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끼줍쇼2탄🤦🏼‍♀구독자어머님 vs 웅이! 김밥을 실시간으로 말아주고 실시간으로 먹는다 ㅋㅋㅋㅋㅋ과연 웅이 먹방 EATING SHOW MUKBANG

안녕하세요 웅이입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구독, 알림 설정 한 번씩 눌러주시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인스타 woong__ei
*광고문의 woong_ei@naver.com
*공용메일 97woongei@gmail.com
*편집문의 90sun93@gmail.com

*모든 폰트와 BGM은 라이선스 취득 후 사용 중 입니다.


댓글

  1. 웅이woongei

    웅이woongei2 개월 전

    여러분~~!! 웅끼줍쇼 3탄에 같이 하실 구독자분 찾습니다! 이번에는 삼겹살 구워주실분 찾습니다...(삐용삐용) 메일 97woongei@gmail.com 여기로 성함/주소/나이/연락가능한 전화번호 또는 카톡아이디/웅이랑 하고싶은 일/출연유무 적어서 보내주시면 개인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eun lee

    eun lee4 일 전

    웅이씨~ 완전 펜이예요~ 미국에사는 아줌마예요. 미국도 초대하고 싶네요~

  3. 울랄라종이

    울랄라종이14 일 전

    저도요~~ ㅋㅋ

  4. jonsina

    jonsina22 일 전

    저용

  5. ss ii

    ss ii2 일 전

    같이 마트가자고 그러는건 좀..첨부터 비싼과일이나 한우세트 이런거 사다주면 좋았을텐데.참치 스팸 식용유셋트 이런건 넘없어보이니.

  6. ss ii

    ss ii2 일 전

    많이먹어서 속이 꽉차있을텐데 덜어내면 얼마나 시원할까 ㅋ

  7. 김정숙

    김정숙3 일 전

    우리 웅이^^바르게 잘컷다ㅎ 붙임성 최고♡

  8. 연다판다

    연다판다6 일 전

    마지막에 가격 듣고 눈 커졌어 ㅋㅋㅋㅋ

  9. 키 유

    키 유9 일 전

    아 어머니때매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홍인경

    홍인경14 일 전

    역쉬 웅이!

  11. 제로투

    제로투14 일 전

    잘보고갑니다

  12. 타락한복숭아

    타락한복숭아14 일 전

    웅이님 너무 잘먹는다~ 라고할뻔ㅋㅋ

  13. TAD. H

    TAD. H14 일 전

    어머님 요리 엄청 맛깔나게 잘 하시는거 같아요~👍👍

  14. 수댕

    수댕16 일 전

    마지막까지 훈훈하넹

  15. 스타리원 핑그레캠핑

    스타리원 핑그레캠핑17 일 전

    마트 총 13만 800원 ㅋㅋㅋ 표정 어쩔

  16. SHam poo

    SHam poo19 일 전

    이형은 먹는것도 못했으면 99999당할뻔했다

  17. 쉼터

    쉼터20 일 전

    대단해요...구독자어머님 고생하셧네요 ㅎㅎ

  18. 배캅부계정

    배캅부계정22 일 전

    재밋다 ㅋ

  19. 별푸른조아

    별푸른조아23 일 전

    엄청 맛있는 김밥같은데 맛좀 느끼게 천천히 싸주시지 무슨 경쟁하는것두 아니구 ㅠ 옆구리 까지 다터지게 속도를 넘 높이시네 ㅋ

  20. 숩닝

    숩닝24 일 전

    총 13만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개웃기네

  21. 안진현

    안진현개월 전

    웅이님 이제 🏡 🏡가서 먹방 하는 유튜브 얼마나 좋아 👌하면 손 ✋이 마이가는 김밥 을 복 받은셔 😘🤞👏👋👋

  22. J J

    J J개월 전

    장 화끈하게 봐주셨네 ㅋㅋ

  23. 김나영

    김나영개월 전

    밥을이빠이 때려넣으심ㅋㅋ 웅이님 저 밥양이면 두배드신거임ㅋㄱㄱ 요새김밥 저렇게 밥많이안들어감융ㅋㅋ

  24. 이혜정

    이혜정개월 전

    ㅋㅋㅋㅋㅋ

  25. 문사랑아

    문사랑아개월 전

    이런 컨셉도 있군요 재미지네요 요즘 인기있는 트롯가수 웅도 시어머니가 많다고하던데 웅이님도 시어머니가 많을듯 장모애교🙏🙏🙏😋😋😋

  26. DaVinci LEE

    DaVinci LEE개월 전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도록 하겠습니다..등 어법에 맞지 않는 말 제발 하지마세요.

