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음식vs차가운 음식 대결!!!(ft.급식걸즈 밥통이)

이제 똥손에서 벗어날거야!!!
오늘 영상도 재밌게 보았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꼭꼭 눌러주쵐 😍
✔인스타그램 : minjinchoa
minjinchoa
✔틱톡 : @choacity
✔문의(Email) : business@aaplat.com
#불닭볶음면 #음식챌린지 #Eatingchallenge

댓글

  1. 웃짜가족

    웃짜가족13 일 전

    뜨아아아아아!!!! 따뜻한 아이스크림에 차가운 된장찌개라니...ㄷㄷㄷ 언니 맛있는밥도 줘~~~~~😍😍😍😍

  2. 폼폼푸린언니

    폼폼푸린언니22 시간 전

    밥통이 너무 귀엽네요❤

  3. 민명미

    민명미일 전

    @초아시티ChoaCity크레용팝초아 대박

  4. 서상목

    서상목2 일 전

    주작이네

  5. 조연우

    조연우2 일 전

    @꼬밍이 ㄹ

  6. 사랑이

    사랑이4 일 전

    밥통이언니귀여워요

  7. 최현호

    최현호7 시간 전

    그래도 초아언니 최고!!

  8. 조여린

    조여린8 시간 전

    밥통이는 먹을 때가 귀여워

  9. 퐁듀초코

    퐁듀초코18 시간 전

    밥통이 귀엽다ㅠㅠ

  10. 채승민

    채승민18 시간 전

    근데 밥통님이 초아님한테 누나라고 부르지?

  11. 고하나

    고하나20 시간 전

    밥통이귀여워

  12. 폼폼푸린언니

    폼폼푸린언니22 시간 전

    촤이루~~ 밥통이는귀엽고 초아가너무이쁘네요💜

  13. 남송태이

    남송태이22 시간 전

    초아가밥통이보다나이가많아요?

  14. 휴지휴지

    휴지휴지일 전

    밥통:뜨거운 차가운 음식이든 전부 이리 내!~ 밥통! 밥통!

  15. 권희종

    권희종일 전

    뜨아!!! 밥통이가 나보다 더 금손같아

  16. 김효영

    김효영일 전

    근데 왜 초아언니 음식은 밥통이언니가먹는데 왜밥통이언니 음식은 왜 초아언니 음식은 왜뭇먹어요?

  17. 범짱tv

    범짱tv일 전

    1.57:초아 ㄹㅇ 놀랏듯

  18. 범짱tv

    범짱tv일 전

    밥통이진ㅉ ㅏ잘먹엌ㅋㅋㅋㅋㅋ

  19. 상극게임즈tv

    상극게임즈tv2 일 전

    초아누나 저할말이있는데요 내일 답글해주세요

  20. 송민서

    송민서2 일 전

    언니 사랑해

  21. 주혜린

    주혜린2 일 전

    밥통이먹는게 컨셈이 아니었엌ㅋㅋ

  22. 스냥이파tv

    스냥이파tv2 일 전

    제 꿈에 초아님이나왔어여

  23. 스냥이파tv

    스냥이파tv2 일 전

    초아님 20대때랑 지금이랑 똑같이 예뻐요

  24. 스냥이파tv

    스냥이파tv2 일 전

    감사합니다

  25. 스냥이파tv

    스냥이파tv2 일 전

    ㅠㅠ 초아님 처음에 불쌍하네요

  26. 문호재

    문호재2 일 전

    초아님 싱어게인 꼭 우승!!!!!!!!!기원!!!!!!!

  27. 서상목

    서상목2 일 전

    주작이네

  28. 서상목

    서상목2 일 전

    @초아시티ChoaCity크레용팝초아 주작했잖아요

  29. 초아시티ChoaCity크레용팝초아

    초아시티ChoaCity크레용팝초아2 일 전

    주작 안했는데...

  30. 혜지니얌

    혜지니얌2 일 전

    8:36 초에 밥좀 주세요 네에! 그거 흔한남매 급식주세여 예에! 랑 음이 비슷해여 ㅎㅎ

  31. 시우지우시찌튜브

    시우지우시찌튜브2 일 전

    으....생각만해도밥맛떨어진다...얼은것도괜찮을것같은데왜냐면매운거나올때차가운거랑같이있으니까~;;;ㅎㅎ

  32. 주혜리

    주혜리2 일 전

    초아시티100만가즈아

  33. 주혜리

    주혜리2 일 전

    방에서소리가울여요

  34. 은지와놀자

    은지와놀자3 일 전

    0:27초부터 끝까지 2배속 으로 하면 웃김 ㅋㅋㅋㅋ

  35. 제니언니 팬 다루사랑

    제니언니 팬 다루사랑3 일 전

    왜 계스트만 좋은거지 짠건가??아이몰라 언니 사랑해요)♡♡♡♡♡

  36. 고하나

    고하나3 일 전

    웃짜가존이면서댓글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MrJone1229

    MrJone12293 일 전

    초아누나사랑해요♡♡♡♡♡♡♡😍😍😍😍😍😍😍

  38. 권용민

    권용민3 일 전

    주작갔지만주작아닌영상ㅋㅋㅋㅋ

  39. 사랑이

    사랑이4 일 전

    처음에는 초아언니가 운이없었어

  40. 범짱tv

    범짱tv4 일 전

    아 역시밥통이 비주얼이 다가 아냐 ㅋㅋ

  41. 범짱tv

    범짱tv4 일 전

    초아꺼 먹는순간(멘탈x),(이 와사삭 )

