  76. 최영원

    최영원8 일 전

    밥이 왜 비리냐고 ㅋㅋㅋㅋㅋ

  77. 박영석

    박영석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 task1169

    task11699 일 전

    욕을 너무...

  79. Mo Mo

    Mo Mo9 일 전

    뽀스 허벅지가; 어지간한 남자보다 1.5배 굵... 뽀스한테 로우킥 한대맞으면 부러질듯.

  80. kim훈이

    kim훈이9 일 전

    어머니도 거르는 그녀는 도대체 뭘까....

  81. 조민규

    조민규9 일 전

    사람이 먹을수있는건가요??

  82. 위승표

    위승표9 일 전

    쫀득님왈 아구이뽀님이 하는요리는 못먹을정도는 아닌데 맛이 엄청 없을뿐이다 라고하셨네요 ㅋㅋㅋ

  83. ano

    ano9 일 전

    썸넬 ㅅ발 ㅋㅋㅋㅋ

  84. 블로디아

    블로디아9 일 전

    뽀스는 설탕 소금이 무슨 맛인지는 아시겠지? ㅋㅋㅋ

  85. 돼지바

    돼지바9 일 전

    일단 훈수를좀두자면.. 칼부터가 영…

  86. 닉네임

    닉네임9 일 전

    연어는 두껍게 썰면 기름진 맛이 강해지고 느끼해집니다 비릿한 맛도 강해지죠...외우세요 아구이뽀씌

  87. 리틎

    리틎9 일 전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아미타불)

  88. 베네토236

    베네토2369 일 전

    멋사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독불침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 익명이

    익명이9 일 전

    아니 인생걸고 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 준영

    준영9 일 전

    너불님 안경 빼면 조광일님 닮아 질 것 같다.

  91. TheBluelich

    TheBluelich9 일 전

    뽀스 미각을 고칠수있는 방법 옛날 바나나가 했던 괴식 4인조 성지순례인데... 거기서 3명 패스하고 보스인 레바의 솔의절인 만두를 먹이는거밖에는...

  92. Orca

    Orca9 일 전

    뽀스의 두려움없는 길치같은 요리실력 길을 잃어버린 맛... 두렵다...

  93. 굴러가윰

    굴러가윰9 일 전

    이때 저거 먹더니 다같이 숙연해지는게 개웃겼음

  94. 카키건

    카키건10 일 전

    18:20 이뽀 허벅지 너모조아

  95. 산양

    산양10 일 전

    썸네일도 찐 반응도 정말 재밌게 보고가요~^^

  96. 그린리치

    그린리치10 일 전

    18:58 오~! 1113 왔다~!!!!

  97. 배병호

    배병호10 일 전

    16:12 오른쪽분은 입에 넣기만했을뿐인데 이미 가버렸네

  98. 도둔

    도둔10 일 전

    19:13 멋사 정색하려다가 웃겨서 웃음참는거 개웃김ㅋㅋㅋ

  99. 멸치라떼

    멸치라떼10 일 전

    계란먹을때 내가다 헛구역질이 나네

  100. 페미혐오

    페미혐오10 일 전

    아니야 그래도 뽀스님 발전하고있어. 연어썰때 고양이손하고 썰었어...

  101. ᄋᄋ

    ᄋᄋ10 일 전

    아직 배탈나서 병원간사람이없어서 다행이야..

  102. 호두아빠

    호두아빠10 일 전

    나 너불님 웃긴건 알았는데 이렇게 웃긴줄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 불멸의이순신

    불멸의이순신10 일 전

    일본사람이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하면 그거 일본땅이라는건데 먼 애국이여?? 일본에 대한 애국이여??

  104. msp-ky kim

    msp-ky kim11 일 전

    진짜 살기위해 먹는다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싶은 자결식당 맛에대한 소중함을 깨우쳐줄수있을거같다

  105. 아비호

    아비호11 일 전

    ^^;;; 뒤에서 왜 살기가;;;;;

  106. 더블오KR

    더블오KR11 일 전

    진짜 병원에 보내야 하나 혀에 이상이 생기신 건지 정말로 걱정 된다고 하나요...입맛이 너무.....어.....

  107. 지건

    지건11 일 전

    멋사씨 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