  27. 지오니

    지오니개월 전

    화장실 조심스럽게 여쭤보는거 너무 좋다….

  28. 미녀야수

    미녀야수개월 전

    대식가들 변기 안막히는 방법 한번싸고 내리고 두번싸고 내리고 세번싸고 내리면 안 막혀요

  29. 아빠

    아빠개월 전

    영역표시 거하게 하셨네 ㅋㅋ

  30. 멋짐

    멋짐개월 전

    웅이님을 처음 알게 돼서 하나씩 보는중이에요. 젊은분이 마음 씀씀이가 참 따뜻하구나 싶어요. 그 온기가 여기까지 전해져 오네요. 건승하시고 롱런하는 유튜버가 되시길~♡

  31. 띠드버거

    띠드버거개월 전

    아 마지막 개웃기네진짜

  32. 유미경

    유미경개월 전

    이 영상을 몇번을 보는지 ~^^ 이 집 김밥 정말 먹고픈 1인

  33. 이상혁

    이상혁개월 전

    어머니 대단하시다~~ 멋져용

  34. 요즘엔시티가좋더라

    요즘엔시티가좋더라개월 전

    자꾸 짱구 불고기로드에서 금발했던 모습이랑 겹쳐 보이네

  35. 요즘엔시티가좋더라

    요즘엔시티가좋더라개월 전

    ㅋㅋㅋㅋㅋ진짜 잘 먹어서 차려주고 싶겠다

  36. 빈듸

    빈듸2 개월 전

    아 화장실 폭파ㅋㅋㅋㅋㅋㅋㅋㄱ진짜 웃김

  37. 정순이

    정순이2 개월 전

    이번영상조타

  38. Wayne Park

    Wayne Park2 개월 전

    정말 가정에서 속으로 어마 무시하게 때려 넣으니까 잘 터질수밖에! 진짜 맛있겠네

  39. 흥나래요

    흥나래요2 개월 전

    웅이 어머님 웅이 밥굶을일 절대 저~ㄹ대 절대 네버네버쎄버네버어 없으니 걱정 마십셔

  40. 이은란

    이은란2 개월 전

    먹기는자 신청사연 보내싶어도 멀고 촌이라 못 오시겠죠

  41. jh park [고양이 망고]

    jh park [고양이 망고]2 개월 전

    와 저게 다 얼마치야 ㅎㅎㅎ 사랑과 정성과 재료 품질까지 좋은 집밥!!♡

  42. jh park [고양이 망고]

    jh park [고양이 망고]2 개월 전

    진밥 된밥 말고 그 압력없는 그냥 전기밥솥으로 밥하면 정말 부드러운 밥 만들어지는뎅!!!!

  43. 태양이어멈

    태양이어멈2 개월 전

    와 웅끼줍쇼 좋네요♡

  44. 연꽃위에딱꿍

    연꽃위에딱꿍2 개월 전

    해골 웃겨요 ㅋㅋ

  45. 5늘만산다

    5늘만산다2 개월 전

    공격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46. 우현호

    우현호2 개월 전

    웅이님 본지 얼마 안됬지만 소통 왕이신거 같아요ㅎ

  47. 김세은

    김세은2 개월 전

    마음씨가 굿👍👍

  48. 햇지혜

    햇지혜2 개월 전

    근데 김밥이 잘 터진 이유가 아마 어머님께서 웅이님을 진짜 심하게 사랑하셔서 그러신 거 같아요... 내꺼 쌀때는 진짜 딱 적당한데 ㅋㅋㅋㅋ 원래 내가 사랑하는 아빠 엄마 싸줄때는 이상하게 김밥이 점점 커짐

  49. 햇지혜

    햇지혜2 개월 전

    와.... 어머님 진짜 인상 너무 좋으시네요.. 웃으실 때, 눈 웃음이 너무 예쁘신 듯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컨텐츠 너무 좋아용