  42. 임임지오

    임임지오4 일 전

    밥통 반희 초아 라이 진짜좋아 급식왕 급식걸즈 진짜좋아

  43. 파트라클래오

    파트라클래오4 일 전

    초아언니랑 밥통언니 두분 다 기엽고 깜찍하시구 예쁘시구!재치있으세요ㅋㅋㅋ!

  44. 박서윤

    박서윤4 일 전

    초아 좋은사람🙌 밥통이싥어하는사람

  45. MrJone1229

    MrJone12294 일 전

    초아♡♡♡♡♡8♡8

  46. 김길주

    김길주4 일 전

    초아노래팬이에요

  47. 말랑말랑튜브

    말랑말랑튜브5 일 전

    언니 예뻐요 밥통이 언니는 귀여워 진짜로 너무 귀엽고 예뻐

  48. 문잉이mooningi

    문잉이mooningi5 일 전

    오우

  49. 김재은

    김재은5 일 전

    초아시티 저 친구들한테 홍보했어요!

  50. 이슈&이쥬

    이슈&이쥬5 일 전

    아니진짜 좋은말이라도 싱어게인 얘기하지말자.... 아무리 좋은말이라도 진짜 싱에게인 모르는사람도 많은데 공감개 떨어진다 뎃글보고 공감하러 왔더니 이게뭐야 그냥 싱어게인 유튜브 거기댓글에서 축하하던지 말던지 하던가 여기까지와서 싱어게인 얘기하고 난리야;;;;

  51. 제이데이루

    제이데이루5 일 전

    누나 제가 응원할게요

  52. MrJone1229

    MrJone12295 일 전

    초아

  53. MrJone1229

    MrJone12295 일 전

    ♡♡♡♡♡♡♡♡♡♡♡♡♡♡♡♡♡♡♡♡♡♡♡♡♡♡♡♡♡♡♡♡♡♡♡♡♡♡♡♡♡♡♡♡♡♡ ♡♡♡♡♡♡♡♡♡♡♡♡♡♡♡♡♡♡♡♡♡♡♡♡♡♡♡♡♡♡♡♡♡♡♡♡♡♡♡♡♡♡♡♡♡♡

  54. MrJone1229

    MrJone12295 일 전

    정우♡♡♡♡♡ ㅇㅇㅇㅇㅇ너녀ㅕㄷㄷㄷ 이 중 한 명인 이 중 한 명인 이 중 한 명인 이 중 한 명인 이 중 한 명인 반면 이 가운데 한 명으로 늘었다 있는 것이 아니다 있다 있는 것이 아니다 있다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있다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ㅋㅁㅁㅁ

  55. 황선자

    황선자5 일 전

    밥통이 언니는 먹을때만 나오는것 같아.... 역시 이래서 언니를 좋아해♡

  56. 김민지

    김민지6 일 전

    0:00 0:01 계속 눌러봐요

  57. 지원 Jiwon

    지원 Jiwon6 일 전

    밥통님은 귀엽고 예쁘고 초아님은 여신이지 아니!그냥 밥통×초아 둘다 여신이지! 그리고 초아님 싱어게인 합격 추카추카!입니당

  58. 귀욤꽃사랑귀

    귀욤꽃사랑귀6 일 전

    초아언니 ~ 라이언니 ~ (본명: 세영언니 ~) 텔레파시해주세요 ❤️❤️❤️

  59. 김우주

    김우주6 일 전

    초아 님 감사해요

  60. b j

    b j6 일 전

    아.. 불닭은 뜨거워야 재맛이지~ 캬~

  61. 송영화

    송영화6 일 전

  62. Jihoon oh

    Jihoon oh6 일 전

    언니 헬멧가수 조 초아언니

  63. 수둥

    수둥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 안드로메다

    안드로메다7 일 전

    우와 이거 실제로 허면 재미있을 것 같애!!!

  65. 뿌야

    뿌야7 일 전

    예쁘당

  66. 사람이다

    사람이다7 일 전

    그초아님가수번호59번아나엿어요

  67. 사람이다

    사람이다7 일 전

    초아님

  68. heeyung seo

    heeyung seo7 일 전

    초아 시티 편집자님이 밥통언니좋아할정도로 잘나오냌ㅋㅋ

  69. 고강윤

    고강윤7 일 전

    ㅋㅋㅋㅋ초아시티 제밌다!!