  50. 권정호

    권정호2 개월 전

    당연한거겠지만 출연료는 넉넉히 주시면서 하시는거죠? 재료값부터 출연자분들께 너무 민폐인 컨텐츠같은대

  51. 음료는나랑드

    음료는나랑드2 개월 전

    그냥 악플러신거죠?ㅎㅎ최근에 단 댓글이 그저 악플이네요^^

  52. Han

    Han2 개월 전

    문에달린거 내일은 실험왕인가 거기서 키트로 주던거 기억나네 ㅋㅋㅋㅋㅋ

  53. 둠칫둠칫콘서트가고싶어

    둠칫둠칫콘서트가고싶어2 개월 전

    우리집 가까우면 잔치상차려줄수잇는데에

  54. 짱다니

    짱다니2 개월 전

    저희 과일주스 안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짱다니

    짱다니2 개월 전

    진짜 세상 무해한 영상이다. 진짜 따숩고 편안한 이런 영상 너무 좋ㅌ r..☆

  56. H미니닝

    H미니닝2 개월 전

    변기어떻게ㅜㅜ완전 민망햇겠다

  57. Choi Che

    Choi Che2 개월 전

    변기폭파 🤣🤣🤣

  58. a hydrangea

    a hydrangea2 개월 전

    등갈비김치찜 기본 등뼈 5킬로 조리하는데.,웅이님 다 먹는데 얼마나 걸릴까 궁금해진다 ㅎㅎ

  59. 트리니엘셸링

    트리니엘셸링2 개월 전

    김밥이 다 터지노

  60. 박현유

    박현유2 개월 전

    오늘도 맛있게 먹는웅이~^^

  61. 조성민

    조성민2 개월 전

    요즘 영상들과 다르게 자극적이지않아 보기 편한 영상

  62. 햄토

    햄토2 개월 전

    7:50화장실폭파..ㅋㅋㅋㅋㅋㅋㅋ 이 도네 뭔데 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

  63. 밍징

    밍징2 개월 전

    미선임파서블 방금 보고 웅이님 영상 정주행중인데 너무 좋으신분같아요 소상공인분들 힘드신데 살려주시고 복스럽게 드시고 이런콘텐츠도 너무좋고 더더 잘됐으면 좋겠는 유튜버세요!!!!!! 하트도 일일이 눌러주시는거 보면 정성도 대단하시고 그렇지만 너무 과하게 힘들때까지만 안드시면 좋을꺼같아요!

  64. 이자화

    이자화2 개월 전

    어머니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대 에에에 박

  65. 안효진

    안효진2 개월 전

    와 잘먹는다

  66. 힘빼고공칠이

    힘빼고공칠이2 개월 전

    유노랑 닯았어 형제인가요?

  67. 한승희

    한승희2 개월 전

    다음엔 먹고 장을 보지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해서 가세요 예를 들어 홍삼같은거 남녀노소들에게 모두건강에 좋아요

  68. 한승희

    한승희2 개월 전

    밥이 식어서 그런지 김밥이 다 터지네요

  69. 소라

    소라2 개월 전

    친자식이라 생각하시고 응식을 많들어주시는 어머님 감사해요~^^

  70. 산군대장Sangoon mukbang

    산군대장Sangoon mukbang2 개월 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밥ㅠㅠ 너무 맛있고 복스럽게 먹어주셔서 방금 점심 먹었는데도 김밥이 너무 땡겨요ㅠㅠ 항상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용!!

  71. 유린

    유린2 개월 전

    저엌ㅋ 제가 라면 좀 끄려 드리고 싶네여 ㅋㅋ

  72. 박소라

    박소라2 개월 전

    어머님 김밥 옆구리 터져요 ...ㅋㅋ😂😂😂😂😂

  73. 힝홍

    힝홍2 개월 전

    웅이님 가신곳 평네동 아녜요???

  74. leflos8

    leflos82 개월 전

    맛있게해주려고 재료를 너무 많이넣으셔서 안터진김밥찾기가힘드네요ㅋㅋㅋㅋ마 이게 엄마들정이다~

  75. 김귤

    김귤2 개월 전

    구독자 어머님 넘 선하시고 좋으신분이네요.. 전혀 어색하지않고 넘 재밋어요. 웅이님두 넘 잘드시고 완전 귀여워요~🥰

  76. 채윤ᆞ

    채윤ᆞ2 개월 전

    웅이님 귀여워유

  77. 이지선

    이지선2 개월 전

    오대박!! 우리아파트야 ㅋㅋㅋ소름ㅋㅋㅋ

  78. 리멤버

    리멤버2 개월 전

    어머님 김밥헤븐 전문가포스가....

  79.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2 개월 전

    웅이님 진짜 귀여우시고 밥 진짜 맛있겠어용^^

  80. 니말이다맞아근데

    니말이다맞아근데2 개월 전

    저두 남양주사는데 반갑네요!! 코오롱아파트랑 비슷한거같기도

  81. 삼양식품

    삼양식품2 개월 전

    웅끼줍쇼 이거 좋다 굿

  82. 梅沢廷恩

    梅沢廷恩2 개월 전

    어머니한테 장가가고시프다ㅡ

  83. 디메이크

    디메이크2 개월 전

    화장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84. 네즈코

    네즈코2 개월 전

    많이 먹는건 좋은데 ㅋ 억지로 먹는거 아니면 이건 병적 수준 아님? ㅋ 많이 먹는게 자랑도아니고 미련스럽게 ㅋ

  85. 제 채널을 눌르지 마세요…

    제 채널을 눌르지 마세요…2 개월 전

    이런건 좀 민폐같은데요.... 라고할뻔

  86. 예지

    예지2 개월 전

    ㅎㅎ저도 엄마김밥 먹고싶네요 ㅎㅎ ㅠㅠ

  87. 윤아

    윤아2 개월 전

    진짜 너무 착하다 이러니 안 좋아할수가 없지 거만을 모르는 당신… 아무리 유명해져도 사람 하나하나 다 기억 할 사람…

  88. jh-wan

    jh-wan2 개월 전

    저렇게 고생해서 웅이님 식사대접하는데 갈 때 선물이라도 사가면 더 보기 좋을거같아요..빈손은 조금..

  89. 은:D

    은:D2 개월 전

    웅이님은.다른것보다 대화 내용도 그렇고 톤도 그렇고 진짜 일상같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보기편해요 ㅎㅎ

  90. 김키키

    김키키2 개월 전

    ㅋㅋㅋㅋ 13:32 이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 FDP

    FDP2 개월 전

    마지막에 총 오십삼만?..십삼만..??

  92. 김수빈

    김수빈2 개월 전

    13:31 개귀엽

  93. 버미두부카니

    버미두부카니2 개월 전

    나도 웅이밥차려주고싶다~~~~~ㅠㅠ!!!!! 어무니 김밥김을 가로로 말구 세로로 해서 김밥싸시면 속재료 많이 넣어두 안터지게 말수있어용!!

  94. 정유경

    정유경2 개월 전

    웅이님 넘 잘먹고 맛있게 먹어서 엄마들이 넘 좋아할거같아요^^♡

  95. 신현찬

    신현찬2 개월 전

    아니 구독자분 집에 놀러가는데 선물도 안사오네~~

  96. 김다솜 [DASOM]

    김다솜 [DASOM]2 개월 전

    아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7. 찌니찌니

    찌니찌니2 개월 전

    어머님 고생하셧네요~^^ 근데 김밥이 넘나 커요~ 사랑만큼?ㅋㅋㅋ자꾸 밥은 조금만 덜 넣으셧으믄 계속 그럼서 밧네요~

  98. 봉진 최

    봉진 최2 개월 전

    ㅋ...좋아 웅이먹방

  99. 이보근

    이보근2 개월 전

    내 최애 먹방아티스트 웅이님🥰 최고 사윗감😊😊😊 힐링잘했어요🤗

  100. Sophie Pig

    Sophie Pig2 개월 전

    변기를 막아버리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 류로오오오니

    류로오오오니2 개월 전

    웅이님 너무 찐팬인뎅 ㅎㅎㅎ 이번 영상도 넘 좋네요!!! 그치만 웅이님 ㅠㅠ 처음 뵙는 분들인데 바지가..... 청바지라도 입구가시지.... 좀 아쉽습니다

  102. silent px

    silent px2 개월 전

    왜 떡볶이 안먹지 맛없나? ㅋ

  103. 애몽도라

    애몽도라2 개월 전

    진밥은 뭐고 된밥은 뭐에요?

  104. 김현우

    김현우2 개월 전

    화장실에서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ㅎㅎ빵터짐ㅋㅋㅋ이컨텐츠 좋은것같아요^^