  70. 밤고굼

    밤고굼7 일 전

    초아언니~!!! 사극에도 나오시면 진짜 대박 짱이시겠다... 저 단 한 주도 안 거르고 꼬박꼬박 챙겨볼텐데... 초아언니 연기력이 너무 좋아요!!!

  71. 윤미경

    윤미경7 일 전

    초아 언니 힘내

  72. 출소10일남음

    출소10일남음7 일 전

    초아님 싱어게인에서 10위안에 들었나요?그부분을 못봐서....

  73. Ariel Lamb

    Ariel Lamb8 일 전

    😂😂😂👌👌👍👍👏👏👏,,, dos loquitas lindas y hermosas 😍😍😍😘😘,,,,

  74. 우주인 까마귀

    우주인 까마귀8 일 전

    59호 가수님 안녕하세욬ㅋㅋ 싱어게인 잘 보고있습니다 ㅎㅎㅎ

  75. 조다명희

    조다명희8 일 전

    언니 정말 착하네요

  76. 노시원

    노시원8 일 전

    우아 맛있겠다

  77. 썰카YouTuBe

    썰카YouTuBe8 일 전

    초아님 처음부터 얼은불닭 ㄷㄷ

  78. 윤선꼬밍이

    윤선꼬밍이8 일 전

    몬소리야 밥통아너나보다키작잔아

  79. 심재민

    심재민8 일 전

    그럼 얼죽카아닌가???

  80. 임윤경

    임윤경8 일 전

    초아시티 구독자10만 가즈아~!!만약 10만 가면 라이브 하실거죠~~??^^

  81. 김태희

    김태희9 일 전

    밥통이언니오니까재밋어요

  82. 안주호

    안주호9 일 전

    목소리가 울리내요

  83. 킬러조커

    킬러조커9 일 전

    밥통!밥통!!!

  84. 김민서

    김민서9 일 전

    밥통이가 불닭 밥통처럼 진짜 잘 먹네

  85. 김수현

    김수현9 일 전

    월래는 밥통이이모가 운이있는데 오늘은 초아이모가 운이있네(?) 아닌가?

  86. 히숍

    히숍10 일 전

    다같이 촤~~~~

  87. 박창순

    박창순10 일 전

    이번에 밥통이가 양보 많이 했네

  88. 하동갑부

    하동갑부10 일 전

    쪼아언니예뻐요. ♡♡♡♡♡♡♡♡♥♥♥♥♥♥♥♥

  89. tv우리들

    tv우리들10 일 전

    초아이름은 허민진

  90. 박시연

    박시연10 일 전

    783사랑해여♡♡초밥!초밥!

  91. 정효은

    정효은10 일 전

    조아예뻐요.😊😊

  92. 김김근효

    김김근효10 일 전

    언니 사랑해요 진짜 진짜 사랑해요

  93. 손정숙

    손정숙10 일 전

    초아언니❤ 패자부활전 파이팅 하세용💕💕❤❤ 소녀 노래 넘 좋았어요💞💞 초아언니 너무 이뻐용💞 맨날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댱💜💞❤💖💕

  94. 쟁쟁이

    쟁쟁이10 일 전

    초아 귀엽당

  95. 김라희

    김라희10 일 전

    근데 왜 밥통님은 얼굴이랑 목색갈이랑 너무 다른데?..... 뭐지?

  96. 이명옥

    이명옥10 일 전

    밥통에 활 좀 빼야

  97. 이명옥

    이명옥10 일 전

    밥통이바보못생

  98. 뿅tv

    뿅tv10 일 전

    하 싱어게인에서 떨어졌어요아깝다

  99. Chans Cho

    Chans Cho11 일 전

    밥통이 안뇽~~~~

  100. 이채은

    이채은11 일 전

    초아님 저 오늘 TY에서 봤어요 근데 딴사람이랑 했는데 공동했자는데 긴장했죠?

  101. 서영호

    서영호11 일 전

    밥통 님은 귀여우세요 그리고 초아 님은 예뿌세요

  102. 임지윤

    임지윤11 일 전

    💘💘💘

  103. 안대율

    안대율11 일 전

    점핑

  104. 안대율

    안대율11 일 전

    빠빠빠

  105. 장용수

    장용수11 일 전

    언니 라이는 왜 안와요?

  106. 배순선

    배순선11 일 전

    먹는거다이리내!! ㅋㅋㅋㅋㅋㅋ 밥통이뚱뚱해돼지같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7. BoHyun Ahn

    BoHyun Ahn11 일 전

    초아 귀여워 ㅜㅜ

  108. 무과장

    무과장11 일 전

    초아 다시 올라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